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3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교정대상이라고 생각함

그거 그냥 시간 감정 버리는거임

애초에 1년에 백경기씩 하면서 이기는경기 반 지는경기 반 이거에 수렴하게 세팅돼있는데

왜 거기에 맨날 신경쓰고 울고웃고 감정소모하는거야? 한경기 지고 이긴다고 시즌 성적도 거의 안바뀌는데. 그냥 조삼모사같은거임


그야말로 비생산성 끝판왕

ㅈㄷㅎ시기에 3S정책에서 장려된것처럼 그냥 매일 값싸게 서민에게 공급되는 킬링타임 스낵?이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다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산적인거만 따지면 인생재미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야구는 시즌 자체가 시간 매일매일 버리게 세팅돼있어서 심각함
21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오늘 하루에 10분정도 버리겠지만 야구에 빠진사람들은 1년엔 몇십시간씩 버리는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놀아주지마 초소인 같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글도 생산적인 활동 아닌데 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간헐적으로 시간버리는건 나쁘다고 생각안함
근데 이게 매일매일 똑같이 버리는건 문제가 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는 WBC나 월드컵 올림픽같은건 좋다고 생각하는데
야구처럼 그냥 매일 달고 반복되는건 진짜 시간낭비라 생각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댓글 두 개 연속으로 다는건 시간낭비임 전기낭비 아이고 지구야 아프지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흠 니 돈 쓰는 것도 아니고 알 바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구보면서도 인생 잘 살고 있습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엠비티아이 뭐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NT고 나머지는 왔다갔다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끄러워 니 인생이나 돌아보고 신경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티부터 끄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우리팀은 지는경기 반 이기는경기 반에 수렴하지 않음? 제발 그랬으면 좋겠는데 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니말대로라면 직관관중만해도 몇만명이 교정대상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직관보다는 매일매일 저녁에 인터넷 확인하고 신경쓰고 그걸로 왔다갔다하는사람 말하는거야
루틴성있는사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처럼 만원관중 많을때 티켓팅해서 직관까지 가는사람이 안그럴확률이 적기도 하고 .....
에혀 너처럼 이분법적인사람 참 별로다.....ㅎㅎ
뭐 너가 내지인 아니면 되지머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29 06.07 13:3364637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94 06.07 17:4253966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98 06.07 14:2060289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823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38667 0
전쟁 수요일까지는 합의할 거 같은데
5:46 l 조회 2
자는 동안 저심박수 알림 8번옴..;;2
5:43 l 조회 12
너네핸폰게임 뭐해?6
5:42 l 조회 7
160에 70키로인데 마운자로 맞으면 효과 있지?!?!1
5:42 l 조회 12
너희 혈육이 금사빠에 남미새면 손절함? 8
5:39 l 조회 27
촉법어쩌고 보면 개빡침
5:38 l 조회 2
학창시절 연애 중 이제 나이 먹어서 기억에 남는게 별로 없는데 딱 하나 있음
5:37 l 조회 8
네일 색상변경 예약할때 내가 정확한색 말해야해? 5
5:37 l 조회 15
나도 의견 말하자면2
5:37 l 조회 22
아니 버스가 스텔스로 오노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36 l 조회 8
나 알바로 월급 90정도 벌거든? 2
5:36 l 조회 31
내 몸매가 부러우면 팬티질러~2
5:32 l 조회 46
밖에 백인만 엄청 많은 동네 다녀도 병원 들어가면 아시안 많이 보임1
5:31 l 조회 20
너네 전자투표 어떻게 생각함?9
5:27 l 조회 28
수요일 아침까지 일하면 수,목쉰다
5:26 l 조회 8
집에서 일하고 385만원받기 vs 주7 매일철야 연장수당x 월급215만원9
5:25 l 조회 104
요즘 사람들은 사과하면 죽나...6
5:24 l 조회 50
쟤네 전쟁 왜함? 6
5:22 l 조회 150
컵라면만 먹는대신 1억 모음 vs맛있는거다먹고 150만원 남음1
5:22 l 조회 9
나 161인데 모든 사람이 부정하는 이유가 뭘까..??? 29
5:21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