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26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혹시 커플 여행 해외로 갈때 다들 다 반반씩 내?
30
26일 전
l
조회
704
인스티즈앱
남자친구가 숙소는 내준다든가 그런거 없이 무조건 가서 밥 먹는거 이런 부분도 다 반반씩 내?2박3일 일본 기준이면!!
익인1
ㅇㅇ
26일 전
익인2
엉
26일 전
익인3
ㅇㅇ
26일 전
익인4
나이 비슷하면 내줄 이유가 없지 않나?
26일 전
익인6
당연
26일 전
익인7
요즘은 반반 하는 커플 많지만 상황 따라 다른 듯! 서로 솔직하게 얘기해봐
26일 전
익인8
ㅇㅇ
26일 전
익인9
한명 비행기 한명 숙소 밥 번갈아가며 이런식으로 대충 비슷하게 냄
26일 전
익인10
좀 내라
26일 전
익인11
다른건 반반 안하는데 해외는 반반함 지출 너무 커
26일 전
익인12
당연한거 아냐?
26일 전
익인13
난 애인이 더 많이 내고 대신 예약하고 일정 짜고 이런건 내가 함
26일 전
익인14
해외는 반반 함..ㅇㅇ
26일 전
익인15
완전 반반은 안하고 누가 숙소하면 누가 밥값내고 그렇게 대충 맞춤
26일 전
익인16
우리는 일본갔을때 비행기숙소는 남친이, 나머지(유니버셜 입장료, 음식, 교통비 기타등등 자잘한것들)는 전부 내가했어
26일 전
익인17
동갑인데 반반해
26일 전
익인17
해외 갈 때는 걍 카드 하나 만들어서 거기에 돈 반반씩 넣고 그걸로 씀
26일 전
익인19
당연한거 아닌가 결혼할 사이도 아닌데 해외 한쪽이 무리하게 내면 좀 그렇지 않나?
26일 전
익인20
남친이 한 살 연하고 둘 다 직장인인데 숙소나 뱅기 값 남친 회사 포인트로 가능해서 내줌쓰
먹는 건 대충 6ㄷ4? 쇼핑은 각자 내고
26일 전
익인21
그때 성수기라 뱅기랑 숙소는 남친이했었엉 이제까지 웬만하면 남친이하긴해 나는 식비랑 관광지 입장료 등 이런거 냄
26일 전
익인23
비행기랑 숙소비가 더 나왔어 ?? 식비랑 관광지 입장료 등 다 합친것보다 ?
26일 전
익인21
그치?
26일 전
익인22
숙소는 남친이 다 하고 가서 쓰는건 반반? 이었오
26일 전
익인24
잠깐 노는 건 딱잘라 반반 나눈 적 없음.. 근데 해외 2박 3일이면 반반이 좋지 ㅋㅋ
26일 전
익인26
웅 난 반반
26일 전
익인27
동갑커플 비행기만 내가 하고 숙소랑 가서 쓰는 비용은 남친이 냈슴
26일 전
익인28
우리는 국내든 해외든 1박 이상이면 반반
당일로 만날 땐 애인이 밥 사면 내가 카페 삼
26일 전
익인29
비행기 숙소 자기가 낸다했는데 부담스러워서 걍 반반 함.. 막 7-8살 차이 나는거 아니면 반반이 편할껄ㅋㅋ
26일 전
글쓴이
아 근데 문제가 내가 친언니한테 소개를 받은 사람이랑 만나고 있는데 친언니+형부 나+남친 이렇게 여행 가는줄 알았는데 다른 지인 1명이 더 오신데(나한테 말 안 해줌 아무도 방금 앎)근데 난 첫 해외여행이고 하필 그 지인이 내가 평소에 안 좋아하는 남자 지인이야 그래서 갈지 안 갈지가 고민이야..일단 비행기랑 숙소 하루만 예약 해둔 상태야 익인이들이라면 갈거야?
26일 전
익인30
나때문에 파투나는거 아니면 핑계대고 안갈래 ..
첫 해외여행인데 안 좋아하는 사람껴서 가면 재미 1도 없을듯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목욕하고 속옷이나 옷 입을때 조심하세요 twt
이슈 · 6명 보는 중
AD
성착취물 관련 영상 댓글인데 이런 사람들은 ㄹㅇ 뭔 삶을 사는 거임
일상 · 3명 보는 중
삼성전자 노조가 들고 일어난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이슈 · 7명 보는 중
AD
현재 일본 sns에서 음탕하다고 난리 난 김풍..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와 나 공시준비하는데 드디어 전과목 1회독함
일상 · 3명 보는 중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향수병이 잘 없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이돌 헤메코 한 티아라 지연 최근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하루 참으라고 통보" vs "무대 올라간다"…BTS 공연 앞두고 설왕설래
이슈 · 1명 보는 중
무슬림 아내에게 율법이 허용한 세컨드 아내 요구해 봄
이슈 · 10명 보는 중
쿠키런 킹덤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이슈
AD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간장새우많이먹었다고(15개먹음) 엄마가 뭐라했는데 괜히 속상하다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269
7:26
31375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22
12:55
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55
13:48
15565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
4091
1
KIA
/
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
989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86
0:28
22988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2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으쌰으쌰 !!
32
0:04
477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1
13:46
367
0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5
10:07
2771
0
한화
/
정리글
🌺🐻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1
06.11 23:57
89
0
두산
🗳️🐻0612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6
06.11 23:09
84
0
키움
이용규 음주운전...
