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79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혹시 고양 일산 쪽 사는 사람 있어?
30
27일 전
l
조회
97
인스티즈앱
궁금한 거 있어서
익인1
나
27일 전
글쓴이
나 지금은 대구 부산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내년에 이직하려고 하거든 서울 근처로 알아보고 있는데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서 좀 혼자 살기 괜찮은 곳 알아보다가 주변에서 일산 추천하더라고 익인이는 어떤 거 같아? 인프라 같은 거라던지
27일 전
익인1
난 좋은거같애 호수공원쪽에 오피스텔도많고 정발산쪽 조아
27일 전
글쓴이
익인이는 직장도 일산쪽이야? 거기 일자리도 좀 많은지 궁금하다
27일 전
익인1
아니 직장은 서울이얌 일자리는 잘모르겠어ㅠㅠ
27일 전
글쓴이
1에게
서울까지 들어가는 건 큰 무리 없어? 이동 시간 같은 거라던지
2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지하철로 한 30분?? 정도면 가는거같애
27일 전
글쓴이
1에게
1년 안으로 일산 갈 준비 마치면 또 연락 남겨볼게 중간에 종종 궁금한 거 생기면 그대를 찾아볼게요••¥
27일 전
글쓴이
1에게
아 맞다 치안은 ㄱㅊ나?
27일 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랭~~!! 치안 딱히 뭐 문제될만한건 없었는데 시도별 범죄율?? 그런거 검색해바바
27일 전
글쓴이
1에게
갱장히 예민 약간 범죄 많은 동네 못 살겠더라 안 그래도 가좍이랑 멀리 살아야허는데
27일 전
익인2
나
27일 전
글쓴이
만족하나요 회사도 그쪽이야?
27일 전
익인3
일산보단 야당 이쪽이 혼자 살기 더 좋은 거 같음 오피스텔이 많아서 일산역에도 오피스텔 있긴한데 비싸구
27일 전
글쓴이
인프라는 어떤 거 같아? 세종시 작년에 자리 하나 나서 가려다 거긴 영 즐길 거리 없어보여서 안 갔거든 근데 일산은 꽤 즐길 거리 많아 보여서
27일 전
익인3
사실 가족 단위 구성원이 살기 좋음
즐길 거리보단 도서관이나 공원 이런 게 잘 되어있고
27일 전
글쓴이
거기 가서 가족을 만들어 보고 싶지만 ^^ 독거노인이 될 듯 하네
27일 전
글쓴이
공원이 잘 된 동네가 진짜 좋더라 인생의 낙이야
27일 전
익인4
방송쪽 아니면 일산 출퇴근하기 힘들텐데.. 서울에서 회사 많은 곳들 대부분 일산에서 멀어 광화문 빼고
27일 전
글쓴이
난 살면 사는 곳 근처에서 일자리 구할 생각이기는 해 서울은 내가 쩝 이력이 좋은 곳도 아니라 갈 회사도 없을 거 같고 가끔 놀러가는 정도?면 좋을 거 같아서
27일 전
익인5
서울 출퇴근할거면 지축 삼송 추천 혼자 살기 진짜 조음 사실 내가 살고있슴
27일 전
익인6
일산은 쇼핑/문화 이런 인프라는 많다고 하긴 그런데 없는 건 아님. 대학병원급 여러개고 관공서 가까운 편이고 서울 가는 버스 잘 되어 있고 이제 gtx 있어서 시간도 오래 안 걸림
근데 일자리는 별로 없고 인구 나이대가 동탄 이런 데랑 비교하면 높긴 한 듯
27일 전
글쓴이
대학병원 아주 중요 나 거의 걸어다니는 병원이거든 일자리 없다는 게 너무 슬프지만 내 자리정도는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
27일 전
익인6
내가 토박이라 내 기준으로 다닐만하다고 한 것 같은데 1시간-1시간 반 정도 이동하는 거 괜찮으면 노원구, 강동구, 광진구 같은 데 빼고는 못 다닐 정도는 아닌 듯
강남은 올해나 내년엔 gtx 삼성역 환승될 것 같고 역 근처에 살면 성수 정도 거리도 지하철 타는 시간이 1시간 정도임 여의도는 거리상은 가까워도 바로 가는 버스 없어지고 환승해야 해서 3호선 근처 살면 성수랑 가는 시간 비슷함
27일 전
익인6
서울 가까운 걸 원하면 지축 쪽은 교통이 너무 한정적이라서 은평구나 부천 같은 데가 더 나을 듯
27일 전
익인7
서울 어디서 출퇴근하냐도 중요할듯! 마포 서대문 용산구 이런 쪽 아니면 아예 강남 쪽은 출퇴근 하기 괜찮은데 성동구 동대문 광진구쪽은 편도 2시간 정도 생각해야 돼
27일 전
글쓴이
나는 일산 자체에서 일 구하고 싶기는 한데 만약 자리가 없다면 서울도 생각은 있어 보통 일산에서 출근하기 괜찮은 서울 지역은 어디야?
