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8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나 입시때도 진짜 극소수+금수저만 살아남고
음미체 가면 고생하고 취업도 어렵다고
수십년째 가서 후회한 사람들 말이 들리는데
왜 똑같이 가서 후회하는 거지???? 
자기는 다를 줄 아는 건가?? 뭔가 뻔히 보이는 어려운길 선택해놓고 후회하는 이유가 궁금
대표 사진
글쓴이
예체능 계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 분야가 너무 좋으면 다른 생각이 안나는거지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돈 많은 애들이 가는 과라서 망해도 상관없을 듯 쟤네가 말하는 후회는 있을 거 다 있는데 하는 후회임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땐 그 말이 안 들림 ㅋㅋ +자기는 다르겠지 이 생각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면서도 좋아하니까 포기를 못 하는 거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아해서 가는거니까 그게 더 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술하는애들 대부분 제정신 아닌데 그런 말이 들리겠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너무 좋으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에도 하고싶은 걸 하는거지 멋있다고 생각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서 성공하면 멋있는데 취업 안된다고 징징대고 후회하는 건 안 멋있음.. 왜..... 홍시보고 홍시맛이나냐 묻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능성적에비해 대학가기 수월하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졸업장만 따는거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생각에도 그 분야는 그냥 금수저의 전유물 같은데 형편 평범한데 가는 사람 많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학생때는 이게 어른 때 어떤 현실로 다가오는지 지이이인짜 몰라서 그럼.. 특히 주변에 아예 붙들고 조언해주는 사람이 없으면 더욱더.. 차라리 재능이 아예 없으면 취업 잘되는 곳으로 선택하는데, 재능이 있는 경우에는 거기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ㅠ 예체능은 아니고 문과생임 ㅠㅠ 흑흑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55 06.14 12:3780144 0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20 06.14 12:0451050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03 06.14 11:172751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211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592 0
본인표출 귀걸이 모양 칼 같아??40
1:05 l 조회 1
지거국은 중견 가기 힘들어?
1:05 l 조회 1
동성(女) 사랑 윤희에게, 따뜻한 색 블루 인스타스토리에 그냥 올리는거 흔한가?
1:05 l 조회 1
나 27살 여잔데 내가 그렇게 신기해?
1:05 l 조회 1
서비스직 몇살까지 일할 수 있을까
1:04 l 조회 3
불닰 요즘 안맵지않아?? 진지하게
1:04 l 조회 3
결혼해서 애낳을사람 ..? 너네 이거알아?!
1:04 l 조회 10
와 출근하기 진짜 개 싫 다1
1:04 l 조회 4
휠라 에샤페 할인해서 8만원인데 사야겠지
1:04 l 조회 4
세후 450인데 한달에 2번 쉬게 생김2
1:04 l 조회 5
솔직히 나헌테 생일선물 준 애는 기억나지?1
1:03 l 조회 5
이거 플러팅이야?2
1:03 l 조회 8
나 30인데 아직도 교복입으면(가정) 학생같을것 같단말 듣는데1
1:03 l 조회 6
한솥도시락 뭐가 맛있어?
1:03 l 조회 2
익들 여기서 주 2회 이상 하는거 뭐야???????3
1:03 l 조회 6
공시생들아 다들 시험 끝나면 뭐할거야
1:03 l 조회 4
아 나이정병 와1
1:03 l 조회 8
인생 망하게 해도 업보빔 안받아?1
1:03 l 조회 11
아침 7시 인천 출발 비행긴데... 어디서 버텨야 할까? 2
1:03 l 조회 4
간호사는 당신의 노예가 아닙니다,,,
1: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