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217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보여서는 안 될 것이 보이는 남자!
영화 '너만 보이는 날'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여름 에어컨 논쟁때 "여름은 더운사람한테 맞춰라" 하는거 동의했어
411
29일 전
l
조회
62536
인스티즈앱
근데
정작 겨울에 쟤네들이 추운사람한테 맞춰줬나 생각해보니
전혀 안맞춰줬잖아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춰라" 안따르잖아
완전 내로남불 아니야?
3
7
3
1
2
3
익인238
진심 ㅇㄱㄹㅇ
내가 짱나는게 이거임
여름에 맞춰 줄 수 있음 여름엔 추워도 껴입으면 되니까 그리고 여름엔 원래 더운거니까
근데 추위 많이 타는 사람은 겨울엔 껴입어도 춥다고 껴입는데도 한계가 있고 껴입을만큼 껴입어도 추운데 그거 배려 1도 안해주잖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워서 뒤지겠는데 지 피부 건조하다고 히터 끄는거 진짜 죽이고싶음
28일 전
익인238
맨날 벗는데 한계가 있다면서 껴입는데는 뭐 한계가 없는줄 아나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239
내로남불맞음 ㅇㅇ 그리고 더운사람한테맞추는곳없음 스카나 도서관생각해보셈
더운사람들 나시랑 찬거랑 선풍기 다하고다니셈
그리고 나그렇게주장하는애한테 당햇음ㅋㅋㅋㅋㅋㅋ겨울에 안맞추더라 무조건 더운본인들한테 맞춰야한다생각함 이기적
28일 전
익인240
걍 다른말이긴 한데 고속 버스 탔을때 히터를 얼마나 틀어재끼는지 나 진짜 숨막혀서 죽을 뻔 했음 진짜 농담이 아니라 두시간 짜리 여서 망정이지 더 탔으면 쓰러졌을 것 같음 덥고 숨막히니까ㅜ진짜 죽을 것 같더라 창문에 얼굴 바짝 대면서 갔음
28일 전
익인267
엇 나이거보고 생각났는데 작년겨울에 속초갈때 고속버스탔는데 히터 진짜 찜기마냥 펑펑틀어놔서 중간에 휴게소 정차했을때 사람들 다 얼굴빨개져가지고 찬바람쐬려고 내렸음ㅋㅋㅋㅋㅋ 원래휴게소 안내리고 걍 앉아있는 사람들이 더 많은데 싹다내림ㅋㅋㅋ..
28일 전
익인240
아니 기사님은 괜찮으신가? 진짜 나 농담아니고 좀만 더 탔으면 구급차불러서 갔을듯 ㄹㅇ 숨 너무 막혀가지고 공황올뻔했어....
28일 전
익인116
이거 진짜ㅋㅋ 고속버스 히터랑 ktx 에어컨 너무 심해 진짜 극단적이야 심지어 장거리 가는데
28일 전
익인241
에어컨 세게틀면 추우면 옷 입으라는 거 까지는 이해하겠어 근데 머리가 너무 추워서 두통까지 오는 건 어떻게 함 ㅠ 맨날 고민임 남초회사라 난 암말 안하고 항상 후드집업 입고 머리아프면 두통약 먹능단 말이지...머리에 비니를 쓰고 일 할수도 없고 냉방병 넘 고통스러움 ㅜ
28일 전
익인242
엥 근데 여름에는 더운사람한테 맞추고 겨울에는 추운사람한테 맞추는게 당연한거 아냐? 이게 아니라고? 여름에는 추위타는 사람이 겉옷 들고 다니고 겨울에는 더위타는 사람이 여러겹 껴입고 실내에서 하나씩 벗는거 아니였남
28일 전
익인264
22
28일 전
익인243
근데 여름에 더운사람한테 맞춰라 추우면 더입으면되지 이거 공감안가는게
긴바지 후드집업 긴팔 입어도 감기걸리던데 공기자체가 찬바람술술나오니까
그냥 적덩온도 준수했으면
28일 전
익인245
