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01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nwh91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생각보다 미안해를 잘하는 여자가 귀하다는데
28
26일 전
l
조회
17637
인스티즈앱
미안해를 못하는 여자가 많은걸까…?
2
3
2
둥이1
모든 인간의 뇌 구조가 쉽게 잘못을 인정하게 만들어진 설계가 아님
26일 전
둥이2
남자도 똑같다... 인간 중에서 미안해 고마워를 말하눈 사람들 자체가 귀함ㅋㅋㅋㅋㅋ
26일 전
둥이3
남녀구분 없이 ㅇㅇ
26일 전
둥이4
근데 조금은 엥스러운 게, 내 주변은 다 미안하다는 말, 고맙다는 말 잘 하는데...
26일 전
글쓴둥이
나도 그걸 잘하는게 기본아닌가 싶던데…
26일 전
둥이5
22...
26일 전
둥이6
33
26일 전
둥이12
4444 진짜 한명도 못봄 내친구들이 착한거야 뭐야
26일 전
둥이19
친구 사이랑 연인 사이 사과가 느낌이 좀 다르긴 하지
26일 전
둥이4
앗, 내 말엔 연인 포함이야!
주변 사람들도 주변 사람들인데
나도 내 애인도 잘못한 건 인정하고, 고마워 할 건 고마워 해서
26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7
남녀 떠나서 요즘 사람들이 사과를 안 함 남자도 안 함 부딪혀 놓고 사과하는 사람 몇 못 봄 사과를 하는 게 기본인데 귀한 취급을 받는다니
26일 전
둥이8
그 기본을 못하는 사람이 태반이야..
26일 전
둥이9
미안하다를 잘하는 사람이 귀한게 아니라 미안하다하고 같은 잘못을 다시는 안하는 사람이 귀한거임… 요즘 다들 남 눈치 레전드로 보고 예민해서 말은 미안하다 미안하다 잘 하는 사람 많음 ㅇㅇ
26일 전
둥이10
22
26일 전
둥이11
그거 무슨 의미로 말한 건지 알겠다 공감되긴 해
남자는 여자친구가 서운해하는 게 이해 안 되고 본인이 잘못했다는 생각이 안 들어도 일단 사과부터 하는 사람이 많은데 여자는 남자친구가 기분 나빠해도 자기 기준에서 납득이 안 되면 사과 안 하는 사람이 많거든
26일 전
둥이14
남자 이런사람 많아..?
26일 전
둥이11
많지 그래서 남자가 사과했을 때 여자가 뭐가 미안한데?로 잡도리하는 거 밈처럼 소비되잖아
26일 전
둥이13
연인간에 서운한거 많으면 미안하다가 안나옴..
26일 전
둥이15
난 내 잘못 아니어고 먼저 미안하다 하고 손 내미는데 상대방 갈수록 기고만장해지고 진짜 지가 잘못한건줄 모르더라 개빡침 진짜
26일 전
둥이16
여자특징임 이거 리얼임
26일 전
둥이22
엥 그러냐 ㄷㄷ
난 인프피라 그런지 머만하먄 미안하다함 ㅜ
26일 전
둥이17
난 왜 반대냐... 하
26일 전
둥이18
사소한 미안해는 잘하면서 진짜 미안해야할 일에는 안하는 사람 많음ㅋㅋ
26일 전
둥이21
와우 이 말 하고 싶었다.
진짜 미안해야할 일에는 안하는 거 = 쓸데없는 자존심 부리기
26일 전
둥이20
댓글 보면서 반성하고 간다... 진짜 미안해할 일에는 사과 안하는 거 맞는 거 같음ㅋㅋㅋ
26일 전
둥이21
ㅇㅇ 남익인데 갈라치기가 아니라
경험해본 여자 중에 사과해야 하는데,쓸데없는 자존심 부리는 애들 많았음. (자기는 안그런다해도 막상 상황에서 자존심 부리길래 엥,, 스럽더라)
아마 이런 거 때문에 그런말 나오지 않았을까 싶은데?
예전부터보면 “네가 남자니까 좀 봐주라, 참아주라” “귀엽다이가 애교로봐주라” 이런 말도 괜히 있는게 아닌 거 같음.
