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01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웨딩홀 알아보고 있는데 식대가 9.5네 헐
35
27일 전
l
조회
805
인스티즈앱
식대 왜이리 비싸짐...
익인1
기본이 저러더라.....
27일 전
익인1
이제 결혼식해서 뭐 남고 그런거 거의없을거같음
27일 전
글쓴이
에바야ㅠㅜ 집주변 두곳 알아봤는데 9.5 11.5야 ㅜㅜ 버추얼웨딩홀 올리고 싶다
27일 전
익인1
나도 슬슬 결혼준비해야하는데 막막해ㅋㅋㅋㅋ
27일 전
익인2
허………
진심 싹다 조사해야대
나 19년도에 햇을때 3.5엿나 그랫어
이것도 비싸다 생각햏는데….
미쳣네
아무리 물가상승률 반영해도 에바다
그러니 결혼안하는추세지
예신예랑 등골빼먹는데
27일 전
글쓴이
하 양심개터졌어.. ㅜㅜ 다음주에 2곳 또 가보는데 여기도 후기보면 비싸긴 하더라
27일 전
익인2
코로나 전후로 또 나뉘나보네…ㅠ
나 결혼햇던곳도 없어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스드메비용도 만만치않을텐데
발품계속 팔아바바!!
27일 전
익인3
에? 그렇게 맛있는곳 없던데 양아치네
27일 전
익인4
결혼식장이 너무 줄어서그럼
27일 전
익인5
헐 너무 비싼 거 아님...?
27일 전
익인6
강남권이야?
27일 전
글쓴이
평촌이야 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6
너무 심하다 강남이 낫겟네
27일 전
글쓴이
상담하면서 오늘 들은 얘긴데 요즘엔 강남보다 평촌이 조금 더 비싸대
27일 전
익인7
평촌 웨딩홀 세 곳 가봤는데 밥은 진짜 다 맛잇엇음..
27일 전
글쓴이
7에게
밥티움 ㅎㅎㅎㅎ 유명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촌은 다 밥 맛있어.. 평촌 살다보니 친구들이나 직장분들 다 여기서 결혼하는데 밥은 환상적..
27일 전
익인8
직접 상담 가봤어? 상담가면 6-7정도로 줄긴함
지난달에 결혼했는데 요즘 식대 시세
서울 가성비홀 5-6 (하객으로 가봤는데 뷔페 최악이었어ㅜ)
서울 무난무난홀 7-8
서울 괜찮고 인기많은 홀 9-11 쯤?
경기도권 6-7
지방 4-5
인듯.. 근데 내년으로 알아보면 더 오르긴 했더라
27일 전
익인8
아 상담 가본거구나 에바넼ㅋㅋ ㅜㅜ 나도 평촌 사는데 걍 강남에서 했어
경기도권에서 비싸게 하는거보다 그냥 강남가는게 나아.. 물론 식대 10넘긴 했움ㅜ
27일 전
글쓴이
응..직접 상담가서 보증인원 다 해보고 나온 가격 ㅜㅠ
27일 전
글쓴이
플래너님도 너무 부담되면 차라리 강남가서 하라고 했는데 나는 지인들이랑 가족이 다 평촌에 있어서 강남가면 안 올듯 ㅜㅜㅜㅜㅜㅠㅠㅠㅠ
27일 전
익인9
코로나 이후로 웨딩분야 걍 단체로 이상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맨날 앓는소리 내니까 개빡치지
27일 전
익인10
도와줘요 이재명
27일 전
익인11
저기서 이제 스테이크나 프리미엄 추가해야하는 경우도 임ㅅ음
27일 전
글쓴이
에바 그런 얘기는 못해봤고 나 연출에 미친자라 꽃얘기랑 조명 얘기만 오지게하고 옴
27일 전
익인12
미쳐띠ㅠㅠ
27일 전
익인13
와 대전 뷔페 ㄱㅊ은 곳 4.5였는데,, 서울이랑 수도권은 진짜 비싸구나..
