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37
미안해를 못하는 여자가 많은걸까…?
대표 사진
둥이1
모든 인간의 뇌 구조가 쉽게 잘못을 인정하게 만들어진 설계가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자도 똑같다... 인간 중에서 미안해 고마워를 말하눈 사람들 자체가 귀함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녀구분 없이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조금은 엥스러운 게, 내 주변은 다 미안하다는 말, 고맙다는 말 잘 하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걸 잘하는게 기본아닌가 싶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33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4444 진짜 한명도 못봄 내친구들이 착한거야 뭐야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친구 사이랑 연인 사이 사과가 느낌이 좀 다르긴 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앗, 내 말엔 연인 포함이야!
주변 사람들도 주변 사람들인데
나도 내 애인도 잘못한 건 인정하고, 고마워 할 건 고마워 해서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녀 떠나서 요즘 사람들이 사과를 안 함 남자도 안 함 부딪혀 놓고 사과하는 사람 몇 못 봄 사과를 하는 게 기본인데 귀한 취급을 받는다니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 기본을 못하는 사람이 태반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미안하다를 잘하는 사람이 귀한게 아니라 미안하다하고 같은 잘못을 다시는 안하는 사람이 귀한거임… 요즘 다들 남 눈치 레전드로 보고 예민해서 말은 미안하다 미안하다 잘 하는 사람 많음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22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그거 무슨 의미로 말한 건지 알겠다 공감되긴 해
남자는 여자친구가 서운해하는 게 이해 안 되고 본인이 잘못했다는 생각이 안 들어도 일단 사과부터 하는 사람이 많은데 여자는 남자친구가 기분 나빠해도 자기 기준에서 납득이 안 되면 사과 안 하는 사람이 많거든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남자 이런사람 많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많지 그래서 남자가 사과했을 때 여자가 뭐가 미안한데?로 잡도리하는 거 밈처럼 소비되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연인간에 서운한거 많으면 미안하다가 안나옴..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내 잘못 아니어고 먼저 미안하다 하고 손 내미는데 상대방 갈수록 기고만장해지고 진짜 지가 잘못한건줄 모르더라 개빡침 진짜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여자특징임 이거 리얼임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2
엥 그러냐 ㄷㄷ
난 인프피라 그런지 머만하먄 미안하다함 ㅜ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왜 반대냐... 하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사소한 미안해는 잘하면서 진짜 미안해야할 일에는 안하는 사람 많음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와우 이 말 하고 싶었다.
진짜 미안해야할 일에는 안하는 거 = 쓸데없는 자존심 부리기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0
댓글 보면서 반성하고 간다... 진짜 미안해할 일에는 사과 안하는 거 맞는 거 같음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ㅇㅇ 남익인데 갈라치기가 아니라
경험해본 여자 중에 사과해야 하는데,쓸데없는 자존심 부리는 애들 많았음. (자기는 안그런다해도 막상 상황에서 자존심 부리길래 엥,, 스럽더라)
아마 이런 거 때문에 그런말 나오지 않았을까 싶은데?
예전부터보면 “네가 남자니까 좀 봐주라, 참아주라” “귀엽다이가 애교로봐주라” 이런 말도 괜히 있는게 아닌 거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위에 둥이 18 20이들 딱 내가 저말 하고 싶었다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둥이23
괜히 사소한 부분에 자존심 부리고 사과안하다 차이는 여자들 한트럭일거다 물론 그거만으론 바로 헤어지진 않겠지만 정떨어지는 큰 계기가 됨 남자들은 별거없어 단순함 걍 고맙다 미안하다 좋아한다 잘한다 최고다 이런표현만 엄청 잘해줘도 방방뜨는게 남자임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00일 정도 사겼으면 꽤 만난건가??39 06.12 09:108532 0
돈 안보고 만났는데 만나다보니 되게 짜친다.. 37 06.12 13:4910021 0
클럽녀처럼 생겼다는데33 06.12 17:205427 0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28 06.12 11:511825 0
매일 다투는 연애 해본적있어?30 06.12 04:532745 0
헤어졌는데 사람들이 다 두 달 뒤에 연락올 것 같대;;
0:01 l 조회 8
남익들 의견 궁금해
06.12 23:56 l 조회 20
헤어진지 3일차...
06.12 23:56 l 조회 10
나이 차이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6
06.12 23:53 l 조회 37
질문 3일 연속으로 하루종일 톡하는데
06.12 23:51 l 조회 10
다들 아무때나 연락할수있는5
06.12 23:47 l 조회 47
썸붕남 심리가 대체 뭘까???3
06.12 23:46 l 조회 22
재회하고 또 헤어졌다 14
06.12 23:45 l 조회 55
소개팅 잠수당하니까 기분 대박..6
06.12 23:42 l 조회 45
전애인 연락왔는데 뭐라답해...?6
06.12 23:40 l 조회 57
이런 연애가 원래 정상적인 연애야?? 몰라서 6
06.12 23:39 l 조회 58
Isfp 남자가 실수해서3
06.12 23:39 l 조회 29
이별 이별이 힘들 땐
06.12 23:38 l 조회 25
내가 정병연애만 하는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06.12 23:38 l 조회 19
시간 지나면 괜찮아진다고 해주라5
06.12 23:37 l 조회 23
애인의 친구분들께서1
06.12 23:37 l 조회 18
비밀연애가 답인가? 내가 애도 아닌데
06.12 23:31 l 조회 27
isfp들아 너네는 관심 가는 상대가3
06.12 23:29 l 조회 59
차이고 나서 집에 가고 있는데 2
06.12 23:28 l 조회 34
25 32살 나이차7
06.12 23:22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