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오늘부터 기출 풀어야 하는데 진짜 다 까먹어서 점수 48점 이런식으로 나옴ㅠㅠ 할 수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증 평생가는거 아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갱신해줘야되나 설마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예전에 했으면 할필요 없는거 아냐?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직 못땄어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ㅠㅠ ㅎㅇㅌ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ㅠ거맙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수 있다!! 목표 1급이야??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무조건 1급 1트로 따야대 그래서 더 맘이 무거뷰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 수 있어 나 3일 만에 1급 땄어!!!! 인터넷에 요약본 찾아서 그거 한 번 읽고 기출 계속 풀고 이해 안돼도 머리에 구겨 넣음 전야제는 꼭 들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일..? 애초엔 나완 너무 다른 사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나 한국사 수능 4등급이었어...ㅠㅠ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헉?! 다시 급 위안되기 시작. 나랑 같았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똑똑하다는 뜻 몬지 알지?!! 고마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주만 열심히 외워 2주면 1급은 무조건 ㅇㅇ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사실 6일 남았긴 한데 백수니까 열심히 할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지난회차에 2급받아서 이번에 또보긴 하는데 처음에 기출30점대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급 위안되는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치ㅋㅋㅋㅋㅋ 우리 할수 있다 이번에 무조건 1급으로 합격하자궁!!!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1급 따자 아자아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두 낼?오늘부터 기출 시작하게…6일동안 진짜 개열심히한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처럼 한번 풀보기만 햇ㄴ
ㄴ데 49점나옴 ㅜ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우리 힘내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6일이면 솔직히 하루종일 해야해..작년에 1급 땄는데 솔직히 요즘엔 좀 어렵게 나오던데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낼부터 진짜 개빡공할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직전시험 난이도가 불이었냐 물이었냐도 영향가더라구 파이팅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대별 기출 500제 그거 풀면 도움되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기출 500제만 있는데 시대별 기출은 없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기출 500제를 많이 사긴하는데 난 시대별 기출 500제가 더 좋았어서! 안전빵으로 가려면 두개 다 푸는 것 추천해
난 77회 1트에 1급 붙어야 했어서 두개 다 했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계속 돌리면 합격이야 갠찮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고마워!! 내일 교보문고 달려그야겟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기출 풀 때 계속 7-80점대 나와서 절망스러웠는데 찐시험에서 1개 틀렸음 계속 하다보면 시험에서 좋은 결과 얻을 거야 파이팅!!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꼭 일급 붙어서 이 댓글에 다들 고맙다는 말 하러 올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ㅜㅜ나는 3급만 따면되는데도 너무어렵다.. 역사에 무지한 인간이라 오늘 현대 다 끝내고 기출시작할려는데 일제가 너무어려워 진짜ㅠㅠㅠ
쓰니는 그래도 노베아니니까 1급받을거야!! 쓰니1급 나3급 같이 한방에 따자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2 10:2565663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65 9:0222571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19 17:118713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2072 16:0513750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2479 16:1013321 0
도브 금목서 도지마롤 뭐가 더 좋아?
19:27 l 조회 1
시골보다 서울역 근처가 알바자리 훨 많을까?
19:27 l 조회 1
간호사 되려면 그래도 공부 어느 정도는 해야 하지?
19:27 l 조회 4
궁금한건데 순혈 한국인이 잘생기고 예쁜거야?
19:27 l 조회 4
빵집에서 이거 사면 그냥 먹을거야? 에어프라이어 돌릴거야?
19:26 l 조회 6
선배 쓸애기 맞지..?
19:26 l 조회 7
난 솔직히 정상적인 시위였으면 나갔을거같은데
19:26 l 조회 11
다들 엄빠가 장사잘되는 식당 운영하면 물려받을꺼야?2
19:25 l 조회 10
엄마 돌아가셨을때 친구분들 덕분에 더 울었어
19:25 l 조회 7
토스 신청 해놓은거 걍 치러 가는게 낫겠지…?
19:25 l 조회 6
23살에 초등학교선생님일 수 있어?2
19:25 l 조회 13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도 마사지 팁 필수야? 2
19:25 l 조회 4
핫팩 배급이 최종웃김 1
19:24 l 조회 21
정치 잘 모르는데 지금 이렇게 생각하는 내가 이상한거야? 3
19:24 l 조회 35
이재명 끝났네...2
19:23 l 조회 102 l 추천 1
추천수
19:23 l 조회 9
상급자한테 말씀 많이 들었다 하는거 예의없는거야?6
19:23 l 조회 20
집회 실시간 궁금하면 유튜브 라이브 창 봐 얘들아 현장 상황 생중계 개많어9
19:22 l 조회 53
이제 2찍들이 배급견임3
19:22 l 조회 27
지금 투표용지 부족 -> 부정선거다 라서 시위하는 거지??7
19:22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