26일 전
둥이21
위에 둥이 18 20이들 딱 내가 저말 하고 싶었다 ㅇㅇ
26일 전
둥이23
괜히 사소한 부분에 자존심 부리고 사과안하다 차이는 여자들 한트럭일거다 물론 그거만으론 바로 헤어지진 않겠지만 정떨어지는 큰 계기가 됨 남자들은 별거없어 단순함 걍 고맙다 미안하다 좋아한다 잘한다 최고다 이런표현만 엄청 잘해줘도 방방뜨는게 남자임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약한영웅 감독의 친동생이라 무리해서 고등학생 연기하러 끌려나온 배우
이슈 · 4명 보는 중
서울에서 경북 산골로 발령나서 현타온 공사직원
이슈 · 4명 보는 중
BTS 광화문 공연 당첨된 팬들이 대기하는 장소
이슈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이슈 · 6명 보는 중
AD
회사 선배가 잘못 보낸 카톡
이슈 · 4명 보는 중
AD
눈 떠보니 낯선 벙커 안… 밖으로 나간다vs안 나간다
이슈 · 1명 보는 중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의 역사왜곡 드라마 수준
이슈 · 4명 보는 중
AD
거절못하는 사람들아, 이런 부탁은 무조건 거절해야한대
이슈 · 3명 보는 중
AD
도망친 곳에 낙원이 있는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딱봤을때 살많이쪘네 생각들어?
일상 · 4명 보는 중
AD
울산 빌라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미성년 자녀 4명' 포함
이슈 · 1명 보는 중
공장형 시술 효과 있엉??
일상
AD
"내게 소시오패스라 한 김동완, 그는 예전부터 개XX" 전 매니저 글 파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 7명 보는 중
모기향으로 발견한 아들의재능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800일 정도 사겼으면 꽤 만난건가??
39
06.12 09:10
8532
0
돈 안보고 만났는데 만나다보니 되게 짜친다..
37
06.12 13:49
10021
0
클럽녀처럼 생겼다는데
33
06.12 17:20
5427
0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28
06.12 11:51
1825
0
매일 다투는 연애 해본적있어?
30
06.12 04:53
2745
0
애인이 서운해하는거에 엄청 예민해
30
06.12 16:26
4816
0
객관적으로 눈높아여?
27
06.12 14:17
1881
0
근데 XX하면 절대 안만난다는 사람들이 여긴 많네
18
06.12 14:59
4855
0
키 180이상만 바라는데
22
06.12 15:58
1894
0
해외여행은 데통처럼 하는게 낫지?
22
06.12 14:27
4003
0
잇팁 회피형 심해??
31
06.12 06:20
1599
0
피부 안조은 애인 쌩얼 봤을때 어땠어..?
15
06.12 11:17
2292
0
연애중
본의 아니게 애인 2명 됨
45
06.12 21:56
1097
0
키작남들 꼬였다는거
11
06.12 15:31
1616
0
익들 애인도 화장실 자주가니
13
06.12 16:24
425
0
헤어졌는데 사람들이 다 두 달 뒤에 연락올 것 같대;;
0:01
l
조회 8
남익들 의견 궁금해
06.12 23:56
l
조회 20
헤어진지 3일차...
06.12 23:56
l
조회 10
나이 차이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6
06.12 23:53
l
조회 37
질문
3일 연속으로 하루종일 톡하는데
06.12 23:51
l
조회 10
다들 아무때나 연락할수있는
5
06.12 23:47
l
조회 47
썸붕남 심리가 대체 뭘까???
3
06.12 23:46
l
조회 22
재회하고 또 헤어졌다
14
06.12 23:45
l
조회 55
소개팅 잠수당하니까 기분 대박..
6
06.12 23:42
l
조회 45
전애인 연락왔는데 뭐라답해...?
6
06.12 23:40
l
조회 57
이런 연애가 원래 정상적인 연애야?? 몰라서
6
06.12 23:39
l
조회 58
Isfp 남자가 실수해서
3
06.12 23:39
l
조회 29
이별
이별이 힘들 땐
06.12 23:38
l
조회 25
내가 정병연애만 하는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06.12 23:38
l
조회 1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2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시간 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해주라
5
06.12 23:37
l
조회 23
애인의 친구분들께서
1
06.12 23:37
l
조회 18
비밀연애가 답인가? 내가 애도 아닌데
06.12 23:31
l
조회 27
isfp들아 너네는 관심 가는 상대가
3
06.12 23:29
l
조회 59
차이고 나서 집에 가고 있는데
2
06.12 23:28
l
조회 34
25 32살 나이차
7
06.12 23:22
l
조회 6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
1
나이 차이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6
2
다들 아무때나 연락할수있는
5
3
재회하고 또 헤어졌다
14
4
급상승
썸붕남 심리가 대체 뭘까???
3
5
헤어졌는데 사람들이 다 두 달 뒤에 연락올 것 같대;;
6
헤어진지 3일차...
7
이런 연애가 원래 정상적인 연애야?? 몰라서
6
8
남자는 안정감 느낄 때 살찐다는 말 ㄹㅇ 어이없는 말인듯
3
9
전애인 연락왔는데 뭐라답해...?
