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안정성 보고 준비하려는데 어떤 성향이 잘 맞는다 이런거 있어? 별 차이없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불의를 봐도 잘참고 자기개발 관심없고 무던한 사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수적인거랑 꼰대들 잘 견디는 사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적은 돈 받아도 되는 사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정추구형들이 많이 가는듯 공통적으로 내 주변보면 큰 돈욕심없고 무난하게 결혼해서 애낳고 살고싶어하는 사람ㅇㅇ 자기를 펼치고 싶어하는 사람은 못가짘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아 그냥 지금 너무 거지라 먹고 살 만큼만 안정적으로 벌고싶은 마음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ㄷ은 그냥 자기연민 끝판왕 같음..ㅋㅋ 사기업 가면 그럼 정의롭고 돈 많이 줌?(문과는 공무원이나 사기업이나 거기서 거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다녀봣는데 다 똑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문과라 슬퍼요 그래도 살다보면 살길이 보이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은 모르지만 시험의 느낌이 다를 듯? 공무원시험은 암기가 좀 더 많은 것 같고 공기업은 ncs나 그 기업 자체 문제라서 자기 성향에 맞는 시험을 고르는 게 나을 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잘 알아보고 맞는 거 해야겠다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보수적이고 안정적인건 비슷하고..시험 방식이 완전 다르니 시험 방식 보고 비교하는게 나을듯 그리고 공기업은 지역공기업 아닌 이상 순환하는곳이 많으니 그런것도 잘 생각해보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환하는거 오히려 좋아 궁금증 해소!!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주장 강하면 비추
자기생각 있고 비합리적인거 못 참으면 힘들어
안 잘리는 감옥 같은느낌?
돈도 적고 책임은 어마무시함
울 팀장님 신규때 법원 왔다갔다 하셨다나
전임자때부터 그래도 현 담당자가 다 처리함ㅋ
거기다 의전, 악성민원, 꼰대문화, 과장님모시기,
일 안알려주기 등등 단점이 너무 많네
장점 딱 두개. 안정적, 연금 끝.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4 06.09 11:2280039 18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4 06.09 16:3553826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1 06.09 20:0224131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4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422 0
남편이랑 싸웤ㅅ는데 나혼자 미안해서 몰래 우는 중..
2:56 l 조회 2
눈 감고나면 안 뜨고싶다
2:55 l 조회 7
아이폰 나오면 살거임?1
2:55 l 조회 7
나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자식들끼리도 친해진 친구 멀어진이유가
2:54 l 조회 10
지금 이대남들도 나중에 영포티 되면 나이 먹은 아재라고 무시 당하려나?6
2:53 l 조회 20
다이소 오발 페탈 수정테이프 완전 괜찮네...
2:52 l 조회 11
아니왤케추워?11
2:51 l 조회 27
동성(男) 사랑 오픈카톡 정지 기준 뭐임1
2:50 l 조회 15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8
2:50 l 조회 42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4
2:48 l 조회 79
일본인한테 겐지모노가타리 읽어봤냐고 물어봤는데 4
2:46 l 조회 51
엄마가 오이소박이를 만들어줬는데 너무 물러지고 시어졌어 그래도 먹어도 될까?5
2:46 l 조회 55
우울증 관련 인터뷰 중에 제일 슬프고 기억에 남았던게1
2:46 l 조회 94
너넨 인스타 프사 뭐야?14
2:44 l 조회 100
정치성향 없는 익들은 이번에 투표 안했어? 5
2:44 l 조회 43
20대 남성이 인스타가 아예 없을리가 있을까?6
2:44 l 조회 34
뭔가 비슷한 환경 가진 사람 만나기 어려운거같아1
2:44 l 조회 38
월라 어플 쓰는 분들 질문있는데...
2:44 l 조회 5
결혼 할 생각 없으면 연애 안 하는게 맞나?3
2:43 l 조회 42
부모님 만날때 문신 가려달라 하는거 기분나빠?6
2: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