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안 느껴진다? 보다는

원래부터 없던 사람인 것 처럼

아빠랑 나 언니 모두 자기 인생 잘 살아가고 있고

집안일 잘 배분하고

돈도 착실하게 적금해가면서 살고있고


이렇게 까지 잘 살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살아가는데 

처음부터 엄마가 없었던 것 처럼

셋이서 사는 이 생활이 너무 익숙해졌어. 


가끔 엄마의 흔적이 보이면 슬프긴 하지만

다시 감정 잡고 현생 살아가고 있고


문득, 이렇게 잘 살아도 되나 싶어

엄마가 갑자기 뇌출혈로 죽었고 1년 채 되지 않았는데.

엄마한테 미안해지네


엄마 하늘에서 할머니 할아버지한테 사랑 많이 받으면서 우리 기다리고있어

사람은 어차피 다 죽게되더라

나도 내일 당장 죽을 수도 있고..

너무 외로워하지 마 셋이서 다시 만나는 날 엄마가 가고 싶다고 한 일본도 같이 놀러가고, 여행도 많이 다니자

대표 사진
익인1
어머님이 항상 옆에서 지켜주시고 계신가봐 잘 커서 기특하다고 생각하실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엄마면 오히려 좋아하실거같아
살아생전에 서로 충분히 사랑했기때문에 나오는 태도가 아닐까함 안정적인 사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살아도 되지
뭐 살다가 갑자기 몇년후에 슬픈게 확 밀려오고 그러기도 하니까 이상한건 아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괜찮아 어머니는 다행이라고 생각하실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나 키워주신 할머니 돌아가셨을때 몇년동안 돌아가신 병원쪽도 못쳐다봤었어ㅠ 이제 좀 무뎌지긴했는데 괜찮은게 아니라 생각만 하면 내 눈물버튼이 되서 내가 오히려 생각을 안하게되서 괜찮은거더라! 한번울면 꺼이꺼이 울어서ㅋㅋㅋㅋ 쓰니는 엄청 빨리 무뎌진듯.. 이것도 생존본능?같은거래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마 안계셔도 잘 살수있게 어머니가 쓴이랑 언니 단단한 사람으로 키우셨을듯 한번씩은 쉬엄쉬엄 슬퍼하면서 하루 보내고 그래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엄마가 원하는 거일 수도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53 06.10 10:1555703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50 06.10 08:1999470 3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7 06.10 12:567818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962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13 06.10 09:2959799 2
사주넘재밋다 ㅎㅎ
0:54 l 조회 1
성인되고 엄마 핑계대는거 진짜 별로임
0:53 l 조회 2
속상한 일이 있었지만 알쓰에 비흡연자라
0:53 l 조회 2
Jlpt 공부 1도 안 함 ㅋㅋ ㄹㅈㄷ1
0:53 l 조회 4
취뽀햇당 ㅎㅎ4
0:53 l 조회 12 l 추천 1
나는 얼굴은 작은데 머리통이 커1
0:53 l 조회 8
남친이 너네한테 많이 먹긴 한다 라고 하면 기분 나빠? 3
0:52 l 조회 8
시술하면 결국엔 티 나? 보톡스던 뭐든 1
0:52 l 조회 6
저녁 7시 10분에 시작~10시 30분 끝하면 대략 몇시간 한거임?3
0:52 l 조회 15
파리바게뜨 고구마찰떡파이1
0:52 l 조회 6
이시간에 현관비번적어놨는데
0:51 l 조회 11
불면증 심했다가 극복한 사람들 있어?
0:51 l 조회 9
생리 ㅅㅍ
0:51 l 조회 7
게하 알바 해본사람1
0:51 l 조회 7
슽체형 부러운점1
0:51 l 조회 14
마운자로 한달이상 맞아본익 있어??4
0:50 l 조회 8
트럼프 이란 공격선언했다 내일 주식창 되도록 켜지마1
0:50 l 조회 22
과일 시켜서 먹는데 벌레 나옴
0:50 l 조회 7
딱 지금 날씨가 젤 좋당1
0:50 l 조회 4
얘들아 제주도 1년정도 살아보는거 별로일까?6
0:5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