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7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궁금한 거 있어서
대표 사진
익인1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금은 대구 부산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내년에 이직하려고 하거든 서울 근처로 알아보고 있는데 너무 복잡하지 않으면서 좀 혼자 살기 괜찮은 곳 알아보다가 주변에서 일산 추천하더라고 익인이는 어떤 거 같아? 인프라 같은 거라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좋은거같애 호수공원쪽에 오피스텔도많고 정발산쪽 조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직장도 일산쪽이야? 거기 일자리도 좀 많은지 궁금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직장은 서울이얌 일자리는 잘모르겠어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서울까지 들어가는 건 큰 무리 없어? 이동 시간 같은 거라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엉 지하철로 한 30분?? 정도면 가는거같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1년 안으로 일산 갈 준비 마치면 또 연락 남겨볼게 중간에 종종 궁금한 거 생기면 그대를 찾아볼게요••¥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맞다 치안은 ㄱㅊ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랭~~!! 치안 딱히 뭐 문제될만한건 없었는데 시도별 범죄율?? 그런거 검색해바바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갱장히 예민 약간 범죄 많은 동네 못 살겠더라 안 그래도 가좍이랑 멀리 살아야허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족하나요 회사도 그쪽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산보단 야당 이쪽이 혼자 살기 더 좋은 거 같음 오피스텔이 많아서 일산역에도 오피스텔 있긴한데 비싸구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프라는 어떤 거 같아? 세종시 작년에 자리 하나 나서 가려다 거긴 영 즐길 거리 없어보여서 안 갔거든 근데 일산은 꽤 즐길 거리 많아 보여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가족 단위 구성원이 살기 좋음
즐길 거리보단 도서관이나 공원 이런 게 잘 되어있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가서 가족을 만들어 보고 싶지만 ^^ 독거노인이 될 듯 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원이 잘 된 동네가 진짜 좋더라 인생의 낙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송쪽 아니면 일산 출퇴근하기 힘들텐데.. 서울에서 회사 많은 곳들 대부분 일산에서 멀어 광화문 빼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살면 사는 곳 근처에서 일자리 구할 생각이기는 해 서울은 내가 쩝 이력이 좋은 곳도 아니라 갈 회사도 없을 거 같고 가끔 놀러가는 정도?면 좋을 거 같아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 출퇴근할거면 지축 삼송 추천 혼자 살기 진짜 조음 사실 내가 살고있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산은 쇼핑/문화 이런 인프라는 많다고 하긴 그런데 없는 건 아님. 대학병원급 여러개고 관공서 가까운 편이고 서울 가는 버스 잘 되어 있고 이제 gtx 있어서 시간도 오래 안 걸림
근데 일자리는 별로 없고 인구 나이대가 동탄 이런 데랑 비교하면 높긴 한 듯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병원 아주 중요 나 거의 걸어다니는 병원이거든 일자리 없다는 게 너무 슬프지만 내 자리정도는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토박이라 내 기준으로 다닐만하다고 한 것 같은데 1시간-1시간 반 정도 이동하는 거 괜찮으면 노원구, 강동구, 광진구 같은 데 빼고는 못 다닐 정도는 아닌 듯
강남은 올해나 내년엔 gtx 삼성역 환승될 것 같고 역 근처에 살면 성수 정도 거리도 지하철 타는 시간이 1시간 정도임 여의도는 거리상은 가까워도 바로 가는 버스 없어지고 환승해야 해서 3호선 근처 살면 성수랑 가는 시간 비슷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울 가까운 걸 원하면 지축 쪽은 교통이 너무 한정적이라서 은평구나 부천 같은 데가 더 나을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울 어디서 출퇴근하냐도 중요할듯! 마포 서대문 용산구 이런 쪽 아니면 아예 강남 쪽은 출퇴근 하기 괜찮은데 성동구 동대문 광진구쪽은 편도 2시간 정도 생각해야 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산 자체에서 일 구하고 싶기는 한데 만약 자리가 없다면 서울도 생각은 있어 보통 일산에서 출근하기 괜찮은 서울 지역은 어디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울서쪽~~!지하철로봐바 3호선이나 경의중앙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 어디쪽으로 출근하는지 모르겠지만 강남이나 종로 이쪽이면 일산 사는 거 비추.. 엄청 멀어 차라리 덕양구에 사는 게 나을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의도나 마포쪽이면 일산 사는 거 굳굳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9 9:1125123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3 14:0911207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7 9:231915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021 16:17949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629 16:047058 0
중절수술해야되는데,, 하는말이
19:04 l 조회 2
다들 최애 향수 머냐!!!!
19:04 l 조회 2
나 어제 오늘 신점이랑 사주 보고 왔거든? 비교해보려고
19:03 l 조회 7
남미새가 욕먹는게 뭐냐면
19:03 l 조회 8
선크림바르고 운동하면 트러블날까봐 무조건 저녁 8시 이후에 헬스장 간다는 사람 있으면1
19:03 l 조회 8
모두가 불편하지않고 건전하며 유익한 드라마는 어떤거야?
19:03 l 조회 6
화장하고 싶은데 화장하면 이중세안 해야 돼서
19:03 l 조회 5
Bhc 콰삭킹이랑 일반 후라이드랑 차이 많이 나?2
19:02 l 조회 8
인스타 혜다 님 아는사람?1
19:02 l 조회 11
혹시 가슴 축소수술 해본 익 있어??
19:02 l 조회 4
요아정 잘아는 익들아
19:02 l 조회 5
스위치겜좀 해본사람 칩골라줘
19:02 l 조회 3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얼마에 팔까
19:01 l 조회 4
나도 장기연애 해보고 싶다2
19:01 l 조회 16
내가 예민한거니...
19:01 l 조회 13
초록글 말없는 남자 욕 이해안됨1
19:01 l 조회 12
운동 안해도 하체에 근육 많은 여익들 있어? 2
19:00 l 조회 10
난 왤케 장난치는게 좋지10
19:00 l 조회 19
아이큐는 어릴때 그대로야?2
19:00 l 조회 9
고속버스 타고 집가는 중인데 너무 심심해1
19:00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