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667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만 모르는 유행이야? 진짜 이거 신어?
117
1개월 전
l
조회
56893
인스티즈앱
익인1
아직은 못봤는데 다들 유행이래....
1개월 전
익인2
할머니신발아녀?
1개월 전
익인3
화장실 슬리퍼 아님?
1개월 전
익인4
네?
1개월 전
익인5
젤리슈즈 유행한다더라
1개월 전
익인5
저런 디자인은 아니고 자기가 꾸며신는 신발 뭐 이런걸로 뜨던데
1개월 전
익인6
이게 왜 또
1개월 전
익인7
아니 저거 옛날에 유행했던 거잖아?
하늘색 신고 다녔던 기억이 생생한데 쟤가 또 왜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
그런거같긴하더라
1개월 전
글쓴이
왐마
1개월 전
익인9
유행한지꽤댓는데
1개월 전
익인10
작년 여름에도 이거 유행한다고 했었는데..
1개월 전
익인29
맞음ㅋㅋㅋㅋㅋㅋ작년에도 유행이라고 함
1개월 전
익인11
어 난 이걸 초딩때 신었어요
1개월 전
익인12
음??? 이게 유행이었어???????
1개월 전
익인13
예?? 나 밖에서 신은 거 못 봤는데......
1개월 전
익인14
진짜로???
1개월 전
익인15
ㅋㅋ제발신어라 개촌스럽
1개월 전
익인16
...?
1개월 전
익인17
억유행
1개월 전
익인18
요즘 무슨 젤리백인가 그것도 유행이라더니 젤리슈즈도 유행이니
1개월 전
익인19
입유행
실제로 신은사람 한명도 못봄
1개월 전
익인20
꼴깝
1개월 전
익인21
발 아작나 진짜..
1개월 전
익인23
이젠 신고싶어도 못 신는다(무릎 와자작
1개월 전
익인25
초딩때 저거 신고 나갔다가 뒤꿈치 다 까져서 물집 잡히고 갖다 버렸는데..
1개월 전
익인26
젤리슈즈 재유행 6년전에도 봤던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7
나진짜개초딩때유행하던거
1개월 전
익인28
나 초딩 저학년때 유행이었는데
1개월 전
익인30
화장실 슬리퍼치고 예쁘다 생각했는데 신고 나간다고?
1개월 전
익인31
야... 이 재질의 신발이 유행 돌아올 줄이야
1개월 전
익인32
젤리슈즈류 같은데.... 신기하네...
1개월 전
익인33
난 코디할 자신이 없어서..
1개월 전
익인34
와 나 초딩때 신었는데 젤리슈즈;
1개월 전
익인35
와 어릴때 신었는데 젤리슈즈 오랜만 디자인은 좀 다르지만
1개월 전
익인36
요즘 저거 신고다니는 사람 한번도 못봄
1개월 전
익인37
아직 못봄
1개월 전
익인38
나 이거 7살때 많이 신고 다녔던거같은데.. 젤리슈즈
1개월 전
익인39
초딩때 신긴했는데 지금 신으라면 못 신어
1개월 전
익인40
족저근막염 환자는 보기만 해도 식은땀 난다
1개월 전
익인41
저거 진짜 미끄러움
1개월 전
익인42
팔기 위해서 유행 억지로 만드는거지 뭐
1개월 전
익인43
저 숭한게 다시 유행한다고?
1개월 전
익인44
헐 젤리슈즈 같이 생겼다 05 05년도 유행 ㅋㅋ
1개월 전
익인45
ㅇㅇ... 요즘 백화점에 젤리슈즈 팔더라...
1개월 전
익인45
어릴때 젤릴슈즈 불편햇는데... 딱딱하고 땀배출 안되고 비닥 뜨겁고ㅋㅋㅋㅋㅋㅋㅌㅌㅌ
1개월 전
익인46
어? 젤리슈즈 어린이집 다닐 때 신었는데 다시 유행한다고?
1개월 전
익인47
젤리슈즈를 또 보네
1개월 전
익인48
나 초딩때 젤리슈즈 유행했엇는데 추억이다
1개월 전
익인49
화장실유행템인가..?
1개월 전
익인50
귀여워 나 애기때 신었는데 다시 엄청 유행했음 좋겠다 나도 쓰윽 유행에 편승할래
1개월 전
익인51
와 저거 발 진짜 아픈데 어릴때도 디자인 밤티라 생각했는데 이걸 유행시킨다니ㄷㄷ 억지유행
1개월 전
익인52
발볼부자라서 절대 못 신을듯
1개월 전
익인53
초딩때 신었는데 유행이라고?
