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
식대 왜이리 비싸짐...
대표 사진
익인1
기본이 저러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결혼식해서 뭐 남고 그런거 거의없을거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야ㅠㅜ 집주변 두곳 알아봤는데 9.5 11.5야 ㅜㅜ 버추얼웨딩홀 올리고 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슬슬 결혼준비해야하는데 막막해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
진심 싹다 조사해야대
나 19년도에 햇을때 3.5엿나 그랫어
이것도 비싸다 생각햏는데….
미쳣네
아무리 물가상승률 반영해도 에바다
그러니 결혼안하는추세지
예신예랑 등골빼먹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양심개터졌어.. ㅜㅜ 다음주에 2곳 또 가보는데 여기도 후기보면 비싸긴 하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로나 전후로 또 나뉘나보네…ㅠ
나 결혼햇던곳도 없어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스드메비용도 만만치않을텐데
발품계속 팔아바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그렇게 맛있는곳 없던데 양아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혼식장이 너무 줄어서그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너무 비싼 거 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남권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촌이야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심하다 강남이 낫겟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담하면서 오늘 들은 얘긴데 요즘엔 강남보다 평촌이 조금 더 비싸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촌 웨딩홀 세 곳 가봤는데 밥은 진짜 다 맛잇엇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밥티움 ㅎㅎㅎㅎ 유명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촌은 다 밥 맛있어.. 평촌 살다보니 친구들이나 직장분들 다 여기서 결혼하는데 밥은 환상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직접 상담 가봤어? 상담가면 6-7정도로 줄긴함
지난달에 결혼했는데 요즘 식대 시세
서울 가성비홀 5-6 (하객으로 가봤는데 뷔페 최악이었어ㅜ)
서울 무난무난홀 7-8
서울 괜찮고 인기많은 홀 9-11 쯤?
경기도권 6-7
지방 4-5
인듯.. 근데 내년으로 알아보면 더 오르긴 했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상담 가본거구나 에바넼ㅋㅋ ㅜㅜ 나도 평촌 사는데 걍 강남에서 했어
경기도권에서 비싸게 하는거보다 그냥 강남가는게 나아.. 물론 식대 10넘긴 했움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직접 상담가서 보증인원 다 해보고 나온 가격 ㅜ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래너님도 너무 부담되면 차라리 강남가서 하라고 했는데 나는 지인들이랑 가족이 다 평촌에 있어서 강남가면 안 올듯 ㅜㅜㅜㅜㅜ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로나 이후로 웨딩분야 걍 단체로 이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맨날 앓는소리 내니까 개빡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도와줘요 이재명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기서 이제 스테이크나 프리미엄 추가해야하는 경우도 임ㅅ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바 그런 얘기는 못해봤고 나 연출에 미친자라 꽃얘기랑 조명 얘기만 오지게하고 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쳐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전 뷔페 ㄱㅊ은 곳 4.5였는데,, 서울이랑 수도권은 진짜 비싸구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맛 적당한 곳이 4.5 였고 뷔페맛있는 곳은 5.3이긴 했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19년도에 결혼했는데 내가 했던 곳은 그때 4.8이었는데 지금은 3배쯤 되더라... 진짜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쭉쭉 올라가는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래서 안양 못가고 안산 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10만원이명 하객 200명이면 2천임....??? 보통 하객 몇명와?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보증인원이 250~300이고 나랑 남친 합치면 대략 210명 정도 올거 같아서 40명 돈은 버리는 돈으로 하기로 했엉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쳤다...음식 퀄 따져보면 애슐리만 못할텐데 9만원 넘는다는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촌은 밥 진짜 맛있어!!! 보증인원 못채우더라도 여기서 하고 싶은 이유중에 하나가 밥이야.... 진짜 밥은 최고야...밥티움..............소금빵 맛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긴 결혼식은 밥이 맛있어야 기억이 오래가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거기서 하는데! 몬가 반갑다 점점 비싸진다더니 엄청 올랐구나ㅠㅠㅜ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72 06.13 23:5317763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08 06.13 19:2511521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55 0:171624 0
한화/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12560 0
SSG/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9752 0
창억떡 샀는데 오늘 하루종일 들고 다녀도 안상하려나?
10:22 l 조회 1
산부인과갈 때 밑에 털 수북해도 상관없지???
10:22 l 조회 1
회사에서 간단히 아침먹는 익들아 뭐먹어??
10:21 l 조회 6
아니 쿠팡이츠에 왜 맥모닝 없냐 일반 버거만 파냐ㅠㅠㅜ
10:20 l 조회 7
꿈에서 똥을 쌌는데 갑자기 배경이 만원버스로 바뀜
10:20 l 조회 5
찐친이 남미새로 바뀐거같으면 어칼거같아
10:20 l 조회 6
임테기 두줄인가? 40 1
10:20 l 조회 11
공시 장수생이었는데 1
10:20 l 조회 16
30대도 한의원에서 근무 많이 하지????2
10:20 l 조회 13
숱 많으면 히피펌 ㄴㄴ임?5
10:19 l 조회 16
운전 못(안)하는 남자랑 결혼 가능?6
10:19 l 조회 19
티빙 개인정보 이정도면 양호한 편인가2
10:19 l 조회 12
퇴사일 당일에도 근무하는 거야 아니면 그날 사직서 쓰고 짐 챙겨서 나오는 거야?5
10:18 l 조회 11
발 220인데 230 신발 사면 불편할까??2
10:17 l 조회 5
선관위 수사 미국이랑 같이 했으면 좋겠다5
10:17 l 조회 49
인티 끊는법 좀............. 11
10:17 l 조회 38
어제 울어서 눈이 너무 부었어 이거 시간지나는방법밖에없어?2
10:17 l 조회 19
다이슨 잘알 익들아 I.d랑 2x 차이 많이 나?2
10:16 l 조회 5
익들아 너네라면 언제 언제 쉬어????2
10:16 l 조회 13
가방없어서 음료수 캐리어 들고다니는 애가1
10:1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