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49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름 칸쵸에서 친구네 죽은 강아지랑 같은 이름 나왔는데 보내기 좀 그런가...
25
26일 전
l
조회
840
인스티즈앱
이름 칸쵸 사진은 찍어놓긴했거든... 그 강아지가 친구가 14년정도 키우다가 작년 초에 죽었어. 작년 여름쯤에 또 다른 강아지 데려왔고.
사진 보낼지 말지 고민중이야
익인1
이건 친구 성향 중요할 듯?
26일 전
글쓴이
며칠전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얘기하다가 그 연예인네 강아지는 어떤 음식 좋아한다는데 강아지도 그거 먹냐고 물어보니
지금 강아지는 아직 안 먹여봐서 모르는데 예전 강아지는 그거 너무 싫어했다 이런식으로 언급한적 있긴 해.
26일 전
익인2
ㄴㄴ 괜히 떠오르게 하지 마
26일 전
익인3
굳이 왜 하지마
26일 전
익인4
보내지마ㅜㅜ
26일 전
익인5
굳이? 보내지마
26일 전
익인6
난상관없음 같이 기억해줘서 고마웠음
26일 전
익인7
아 근데 나였으면 생각해준 게 너무 고맙긴할듯
26일 전
익인8
좋아할 수도 있는데 성향 + 상황문제일듯
26일 전
익인9
굳이
26일 전
익인10
나는 그런거 괜찮긴한테 친구 성향에 따라 다를듯
26일 전
익인11
친구 본인이름 뜬 경우에만 보내ㅠ 죽은 강아지 이름은 굳이다
26일 전
익인12
할까말까 고민되면 안전하게 하지 말어....
26일 전
익인13
나라면 너무 싫어
26일 전
익인14
난 쓴이 친구랑 비슷한 상황인데 평소에 관계 괜찮고 죽었을때 위로해줬다면 난 좋음 기억해주는거라
26일 전
익인15
난 좋아 그냥 누가 우리 강쥐 생각해주고 있구나~ 잘 놀고 있겠구나 싶어
26일 전
익인16
할까말까 할 땐 하지 말자 좋은 일도 아니구
26일 전
익인17
굳이..
26일 전
익인18
나는 내친구가 사진첩 정ㄹ하면서 내가 보내준 강쥐 사진들 보내면서 @@이!! 넘 귀엽다 이럼서 지금도 살아있는것처럼 말해주면 고맙던데
근데 만약에 강쥐 간 뒤로 처음 언급하는거면 안보낼듯 ㅠㅠ
26일 전
익인19
근데 넌 진짜 생각깊고 착한 친구다…..ㅠㅠ 보내기 전에 이렇게 먼저 세심하게 물어보는거 보면 내가 친구라면 진짜 감동받을것같아
26일 전
익인20
고민이 된다면 안보내는게 맞음
보내도 괜찮다면 이전에 관련 대화를 했을때 껄끄럽지않앟거나 공유가 가능한 상황이 있었을텐데
쓰니가 생각할 때 이거 굳이 내가 괜한짓 하나 싶은거잖아
26일 전
익인21
굳이 왜 보내
26일 전
익인22
굳이임
26일 전
익인23
가만히 있어
26일 전
익인24
굳이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일본이 자국 여행으로 만족 하는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모든 패션계를 점령해버린 바지핏...JPG
이슈 · 3명 보는 중
31기 옥순 통편집 내용
이슈
AD
현재 남남커플 유튜브 시작한 인플루언서 (비게퍼)
이슈 · 3명 보는 중
대군부인 이거 연출 뭐야 스크린배경임?
이슈
그 요즘 유명한 창억떡 이거야?
일상
AD
AD
국립중앙박물관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배포 (~4/16)
이슈
와 얘 태어난위치가 아쉽다 재능 미쳤음
이슈 · 1명 보는 중
이젠 하다하다 60대 연예인 지망생까지 나온다는 시대.jpg
이슈
AD
오늘이나 내일 CGV 영화 보러 갈 사람 ㅠㅠㅠㅠ
일상
현재 난리난 홍대 무신사 외국인 응대.. (여단오)
이슈
남편한테 도저히 말을 못하겠습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길가다가 가방 어디서 샀냐고 묻는 스님을 사이비로 오해함
이슈 · 1명 보는 중
"늑구, 자연포육에 가까운 개체, 공격성 없어…습성상 숨어 있을 듯"
이슈
AD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놀뭐 선고기 후밥 논쟁..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ㄹㅇ스마트폰 없을때 지하철 어땠어..?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277
06.12 13:48
72237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67
06.12 12:55
87608
2
일상
솔직히 중소기업 간것도 취뽀한거야..?
116
06.12 15:14
14769
0
KIA
/
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
19038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147
06.12 14:22
12772
1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64
06.12 13:46
16428
0
삼성
/
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
16985
0
롯데
🌺 260612 달글 // "GO HIGH!” 해보자 승리 할 수 있잖아🔥🍀🥦🧂🫘🌺
2916
06.12 17:11
19183
0
한화
/
OnAir
🧡🍀🦅 260612 달글 🦅🍀🧡
3125
06.12 17:43
19081
0
SSG
/
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
8219
0
LG
/
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1357
06.12 18:16
12690
0
두산
/
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1448
06.12 18:21
8759
0
이성 사랑방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45
06.12 11:51
4333
0
NC
/
OnAir
니가 좋아~🫵🏻 니가 좋아~🫵🏻 니가 이겨서 좋아~🥰🫶🏻 | 260612 달글
824
06.12 18:16
4877
0
HLE
🍊 RTM R3 HLE vs T1 260612 17:00 달글 🍊
1999
06.12 15:24
4730
5
방금 꾼 꿈에서 가위 넘어간 거 좀 소름이다
5:11
l
조회 3
행시 25살 준비 2년차에 붙어도 빠른편이지?
