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9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나도 큰 상가 건물까진 아니지만 부모님 임대업 하셔서 넉넉하게 자랐는데
그정도는 스몰토크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원래 친한가보지 물론 쓰니가 깊생 안하고 뱉은 말인거 티나긴 하지만
그거에 과하게 욕하고 그러는게 괴랄하게 보임 이상함 ... 
대표 사진
익인1
꽃밭은 필연적으로 누군가를 상처주게 돼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글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 세상이 그렇지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네 건물인데 가게 사장님한테 지나가면서 여기서 알바하고싶어요 ~ 이랫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정도는 욕할 수 있다고 봄 내생각이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94 0:143431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96 8:3027800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51 10:0817914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86 06.17 22:5016819 1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10422 0
의심할만하다 vs 괜한 걱정이다
14:06 l 조회 1
주식 다들 확신햐?
14:06 l 조회 1
오늘 회식이다
14:06 l 조회 1
연봉 3000만원 이면 최저임금인가..??
14:06 l 조회 2
병원 진료보러왔는데 담당의 쌤 옆에 인턴인가 앉아서 졸아
14:06 l 조회 3
가위 눌렸는데 약간 19금이야1
14:06 l 조회 6
양치 그만 하고 꺼져
14:05 l 조회 8
얘들아 세면대에 발 닦지마....
14:05 l 조회 13
백수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진심 인간관계스트레스미칠거같야1
14:05 l 조회 5
30살 이상까지 취업 안 해본 거면 금수저 맞지?1
14:05 l 조회 14
인생망한건 찐 나임
14:05 l 조회 6
아니 짬스털보다 겨드랑이털이 더 억셀수가 있나??
14:05 l 조회 5
중국어+일본어 적당히 할 줄 아는 수준으로는 취업에 크게 도움 안 돼? 1
14:05 l 조회 5
주식 시작하는익들은 지금 삼하는 추천 안함2
14:04 l 조회 41
만날 사람 없을 때는 화장 왜 하고 나가는거야??11
14:04 l 조회 21
오늘 주식플 돌다가 내일 아침은 월드컵 플 돌겠구나2
14:03 l 조회 15
친구가 약속 취소 했는데2
14:03 l 조회 11
우리 라디오틀고 일하는데
14:03 l 조회 5
근데 직장인이 주식 한 종목에 천 넣는 게 심장이 큰 건가8
14:03 l 조회 29
머리아픈건 신경과야..?내과가두되나??6
14:0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