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2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536

근데 

정작 겨울에 쟤네들이 추운사람한테 맞춰줬나 생각해보니

전혀 안맞춰줬잖아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춰라" 안따르잖아

완전 내로남불 아니야?

123

대표 사진
익인238
진심 ㅇㄱㄹㅇ
내가 짱나는게 이거임
여름에 맞춰 줄 수 있음 여름엔 추워도 껴입으면 되니까 그리고 여름엔 원래 더운거니까
근데 추위 많이 타는 사람은 겨울엔 껴입어도 춥다고 껴입는데도 한계가 있고 껴입을만큼 껴입어도 추운데 그거 배려 1도 안해주잖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워서 뒤지겠는데 지 피부 건조하다고 히터 끄는거 진짜 죽이고싶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맨날 벗는데 한계가 있다면서 껴입는데는 뭐 한계가 없는줄 아나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내로남불맞음 ㅇㅇ 그리고 더운사람한테맞추는곳없음 스카나 도서관생각해보셈
더운사람들 나시랑 찬거랑 선풍기 다하고다니셈
그리고 나그렇게주장하는애한테 당햇음ㅋㅋㅋㅋㅋㅋ겨울에 안맞추더라 무조건 더운본인들한테 맞춰야한다생각함 이기적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걍 다른말이긴 한데 고속 버스 탔을때 히터를 얼마나 틀어재끼는지 나 진짜 숨막혀서 죽을 뻔 했음 진짜 농담이 아니라 두시간 짜리 여서 망정이지 더 탔으면 쓰러졌을 것 같음 덥고 숨막히니까ㅜ진짜 죽을 것 같더라 창문에 얼굴 바짝 대면서 갔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엇 나이거보고 생각났는데 작년겨울에 속초갈때 고속버스탔는데 히터 진짜 찜기마냥 펑펑틀어놔서 중간에 휴게소 정차했을때 사람들 다 얼굴빨개져가지고 찬바람쐬려고 내렸음ㅋㅋㅋㅋㅋ 원래휴게소 안내리고 걍 앉아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싹다내림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아니 기사님은 괜찮으신가? 진짜 나 농담아니고 좀만 더 탔으면 구급차불러서 갔을듯 ㄹㅇ 숨 너무 막혀가지고 공황올뻔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이거 진짜ㅋㅋ 고속버스 히터랑 ktx 에어컨 너무 심해 진짜 극단적이야 심지어 장거리 가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에어컨 세게틀면 추우면 옷 입으라는 거 까지는 이해하겠어 근데 머리가 너무 추워서 두통까지 오는 건 어떻게 함 ㅠ 맨날 고민임 남초회사라 난 암말 안하고 항상 후드집업 입고 머리아프면 두통약 먹능단 말이지...머리에 비니를 쓰고 일 할수도 없고 냉방병 넘 고통스러움 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엥 근데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맞추고 겨울에는 추운사람한테 맞추는게 당연한거 아냐? 이게 아니라고? 여름에는 추위타는 사람이 겉옷 들고 다니고 겨울에는 더위타는 사람이 여러겹 껴입고 실내에서 하나씩 벗는거 아니였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4
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근데 여름에 더운사람한테 맞춰라 추우면 더입으면되지 이거 공감안가는게
긴바지 후드집업 긴팔 입어도 감기걸리던데 공기자체가 찬바람술술나오니까
그냥 적덩온도 준수했으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여러분 실내적정온도라는 게 있어요~ 의사들도 한여름 18도 안 좋다고 말합니다~ 여름에 더운 사람한테 맞춰야지는 이기적인 말이에요^^ 못 배운 분들 많네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나도 피부 건조하다고 히터끄는 사람 별로임......