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0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87

선물해주고싶은데 생일은 이미 지났고 키스데이는 6월이라 너무 많이 남아서 ㅜㅜ 찾아보니 5월 20일이 꿀벌의날이더라고?? 그래서 꿀벌의날 핑계로 선물할까 생각중인데 꿀 관련 선물해줘야하나싶고 ㅋㅋㅜ ㅜㅜ 차라리 안 하는게 나을까...? 장거리라 당장은 못 만나 ㅜ  ㅜ

1234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생각한건 꿀스틱 주면서 요즘 피곤하지~ 이거 먹구 힘내, 오늘 꿀벌의날이기도하구 ㅎㅎ 이런 시나리오거든 ㅋㅋㅋ 그니까 꿀벌의날이라는걸 크게 강조하지 않는 선에서 곁들이는정도로 얘기하려했는데.. 아예 언급을 안하는게 좋겠구나..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1
좋아하는 사람이 그러면 개귀여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2
썸이면 귀여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3
뜬끔없긴 하지 사귀고나서라면 괜찮은데 모든지 관계엔 맥락이란 게 있으니까 난 그래도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4
귀야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헐...당장키갈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5
물론 내가조아하는사람이어야함
관심1도없는데 그러면 ...퍙생손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6
썸남이면 개귀여워할듯ㅋㅋㅋㅋ 내가봐도 귀여운뎈ㅋㅋㅋㅋ 선물주고 싶어서 세계꿀벌의날...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그런게잇는지도 멀랏어 아귀야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7
ㅋㅋㅋㅋㅋㅋㅋ아니기여운데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8
아 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9
졸귀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0
아 난 왜 싫지.. 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엉뚱해 보이려는 척 하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 ㅠ 근데 귀엽다는 사람들이 훨씬 많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6
나도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1
썸이고 호감이면 귀엽게 보일거 같음ㅇㅇ 아니면 좀 짜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2
꿀벌의날은 모르겠고 그냥 만났을따 선물주면서 밥한끼사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3
썸이면 진짜 귀여워 미치겠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4
여기서 하지말라는 충고는 한귀로 듣고 흘려.
얘들이 썸남맘에 들어갔다가 나온것도 아니고...
세계꿀벌의 날 넘므 귀여움. 귀염뽀짝이라 호감 완전 실어줄거 같구먼 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5
나는 별로긴한디 알아서 해 귀엽다는 사람들도 많아보여성 걍 사람 느끼는게 다 다르다 보니...
일단 ㄱ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별론데..왜 다들 귀엽다고 하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7
좀 의견 갈리긴하나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8
난 어처구니 없어서 귀여울 것 같은데ㅋㅋㅋㅋ 물론 썸일 때! 썸 아닌데 그러면 뭐임...?ㅋㅋ; 할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9
5월 20일 내 생일인데 꿀벌의 날인거 첨 알았어 ㅋㅋㅋㅋㅋ 고마웡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2
썸이면 넘 귀여울거 같은데
26일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31 9:1122394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04 14:098308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3 9:2316885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762 16:17672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160 16:044927 0
테무 꿀팁 알려줌
18:34 l 조회 1
올영 이제 직원 개인정보 유출건으로 솔직히 별로 안쓰고싶거
18:33 l 조회 3
요즘 자꾸 해 뜨고 자서 미치겠네1
18:33 l 조회 5
아빠 가게 릴스 만들어서 홍보 해드리는데 똑같이 따라하는 경쟁업체 개싫다
18:33 l 조회 6
평생 벼락치기만 한 사람은 공시 절대 못하겠지 2
18:32 l 조회 15
라면 먹으면 무조건 피부 난리나는데
18:32 l 조회 10
애 있는 집안은 무조건 카니발인가2
18:32 l 조회 7
와 서초 변호사 개싸가지없네
18:31 l 조회 11
컴퓨터학원 가면 엑셀도 배워??2
18:31 l 조회 6
내친구 에어포스 더러울 때까지 신고 새로 삼2
18:31 l 조회 11
지잡대 3.07학점 취직이 가능할까
18:31 l 조회 8
고양이수술문제좀봐줘 3
18:30 l 조회 15
친구 자꾸 약속 파토내서 개빡친다 1
18:30 l 조회 18
시험기간 잠줄이니까 도저히 안더ㅣ네
18:30 l 조회 16
1주일된 배달찜닭 먹어도되냐 얘들아10
18:29 l 조회 39
외국에서 무례한 한국인 만난적 있어? 4
18:29 l 조회 16
피부과 갔다와도 또 나고 또 나고 미쳐버려ㅠㅠ ㅎㅇㅈㅇ…6
18:29 l 조회 30
사람때문에 퇴사하고싶은거 어떻게 참아?4
18:28 l 조회 18
편의점에 초중딩들 진짜 시끄러운데
18:28 l 조회 7
확실히 중딩때의 미감은 다르긴 했다 ㅋㅋ1
18:28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