여러분 실내적정온도라는 게 있어요~ 의사들도 한여름 18도 안 좋다고 말합니다~ 여름에 더운 사람한테 맞춰야지는 이기적인 말이에요^^ 못 배운 분들 많네ㅋ
28일 전
익인246
나도 피부 건조하다고 히터끄는 사람 별로임......다른 사람들 추워죽겠는데 혼자 잔뜩 껴입고 와서 덥다하고 ;;
28일 전
익인247
나도 추위 많이 타는데 더위 타는 사람들 개이기적임 댓글만 봐도 알겠음ㅋㅋㅋ 한여름 집에서도 26-27도 맞춰놓고 사는 사람이라 에어컨 센 곳 가면 얼어 거 같은데도 여름은 더운 사람에게 맞춰야지 하고 이해하는데 살다보면 나만 이해해줘야 하는 거 같음;; 벗는데 한계가 있다고 하는데 겨울에도 그 정도로 더위 많이 타면 겉옷 안에 반팔 입으셔요… 아니면 살을 빼든가…
28일 전
익인248
더운 것도 추운 것도 뭐든 적당히 해야 하는데 솔직히 여름은 ㄹㅇ 적당히가 안 되나봐 다들 개열받아
28일 전
익인249
맞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 적정 온도 맞추는 게 베스트지 뭘 무조건 더운 사람한테 맞춰
28일 전
익인250
걍 적정온도로 맞추고 껴입자
28일 전
익인251
근데 추운 사람한테만 껴입으라고 하지 말고 더운 사람들도 똑같이 쿨패치 붙이고 냉감 소재 옷만 입고 손풍기 가지고 다니는 노력을 좀 해
덥든 춥든 적정온도를 준수해야지 좀만 더워도 18도로 틀고 환경파괴고 나발이고 나만 안 더우면 돼 마인드인데 참을성 없고 이기적인 게 맞지
28일 전
익인252
난 그냥 여름엔 너무 덥지 않을 정도 겨울엔 너무 춥지 않을정도로만 하면 좋겠음
28일 전
익인253
좀 적당히를 알았으면 좋겠음 요즘 mz하다는 말 듣는 애들 즈그 집 전기 아니라고 무조건 최저 온도 해야되고 거기에 가디건까지 챙겨입음 ㅋㅋㅋㅋ 마인드가 딱 저거던데 회사 돈이니깐 막써야된다고 좀 환경 건강도 좀 생각해라..
28일 전
익인254
여름은 더운사람한테
겨울은 추운사람한테 맞추는게 당연한건데
다수가 동의하면? 오케이
근데 고작 1~2명이 투덜거리는거 웃김
28일 전
익인255
이젠 싸울 게 없어서 덥고 춥고로 싸우네 걍 적정온도로 살아
28일 전
익인264
22
28일 전
익인274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맞긴 해
28일 전
익인256
당연하지 겨울에 히터는 솔직히 적당선이 있잖음ㅋㅋㅋㅋ
28일 전
익인257
환경 망하고 있는데 에어컨 18도 무새들 보면 걍 갑갑함 이러면 또 미국, 중국 타령 하겠지
28일 전
익인258
22도면 진짜 적당한데.... 그래도 더우면 미니 선풍기 틀면 딱임
28일 전
익인259
뭐든 적당히가 좋지. 너무 에어컨틀면 머리하프고, 너무 히터틀면 숨이 갑갑해짐;;
나는 창가 자리라서 히터를 틀어놔도 손발 시렵고 등 시렵고 그럼. 그래서 나는 발 히터기, 앉은 좌석에 따로 의자용 전기장판, 그리고 담요 다 준비해둠.
걍 내가 더 추우면 이러면 되는거 아닌가...
28일 전
익인260
더우면 더운 사람한테 맞추라는 것도 이기적이라 생각함 열사병 걸릴 정도로 더운 상황아니고서야 덥게 느낀다고 안 아픔 근데 추우면 아픔 18도로 냉방 펑펑 틀면 누군가는 냉방병으로 여름내내 고생함 약도 없음; 실내 냉방 22-25한다고 더워서 병 안 생김
28일 전
익인261
겨울에 왜 추운 사람한테 안맞춰?? 다들 히터 틀잖아
그리고 여름에도 더운 사람한테 맞추는게 맞지
추운사람이 가디건 입음 되잖아; 원래 여름 가디건 필수아님??
