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슬라이드 금고는 닫을 때 세게 밀거나 충격을 주면 고장날 수 있어 여러 번 주의드렸고, 구조상 살짝 눌러 사용해야 한다고 반복 안내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용 과정에서 무리하게 힘이 들어가면서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상태 확인상 교체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교체 비용은 약 7만 원 정도 예상되는데, 해당 부분 비용 부담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러고 카톡이 왔어 근데 당연히..  돈 드려야겠지ㅠ?
대표 사진
익인1
알바한테 돈 물어내라고 하는거 불법아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고장냈다는 증거 가져오시라구래 방금 오빠한테 물어봤는데 불법도 맞음 노동청 신고 갈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뭐 집어던졌어?아님 알바생이 쓰니 하나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라이드 금고 너무 쌔게 닫아버렸더니ㅠ
금고문이 안닫혀서 .. 사장한테 내가 그랬다 죄송하다 하니깐ㅠ 카톡왔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금고를 쓰니 혼자 쓰는것도 아니고 한번 세게 닫았다고 고장나면 개폐급 금고 아냐?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그전에도 고장나서 수리한적 있는거 같은데.. 나한테 비용청구 하니까 난감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걍 잘 고장나는 금고를 갖다놨으면서 왜 알바한테 물어내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 왤케 쪼잔해.......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ㅎ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니가 안 내도 될 텐데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이유는? 그럼 안내고 끝까지 뻐겨도 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거 알바생한테 못물텐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육을 안한 상태면 몰라도 한 상태에서 부순거면 좀 애매하긴 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알바가 돈 안 내도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좋은 금고를 쓰던가ㅜtq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가 돈 안내도될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Wow...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담 어렵다고 해 너만 쓴 것도 아니고 새상품이 며칠만에 그리 된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계속 다닐거면 절반 정도는 낼 듯
관둘거면 아예 안 내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무하다가 기물 파손나는거면 너가 보상안해도 돼
근데 그만둘 각오는 해야할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불법으로 알고 있는데..알바한테 물어내라고 하는거 한 번 알아보고 난 그냥 그만둔다 할듯 그런곳에서 오래하면 스트레스 받을거같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못내겠다고 말하고 사장이 그만두라고 말할때까지 뻐기다가 그만두라하면 실업급여 타 먹어도 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업급여 탈 수 있는 조건은 돼? 그런거 까진 잘 모르겠네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불법이라도 하라는 곳 많아서 내야할듯… 알바는 거의 그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8 11:5027597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9 9:4838561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61 12:309838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2403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46 4:478342 0
엄청 무서운 방탈출 추천좀
18:22 l 조회 1
01년생 주식수익 40
18:22 l 조회 1
남자가 셀카 보정하는거 흔해?
18:22 l 조회 1
진짜 안유명한? 인플루언서들도 집 막 바꾸는거 신기하다
18:22 l 조회 1
다들 이시간에 주가 어떻게 봐?
18:22 l 조회 1
원래 알고지낸사이에서 이성적 호감으로 발전하려면
18:22 l 조회 1
와 근데 운전하다보니까 점점 드는 생각이
18:21 l 조회 1
상해 혼자 놀기 ㄱㅊ앙? 마라탕 그런거 안 좋아해
18:21 l 조회 1
하닉 400간다!!
18:21 l 조회 4
전력 미친것 진짜
18:20 l 조회 9
나이차이 2살 나는 선임이면 편할 사이인가?
18:20 l 조회 4
이태원 질포차? 아는 사람?
18:20 l 조회 5
우리 회사 브금 틀어도 되긴 하는데 가사가 유추되는 곡은 안 됨ㅋㅋㅋ
18:20 l 조회 4
롯데택배 원래 밤에만 움직여…?1
18:20 l 조회 7
나는 엄마한테도 시어머니한테도 육아 안시키고싶은데
18:20 l 조회 9
미친 하이닉스야
18:19 l 조회 29
이상하게 콧등에만 땀이나
18:19 l 조회 2
결혼한 익들은 진짜 사랑만으로 결혼하는 거 불가능하다고 생각해?3
18:19 l 조회 13
주식으로 한달치 월급 뚝딱 벌었다..
18:19 l 조회 14
얘들아... 나 진짜 개꼰대 회사 들어온 것 같아.......😭
18:1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