다른 사람들 추워죽겠는데 혼자 잔뜩 껴입고 와서 덥다하고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나도 추위 많이 타는데 더위 타는 사람들 개이기적임 댓글만 봐도 알겠음ㅋㅋㅋ 한여름 집에서도 26-27도 맞춰놓고 사는 사람이라 에어컨 센 곳 가면 얼어 거 같은데도 여름은 더운 사람에게 맞춰야지 하고 이해하는데 살다보면 나만 이해해줘야 하는 거 같음;; 벗는데 한계가 있다고 하는데 겨울에도 그 정도로 더위 많이 타면 겉옷 안에 반팔 입으셔요… 아니면 살을 빼든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더운 것도 추운 것도 뭐든 적당히 해야 하는데 솔직히 여름은 ㄹㅇ 적당히가 안 되나봐 다들 개열받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맞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 적정 온도 맞추는 게 베스트지 뭘 무조건 더운 사람한테 맞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걍 적정온도로 맞추고 껴입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근데 추운 사람한테만 껴입으라고 하지 말고 더운 사람들도 똑같이 쿨패치 붙이고 냉감 소재 옷만 입고 손풍기 가지고 다니는 노력을 좀 해
덥든 춥든 적정온도를 준수해야지 좀만 더워도 18도로 틀고 환경파괴고 나발이고 나만 안 더우면 돼 마인드인데 참을성 없고 이기적인 게 맞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난 그냥 여름엔 너무 덥지 않을 정도 겨울엔 너무 춥지 않을정도로만 하면 좋겠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좀 적당히를 알았으면 좋겠음 요즘 mz하다는 말 듣는 애들 즈그 집 전기 아니라고 무조건 최저 온도 해야되고 거기에 가디건까지 챙겨입음 ㅋㅋㅋㅋ 마인드가 딱 저거던데 회사 돈이니깐 막써야된다고 좀 환경 건강도 좀 생각해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여름은 더운사람한테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추는게 당연한건데
다수가 동의하면? 오케이
근데 고작 1~2명이 투덜거리는거 웃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이젠 싸울 게 없어서 덥고 춥고로 싸우네 걍 적정온도로 살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4
22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당연하지 겨울에 히터는 솔직히 적당선이 있잖음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환경 망하고 있는데 에어컨 18도 무새들 보면 걍 갑갑함 이러면 또 미국, 중국 타령 하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22도면 진짜 적당한데.... 그래도 더우면 미니 선풍기 틀면 딱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뭐든 적당히가 좋지. 너무 에어컨틀면 머리하프고, 너무 히터틀면 숨이 갑갑해짐;;
나는 창가 자리라서 히터를 틀어놔도 손발 시렵고 등 시렵고 그럼. 그래서 나는 발 히터기, 앉은 좌석에 따로 의자용 전기장판, 그리고 담요 다 준비해둠.
걍 내가 더 추우면 이러면 되는거 아닌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더우면 더운 사람한테 맞추라는 것도 이기적이라 생각함 열사병 걸릴 정도로 더운 상황아니고서야 덥게 느낀다고 안 아픔 근데 추우면 아픔 18도로 냉방 펑펑 틀면 누군가는 냉방병으로 여름내내 고생함 약도 없음; 실내 냉방 22-25한다고 더워서 병 안 생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겨울에 왜 추운 사람한테 안맞춰?? 다들 히터 틀잖아
그리고 여름에도 더운 사람한테 맞추는게 맞지
추운사람이 가디건 입음 되잖아; 원래 여름 가디건 필수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은 맞췄다고 제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그니깐 겨울도 맞췄다고
겨울에 여기저기 다녀봐도 거의 히터 틀잖아?
계절따라 에어컨 히터 다 트는데 뭔 여름만 맞췄다는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내말이 여름에 맞춰주는데 겨울에도 덥다고 징징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근데 난 18도도 아닌데 자기춥다고 27도 올리는 사람들만 봄 18도 누가 해주냐... 교실에서나 공공기관 전부 24도 이렇게해줬는데ㅜ 회사도 18도는 안해주던데 솔직히 22~24도면 본인이 좀 맞춰주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ㅋㅋ벗을거 더 없으면 부채질을 하든 선풍기를 들고 다니든 쿨소재 옷을 입던 알아서 살길 찾았으면ㅋㅋㅋ겨울에도 히터 쳐 꺼가지고 히트텍 껴입고 핫팩 덕지덕지 붙히고 다니는 우리처럼 ㅎㅎ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9