28일 전
글쓴이
여름은 맞췄다고 제발
28일 전
익인261
그니깐 겨울도 맞췄다고
겨울에 여기저기 다녀봐도 거의 히터 틀잖아?
계절따라 에어컨 히터 다 트는데 뭔 여름만 맞췄다는거임..?
28일 전
익인262
내말이 여름에 맞춰주는데 겨울에도 덥다고 징징댐
28일 전
익인265
근데 난 18도도 아닌데 자기춥다고 27도 올리는 사람들만 봄 18도 누가 해주냐... 교실에서나 공공기관 전부 24도 이렇게해줬는데ㅜ 회사도 18도는 안해주던데 솔직히 22~24도면 본인이 좀 맞춰주라
28일 전
익인268
ㅋㅋ벗을거 더 없으면 부채질을 하든 선풍기를 들고 다니든 쿨소재 옷을 입던 알아서 살길 찾았으면ㅋㅋㅋ겨울에도 히터 쳐 꺼가지고 히트텍 껴입고 핫팩 덕지덕지 붙히고 다니는 우리처럼 ㅎㅎㅎ
28일 전
익인269
추위 많이 타는데 18도 파워냉방은 바람막이나 가디건 입어도 춥긴 해....
28일 전
익인270
그니까 다 됐고 걍 적정온도로 살자...
28일 전
익인271
근데 덥다고 땀난 상태로 냅다 17,18도로 맞춰버리는거 보면 좀 엥? 싶긴 함
한 23~24도 맞춰놓고 선풍기/서큘레이터 쓰면 되는데 왜 온도부터 내리냐고..
덥다는데 말하기는 좀 그래서 내가 여름에 외투랑 담요 둘둘 두르고 살긴 하는데 암만 생각해도 이해안됨
28일 전
익인272
겨울에 히터때매 숨안쉬어지고 얼굴 쩍쩍 갈라지는디…똑같애 여름이든 겨울이든 덥고 추운 사람한테 맞추는거
28일 전
익인273
땀냄새때문에 괴로운거보단 낫지않아 ...?
28일 전
익인274
겨울에 히터를 안 트는 데가 있어?? 나 더위 개많이 타는데 나는 겨울에 반팔에 바람막이 입고 다님 지하철은 겨울에도 ㄹㅇ 개더워서 반팔만 입고 있을 때도 있고
28일 전
익인278
학교에서 잘 안틀어줌.... 고딩인데 초중고 다 그랫음 에어컨은 잘틀어주는데ㅜ
28일 전
익인274
아 진짜?? 그러고 보니 나 어릴 때도 그랬던 것 같긴하다 나 어릴 적엔 에어컨도 히터도 잘 안 틀어주긴 했지만ㅋㅋㅋㅋㅋ 교무실은 틀면서...
28일 전
익인275
약간 히터랑 에어컨이 주는 쾌적함이 달라서 그런가 ㅠ
28일 전
익인276
걍 적정온도 맞추고 살면 됨
28일 전
익인277
누가보면 겨울에 히터 안트는줄 알겠누 우리나라는 어딜가나 여름엔 에어컨 빵빵하고 겨울엔 히터 빵빵한데
28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재업로드) 가짜 배달 사이트 만듦...
일상
얘들아 개급해 얘 어떰?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요즘 24평 아파트 체감
이슈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인스타에서 핫한 레터링케이크 사건🔥
이슈 · 6명 보는 중
AD
'싱어게인4' 김윤설 사망, 향년 27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욕먹더니 화장 지웠네"…이혜영, 반려견 동물학대 논란 후 '민낯'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나만 대군부인 키스신 왜 하는지 이해안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무실 책상 밑에 자꾸 뭘 두는 중
일상 · 2명 보는 중
개밤티 H.O.T. 공책셋트 ㅋㅋㅋㅋㅋ
이슈
무당이 주식 불장 아는 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들맘의 ㅂㄹ송(feat 온라인 위고비)
이슈 · 3명 보는 중
정말 열심히 사는 어느 29살의 쓰리잡
이슈 · 2명 보는 중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내일 전국 날씨.jpg
이슈
메가톤바 신상 2종+와바 민초+옥동자 헤이즐넛 실사.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
427
06.15 09:01
102543
8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295
06.15 09:27
78192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
210
06.15 12:48
63971
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
312
06.15 10:18
37825
2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
84
06.15 22:40
15881
0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151
06.15 15:15
5728
10
KIA
저번주가 빠따 최저점일 거 같음
35
06.15 10:42
2328
0
롯데
이호준 이서준 유강남 말소
35
06.15 16:41
4879
0
혜택달글
토스 지그재그 쿠폰 같이하자!!