1개월 전
익인54
젤리슈즈 초딩 때 너무 여뻐보였는데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나 초딩때 신던건데
1개월 전
익인56
돌고 도는구만
1개월 전
익인57
와 20년만에 돌아왔네
1개월 전
익인58
나 옷잘입는데 안신러
1개월 전
익인59
예전부터 유행이라고 들었는데 정작 신고 다니는 사람은 못봄
1개월 전
익인60
젤리슈즈 라떼도 주변에 아무도 안 신었는데, 별의별 신발 가게에서 계속 진열대에 뿌려대고 그제서야 한 두 명씩 신다가 또 발 까지고 불편해서 잘 안 신었던 템... 한번씩 젤리사장이 시장에 푸나봐..
1개월 전
익인60
이거 보고 처음으로 유행은 시민이 만들지 않는 경우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었지.....
1개월 전
익인61
예쁜데
1개월 전
익인62
억유행 아냐? 줘도 안신어
1개월 전
익인63
젤리슈즈아님?
1개월 전
익인63
욕실화같음
1개월 전
익인64
요즘 뭐 조금만 알고리즘 타도 유행이라 그럼...ㅋㅋ
1개월 전
익인65
ㄴㄴㄴ
1개월 전
익인66
젤리버킨백 유행은 봣는데 젤리슈즈도 유행이구나
1개월 전
익인67
이거 옛날 젤리슈즈에 꽃만 붙은 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68
나 초딩때 신던건디
1개월 전
익인69
작년부터 슬슬 기우나왓음
1개월 전
익인70
저거 욕실슬리퍼아님? 나 어릴 때 저런거 우리집 화장실에 있었는데
1개월 전
익인71
물집생길듯
1개월 전
익인72
젤리슈즈 특히 플랫 개불편해 진짜 비추
1개월 전
익인73
초딩때 많리 신었는데ㅋㅋㅋㅋㅋ저게..? 유행해도 안신어...
1개월 전
익인74
ㅇㅇ 근데 어두운 색을 더 많이 삼
1개월 전
익인75
진짜 누가 신은 거 한 번도 본 적 없음
1개월 전
익인76
와 주변에 신은 사람들 못 봤는데 유행하고 있었구나
1개월 전
익인77
한번도 못봄
1개월 전
익인78
웅 신더라
1개월 전
익인79
나 초딩때 계곡에서 신던건데
1개월 전
익인80
또 폰유행
1개월 전
익인81
아니 너무 싫어 저때 유행 억지로 끌고오는 거
1개월 전
익인82
2005년인가 이때 유행하던거같은디
1개월 전
익인83
작년부터 계속 재유행이라고 인터넷에서만 봤지 실제로 신은 사람 한명도 못봄
1개월 전
익인84
??
1개월 전
익인85
헐나 이거어릴때 겁나좋아했는뎈ㅋㅋㅋ
1개월 전
익인86
이거 그 옛날에 고무신신발 아니가
1개월 전
익인86
저거 냄새 은근 중독있음
발냄새말고 고무젤리냄새 ㅋㅋ
1개월 전
익인87
ㄹㅇ..? 젤리슈즈가 다시 유행이라고?
1개월 전
익인88
아가들은 신은거 봄… 성인은 못본듯
1개월 전
익인89
젤리슈즈 20년 전에 유행할 때도 이상해서 안신었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0
여름마다 유행 왔다고 띄우는 거 같은데 장마엔 발젖고 미끄러움 더운날 땀차고 피부쓸리고 발 안편함
1개월 전
익인91
저거 예전에 유행한건데 또 유행인가?
1개월 전
익인92
와 20년전 초딩 저학년때 신던거... 그때 발 불편해도 꾸역꾸역 신고다녔던거 생각난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93
이거 나 초딩때 신었는데 그때 유행이었음
1개월 전
익인94
보긴 했는데
1개월 전
익인95
유행이고 나발이고 젤리슈즈 신지마 발 작살남 옛날에 저거 찐 유행이었을 때도 발 작살난다고 뉴스타고 없어졌던거임
1개월 전
익인96
인터넷에서는 유행한다 봤는데 실제로 신은 사람은 못 본 듯?