27일 전
익인1
서울서쪽~~!지하철로봐바 3호선이나 경의중앙선
27일 전
익인8
서울 어디쪽으로 출근하는지 모르겠지만 강남이나 종로 이쪽이면 일산 사는 거 비추.. 엄청 멀어 차라리 덕양구에 사는 게 나을거야
27일 전
익인8
여의도나 마포쪽이면 일산 사는 거 굳굳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나 꼬막눈이야?
일상
한솥도시락 피셜 불변의 1위.jpg
이슈 · 2명 보는 중
노무현재단, '비하 논란' 롯데 구단에 항의…롯데 "해당 직원 퇴사"
이슈
AD
윤서인 스타벅스 지지선언..JPG
이슈 · 1명 보는 중
광화문 편의점 김밥 재고 200개
이슈
AD
임성한 작가가 드라마 쓰는 방식
이슈 · 2명 보는 중
재입고 문의했더니 받은 매크로 답변
일상 · 5명 보는 중
방송인 박은영 엄청 매운 19금 토크
이슈 · 13명 보는 중
AD
현재 한국이 버터떡 훔쳐갔다고 난리난 중국..JPG
이슈
하투하 이안 홈마가 찍은 뉴진스 민지 해린.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요즘 처참히 망해가는 5대 취미..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나이들수록 옷차림이 중요해지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커피프린스 공유가 윤은혜 성별을 몰랐던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실시간 올림픽공원🇰🇷🇰🇷🇰🇷🇰🇷🇰🇷🇰🇷
일상 · 2명 보는 중
𝙕𝙄𝙍𝘼𝙇난 핑계고 유튜브 댓글 상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249
9:11
25123
2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113
14:09
11207
0
일상
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
117
9:23
19151
0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021
16:17
9495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629
16:04
7058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1831
16:46
8184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927
15:42
6241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936
16:51
6225
0
야구
여름에 다들 유니폼 안에 어떻게 입어?
45
10:42
3408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816
16:48
5691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726
16:25
3269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15:55
4020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550
17:00
1915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526
16:45
1813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500
16:30
1112
0
중절수술해야되는데,, 하는말이
19:04
l
조회 2
다들 최애 향수 머냐!!!!
19:04
l
조회 2
나 어제 오늘 신점이랑 사주 보고 왔거든? 비교해보려고
19:03
l
조회 7
남미새가 욕먹는게 뭐냐면
19:03
l
조회 8
선크림바르고 운동하면 트러블날까봐 무조건 저녁 8시 이후에 헬스장 간다는 사람 있으면
1
19:03
l
조회 8
모두가 불편하지않고 건전하며 유익한 드라마는 어떤거야?
19:03
l
조회 6
화장하고 싶은데 화장하면 이중세안 해야 돼서
19:03
l
조회 5
Bhc 콰삭킹이랑 일반 후라이드랑 차이 많이 나?
2
19:02
l
조회 8
인스타 혜다 님 아는사람?
1
19:02
l
조회 11
혹시 가슴 축소수술 해본 익 있어??
19:02
l
조회 4
요아정 잘아는 익들아
19:02
l
조회 5
스위치겜좀 해본사람 칩골라줘
19:02
l
조회 3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얼마에 팔까
19:01
l
조회 4
나도 장기연애 해보고 싶다
2
19:01
l
조회 16
세무사사무실
추가하기
더보기
오히려 큰업체들이 더 얼레벌레로 하고있어ㅠㅠㅠ
질문) 안녕하세요 저 종소세 환급금 궁금해서 여쭤보러 왔는데요..
4
오늘 통화한 공단 직원 ㄹㅇ 개싸가지없었음ㅋㅋ
5
6월말 건설업 자본 맞추는데 죽겠다
2
세무사무실 담당 바꿔달라는얘기 잘 안나오지?
4
성실인데 연락 안 되면 어떡해?
2
내가 예민한거니...
19:01
l
조회 13
초록글 말없는 남자 욕 이해안됨
1
19:01
l
조회 12
운동 안해도 하체에 근육 많은 여익들 있어?
2
19:00
l
조회 10
난 왤케 장난치는게 좋지
10
19:00
l
조회 19
아이큐는 어릴때 그대로야?
2
19:00
l
조회 9
고속버스 타고 집가는 중인데 너무 심심해
1
19:00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
1
신규도 아니고 휴가갔다온 동네주민센터 직원이 지 실수로 민원인 문서 잃어버려놓고 민원인보고 대놓고 다시..
13
2
고양이를 산채로 솥에 넣으면
3
3
대학 시험공부하는익들 불쌍하다
12
4
나 신입 한달차 안잘리는거 보면 참 신기한 것 같음..
5
5
집게핀하면 집게핀 아래로 머리가 나오는거 왜그러는거야?
