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7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의욕도 넘치고 하고 싶었던 것도 많았던 내가 안 그래지는 것 같다.. 3년동안 내인생에 전혀 발전이 없었던 기분 결혼도 하고 취미도 찾고 하는데 난 뭘 했지..?

대표 사진
익인1
뭘 뭐해 3년이나 간호사로 버틴거면 잘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대단한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버티기만 한거고 그냥 죽어있었어.. 산게 아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버틴게 너무 대단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 채운거면 현역이면 27~28살 정도 밖에 안됐을텐데
더 하고 싶은거 찾는거면 이제 찾으면 됨(이직, 연애, 결혼, 그외 등등)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역 아니라서 하고싶은거 밑천 만들려고 3년동안 디졋다고 생각하고 돈만 벌었는데 이제 하고싶은거 시작하려고 하니까 옛날의 그 의욕이 사라진 느낌... 하지만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역아닌데 3년이면 더 대단하다
좀 쉬었다가 시작해 번아웃 오기 쉽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개월만에 퇴사한 사람으로서 진심 3년을 그 현장에서 버텼다는거 자체가 너무 대단해보여 진심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틴 사람 입장에서는 그냥 별로 멋있디고 느끼지도 않고 하루하루가 이게맞나 싶을뿐.. ㅎ 주변에 다 버틴 사람 뿐이라 그게 그렇게 대단해보이지도 않아.. ㅋㅋ 그래도 응원 고마워 !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390 06.08 23:1854922 0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65 11:2215724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60 16:352235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578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369 0
승무원 댄 첫지원인데 영면 과외
17:15 l 조회 1
맘터 무한상사 콜라보 고민하다 아크릴스탠드 세트 삼
17:15 l 조회 1
매일매일 청소하는 집은 딱 봐도 다름?
17:15 l 조회 1
나 전화가 왜 갑자기 안되지ㅠ
17:15 l 조회 1
원래 딸 결혼식땐 울고 아들 결혼식땐 안 우나? ㅋㅋㅋㅋ
17:15 l 조회 6
곧 차 끌려고 하는데 보통 다들 차 유지비 얼마 나옴?
17:15 l 조회 7
본인표출사친 사이에 가능하다 vs 플러팅이다 뭐야? 2
17:15 l 조회 8
우울해 !!!!!!!1
17:15 l 조회 4
여친 있는데 회사에서 타직원이랑 썸탈수가 있어....?1
17:15 l 조회 10
헐 이런건 업무방해로 법적조치 못함?1
17:15 l 조회 10
엑스 주식계정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5 l 조회 13
물만 마셔도 화장실로 직행중 ......
17:15 l 조회 4
드라마 보는데 아직도 생생한 학부모 생각난다
17:14 l 조회 5
와근데 난 일본 싫어서 일본 안가는거 넷사세인줄알았어3
17:14 l 조회 19
St유니타스 개인정보 털렸다고 문자왔네 ㅋㅋㅋ? 1
17:13 l 조회 4
익들아 지원한지 이틀 됐는데 연락 안오는거면 떨어진거겟지..?1
17:13 l 조회 7
얘들아 택시 사고났는데 보험처리하잖아 꼭 병원 가야해?6
17:13 l 조회 15
열심히 사는 사람,열정적인 사람 좋아하는 mbti5
17:13 l 조회 14
환불을 다른 계좌로 할 수도 있지..?
17:12 l 조회 10
김볶에 불닭 먹을까 짜파게티 먹을까
17:12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