추위 많이 타는데 18도 파워냉방은 바람막이나 가디건 입어도 춥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0
그니까 다 됐고 걍 적정온도로 살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1
근데 덥다고 땀난 상태로 냅다 17,18도로 맞춰버리는거 보면 좀 엥? 싶긴 함
한 23~24도 맞춰놓고 선풍기/서큘레이터 쓰면 되는데 왜 온도부터 내리냐고..
덥다는데 말하기는 좀 그래서 내가 여름에 외투랑 담요 둘둘 두르고 살긴 하는데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2
겨울에 히터때매 숨안쉬어지고 얼굴 쩍쩍 갈라지는디…똑같애 여름이든 겨울이든 덥고 추운 사람한테 맞추는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땀냄새때문에 괴로운거보단 낫지않아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겨울에 히터를 안 트는 데가 있어?? 나 더위 개많이 타는데 나는 겨울에 반팔에 바람막이 입고 다님 지하철은 겨울에도 ㄹㅇ 개더워서 반팔만 입고 있을 때도 있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8
학교에서 잘 안틀어줌.... 고딩인데 초중고 다 그랫음 에어컨은 잘틀어주는데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아 진짜?? 그러고 보니 나 어릴 때도 그랬던 것 같긴하다 나 어릴 적엔 에어컨도 히터도 잘 안 틀어주긴 했지만ㅋㅋㅋㅋㅋ 교무실은 틀면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5
약간 히터랑 에어컨이 주는 쾌적함이 달라서 그런가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6
걍 적정온도 맞추고 살면 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누가보면 겨울에 히터 안트는줄 알겠누 우리나라는 어딜가나 여름엔 에어컨 빵빵하고 겨울엔 히터 빵빵한데
28일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427 06.15 09:01102543 8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95 06.15 09:2778192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210 06.15 12:4863971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312 06.15 10:1837825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84 06.15 22:4015881 0
여윳돈이 지금 나한테 몇백정도 있는데 주식할까 적금넣을까?1
2:02 l 조회 6
디저트39에 푸딩 들어가는 음료있어?
2:02 l 조회 2
남자키 165미만은 얼마나 작은거야?2
2:02 l 조회 11
근데 자기가 잘못한거 인정못하고 남욕만 하는사람도있음 ?
2:02 l 조회 6
이거 사람이 무례한 거 아니야..? 1
2:02 l 조회 11
한의대는 메리트 어때보여? 앞으로
2:02 l 조회 6
데이트했냐 는 말에 발작하면서 늦은 시간에 둘이서 약속잡고 놀러가는건 뭘까????2
2:01 l 조회 8
난 주식 큰 욕심 안낼라고
2:01 l 조회 13
아니 여름에 삿포로 여행 갈까하는데 이거 진짜임?ㅠㅠㅠㅋㅋㅋㅋㅋ???6
2:01 l 조회 22
레즈있음?
2:00 l 조회 6
갑자기 떡볶이 엄청 땡기네2
2:00 l 조회 4
7시에 식당 예약할 건데 한 4~5시쯤 케이크 맡길 수 있냐고 여쭤보면 좀 그러려나 2
2:00 l 조회 14
무서운이야기 보다 무서워서 전여친한테 연락함5
1:59 l 조회 23
연옌 닮았다는게 꼭 이쁘고 잘생긴건 아니지
1:59 l 조회 12
전철에서 옆사람들이 내이야기하는거 듣거나 느끼면 다들 어때?
1:59 l 조회 4
경쟁률 32:1에서 8:1 됐는데
1:59 l 조회 9
나낼하닉삼전산다1
1:59 l 조회 25
주식 악재가 해소라고? 웃기지마4
1:58 l 조회 57
미대익 맥북산거 후회한다…2
1:58 l 조회 9
아니 남친이 골프 배우는데 허리아프다 찡찡거리면 짜증나지않아..?
1:5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