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8

육체적 (애무, 키스, 붕가붕가 제외)


감정적 (서로 놀러다니고, 처먹고, 각종 추억 만들고 제외)


그냥 단순하게 오로지 전남친의 직업이 ㅡ 진짜 절대적 평생 영향 끼침.


예를 들면 여자가 20대 중반에 사귄 남친이 대기업 다니고 있는 직장인이면


그 대기업 다니는 남친과 해어지고 20대 후반, 30대 초반에 중소기업 다니는 남친과 도저히 사귈수가 없음. 이미 눈이 높아져버림.


만약 중소기업 다니는 남친과 사귄다면


그 중소기업 다니는 남친의 집안 ,재산이 괜찮아야함....    


남자 외모도 물론 중요하긴 한데 , 근데 중소기업 다니는 남자는 애초부터 여자들이 싫어해서 만남 자체를 안하기 때문에 


외모가 아무리 장동건 ,원빈이라도 싫어함..


아무튼 여자는 전남친 영향이 진짜 크다.


이게 나중에 결혼후에도 불륜, 외도의 영향을 끼치기도 하고 , 이혼 가능성도 높아지고 , 


그래서 남자들이 어린 여자를 좋아하고, 전남친과 육체적+감정적 소비를 별로 안한 여자를 좋아하고... ,    


그게 아니면 그냥 집안 ,재산 좋은 재대로된 여자랑 만나려고 하거나..

대표 사진
익인1
너무일반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자 못만나는 찐따남들은 이런식으로 모든걸 탓하는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틀린말은 아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너가 찐따남인게 틀린 말은 아니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르게 신기한생각이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내 시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 아 개똥글 읽는데 10초 씀 이거 돈 받아야 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동건 원빈에서 나이가 느껴짐 아저씨 좀 나가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새 어디서 자꾸 이렇게 넘어오는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터 이렇게 치는 게 더 힘들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 놀던 곳으로 가 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라인드랑 에타에서는 정지당했어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라랑 에타도 만만찮은데 정지 ㅠ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쩌다 ..? 무슨글을 썼길래 정지까지 당한거야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닌데요..??? 난 친구가 더 영향있었음 전남친은 진작에 잊었는데 친구는 아직도 추억에 젖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은 남자가 봐도 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린 여자가 좋다는 니 주장을 왜 여자 탓으로 꾸역꾸역 돌려 합리화하면서 말하고 있냐… 딴데서 정지먹었는데도 정신 못차렸네 여기와서 뭔 추태야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49 11:1360227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45 12:0424312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29 10:3640818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26 16:0118881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955 17:315440 0
아니 cj 비번 왜 안 바뀜?
19:29 l 조회 1
40년된 구옥아파트인데 지하창고??같은곳에 고양이 밥주는사람때문에 고양이우는 소리나는데 어떻게 해결해???..
19:29 l 조회 1
생리하기 전부터 잠 쏟아지는데 원래 그래?
19:29 l 조회 1
알바생들이나 배달의민족 잘 아는 사람 있니ㅠㅠㅠ
19:29 l 조회 2
식당 운영하면서 깨달은 점
19:29 l 조회 7
공시 벼락치기 렛츠고
19:28 l 조회 3
모니터 받침대 샀는데 너무 거대하다40
19:28 l 조회 5
멜라토닌 진짜 잠오긴 하네ㅋㅋㅋ1
19:28 l 조회 4
너희 내일 스페이스X 살거야?
19:28 l 조회 6
제가 대학생때 행복을 끌어써서 지금 불행한걸까요..?1
19:28 l 조회 9
인연 많으면 좋다고 판단해서 아무나 다 곁에 두는데 손절할애는 손절하는게 맞아?1
19:27 l 조회 6
아빠 돌아가셨을때 제일 빡쳤던거
19:27 l 조회 16
서울에서 월세로 자취하는 사람 들어와바....1
19:27 l 조회 10
비계 좋아하는 사람 야만인같음??
19:27 l 조회 4
사무직 과로사는 수면부족->심근경색 이거지?
19:26 l 조회 15
어바웃톤 파데 괜찮아?
19:26 l 조회 5
하 반바지 입고 싶은데 종아리가 항아리라 못 입겠어
19:26 l 조회 14
베이글에 땅콩버터 안어울리느 7
19:26 l 조회 18
전에 일하던 사람 폐급...
19:26 l 조회 34
요즘 살려고 비타민c 주문함...2
19: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