36
06.15 10:19
992
0
LCK
구마유시 평범하게 잘하는 선수 같은데 왜그렇게 말이 갈리는지 모르겠어
44
06.15 13:36
3860
0
삼성
태인이 인스타 스토리ㅜㅜㅜ
27
06.15 16:06
5281
0
주식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
25
06.15 12:25
9583
0
한화
청이 홍보영상 이거임
20
06.15 11:03
3333
0
T1
므시 플인에서 1팀만 올라간다더라
15
06.15 17:34
872
0
LG
양우진 1이닝 9구 무실점
12
06.15 13:39
849
1
여윳돈이 지금 나한테 몇백정도 있는데 주식할까 적금넣을까?
1
2:02
l
조회 6
디저트39에 푸딩 들어가는 음료있어?
2:02
l
조회 2
남자키 165미만은 얼마나 작은거야?
2
2:02
l
조회 11
근데 자기가 잘못한거 인정못하고 남욕만 하는사람도있음 ?
2:02
l
조회 6
이거 사람이 무례한 거 아니야..?
1
2:02
l
조회 11
한의대는 메리트 어때보여? 앞으로
2:02
l
조회 6
데이트했냐 는 말에 발작하면서 늦은 시간에 둘이서 약속잡고 놀러가는건 뭘까????
2
2:01
l
조회 8
난 주식 큰 욕심 안낼라고
2:01
l
조회 13
아니 여름에 삿포로 여행 갈까하는데 이거 진짜임?ㅠㅠㅠㅋㅋㅋㅋㅋ???
6
2:01
l
조회 22
레즈있음?
2:00
l
조회 6
갑자기 떡볶이 엄청 땡기네
2
2:00
l
조회 4
7시에 식당 예약할 건데 한 4~5시쯤 케이크 맡길 수 있냐고 여쭤보면 좀 그러려나
2
2:00
l
조회 14
무서운이야기 보다 무서워서 전여친한테 연락함
5
1:59
l
조회 23
연옌 닮았다는게 꼭 이쁘고 잘생긴건 아니지
1:59
l
조회 12
정일훈
추가하기
더보기
미안하다고 해줬다
1
일훈이 유튜브 봤니
일훈이 앨범...
나만 포카보고 놀라니
1
전시 아쉽다 ㅠㅠ못간거 ㅠㅠ
오늘 전시 가는 사람..?
6
전철에서 옆사람들이 내이야기하는거 듣거나 느끼면 다들 어때?
1:59
l
조회 4
경쟁률 32:1에서 8:1 됐는데
1:59
l
조회 9
나낼하닉삼전산다
1
1:59
l
조회 25
주식 악재가 해소라고? 웃기지마
4
1:58
l
조회 57
미대익 맥북산거 후회한다…
2
1:58
l
조회 9
아니 남친이 골프 배우는데 허리아프다 찡찡거리면 짜증나지않아..?
1:58
l
조회 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
1
ㅇㄴㅇ 한거 애인한테 말해야할까?
22
2
와 진짜 공부 오래하는거 할짓이 못되는듯....
3
3
하이닉스만 사고 묻어두는 1인
6
4
유럽 여행 가고 싶은데 얼마 필오해?
22
5
공시생들 꼭 합격해!!!!!!나이 늦어도 ㄱㅊ!!!!!!!!!!!!!!!!!11
15
6
주식 악재가 해소라고? 웃기지마
4
7
쓰니야 오늘은 주식창 보지 말자
4
8
아니 여름에 삿포로 여행 갈까하는데 이거 진짜임?ㅠㅠㅠㅋㅋㅋㅋㅋ???
5
9
이거 사람이 무례한 거 아니야..?
10
주식으로 천만원 벌면 뭐할거야
11
11
행복해지는 법 알려준다
1
12
00인데 06 좋아하면 짜치나요?