5:10
l
조회 2
빨간버튼 누른 사람만 생존 vs 파란버튼을 50% 이상 누르면 전원 생존
5:10
l
조회 4
핫도그 상한건지 봐줘
5:08
l
조회 12
남친의 전짝녀를 내가 아는데 둘이 프뮤가 겹쳐
5:06
l
조회 12
바이럴된 중안부 줄이기 운동 도움되는 것 같아
5:06
l
조회 11
대학교 3학년인데 팔로워 고작 140이면 아싸지?
2
5:06
l
조회 14
익들은 남친이 애기라고 부르는 거 싫어 ??
1
5:04
l
조회 15
스페이스 앱장 없다매
5:03
l
조회 7
대학 인맥관리 ㄹㅇ 어케 하냐 스트레스다 ㅠ 졸업공연
1
5:02
l
조회 9
우울해서 미칠 것 같은 기분이다
5:00
l
조회 13
돈아끼려면 부산까지 러닝도 괜찮은거 같아
4:59
l
조회 11
폰 바꾼 보람을 어디서 많이 느끼냐 40
2
4:59
l
조회 54
l
추천 1
우리나라 여자들은 앞머리 있는 게 대체로 어울리나?
4
4:58
l
조회 25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3000원
디즈니플러스 1인
10일 오후11시45분부터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3000원
skt 데이터팔아요!
2기가 3000원 입니다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5000원
알라뷰
120000원
마지셔우드 오버패커 레드
마지셔우드 오버패커 나일론레드 가장 크게 늘리면 노트북도 들어가는 크기입니다원가 25만원 한 번 단시간 착용..
2500원
💜압도적인 리딩길이➕️정확도99%타로💜
타로 메뉴판 (가격 안내)1 ⃣ 간단 타로 (쓰리카드 배열) 1질문 3,000원 / 2질문 5..
본인이 잘못했는데 내가 화내기도전에
3
4:55
l
조회 12
자살해야겠어
5
4:54
l
조회 28
얘들아 올영 추천템 하나씩 적고 가봐
4:54
l
조회 10
넷플릭스에서 그거 큰 드라마 몇분 몇초야..
4:53
l
조회 16
공기업 사무 무기계약직 됐는데 정규직된거처럼 넘축하많이받네..ㄷ
1
4:53
l
조회 19
고양이 앞머리봐 졸귀탱
4:50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8
1
프랑스어 잘하는 익있어 ? 요즘 나오는 그 대머리 강사 어때??
9
2
예전에 키작남 만났었는데
26
3
30대초중반인데 20대후반으로 보는 익들
1
4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약지에 반지 있으면 될거도 안될까?
6
5
익들 뭔가 생리혈보다는 핑크색 냉나오기시작한것도 생리로 침?
3
6
쿠팡알바익 퇴근합니다
5
7
고양이 쌀알
4
8
스엑 아까 손절할껄
2
9
못생기고 내성적이면 인간관계에서 투명인간취급 받는게 보통인건가
13
10
너네라면 판검사 될 거야 아님 삼전하이닉스 될 거야?
1
1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19
2
치과에서 유일하게 내 편인 기계.JPG
3
왜 북부대공들이 햇살여주한테 한눈에 반하는지 알겠다
34
4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133
5
단군신화에 나온 마늘에 관한 진실.jpg
6
살이 쭉쭉 빠진다는 한국 전통 위고비
6
7
육덕의 기준은 냉혹하다
1
8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33
9
외국인 덕분에 건강 챙긴 사람
10
정신과 환자의 마지막 연락
78
1
미친 선업튀 이제서야 보는데 1화 오글거려서 못견디겠다가
6
2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3
3
신기한게 왜 지금보다 예전에 외모 뛰어난 연예인들이 많을까??
5
4
멕시코 사람들 아직도 한국에 고마워하고 있네ㅋㅋㅋㅋ
3
5
클로드 진짜 용량 적다
1
6
너네 생각 많아보이는 멤 엠비티아이 머임? 생각그만해 외치게되는 멤..
20
7
이상이 취사병 특출인데 엠카까지 뛴거 언제 안 웃기냐
8
게임 광고 봐야할 때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음?
1
9
본진 멤중에 결혼한다고 탈퇴했는데
3
10
오늘 글이 잘 안 올라오네
8
1
멋진신세계
진짜 한국 로코에서 처음보는 미친 남주 차세계
2
공감세포
오드 투 러브 챌린지 김명수,강민아
3
멋진신세계
모태희가 서리 간병하는 차세계 보고
6
4
멋진신세계
예고 구덕이 일부러 구덕이같이 한거겟지??
1
5
멋진신세계
이게 너무 처맞으니까 피가 식네
5
6
멋진신세계
근데 오늘 서리 말투 진짜 현대인 같지않음??
1
7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임지연 얼굴 개쩐다 캡쳐들 봐
8
멋진신세계
이 씬은 통으로 봐줘야함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