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
남자친구가 숙소는 내준다든가 그런거 없이 무조건 가서 밥 먹는거 이런 부분도 다 반반씩 내?2박3일 일본 기준이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이 비슷하면 내줄 이유가 없지 않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반반 하는 커플 많지만 상황 따라 다른 듯! 서로 솔직하게 얘기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명 비행기 한명 숙소 밥 번갈아가며 이런식으로 대충 비슷하게 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좀 내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건 반반 안하는데 해외는 반반함 지출 너무 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한거 아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애인이 더 많이 내고 대신 예약하고 일정 짜고 이런건 내가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해외는 반반 함..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 반반은 안하고 누가 숙소하면 누가 밥값내고 그렇게 대충 맞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일본갔을때 비행기숙소는 남친이, 나머지(유니버셜 입장료, 음식, 교통비 기타등등 자잘한것들)는 전부 내가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동갑인데 반반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외 갈 때는 걍 카드 하나 만들어서 거기에 돈 반반씩 넣고 그걸로 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한거 아닌가 결혼할 사이도 아닌데 해외 한쪽이 무리하게 내면 좀 그렇지 않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친이 한 살 연하고 둘 다 직장인인데 숙소나 뱅기 값 남친 회사 포인트로 가능해서 내줌쓰
먹는 건 대충 6ㄷ4? 쇼핑은 각자 내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때 성수기라 뱅기랑 숙소는 남친이했었엉 이제까지 웬만하면 남친이하긴해 나는 식비랑 관광지 입장료 등 이런거 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행기랑 숙소비가 더 나왔어 ?? 식비랑 관광지 입장료 등 다 합친것보다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숙소는 남친이 다 하고 가서 쓰는건 반반? 이었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잠깐 노는 건 딱잘라 반반 나눈 적 없음.. 근데 해외 2박 3일이면 반반이 좋지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 난 반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동갑커플 비행기만 내가 하고 숙소랑 가서 쓰는 비용은 남친이 냈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는 국내든 해외든 1박 이상이면 반반
당일로 만날 땐 애인이 밥 사면 내가 카페 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비행기 숙소 자기가 낸다했는데 부담스러워서 걍 반반 함.. 막 7-8살 차이 나는거 아니면 반반이 편할껄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문제가 내가 친언니한테 소개를 받은 사람이랑 만나고 있는데 친언니+형부 나+남친 이렇게 여행 가는줄 알았는데 다른 지인 1명이 더 오신데(나한테 말 안 해줌 아무도 방금 앎)근데 난 첫 해외여행이고 하필 그 지인이 내가 평소에 안 좋아하는 남자 지인이야 그래서 갈지 안 갈지가 고민이야..일단 비행기랑 숙소 하루만 예약 해둔 상태야 익인이들이라면 갈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때문에 파투나는거 아니면 핑계대고 안갈래 ..
첫 해외여행인데 안 좋아하는 사람껴서 가면 재미 1도 없을듯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9 7:263137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2 12:55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5 13:481556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4091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89 0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대 ㅋㅋㅋㅋ
16:47 l 조회 1
후임이 실수한거 나까지 혼나는게 맞는거야...?
16:47 l 조회 2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
16:47 l 조회 2
울산대vs건국대충주
16:47 l 조회 2
임산부석 95%는 죄다 나이든 여성분들이네...
16:46 l 조회 11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6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1
16:45 l 조회 7
축의금 고민1
16:45 l 조회 9
주식 시작한지 4개월 수익
16:45 l 조회 24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2
16:45 l 조회 21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5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7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1
16:45 l 조회 8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1
16:44 l 조회 13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1
16:44 l 조회 31
생리 잠 미치겠다 영양제 같은거 먹으면 나으려나 1
16:43 l 조회 11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3
16:43 l 조회 26
결혼은 늦게 하고 아이는 일찍 갖고 싶다6
16:43 l 조회 18
두피토닉 추천점 ㅠㅠ 진정용!! 3
16:43 l 조회 8
본인표출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3
16:43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