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나 00년생인데
27살 00년생이야 라고 말 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자신 나이 하나 계산 못하는 돌고래 이하 ㅈㅏ폐들의 눈치따위 봐야 할 이유가 있나? 뺄셈할 줄 아는 초딩들마저 화장실에서 2년 배설했다고 우기는 bs짓 안하고 지 자신 근본을 아는데 ㅈㅏ폐집단 조ㅅㅔㄴ진들은 대국(짱ㄲ)을 하늘같이 섬기는 소중국 노예답게 처늙어보이고 싶어하는지 그들이 쓰고 버린 폐기물을 여전히 신앙하나 보네. 아직도 지 자신 하나 못찾고 거짓인생 사는 조ㅅ인만 주변에 남아있나? 2026-출생년도 못하는 초딩만도 못한 돌고래 이하 소중국 노예들ㅋㅋ 화장실에서 2년 배설했다고 우기는 ㅈㅏ폐코스프레는 북한도 안한단다ㅋ 스스로의 근본마저 부정하는 가련한 돼지개들같으니. 조ㅅ인 외 정상인들이라면 짱ㄲ도 버린 폐기물의 노예따위론 안사니까ㅋㅋ노예들에겐 생일따윈 의미없지ㅋ국평오 이하 ㅈㅏ폐들 외에는 중국도 버린 짓 신앙 안함)대응팁

https://www.instiz.net/name/66312532?page=1&category=1&k=%EB%A7%8C%EB%82%98%EC%9D%B4

https://www.instiz.net/name/66312691?category=1&msg=%3C!--msg--%3E&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패드립있는글 공유한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만나이 안 씀 한번 썻더니 26살이욘 00? 곧 생일 지나면 27이용 아~99 이 대화로 이어지길래 귀찮아서 안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00인데 그냥 00이라함
굳이 몇 살인지 말할 땐 만나이X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97 서른인데 만나이 말하면 ㄹㅈㄷ 조롱 당할듯ㅋㅋ 걍 서른이라 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자신 나이 하나 계산 못하는 돌고래 이하 ㅈㅏ폐들의 눈치따위 봐야 할 이유가 있나? 뺄셈할 줄 아는 초딩들마저 화장실에서 2년 배설했다고 우기는 bs짓 안하고 지 자신 근본을 아는데 ㅈㅏ폐집단 조ㅅㅔㄴ진들은 대국(짱ㄲ)을 하늘같이 섬기는 소중국 노예답게 처늙어보이고 싶어하는지 그들이 쓰고 버린 폐기물을 여전히 신앙하나 보네. 아직도 지 자신 하나 못찾고 거짓인생 사는 조ㅅ인만 주변에 남아있나? 2026-출생년도 못하는 초딩만도 못한 돌고래 이하 소중국 노예들ㅋㅋ 화장실에서 2년 배설했다고 우기는 ㅈㅏ폐코스프레는 북한도 안한단다ㅋ 스스로의 근본마저 부정하는 가련한 돼지개들같으니. 조ㅅ인 외 정상인들이라면 짱ㄲ도 버린 폐기물의 노예따위론 안사니까ㅋㅋ노예들에겐 생일따윈 의미없지ㅋ국평오 이하 ㅈㅏ폐들 외에는 중국도 버린 짓 신앙 안함)

https://www.instiz.net/name/66312532?page=1&category=1&k=%EB%A7%8C%EB%82%98%EC%9D%B4

https://www.instiz.net/name/66312691?category=1&msg=%3C!--msg--%3E&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패드립있는글 공유한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6인데 만나이말함ㅎㅎ 회사가 외국계대겹이라 다들 만나이 쓰셔서 좋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00을 왜 96이랑 묶지
묶지 말아주라 또래아님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4 06.06 17:1149551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69 06.06 09:0270468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61 06.06 10:25129209 2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423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899 0
이 새벽에 창문열고 자려다 빵빵빵 거리는 차소리때매 잠 다깸
2:12 l 조회 1
극우들 부실선거 > 부정선거 > 대통령 탄핵
2:12 l 조회 1
포케 가성비 어떤편이야
2:11 l 조회 3
월요일 되면 주식 때문에 정치글 묻히겠지?
2:11 l 조회 3
이거 잇프피 특인가
2:11 l 조회 5
일반인이 도를 닦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
2:11 l 조회 4
저번에 인스타 릴스 ㅈ같은거 좋아요 누른적있어
2:11 l 조회 8
생라면 먹을까 말까3
2:10 l 조회 3
어린 여자애들이 트위터로 여성의제 관심 갖다가 극우 되는 경우도 있음4
2:10 l 조회 19
(혐오주의) 벌레사진o 아니 이거 무슨벌레야?3
2:10 l 조회 13
아니 투표용지 부족해서 투표 못한거 참정권 침해 맞음4
2:10 l 조회 25
선관위 개혁/해체 시위는 선관위 앞으로 가는게 낫지 않아?3
2:10 l 조회 17
아 시위 진짜 웃긴 거 개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 l 조회 23
시위에서 경찰들 중국인으로 몰리는거 개불쌍하다2
2:10 l 조회 12
하 ㅠ 내 친구도 결국 시위 갔네........
2:09 l 조회 18
아 진짜 지금 친구 때문에 너무 열받아
2:09 l 조회 17
근데 왜 우파들은 티를 못내서 안달일까3
2:09 l 조회 12
나 왤케 독기가 없을까
2:09 l 조회 8
근데 난 지인들 정치성향 인스타에 올리는거 좋음ㅎㅎ 2
2:09 l 조회 26
설마설마했는데 펨.베 얘네 진짜 인티 아이디 사서 글쓰네ㅋㅋㅋ
2:0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