6
13
01년생 인데 95좋아하면 짜침?
13
14
데이트했냐 는 말에 발작하면서 늦은 시간에 둘이서 약속잡고 놀러가는건 뭘까????
2
15
나낼하닉삼전산다
1
16
여윳돈이 지금 나한테 몇백정도 있는데 주식할까 적금넣을까?
17
가족들 중에 잘생기고 이쁜 사람 있어?
8
18
근데 자기가 잘못한거 인정못하고 남욕만 하는사람도있음 ?
19
한국시간 새벽 3시 이스라엘 총리 기자회견한다는데
20
남자키 165미만은 얼마나 작은거야?
1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6
2
귓밥 습관적으로 파내면 안되는 이유
1
3
교도소에서 식빵 판매 금지한 이유
1
4
김밥천국 돈까스 김밥 주문
4
5
늦잠 잔 사람의 심박수 그래프
2
6
네덜란드에 간 키 193cm
1
7
2주마다 염색한다는 모태새치 연예인
8
태어난지 40일 됐다는 광어
9
의외로 많은 허리디스크 사유
18
10
서양인이 보는 동안의 동양인
11
1936년 코카콜라
12
돈 낼곳이 없어요 아저씨
13
지역 공공자전거 이름들
1
헐 이거 뉴진스 하니 아니야??
2
2
엥 인스타 이거 머야 진짜로 생긴건가…????
1
3
내동생 아주 신났다ㅋㅋㅋㅋㅋㅋ늦둥이 동생이라 ㄹㅇ 키운 수준인데
4
4
도대체 불닭볶음면은 어떻게 만들었길래 전세계인이좋아하지
5
5
난 아무리해도 블랙헤드가 안사라져…..
18
6
내돌 멜론순위 확인하러들어갔는데 ㅂㅌ 봄날이 있는거보고 깜놀함 ㅋㅋㅋ
10
7
전공 살려서 일하다가 진짜 하고 싶은 일 생겨서 관두고 공부 중이거든
8
내 본진은 성적이랑 별개로 이번 컴백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함...
13
9
나 이제 건호가 거의 강아지로 보여
2
10
지금 축구해?
2
11
축구 심판은 왤케 대머리가 많은거같지??
5
12
첫 오빠가 내 취향이 된다라는 말 인정해?
8
13
wm 꿈나무 기억하는사람
14
곡이 대중적인걸 떠나서 그룹이 대중적이어야 곡이 안좋아도 들어보는거 같음
10
15
라이즈 이번 타이틀 무대 풀캠 있니
3
16
또래오래 콘듀치킨 아는 애들 있어?
1
17
오랜만에 네일했는데
18
라이즈 쏘어 뭔가 약간 뮤지컬 느낌도 있는듯
19
바로진입하는돌들 몇명이서 스밍하는거야?
8
20
아ㅋㅋㅋㅋ 진짜 컴백직전에 은석 흑발로 염색한거 ㄹㅇ 감다살
4
1
임지연 인생캐 뭘까
4
2
고래별 착장 걍 졸라 더워보인다는 생각만....
11
3
만약에 jtbc 문닫으면 ott에 jtbc 프로그램 다 못보게되는거여?
4
4
박지훈 이 짤 완전 초면인데 개 미쳤음…
13
5
아니 유승호 연기 안 해?
13
6
참교육
아니 김무열 ㄹㅇ 감다살 미쳤네...
1
7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SBS 나이트라인 출연 인스스
14
8
일드 롱바케 조지게 재밌다
4
9
멋진신세계
와 그런데 임지연 진짜 예쁘다
1
10
왕사남 보내주고 취사병 보겠구나 했는데
3
11
왕사남
평일이 되면 관객수와 순위가 오르는 수상한 영화
1
12
멋진신세계
무당이 화경으로 본 단심이는 과거로 간 서리 아닐까
4
13
Ocn에서 자주나오는영화
4
14
여름 로코 추천해주라!!
15
15
멋진신세계
다시보자 발소리만 들어도 신서리를 아는
4
16
어제 꿈에 허남준이 나왔어 ㅋㅋㅋ
3
17
미스터선샤인 방영 당시에
5
18
강회장
빵글이 짠하다
19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
35
20
피오는 언제부터 연기한거야?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