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2
ㅇㅇ그렇다고
대표 사진
익인1
먄ㅎㅎㅎ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고 예쁜애들도 많이보던데
어차피 여유가 많아서 그런건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답!!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못나서 이런 생각을 하는거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애 안해보면 여유가 없지 당연히..
연애 해봤으면 일단 잘생김 예쁜 애인 경험 충족해봤고,
이번에 성격좋고 외모 별로인 사람 만났는데 별로다 싶으면 다시 외모 괜찮은 사람 만날 자신도 있고,
이미 한번 연애경험이라는게 충족되어있으니까 목매지 않겠지~ 가진 자의 여유라고 할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내 스타일로 예뻐야 가능이라
그래서 모솔인 이유 중에 하나였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듯? 나 연애 많이 안해봤는데 얼굴 밝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전남친이 잘생겼어서 더 그런것도 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 만났는데 얼굴 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오히려 얼굴 더 보게 됨 다 그게 그거일바엔 얼굴이라도 잘생긴게 더 낫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하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내 취향 아니면 호감 안생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고프다고 암거나 주워먹으면 탈나는 게 인간임 너도 얼굴 좀 봐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만 높아져가는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애가 굳이 필수도 아니고 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주변보면 잘생긴 사람 한번이라도 만나본 사람이 얼굴 제일 많이 보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야 ㅜㅜ 외모가 쵝오임
갈수록 점점더 깨닫게 되는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맞음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많이 하긴 하는데 짧게 사귐 새롭게 잘생긴게 최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 경향이 있기는 한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이 낮으면 아무래도 연애하기 쉬우니까 눈 낮은 사람들이 연애를 많이 하는 편이겠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눈 낮춰가며 연애하기가 싫으니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눈엄청높아서 연애횟수는 적은편인데 그래도 만난사람들이 다 잘생기고 멋있는사람들이었어서 넘 좋아 앞으로도 내리지않을생각임
내스타일인 남자도 나한테 대시를하는데 굳이 내려야할필요도모르겠고 연애안해도 잘사는타입이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모솔아닌데 얼빠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는 것 같음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걸 모르니까 좀만나보면 잘생긴애 외모 좀 덜한애 다 만나보는데 최악은 얼굴 잘생긴애임 이성을 만나보면서 나랑은 이런사람은 안맞다 저러면 잘맞다 이런게 추려지는건데 연애 안하다가 20중후반쯤 첫 시작하는 애들보면 내가 20살때나 하던 후회할 짓을 하길래 안타깝긴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스킨쉽도 해야하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내취향이 아니면 스킨십을 못하겟는데 어떡하라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외모가 다가 아닌 건 맞음 괜히 어른들이 얼굴값얘기를 하는게 아님 진짜 잘챙겨주고 착하고 돈잘쓰고 하는 애들 보면 평범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외모를 보든 안보든 연애는 최대한 어릴때 많이들 해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눈 낮춰서 연애를 하고싶지 않기 때문에 ㅎ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얼굴 안보다가 잘생긴 사람 한번 만나고 얼빠로 바뀜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내가 외모를 안봐야되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최소 내 취향이야지 사귀지 그 취향이란게 다 제각각이긴하지만 외모 안보고 어떻게 사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외모를 많이 보기 때문에 연애를 안 하거나 못 하는 건 맞음 근데 타협해야 히냐? 하면 그럴 필요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굳이 타협까지 해가면서 해야하는 뭐 취업같은게 아니잖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점점 현실을 깨닫고 포기를 하는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기본적으로 호감은 가야지 거기에 잘생예쁨이면 더 좋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ㅋㅋ 근데 뭐 그게 문제가 되나?
미새 처럼 아무나 만나는게 더 흠 아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연애 쉰 적 없는데 예전엔 외모 1도 안봤음 근데 이제는 봄 ,,, 다 거기서 거기면 외모라도 나은게 좋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연애 많이해서 얼굴 안보는게 아니라 무작정 잘생기기만 한 남자한테 관심이 없어지는거고 취향은 여전함 연애 많이해본 애들 남친들 못생기고 평범해보여도 다 걔네들이 좋아하는 요소가 있어서 만나는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라고 초록글까지 가징… 난 그냥 한 말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네가 객관화 안되는 모솔들이 듣기 싫어할 주제를 꺼내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외모 안본다고 해도
애인 사귀어본 경험 많아질수록 전 애인보다 나은사람 찾는게 일반적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28 11:5025409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74 9:4836479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31 12:307062 0
이성 사랑방연애중 판도라 상자 열어버렸어 105 2:4415454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049 0
디엠으로 연애하기도 함???
17:55 l 조회 2
임원면접 첨인데 뭐 준비해야하지...
17:55 l 조회 1
매갈 먹고 계속 배아픔
17:54 l 조회 4
회사에서 구린 기숙사 제공해주면 살 것 같아?
17:54 l 조회 3
아진짜 카톡 안읽고 똑같은말 쳐하는거 왜저러는거야
17:54 l 조회 4
옷잘입는 사람 제발 ㅜㅠㅠㅠ도와줘 ㅠㅠㅠ
17:54 l 조회 7
아 가위 세번 눌림
17:54 l 조회 3
졸리면 점점 머리아파..ㅠ 나만 그래?
17:54 l 조회 4
오히려 코로나 이후로 통통한사람 더 늘고있는것같음1
17:53 l 조회 12
밖에 다니다 보면 자신감 없게 걷는 사람 되게 많은 것 같음
17:53 l 조회 10
내가 초록글처럼 잘생남친 평범여친 조합에서 여친 맡고 있는데 ㄹㅈㄷ임 .. 콩깍지가 아니라 3
17:53 l 조회 11
피부과 의사 부럽다1
17:53 l 조회 9
다음주에 말레이시아 가는데 영어공부 해갈까말까
17:53 l 조회 3
회사상황이 안좋은데 ㅠ ㅠ연봉 80올려준거면 감지덕지야?
17:53 l 조회 9
요즘에는 뉴스가 거의 커뮤니티 저장소인듯
17:53 l 조회 4
토익 LC 420 나오는데 어떻게 더 올리지
17:52 l 조회 6
헬스장다니는익들 퇴근하고 바로가..?5
17:52 l 조회 7
intj 남자 잘 아는사람 고민들어주라2
17:52 l 조회 4
아무리 애써봤자 타고난 애들 못 따라가는구나.. 2
17:52 l 조회 33
나도 인턴이지만 골절이였는데 모르고 다 붙고 오시는 분들은1
17:5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