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7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005
어케 생각하니?.........나 심각함
123

대표 사진
익인250
이런 애들이 멸공 이러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지능검사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니나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풉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뭔소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쯧쯧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난 가능성 있다고 봄 이게 뭔소리냐 하는 사람들은 경각심이 없는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그래서 더 조심해야한다고 생각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전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좀 더 먼 미래에는 그럴거 같긴해 내가 노인되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인구수가 줄어들면 가능할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우리나라 그렇게 약하지 않습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이상한 쇼츠 영상 그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내가 죽기전까진 그럴일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사촌오빠가 지방 시골에서 검정고시 감독했는데 중국인들 많이 오긴한다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그거 걱정되면 이민가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먹.버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유럽꼴 날거 같긴 해
진지하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어.... 난 솔직히 그렇게 생각함.... 내가 먹히길 원하는게 아니라 걍 ㄹㅇ 진짜 그렇게 될것같다고.... 일본에도 어느 한순간 조약맺고 점령당했는데 중국이라고 안그럴거란 보장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인구가 너무 줄어들면 그럴것 같음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되지 않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그렇게 정부가 집 팔라고 압박하더니 다주택자가 집 파니까 그거 다 중국인이 쓸어가고있다고 뉴스떴던데? 중국인한테 월세내는 세상이 오고있음 이미 내는사람도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진짜 경각심은 가지는 게 좋을 듯... 무엇보다 부동산.. 몰랐는데 중국인인 경우도 많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명동가보니까 중국안가도되겠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세뇌 성향 이런 문제로 말고 인구수로 그럴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할 일 없으면 나가서 일해라 공부하든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지금 샤오홍슈만 봐도 한국에 영주권 취득했다고 인증하는 중국인 조선족이 한트럭임. 얘네 민생지원금 고유가지원금 온갖 지원금 정보 다 공유하고 한국은 소득 낮을수록 혜택받는다는거 알고 이악물고 기어들어오는데 왜 아니라고 생각해? 극우타령하는 애들이야말로 진심 위장 한국인인 중국산 바퀴벌레라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웃긴게 캄보디아에서 한인 납치 고문 살해해서 논란된게 1년도 안됐는데 여기서 중국 견제하자는 얘기만 나오면 거품 무는 애들 개수상하지 않아? 화교 조선족 중국인 니네 한글 쓰면서 나대지마 D질라고 진짜ㅋㅋㅋㅋㅋㅋ어디 한국인 사이에 숨어서 여론전하려고 기어나오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3
경각심은 가져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규제 빡세게 해야된다고생각함 지금 드라마도 동북공정으로 난리나는데 그런 논란 나면 폐기도 시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견제 해야함... 중국이 대만 먹으면 우리 지리상으로 위험한건 맞음 일본도 마찬가지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중국이 6.25때 북한이랑 같이 남침해서 우리나라 먹으려고 했단거 잊으면 안돼 인천상륙작전 아니었으면 우리 지금 중국어 쓰고있었을걸. 그래도 다행인건 우리나라 군사력이 아주 좋고 주한미군 있어서 ㄱㅊ을거임. 그래도 조심은 하고 견제는 해야함...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별걸 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뭔소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세상이 멸망하는 날이 더 빨리 올 거니까 걱정 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겠냐고 댓글은 다 뭐지 어디 뭐 좌표 찍혔나
1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6 06.17 15:0872355 2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55 06.17 18:2216903 1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43 0:148675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20058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0 06.17 17:3119552 0
나 2인분씩 해야하는 스타트업 1년차인데 너무 폐급인거같아서 팀원들한테 너무 죄송해
7:54 l 조회 1
피씨카톡 나만 오류 나고 대화 안 보임?
7:54 l 조회 1
실수로 한시간 일찍 출근함
7:54 l 조회 1
새벽에 커피 3잔 마샸더니 잠이안와 …..
7:49 l 조회 14
직장에는 명품 안들고가는게 좋지 ?3
7:49 l 조회 33
이글씨체 무엇일까..
7:49 l 조회 25
생리 저녁에 시작하면 다음날 바로 2일차야?
7:48 l 조회 17
26살에 결혼하는 거 섣부른 것 같아?9
7:46 l 조회 62
하 밖에 너무 습하다
7:46 l 조회 4
헐 강동구 익들아 러브버그 나 처음 봄;;;; 2
7:44 l 조회 27
이재모 피자 맛 변했어?
7:44 l 조회 22
너네라면 퇴사할거야?2
7:43 l 조회 40
성심당왓는데2
7:43 l 조회 21
황치즈칩 11번가에 팔고 있어
7:42 l 조회 52
우울증 왜 나이가 들수록 미성숙해지는거같을까1
7:42 l 조회 31
익들 강아지 말이야 가족중에 누구 가장 좋아해??7
7:41 l 조회 61
소개팅 부탁한 사람한테 연락왔는데
7:41 l 조회 29
20대 초중반도 아닌데 모은돈 없이 빚만 있는 익 있어?3
7:40 l 조회 28
나이값하자 제발
7:39 l 조회 33
하닉 지금 사기엔 넘 늦었어?7
7:39 l 조회 26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