27일 전
익인13
아 맛 적당한 곳이 4.5 였고 뷔페맛있는 곳은 5.3이긴 했네
27일 전
익인14
나도 19년도에 결혼했는데 내가 했던 곳은 그때 4.8이었는데 지금은 3배쯤 되더라... 진짜 하루가 다르게 가격이 쭉쭉 올라가는 듯
27일 전
익인15
나도 그래서 안양 못가고 안산 옴
27일 전
익인16
10만원이명 하객 200명이면 2천임....??? 보통 하객 몇명와?
27일 전
글쓴이
여긴 보증인원이 250~300이고 나랑 남친 합치면 대략 210명 정도 올거 같아서 40명 돈은 버리는 돈으로 하기로 했엉
27일 전
익인17
미쳤다...음식 퀄 따져보면 애슐리만 못할텐데 9만원 넘는다는게..
27일 전
글쓴이
평촌은 밥 진짜 맛있어!!! 보증인원 못채우더라도 여기서 하고 싶은 이유중에 하나가 밥이야.... 진짜 밥은 최고야...밥티움..............소금빵 맛집...
27일 전
익인18
하긴 결혼식은 밥이 맛있어야 기억이 오래가서..ㅜ
27일 전
익인19
나 거기서 하는데! 몬가 반갑다 점점 비싸진다더니 엄청 올랐구나ㅠㅠㅜ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리센느 원이 채널 유튜브PD 인스타스토리...JPG
이슈 · 2명 보는 중
대만 총통 발언에 난리난 대만 상황 .jpg
이슈 · 5명 보는 중
하...반려견 장례로 회사 쉰다는게 맞냐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배우의 학폭 폭로하려고 10년 넘게 지켜보는중..
이슈 · 4명 보는 중
AD
동물한테 우리아이 우리자식 하는 거 불편하다는 사람
이슈 · 2명 보는 중
사람몸에 가장 최적화된 운동
이슈 · 7명 보는 중
대군부인 보고 현타온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슈 · 3명 보는 중
복지부, 스타벅스 노인일자리사업 중단
이슈
AD
AD
미국 토크쇼에서 눈물 흘린 빅뱅 태양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홍서범 아들, 전처 임신 3개월 만에 가출
이슈 · 3명 보는 중
얘들아 진짜 옆으로 누워자지 마라
일상 · 1명 보는 중
500만원으로 시작해 최근 한국에 아파트 산 한일부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최고혈당 높은 음식 TOP10
이슈
AD
오늘자 반팔티 카리나
이슈 · 3명 보는 중
남의연애에서 짤렸던 미공개 "안아줘" 장면 수위
이슈 · 19명 보는 중
고기집에서 저희아빠 진상인가요? 충분히 그럴만한가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
172
06.13 23:53
17763
0
일상
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
108
06.13 19:25
11521
0
일상
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
55
0:17
1624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
12560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
9752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48
06.13 16:25
6484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06.13 16:48
8996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3 현재 팀 순위
52
06.13 20:40
5737
0
이성 사랑방
소개팅 나온 남자가 자기는 맞춰주는 타입 아니라고 하면 어때?
58
06.13 17:36
15757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06.13 16:45
6366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2
06.13 17:00
3482
0
KIA
/
알림/결과
🌙260614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도 이겨.💜
37
0:00
77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1792
06.13 16:30
5524
0
LCK
헉 LPL 지금 BLG VS WE 1:1임ㅋㄱㄱㅋ
2
06.13 18:59
133
0
삼성
습... 이런 말 해도 되나?
18
06.13 20:20
2597
1
창억떡 샀는데 오늘 하루종일 들고 다녀도 안상하려나?
10:22
l
조회 1
산부인과갈 때 밑에 털 수북해도 상관없지???
10:22
l
조회 1
회사에서 간단히 아침먹는 익들아 뭐먹어??
