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알바로그보니까 담배 재고 세는게 있던데 나 그걸 인수인계 못받았는데 안해도되는 부분이니...? 물어봐도 이상하게 볼것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물어바바! 이상해보이진않어 오히려 고마울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장마다 다름 내가 일하는곳은 담배시재 안함!! 한번물어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우리는 담배시재 사장이나 야간이 했었어서 주간애들은 안했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부분 하긴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어봐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편순이인데 담배시제 내가 안함.. 물어봐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어봐봐 다 조금씩 달라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 받았으면 안 해도 될 걸? 우리도 야간만 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하는곳도 있음 인수인계 없음 안해도됨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04 06.14 23:0410696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62 06.14 17:548664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70 06.14 18:304103 7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650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946 0
ㅋㅋㅋㅋ그래도 유럽쪽 언어 배우는 거보단 영어 공부하는 거 낫겠지…
7:24 l 조회 6
익들아 식탁도 거거익선이야? 1400 말고 1600을 살까?1
7:23 l 조회 9
보통 두번째 출근이면
7:23 l 조회 8
한국말 어렵드....
7:22 l 조회 3
국뽕들 입장에선 네덜란드가 역전한채로 끝났으면 오늘 하루종일 커뮤에1
7:22 l 조회 15
이벌레 뭔지 아는 사람?
7:22 l 조회 16
왜케 이번 새환경 적응이 힘들지
7:21 l 조회 17
갑자기 발톱이 ㄹㅇ 못걸을정도로 개아픈데 겉으로 봤을땐 멀쩡해 뭐지..?
7:20 l 조회 7
나 뭔가 사람들이 날 싫어하게 만드는 능력 있는듯
7:19 l 조회 50
이거 없애는 방법좀1
7:19 l 조회 29
이직한지 한달도안됐다는게 안 믿겨
7:18 l 조회 19
친구 말하는 게 좀 쎄해... 8
7:18 l 조회 83
회사 가기 싫다2
7:17 l 조회 15
컴포즈 꿀 아메리카노 먹어본 사람??2
7:15 l 조회 51
남미새들 특유의 내 남친이 ~해서 그렇대 화법 너무 싫음
7:13 l 조회 31
배에 계속 가스 차는 날은 유제품 안 먹는게 낫지?3
7:12 l 조회 69
회사 1년도 안 채우고 이직한사람있어?
7:11 l 조회 43
나 오눌 입사 첫날인데 인사 어떻게 히면 좋을까 ㅠㅠㅠ
7:11 l 조회 23
00들아 05만날수있어??4
7:11 l 조회 52
회사 오늘부터 출근 안하고싶다 말해도되나 12
7:07 l 조회 4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