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0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4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반도 못풀고 다 맞아봐야 의미 없지 기본적으로 시간 안에 풀 순 있어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0문항서 40문제 푼거면 그래도 낫나 시간부족해서10문항정도 못풀었는데 (찍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버릴거 버릴고 풀수있는거 골라서 빨리 푸는게 제일 중요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 봐주라 일단 수리는 재꼈어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목자체를 날리라는게 아니라 공부하다보면 빨리 풀수 있는거랑 오래걸릴것 같은 문제가 눈에 들어오거든? 그래서 시간이랑 문제수 보고 다 풀수 있으면 당연히 다 푸는게 좋지만 좀 타이트하다 싶으면 일단 확실히 풀 수 있는건 무조건 챙기고 오래걸릴것 같은 애들은 패스하고 나중에 푼다던가 하는 스킬이 필요해 하다보면 감 올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피셋형으로 나오는거 아니면 쓰니도 공부 해봐서 잘 알겠지만 어려워서 못푸는게 아니라 시간이 부족해서 못푸는거잖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부족해서 맞아ㅠ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이 60프로라 20문제고 ncs40프로 50문제 총 70문젠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금융공기업이야? 일단 수리버리지마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리 인강들으면 스킬 존빠르게배울수잇거든..? 버리지말고 인강듣고 수리까지챙겨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강 뭐 들어야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경영전공준비중이라 그냥 그 cpa 강의 만드는 회사에사 취업도 강의하는? 거(광고아니라서 이렇게 주절주절..) 등엇는데 해커스에도잇고 많은것같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사마다 문항수마다 다름. 과목이 5개고 거기에 과목별 과락 기준이 없으면, 자신없는 과목은 쉬운거만 1~5문제 내로 풀고 자신있는 과목 빡 집중해서 푸는게 나을 수 있음. 근데 대부분 회사는 과목 과락 기준이 있어서 40점이상은 받아야하고 아무리 기술직이더라도 80은 넘어야 안전하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맞아 과락있는거같어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 푸는게 중요한데 어쨌든 상대평가라 내가 몇개 못 풀었다 이런 걸로는 모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과락도 있는것 같더라ㅜ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3 06.09 16:3560492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80 06.09 20:0232604 8
일상164cm 53kg 마운자로 맞아도 될까 79 06.09 18:093732 0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15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24 0
소개팅 어플 써본사람?
6:42 l 조회 5
친구 빅5간호사인데 진짜 개쩌는게2
6:39 l 조회 31
바람난 전남친 5개웡째 못잊는중 3
6:38 l 조회 11
오징어회에다가 맥주한잔 조지러왔음 실시간7
6:36 l 조회 46
비둘기 이 시간에도 깨 있어?
6:36 l 조회 5
운전초보 첫 차 최소 얼마정도 필요할까? 4
6:35 l 조회 14
다음주 컴활 필기 시험 신청해놨다
6:34 l 조회 8
옛날엔 남혐vs여혐 비혼으로 갈라치기하던거 요즘은 달라진게1
6:31 l 조회 27
눈멍이 조아하는 사람
6:31 l 조회 6
시위영상 국뽕찬다
6:29 l 조회 31
다이어트 진짜 짜증나네
6:29 l 조회 17
새벽6시에 달달한급여입금1
6:27 l 조회 19
어떤 사람한테 자꾸 끌려 16
6:27 l 조회 21
아침 6시 버스 승객들 먼가 기엽다4
6:26 l 조회 143
진짜 더 못버티겠는데2
6:25 l 조회 32
어쩔땐 인생이 술술 풀리는 기분이 들다가 어쩔땐 우울하고 막막해
6:24 l 조회 12
모낭염 너무 간지러워서 잠을 못자겠어1
6:23 l 조회 6
밥 안먹으니 넘 어지럽
6:21 l 조회 10
운전 안하니까 이제 감각이 없음1
6:20 l 조회 17
CJ택배 이틀동안 허브에서 안움직이는거면
6:1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