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난 열심히 살아도 불안한데
대표 사진
익인1
안불안하니까 열심히 안사는 거 아닐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심히 사는 게 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불안할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안했으면 이미 뭐라도 했겠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기 그런 애들 한트럭이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심히 기준이 뭔데?
근데 어느정도 목표나 계획없이 사는건 후회하겠지 뭔가 시도해오는 삶을 살아야한다고 생각해가지구,, 아니면 애초에 사는 이유가 없어지잖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열심히 살았는데 잘 안풀리더라.. 노년에 운이 트일건가바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아빠믿고사는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변에 열심히 살아도 이른 나이에 죽은 사람이 많아서 그냥 편안히 즐기면서 사는게 좋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도 잘사는편이고 내밥벌이할수있는 직업도 만들었고 남편도 돈관리잘하는 사람 만나서 별 걱정이 없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이건 열심히 산거잖아ㅋㅋㅋㅋㅋㅋ 비웃는게 아니고 혹 익인이가 스스로 열심히 안살았다 생각하는건가 싶어서 말해주는겨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진짜 딱히 치열하게 안살았음 흘러가는대로가 모토라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가 불안한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열심히 살아야지 근데 열심히 안사는애들 진짜 한트럭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당히 해야됨
열심히 살던 내친구 갑자기 심장마비와서 죽음
내주변에서 제일 열심히 살던 애였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모님이 평생 적당히 놀고먹을돈 주실듯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2 06.07 17:4272006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73 06.07 23:2220511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16 06.07 17:1312622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1 06.07 21:564649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5 06.07 20:122072 0
사무보조 알바 자소서에 경험으로 녹아낼 수 있을까
11:04 l 조회 1
대통령 말 진짜 많아
11:04 l 조회 1
다들 외모 정병 올거 같을때 어케함?
11:04 l 조회 1
정보/소식 최태원 앞 젠슨황 "주가 떨어져도 괜찮다...지금 할인시즌"
11:04 l 조회 1
초과세수 어디에 쓸지 힌트 다 나와있잖아
11:04 l 조회 2
환율 높을 때 부채를 왜 갚아 생각을 좀 해라
11:04 l 조회 2
아 배민이지 삼치 개짜다
11:04 l 조회 2
근데 40~50대가 ㄹㅇ 애매하고 혜택이 없지 않냐
11:03 l 조회 10
난 걍 반등와서 팔음 외인은 쭉 매도중인데
11:03 l 조회 4
밖에서 배달 오토바이 보면 빨라보이는데
11:03 l 조회 4
기관이 왤케 계속 사들이는거지??
11:03 l 조회 6
멸치 볶음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2
11:03 l 조회 5
생수 배달 시키는 익들아 브랜드 뭐먹어?4
11:02 l 조회 12
국민취업지원제도 잘 아는 익있니ㅠ2
11:02 l 조회 13
카카오 이모티콘 실시간 키워드 순위봐
11:02 l 조회 15
종소세 들어온사람 어느 계좌 사용해? 1
11:02 l 조회 9
음식점에서 바퀴 나오는 거 다들 어느정도 이해 함?8
11:02 l 조회 19
다이슨 말고 헤어스타일러 써본 익 있어?
11:01 l 조회 2
종소세 왤케 빨리 들어오냗ㄷㄷ🤭
11:01 l 조회 18
첨으로 월세 내는 날인데1
11:0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