5
10
25 32살 나이차
7
11
isfp들아 너네는 관심 가는 상대가
3
12
30대 익.. 호감있는 사람한테 영상 보낸거 괜찮을지 봐주라 ㅜ
11
13
연애중
생각할 시간 일주일 달래
5
14
애인폰에' 위챗' 이라는 어플 알람이 뜨는데
9
15
아까 전애인한테 연락왔다고 글썼었는데
6
16
연애중
본의 아니게 애인 2명 됨
45
17
애인이랑 말 잘 통해?
14
18
소개팅 잠수당하니까 기분 대박..
6
19
애인 브이로그를 우연히 보게됐는데
11
20
연애중
회사에서 점심 먹고 카페가고 그런거
1
1
오늘 이 주식때문에 너희들 인생이 바뀔수도 있다?
19
2
스페이스x 다들 사?
16
3
스페이스x 다들 얼마에 걸었어
6
4
와 큰일났다 인스타 삭제하고 다시 깔았는데
4
5
헐 pass 어플
4
6
난 스페이스x 걍 구경할래 강심장이 못되는듯..ㅋㅋㅋㅋㅋㅋ
2
7
스페이스x 다들 어떻게 벌써사는거?
10
8
오늘 단기 알바 하고 집 가는 길에 번호 물어봐서 줬는데ㅠㅠ
20
9
이거 팔뚝부각 많이 되겠지…??
7
10
주식 아빠 추천주 개웃김 ㅋㅋㅋㅋㅋ
3
11
지금 인스타 돼?
4
12
만나기 싫어서 약속 안 잡고 싶을 때 핑계
2
13
Space x 1주 예약은 해뒀다
14
치과 안가는 혈육 어떡해
18
15
스엑 변동 개심하네
16
고딩때 친구 같이 서울 상경하고 점점 연락끊겼는데 근황 충격이다
4
17
상사가 날 포기하지 않았다는걸 뒤늦게알았어
1
18
걍 스엑 떡상 반도체 하락해서 매수 기회나 주면 좋겠네
2
19
동생이 길비둘기 입양하면 어떡할거야?
3
20
94년생이 06년생 만나는거 어케 생각해?
2
1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16
2
지금 다시 봐도 황당한 합격률 92.8% 시험
5
3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33
4
시험관 아기 이렇게 생기는줄 알았음
44
5
러닝크루 축의금
6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6
7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9
8
데스노트가 일본에 떨어져서 다행인 이유.jpg
12
9
옆집에 미친 사람 사나봐.txt
2
10
시누이 진짜 너무 이뻐 죽겠어요
11
나도 공직을 잘 아니 민원넣을때 진상되더라
12
필리핀 노동자 875만원 월급 인증
1
13
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14
가짜 초코비 vs 진짜 초코비
1
15
어른이 되고 가장 황당한 것
16
요즘 고등학생들이 자퇴하고 재입학 하는 이유
5
17
희귀병 걸린 와이프를 버려두고 가출한 남편 사연
1
18
둘이 키 똑같은 거 댕웃김.jpg
19
옆집 대학생이 기분파였던 이유
20
샤워할 때 비누 쓰세요? 바디워시 쓰세요?
1
기성용도 못참는 카리나 윈터와 셀카찍기
3
2
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한 다음에 메이플스토리도 곧 종료할거란 예상 많던데
23
3
참교육 세계 1위 찍음
6
4
개콘에서 이 개그우먼 나올때마다 넘 이쁘다햇더니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래 ㅋㅋㅋㅋㅋㅌ
5
리센느 원이 채널 대박이네
6
나 양세찬 팬인데
2
7
비엘 신기한취미같음(p)
8
8
JTBC 진짜 큰일났네
1
9
정보/소식
케이팝 듣는 일본의 월드컵 대표 선수들
5
10
양의지 갑자기 발매 전후 타율
3
11
아니 말도 안돼 아어가 준이빈이 많이컸다 정도가 아니라 걍 어른이 됐잔아
1
12
최근에 유튜브에서 이런 조회수 처음 보는것같음 리센느원이!!
2
13
라이즈 여름방학 이제 보는데 사투리 쓰는 부분에 앤톤 이름을 왜 앵통떙이라고 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4
메이랑 리브 무도 새멤버급 부담이래
15
크아 추억이고 나발이고 돈 안되니까 종료시킨거래
16
원빈은석 울산바위 석과비니 둘다쓰던데
9
17
인스타 오류 기사 댓글에 검열이라면서
18
나 석과비니 좋아했네
2
19
크아 섭종이라도 돈되는 중섭은 살았더라
20
엥 지금 인스타 나만 이상한 건가?
2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