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0

이름 칸쵸 사진은 찍어놓긴했거든... 그 강아지가 친구가 14년정도 키우다가 작년 초에 죽었어. 작년 여름쯤에 또 다른 강아지 데려왔고.


사진 보낼지 말지 고민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친구 성향 중요할 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며칠전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얘기하다가 그 연예인네 강아지는 어떤 음식 좋아한다는데 강아지도 그거 먹냐고 물어보니
지금 강아지는 아직 안 먹여봐서 모르는데 예전 강아지는 그거 너무 싫어했다 이런식으로 언급한적 있긴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괜히 떠오르게 하지 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굳이 왜 하지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내지마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굳이? 보내지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상관없음 같이 기억해줘서 고마웠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근데 나였으면 생각해준 게 너무 고맙긴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아할 수도 있는데 성향 + 상황문제일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런거 괜찮긴한테 친구 성향에 따라 다를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친구 본인이름 뜬 경우에만 보내ㅠ 죽은 강아지 이름은 굳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까말까 고민되면 안전하게 하지 말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라면 너무 싫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쓴이 친구랑 비슷한 상황인데 평소에 관계 괜찮고 죽었을때 위로해줬다면 난 좋음 기억해주는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좋아 그냥 누가 우리 강쥐 생각해주고 있구나~ 잘 놀고 있겠구나 싶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할까말까 할 땐 하지 말자 좋은 일도 아니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내친구가 사진첩 정ㄹ하면서 내가 보내준 강쥐 사진들 보내면서 @@이!! 넘 귀엽다 이럼서 지금도 살아있는것처럼 말해주면 고맙던데
근데 만약에 강쥐 간 뒤로 처음 언급하는거면 안보낼듯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넌 진짜 생각깊고 착한 친구다…..ㅠㅠ 보내기 전에 이렇게 먼저 세심하게 물어보는거 보면 내가 친구라면 진짜 감동받을것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민이 된다면 안보내는게 맞음
보내도 괜찮다면 이전에 관련 대화를 했을때 껄끄럽지않앟거나 공유가 가능한 상황이 있었을텐데
쓰니가 생각할 때 이거 굳이 내가 괜한짓 하나 싶은거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굳이 왜 보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굳이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만히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77 06.12 13:4872237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67 06.12 12:5587608 2
일상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116 06.12 15:1414769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9038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12772 1
방금 꾼 꿈에서 가위 넘어간 거 좀 소름이다
5:11 l 조회 3
행시 25살 준비 2년차에 붙어도 빠른편이지?
5:10 l 조회 2
빨간버튼 누른 사람만 생존 vs 파란버튼을 50% 이상 누르면 전원 생존
5:10 l 조회 4
핫도그 상한건지 봐줘
5:08 l 조회 12
남친의 전짝녀를 내가 아는데 둘이 프뮤가 겹쳐
5:06 l 조회 12
바이럴된 중안부 줄이기 운동 도움되는 것 같아
5:06 l 조회 11
대학교 3학년인데 팔로워 고작 140이면 아싸지? 2
5:06 l 조회 14
익들은 남친이 애기라고 부르는 거 싫어 ??1
5:04 l 조회 15
스페이스 앱장 없다매
5:03 l 조회 7
대학 인맥관리 ㄹㅇ 어케 하냐 스트레스다 ㅠ 졸업공연 1
5:02 l 조회 9
우울해서 미칠 것 같은 기분이다
5:00 l 조회 13
돈아끼려면 부산까지 러닝도 괜찮은거 같아
4:59 l 조회 11
폰 바꾼 보람을 어디서 많이 느끼냐 40 2
4:59 l 조회 54 l 추천 1
우리나라 여자들은 앞머리 있는 게 대체로 어울리나?4
4:58 l 조회 25
본인이 잘못했는데 내가 화내기도전에 3
4:55 l 조회 12
자살해야겠어 5
4:54 l 조회 28
얘들아 올영 추천템 하나씩 적고 가봐
4:54 l 조회 10
넷플릭스에서 그거 큰 드라마 몇분 몇초야..
4:53 l 조회 16
공기업 사무 무기계약직 됐는데 정규직된거처럼 넘축하많이받네..ㄷ 1
4:53 l 조회 19
고양이 앞머리봐 졸귀탱
4:5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