1개월 전
익인97
진짜 돌고도는 유행 2000년대 신었던건데
1개월 전
익인99
작년부터 많이 나오던데 신은 사람은 못봄
1개월 전
익인100
나 카페에서 일하는데 신은 사람 딱 한명봄
1개월 전
익인100
핑크색이었는데
1개월 전
익인101
헐 초딩때 신던건데
1개월 전
익인102
저거 유초딩 때 유행하던거 아냐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3
여름만 오면 하는말아님?? 작년이랑 재작년에도 이때쯤 그랬던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4
유행이라고는 하는데 ㄹㅇ 한 번 봤나..?
1개월 전
익인105
헉 저거 어릴때 많이신었는뎈ㅋ
1개월 전
익인106
중티..
웬만한 구매자극영상 다 중국에서 만들고 한국어 자막 한국어 tts 입혀서 숏츠 릴스로 퍼 나르는것.. 믿지마
1개월 전
익인107
한남동에서 일해서 그른가 몇명 봤어 ㅋㅋㅋㅋ 그사람들은 아무래도 코디 잘 해서 예뻐보이더라
1개월 전
익인108
패션계는 미리 만들어 놓고 유행이라고 소문 내는 거라..
1개월 전
익인108
신으려면 에스컬레이터 조심 비올 때 조심
1개월 전
익인109
처음봐
1개월 전
익인110
젤리슈즈가 돌아올줄은 예상 못 했네 ㅋㅋ
유행은 돌고 돈다
1개월 전
익인111
귀엽긴 하다..
1개월 전
익인112
젤리슈즈 나 초딩 때 유행했던 것 같은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얼굴 바꾼다
이슈
돈 들더라도 꼭하는 취미생활
이슈
AD
AD
동물원 탈출 늑구 목격 사진들은 ai 생성 이미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각턱보톡스, 슈링크/울쎄라 하지 마라.blind
이슈 · 13명 보는 중
얘들아 안면윤곽하면 이정도는 가능이지??
일상 · 4명 보는 중
AD
감기 기운 있어, 한방감기약 4개월 먹은 70대女...폐렴에 걸렸다, 왜?
이슈 · 2명 보는 중
왕이 사비로 수도를 옮겼다는게 자기 돈으로 옮겼다는 건가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나라에서 먹는걸 자제하라고 한 음식
이슈
AD
"성관계든 자위든, 한 달에 21회”…男 '사정 자주하라'는 암 캠페인 화제
이슈 · 1명 보는 중
박지훈 단종 이렇게 나왓으면 천만 넘었을까
이슈
의식불명 오피셜 기사 뜸
일상 · 1명 보는 중
블루보틀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유전자의 신비라는 투어스 신유 부모님..JPG
이슈 · 1명 보는 중
사람몸에 가장 최적화된 운동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6명 보는 중
현재 댓글창 갈리는 서울 출근룩 비교..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
372
06.18 14:26
60825
3
일상
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
271
06.18 10:08
99190
4
일상
다들 하닉삼전으로 얼마 벌었음? ㄹㅇ솔직하게
76
06.18 12:59
2511
0
KIA
/
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06.18 17:46
22628
0
삼성
/
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06.18 17:31
17581
0
야구
/
장터
🍀❤️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
143
06.18 15:25
5394
0
한화
/
OnAir
🧡🍀🦅 260618 달글 🦅🍀🧡
1869
06.18 17:39
15523
0
롯데
🌺 260618 달글 // "GO HIGH!" 오늘도 온다 온다 승리의 기운이 ϵ(๑ ᵕ🙏ᵕ ๑)϶ 🍀🥦🧂🫘🌺
2338
06.18 17:26
14211
0
주식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
74
06.18 14:48
7464
0
SSG
/
OnAir
🖤 0618 달글 🖤
1931
06.18 18:15
10531
0
두산
/
OnAir
💙260618 두산vsKT // 야수들아 투수를 돕자 ʕ ᵕ🙏🏻ᵕ ʔ 💙
1499
06.18 17:31
5905
0
LG
/
OnAir
👯♂️❤️ 톨: 톨허스트가 던지면 타자들은 허: 허겁지겁 스: 스윙 잘못 날려 트: 트윈스가 이긴다!..
1760
06.18 18:30
10543
0
이성 사랑방
4-6월에 많이 헤어진다던데 진짜인가보네,, 전애인한테 하고싶은 말 한마디씩 하자
41
06.18 16:44
9706
0
NC
/
OnAir
엔다야 그 아 아니야 그냥 힘내라고 화이팅~ | 260618 달글
1008
06.18 18:15
6426
0
키움
👊안우진 승투 만들자고,,,,임시달글🍀
1382
06.18 18:37
5754
0
남친이 이 릴스에 좋아요눌렀는데
2:48
l
조회 1
애플은 고칠 생각이 없나
2:48
l
조회 1
intp는 어떤 사람 좋아해?