19
9:54
7951
0
LG
/
정리글
❤️🖤 6월 12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11 23:39
100
0
롯데
12간지 누루 떴다
17
11:10
1395
0
동성(女) 사랑
너무 보고싶을때는
11
06.11 23:30
1504
0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대 ㅋㅋㅋㅋ
16:47
l
조회 1
후임이 실수한거 나까지 혼나는게 맞는거야...?
16:47
l
조회 2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
16:47
l
조회 2
울산대vs건국대충주
16:47
l
조회 2
임산부석 95%는 죄다 나이든 여성분들이네...
16:46
l
조회 11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6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
1
16:45
l
조회 7
축의금 고민
1
16:45
l
조회 9
주식 시작한지 4개월 수익
16:45
l
조회 24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2
16:45
l
조회 21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5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7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
1
16:45
l
조회 8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
1
16:44
l
조회 1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ㄱ
들렘
추가하기
교직
추가하기
TNX
추가하기
3040(삼사십대)
추가하기
사이코지만괜찮아
추가하기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
1
16:44
l
조회 31
생리 잠 미치겠다 영양제 같은거 먹으면 나으려나
1
16:43
l
조회 11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
3
16:43
l
조회 26
결혼은 늦게 하고 아이는 일찍 갖고 싶다
6
16:43
l
조회 18
두피토닉 추천점 ㅠㅠ 진정용!!
3
16:43
l
조회 8
본인표출
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3
16:43
l
조회 3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
1
참교육 감성 좋아하는사람이랑 ㄹㅇ 안맞음
10
2
내가 낳은 아기인데 진짜 한대 패고싶은거 비정상이지?
16
3
근데 진짜 넷사세가 아니라 낙태비용 더치 많이해?
21
4
신입인데 1년차분이 나한테 혼밥이 편하세요? 이래서
8
5
소개팅 복장 봐줄새램......,..
9
6
오빠 연애하는데 너무 호구잡힌거같음
4
7
티빙 땜에 카톡 24시간 동안 못하게 됐어
4
8
웹소설 무료연재중인데 반응이 없어서 울었다 ㅋㅋㅋ ㅜㅜㅜ
31
9
혹시 내가 신카 결제일전에 미리 결제했는데
1
10
오픈채팅 20대만 받는다고 적어뒀는데 33이 들어오심
4
11
올리브영 영향력 쩐다...
20
12
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1
13
흰티안에 검은브라 비치는거 ㄱㅊ아?
18
14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ㄹㅇ 존재할까
6
15
행정복지센터 복지팀분들이 날 딸처럼 대해줌..
4
16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
2
17
집착 쩌는 애인이랑은 어케 헤어져야돼 대체??
5
18
아 이석증 너무 빡세다
2
19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
1
20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0
2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4
3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11
4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1
5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6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7
급상승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4
8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9
일본 동네 안과의 휴진 이유
6
10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5
11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1
12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3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1
14
아이들에게 회를 맥이면 안되는 이유.jpg
3
15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16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17
일본 여행중 볼 수 있는 광경
2
18
세계의 특이한 맥도날드
19
문구점에 과자 오락기가 있었던 이유
20
운전할 때만 말이 험악해지는 남편
1
아 제발 흑꿈치면 반팔좀 입지마
64
2
와 어캄..? 동생 면접 떨어졌는데 할아버지가 화나서 왜 손녀 면접 떨궜냐고 회사에 전화해서 화냄..
21
3
테일러 스위프트 3일동안 사진 뜬 거
6
4
정보/소식
월드컵에 대해 부정적 뉴스를 전하고 있는 mbc
9
5
목포대 출신 '전남 최연소 후보' 오신행, 아이돌 데뷔
7
6
헉 리사가 이강인 유니폼 입고 인증샷 샤라웃 했네
2
7
근데 보통 곡이 뜨면 그룹도 뜨지않아?
11
8
아니 오늘 뷔 미쳣나 염색하니까 10년전같음 구라 아님
12
9
스엠 뮤지컬 시키면 보통 몇년차에 시켜?
3
10
근데 우리나라 국대 축구는 화제성 넘사이긴하다
7
11
여드름 짰는데 개큰거라 피가 줄줄 남
3
12
우리 체코전 끝난 직후에 경기장에서 데식 한페이지가 될수있게 나오네
13
무슨 조 1위가 이래 1위가 일정 제일 빡쎔 ㅋㅋㅋㅋ
2
14
리사도 오늘 경기로 보러 갔었어?
3
15
정국이 앞머리 좀 자란 느낌
7
16
뷔 미친거아냐
1
17
어 근데 이강인 등번호 원래 18번 아녔어???
1
18
와 밑에 정국 영상이랑 짤들 머냐
19
갤럭시폴드 여자가 쓰면 이상한가
13
20
동남아 사람들 손흥민 보나봐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5
2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3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6
4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2
5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17
6
참교육 국내반응도 올해 드라마중에 제일 큰거같아
3
7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4
8
참교육 고구마 없엉 ?
6
9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10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11
참교육 팀은 핑계고 안나오나ㅠㅠ
4
12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5
13
멋진신세계
차세계 경찰서에서 다리꼬고 있는거 개 골때리네 ㅋㅋㅋ
2
14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15
와... 쌍둥인줄....
37
16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4
17
인스스 축구 거리응원이랑 잠실집회랑 헷갈리네ㅠㅋㅋㅋ
18
닥섬 편동도즈 좋음
1
19
축구 이겼엉?
3
20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