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점점 다이어트 주사 나 약들 상용화되고 관리샵 이런 코스도 너무 잘되있음 

가난한 사람들은 냉동식품 위주로 먹거나 싸고 빠른 정크푸드 위주로 먹어서 살찌고 .. 

한국도 빨리 다이어트 주사 특허 풀려서 가격좀 싸졌으면 좋겠음 한달 30은 부담됨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관리샵 받으면 진짜로 살 빠져?
그냥 라인만 예뻐지는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살 정리 느낌인거지 약으로 살빼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곧 노화도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화는 진짜 부자들만 관리 할수있는거 아닌가 줄기세포 드럽게 비싸다던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해외도 이미 돈많은 셀럽이나 연예인들 다들 엄청 말라졌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도 뚱뚱했던 연예인 인플 다 살 쏙 빠진거 보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근데 그건 예전부터 있던 말이었음. 주사같은거 없었을땐 식이나 운동으로 살 빼는건 돈,시간이 많아서 할 수 있는 일이라 부자들의 특권이고 싸고 고열량 많이먹고 일하느라 시간없어서 관리 못하고 살찌는 사람들이 가난해왔음..ㅜㅜ 그 격차가 이제 더 벌어지는거겠지..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만주사 나오기 전부터 살찐 사람들은 돈없고 스트레스 많은 사람들이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숨막힌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난하면 많이 못먹는데 어떻게 비만이 가난의 상징?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면 같은 걸로 때우니깐
미국도 비싼 야채 대신 싼 도넛 먹어서 그렇게 된 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포만감과 양을 따졌을때 한국도 같은 값이면 빵이나 과자, 식사류보다 샐러드가 더 비싸잖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국은 물보다 콜라 음료가 더 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것도 근데 여자한테만 적용될것같음 짜증나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게..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하이브 만든 사람은 가난해보이고 싶어서 위고비 했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돈주면 빼기쉽자나 피티받거나 필테등 운동할게 많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인 체질상 돈많은사람중에 덩치있는 평범통통도꽤있긴하더라 동남아나 일본 중화권 부자들이 진짜 빼빼말랐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한국 돈많은사람 만날 기회잠깐있었는데 여자분들이 덩치엄청커서 놀랐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국이 그러잖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진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럽마셀 하는 미국 뚱뚱이 연예인 인플루언서들 다 위고비 맞고 홀쭉해짐 ㅋㅋㅋ 아니면 다 죽거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시대는 그런거 같음
방시혁 보면 계속 뚱뚱하다가 위고비 나오니까 살 쏙빠졌잖아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42 13:3343351 5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18 17:4230951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47 14:2042124 9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759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8174 0
친구 남친이 한살어린데 계속 개월수따져
23:35 l 조회 1
나는 이제 개말라 인간 못하겠다
23:35 l 조회 3
계엄 시위할때 20대 남자들이 적었다고 하던데
23:34 l 조회 6
피부과 당일취소는 개에바지?ㅠ
23:34 l 조회 3
아ㅋㅋㅋㅋㅋㅋ 시위 결국 자멸 엔딩이네 수고링1
23:34 l 조회 10
집에서 변기 내릴때 뚜껑 안 닫아? 1
23:34 l 조회 8
문신있는 사람이랑 친해지기 싫다는게 ㄹㅇ 커뮤사세지1
23:34 l 조회 8
승무원은 새벽에도 출근하고 그러잖아
23:34 l 조회 6
이거 벌레 물린거임? 아니면 뭐임?
23:33 l 조회 7
종아리 괄사 했는데 멍들었네
23:33 l 조회 3
헤어지고 멀티프로필 가두는건 무슨 심리야1
23:33 l 조회 10
친구 진짜 너무 싫어서 별짓을 다해봐도
23:33 l 조회 14
엄마가 아빠 얘기하면 뭐라고 반응해야할지 모르겠다1
23:33 l 조회 6
올해 2026년 11월 13일 금요일 지구멸망설 안믿어? 1
23:33 l 조회 13
뭐? 지금 시위는 극우가 묻어서 가기 싫다고?6
23:33 l 조회 22
생리 때문에 한달에 일주일 정도만 피부 좋은 듯.....
23:33 l 조회 3
젠슨황 사람들한테 치킨 나눠주는데1
23:33 l 조회 12
카톡 안읽씹하는 거 정말 너무 싫다.....
23:32 l 조회 17
혹시 공기업 취준생/현직 등 잘 아는 사람 있니 이직6
23:32 l 조회 31
참관인한 사람이 부정선거라는데2
23:32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