2:48
l
조회 1
모든 정병의 시작은 잠 제대로 못 자는 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함...
2:48
l
조회 2
나이먹으니까 진짜 힘들어도 털어놓을 곳이 없다
2:48
l
조회 2
마운자로 근육통 사라지니
2:48
l
조회 1
잠 잘 못자니까 급 늙는것 같어
2:48
l
조회 2
축구 폰으로 볼라면 어디서 봐야혀??
1
2:47
l
조회 6
부모님한테 용돈 언제까지 받는게 맞을까
4
2:46
l
조회 5
다이어트할 때 오일 파스타는 괜찮다고 하는데
2:46
l
조회 9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2:46
l
조회 17
나 너무 불안형인것같애
1
2:45
l
조회 10
주식하다가 전재산 1600에서 오늘 하루만에 400 잃어서 잠이 안 ㅇㅎ는데 어떡해
2
2:45
l
조회 10
해외 자주 접할수록 한국인들 친절한편인듯
2:45
l
조회 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28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0명 찬성 (목표 20명)
하루가 너무 길 때 시간 빨리 순삭하는 방법 알려드림
2:45
l
조회 12
우울증이랑 잠 못자는거랑 관련있어?
2:44
l
조회 7
스토리 왜케 자주 올릴까
2:44
l
조회 11
인생이 잘 안풀려서 진심 기도 해야하나
1
2:43
l
조회 16
다른 사람 생각 추측하는 습관 진짜 골아프다
2
2:43
l
조회 19
우울증있으면 잠 잘 못자?
6
2:43
l
조회 1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
1
나 콜라 중독이였는데 진짜 단순하게 끊음
10
2
연옌 좋아서 방송작가됐는데 관심싹 사라짐
19
3
이런이유로 연애하고싶은사람도 많을까
8
4
하닉 최고점넘는날 샀는데 ㅜ
2
5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6
다이어트할 때 오일 파스타는 괜찮다고 하는데
7
캐모마일 차 맛이 왜이리 충격적임...
1
8
아 연애실험실 찰스엔터 개웃김
9
160에 56이면 통통이야?
21
10
신입인데 직원들이 내 뒷담한 거 봐버렸을 때 어떻게해
8
11
나 너무 불안형인것같애
12
아이큐 138나왔다
7
13
1년동안 내 상태인데 봐줄 사람..
5
14
인생 젤 아팠던 경험 탑1 골수검사임
1
15
신입 이틀째인데 벌써 걱정됨 ㅠㅠㅠㅠ
2
16
스토리 왜케 자주 올릴까
17
다른 사람 생각 추측하는 습관 진짜 골아프다
2
18
하루가 너무 길 때 시간 빨리 순삭하는 방법 알려드림
19
인생이 잘 안풀려서 진심 기도 해야하나
1
1
20분동안 마라탕 재료 골랐더니
2
2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3
전설의 삼성폰 컬러
10
4
사진 찍을 때 팔꿈치 조심
5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1
6
요즘 탕수육
7
3년만에 예민
8
울산 초딩 뽀글이
9
떡 다이어트
10
5만원을 4만원에 팝니다
1
천러가 불러서 화제된 중국노래 천러만 커버 못한거 사실이야??
8
2
있지 유나 왤케 이쁨(+ 장원영)
3
씽수 발품팔 때 보통 혼자도 가?
8
4
올해 러브버그 처음본 사람들에게 주는 팁
1
5
진짜 미치겠다 김도훈..
6
백현 지금 소속사는 어디임?
1
7
러브버그 출몰한 서울익들아 지역 어디야...?
8
8
덕메랑 오프뛸때 술자리 갖는거 중요하다 생각해?
9
9
최애 미자때부터 판 사람 있어?
10
위시 라이즈 축구 자컨
2
11
이거 엔위시 료 챌린지였어..?
7
12
와 이거 개웃기다
13
ㄱ
요즘은 알페스판 큰 팀이랑 안 큰 팀 차이가 뭐야?
2
1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6
2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3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4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5
5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6
6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세계서리 서로 사랑한다고 말 한 적 없어
3
7
홍경은 왜 군대 안가...?
4
8
멋진신세계
내일 선공개 있을까?
7
9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0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1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8
12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13
말 많은 3인방 핑계고 즌투 오는듯?ㅋㅋㅋ
16
14
호프 홍보 진짜 중요할거 같은데
3
15
왕사남 1690만 됐다
10
16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5
17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3
18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