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팔뚝도 팔뚝이긴 한데 ㅋㅋㅋㅋㅋ 겨 보이는게 뭔가 너무 민망함... 제모도 다 했고 나름 겨 깨끗하다고 자부하는데도 왜 그런지는 모르겠음 그냥 부끄러ㅠ 솔직히 그냥 신체부위 1인데

만세하면서 막 겨를 대놓고 드러내고(?) 다닐건 아니지만

그냥 그 부위 자체가 노출되는게 뭔가뭔가임

대표 사진
익인1
손들고 소리질러~~ 뿌이뿌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아 진심 생각만해도 민망하다고 ㅋㅋㅋㅋㅋ
작년인가 한번 민소매 입었을때 진짜 팔 거의 안 든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집에서만 입음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나마 집에서는 괜춘 ㅋㅋㅋㅋ
그래도 올해는 민망한거 좀 극복(?)하고 당당하게 입고 다니고 싶긴 해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 반소매까지만 가능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맞아 그리고 반팔 중에서도 소매 짧거나 헐렁해서
겨 드러나는 반팔은 또 부끄러워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47 06.10 10:1554027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42 06.10 08:1996520 3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2 06.10 12:5675109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791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09 06.10 09:2957813 2
익들은 우울할때 뭐해
0:24 l 조회 1
자궁에 물혹생겨서 피임약 처방받았는데 너무 우울하다
0:23 l 조회 3
제미나이 이새기 들 언제 고쳐줄거야
0:23 l 조회 3
바퀴 잡았다..
0:23 l 조회 4
진짜 서울대 체육교육과 > 연고대 경영이야 ?
0:23 l 조회 6
날씬한 애들 왜케 부럽냐
0:23 l 조회 7
계약직 이직하고 싶음ㅠ
0:23 l 조회 8
파운데이션 써보고 싶은데 3
0:22 l 조회 11
탈색한 날 온 디엠 ㄹㅈㄷ
0:22 l 조회 21
나 서울에서 지방까지 돌잔치 초대받아서 가는데 축의금도 내야해?1
0:22 l 조회 11
정형외과에서 인대에 스테로이드 맞아 본 사람 3
0:22 l 조회 7
학생인권2
0:22 l 조회 7
나 일머리없는건가 입사 2주찬데 하..
0:22 l 조회 15
주식 안팔고 들고 있는데 불안한 사람들 들어와
0:22 l 조회 10
7키로 감량하면 얼굴 티 엄청 많이 나?3
0:21 l 조회 12
제발건우야6
0:21 l 조회 22
오늘 1시에 경력직 면접보는데 너무 떨려
0:21 l 조회 7
동생 선물로 뭐가 좋을까6
0:21 l 조회 7
치킨먹고싶어…ㅜ1
0:21 l 조회 8
무력한 집에 산 익들 있어?4
0:2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