3
6
23살에 만나서 29살까지 만난거면 장기연애야?
4
7
유튜브 이제 pip모드 걍 다 되는거야?
3
8
찐친 축의금 얼마해?
4
9
개처낭패다... 케텍스에 충전 포트가 없음
15
10
나도 장기연애 해보고 싶다
2
11
옛날 문방구 추억의 장난감 (이중에 갖고 논거 있어??)
3
12
이제부터 절대 순살은 안시켜야지
2
13
난 왤케 장난치는게 좋지
6
14
회사에서 말 없다고 욕먹는거 업무시간 말하늠구임?
5
15
ㅇㅎㅈㅇ 내 피부가 쿠션 하고 나면 사진같은 상황인데
5
16
복숭아집 고양이 보여줄까
1
17
요아정 잘아는 익들아
18
인스타 혜다 님 아는사람?
19
꾸덕 초코 브라우니랑 먹을 음료 추천 받는당
5
20
Bhc 콰삭킹이랑 일반 후라이드랑 차이 많이 나?
1
1
데뷔 5일만에 해체한 걸그룹
3
2
공항에서 마약견 훈련에 협조하면 받는 굿즈..jpg
13
3
베트남 부촌 아파트 가격
15
4
요즘 토스에서 대대적으로 미는 신기술..JPG
7
5
조회수 500만회 넘게 찍은 해외 대형 유튜버의 한국 급식
3
6
💥남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학생의 스타일.jpg
4
7
메뉴 사진 보정 따위 없는 치킨집
2
8
사위에게 2년 된 냉동닭을 준 장모님
9
9
일본 시골이 어떤 느낌인지 설명하는 일본인
10
행보관 꼬셔서 개꿀빤 동기
2
11
월 관리비 9억짜리 집
2
12
중국에서 재배중인 대왕 블루베리
9
13
익산에 있는 섬뜩한 장소
14
우렁이를 키워야 하는 이유
15
한식이 진짜 빡센 장사인 이유
3
16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35
17
잘 때 휴대폰 하지말라는 디씨인.jpg
18
패리스 힐튼 일화 레전드
19
가난을 물어보는 자식
20
혈당 스파이크 온 불곰
1
올해 다 밝혀지는 해랫는데
19
2
다꾸 결국 밀리고있고 스티커는 겁나 쌓여있고
15
3
유연정 진짜 스케쥴 엄청 나네...
4
2-3세대는 갑자기 쳐맞는경우 꽤 흔함...
6
5
정보/소식
미야오 엘라 팬사인회 스케줄 불참 관련 안내
1
6
아 똥 많이 싸겠다 개웃기내
1
7
오늘 라이즈 모 떠??
4
8
아니 진짜 최애가 누구인지 티가 나나봄...어제 오프다녀왔는데
3
9
백억팝콘이 왜케 맛나보이냐
6
10
원빈 하와수에서 개잘생겼다
1
11
놀토 태연 피오 넉살 김동현 스틸컷
12
아이유 축가하러간거같은데 직장인같다ㅋㅋ
8
13
헐 라이즈 하와수 떴구나🧡🧡🧡🧡🧡
14
알디원 팬콘 오늘도 갈껄.....
2
15
알디원 팬콘 오늘자 체인스 엔딩
7
16
이상원 이건 뭔 믹스 생명체야
17
익들은 막대 아이스크림 뭐 좋아함?
11
18
제발 머리 좀 잘라
5
19
다들 취향 소나무야?
13
20
이상원 복근 부럽다
4
1
서인국 박지현 포옹짤 ㅁㅊ
2
2
30대 탑여배들은 대부분 1롤드 하긴 하더라
3
3
허남준 실제로 연영과 입시 특기 무용했어서 턴 자연스럽네
7
4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38
5
와일드씽은 차라리 개봉하고 뮤비를 풀지
10
6
박은빈은 브람스 부터 1롤이네
10
7
참교육
ㅈㅈ하게 학생역보다 진기주 피오가 더 어려보임ㅋㅋㅋㅋ
17
8
근데 나는 참교육이 넷플에서 흥한게 좋은 현상 같음
3
9
김혜윤 화이팅!!
7
10
20 30대 여배가 중에 1롤을 계속 하는거 쉽지 않지?
13
11
정리글
2026년 8월 드라마(+추가 예정)
2
12
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
66
13
기리고 건우랑 세아 착한게 맞나 ㅅㅍㅈㅇ
2
14
멋진신세계
탕아턴은 허남준이 ㄹㅇ 순수체급으로 살린듯
3
15
이준영 커피차 배너에 금성제 사진이랑 눈 착하게 떠야지 써있으니까
2
16
우리엄마 피오 아는거 신기하다 싶엇는데
1
17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18
18
갠적으로 참교육 다보고났더니
19
원더풀스
은채니 손타는 이운정
5
20
이제 7월부터는 드영배 어그로도 조용해질까
2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