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2

성병에 대한 두려움이나,

그런 인간관계가 가져올 후폭풍이나 평판보다 이성을 향한 갈망이 큰가봄

가정교육도 어쩔수없이 타고나는걸까?


혹시 본인 계시면 설명좀

대표 사진
익인1
미새자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현답감사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능딸려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험감지능력이 없어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도파민이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짝 자해식으로하는거임 내가 한번 해봤는데
그때 걍 정신병있었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억 그러지말어ㅠㅠㅠㅠ 넌 소중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아는언니 원나잇하는데 남미새갑이거든..
근데 항상 샄부인과다니는데 깨끗하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친구가 진짜 별 이상한 애들만 골라만나길래 진지하게 그걸 왜 다 받아주냐 그러지말라고 했는데, 남친이 이상한 요구할 때 안받아주면 싫어할까봐 다 들어준대... 그냥 답이 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존감 문제잇어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애들보면 다 부모나 집에 문제가 있더라고.....자아형성 시기에 애정결핍+자존감 박살난 경우라 평생 못 고침.. 결혼하면 남편 그다음엔 아이한테 집착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거든?
나 옾챗으로 남자 만나서 원나잇 몇번 했었는데
정확히 알려줌
나 진짜 남자문제 빼고 ㄹㅇ 잘살거든? 연봉도 상위고 자가도 있고 연애하기 어렵지 않은 외형임 하지만 남미새+원나잇은 다른 이야기임
어렸을때부터 부모 사랑 못받고 자란거 맞고 믿을만한 어른도 만나본적 없고 자존감 낮은 것도 맞고 어리광 부리고 싶은데 기댈곳 없는 것도 맞음 취미는 있는데 남자는 다른 영역이야
근데 남자 없으면 삶이 심심함 코로나 때부터 1대1로 대화하는 남자가 없어본 적이 없어
나는 백마탄 왕자님을 찾느라고 계속 남자를 끊임없이 만나는것같음
나는 집도 있고 돈도 있고 머리도 좋은데 왕자님은 언제 오지? 이런 마인드임
그래서 대화가 조금만 잘 통해도 아 이 사람이 내 왕자님이다 하고 연애도 쉽게쉽게 시작하고 연애할 상성은 아닌데 그냥 얼굴 안 보고 살기 아쉬운 사람이랑 원나잇하는 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나잇하거나 연애할때는 이 사람이 진정으로 나를 원하는구나, 나를 찾는구나 하고 생각하게 됨 그래서 못 끊음
내 부모도 내 돈이랑 내 성적만 기다리고 나를 기다려준적이 없었는데 이 남자는 나 자체로도 괜찮다는 거네? 싶음
물론 아랫도리만 달리면 하고보는 거 나도 알아 아는데 이번에는 다르지 않을까? 하고 기대하는 것도 있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적은 병이나 위험요소는 안무서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섭지
그래도 나는 아닐거야, 하면서 살아가지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76 06.14 12:3790086 1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32 06.14 12:0460203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27 06.14 11:1734219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60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77 0
요즘 무경력자가 중소라도 들어가면 괜찮은거지...?
4:09 l 조회 3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2
4:05 l 조회 4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3
4:04 l 조회 9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5
4:04 l 조회 16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4:02 l 조회 34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4:01 l 조회 33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4:01 l 조회 35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7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1
4:00 l 조회 23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
4:00 l 조회 12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3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일지 삼합 남사친..
3:53 l 조회 105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23
3:53 l 조회 156
요즘 자꾸 파자마파티즈 노래 부르는 꿈꿔..
3:49 l 조회 7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2
3:49 l 조회 44
난 첫알바 뭔가 쉽게 구한 것 같음 2
3:49 l 조회 24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7
3:49 l 조회 48
아니 나 집이 시골 주택인데 멧돼지 소리 남...2
3:45 l 조회 38
울집 어려워서 선풍기 트는것도 눈치보인다8
3:44 l 조회 1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