10:21
l
조회 6
아니 쿠팡이츠에 왜 맥모닝 없냐 일반 버거만 파냐ㅠㅠㅜ
10:20
l
조회 7
꿈에서 똥을 쌌는데 갑자기 배경이 만원버스로 바뀜
10:20
l
조회 5
찐친이 남미새로 바뀐거같으면 어칼거같아
10:20
l
조회 6
임테기 두줄인가? 40
1
10:20
l
조회 11
공시 장수생이었는데
1
10:20
l
조회 16
30대도 한의원에서 근무 많이 하지????
2
10:20
l
조회 13
숱 많으면 히피펌 ㄴㄴ임?
5
10:19
l
조회 16
운전 못(안)하는 남자랑 결혼 가능?
6
10:19
l
조회 19
티빙 개인정보 이정도면 양호한 편인가
2
10:19
l
조회 12
퇴사일 당일에도 근무하는 거야 아니면 그날 사직서 쓰고 짐 챙겨서 나오는 거야?
5
10:18
l
조회 11
발 220인데 230 신발 사면 불편할까??
2
10:17
l
조회 5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TNX
추가하기
노태현
추가하기
상견니
추가하기
잡담
추가하기
박건욱
추가하기
선관위 수사 미국이랑 같이 했으면 좋겠다
5
10:17
l
조회 49
인티 끊는법 좀.............
11
10:17
l
조회 38
어제 울어서 눈이 너무 부었어 이거 시간지나는방법밖에없어?
2
10:17
l
조회 19
다이슨 잘알 익들아 I.d랑 2x 차이 많이 나?
2
10:16
l
조회 5
익들아 너네라면 언제 언제 쉬어????
2
10:16
l
조회 13
가방없어서 음료수 캐리어 들고다니는 애가
1
10:15
l
조회 3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2
1
나 154인데 키 ,, 소개팅남 186이래ㅜㅋㅋㅋㅋ 하ㅜㅜ
20
2
디올 파우치 받으려고 립 3개 더 샀다
4
3
30살이 되어서야 메타인지 발동됨...
15
4
엽떡 불닭에 환장하는 사람 왜이렇게 많지
15
5
헐 입닫았을때 윗니 아래 맞물려야하는거였어??
16
6
스벅 너무 안타깝고 슬프다
7
7
나라가 진짜 정말 이상해지는거 같음
22
8
동사무소 공무원은 월루 불가능해?
7
9
하 월 600이라도 벌고 싶다
6
10
공시 장수생이었는데
11
30대도 한의원에서 근무 많이 하지????
1
12
임테기 두줄인가? 40
1
13
선관위 수사 미국이랑 같이 했으면 좋겠다
4
14
인티 끊는법 좀.............
11
15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
9
16
연예인 박지훈 좋아하는거면 눈 높은거지?
11
17
숱 많으면 히피펌 ㄴㄴ임?
3
18
티빙 개인정보 이정도면 양호한 편인가
1
19
가방없어서 음료수 캐리어 들고다니는 애가
1
20
원래 여자들 썸타거나 사귈때 이래?
6
1
관계 중 한 개밖에 없는 콘돔이 찢어지면 무시하고 지속한다는 그 남들
16
2
여동생이 서울대 학사, 석사졸인데 계속 떨어지고 있어
20
3
리센느 24시간이 지나기전에 챙긴 이미지들
2
4
블라인드 보면 한국인들이 왜 불행한지 보여줌
60
5
'나솔' 이야기좌 28기 영수, 70억 날리고 '일방 파산' 후 잠수 충격
5
6
요즘 좀 귀여우면서 이쁜 배우 김규남
7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24
8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110
9
여러 이유로 햄버거 먹는 사람 많음
27
10
의외로 국내산 재료를 썼던 옛날 불량식품
11
운영이 ㄹㅇ 개판인 인천 영종도 카페
7
12
결정사 대표가 진행하는 압박면접..JPG
49
13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31
14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48
15
젠지 알바들 실화
58
16
피카소가 중1때 그린 그림 .JPG
4
17
성소수자·종교계·시민 5만명 "다름을 연결로”…서울 도심서 '환대의 공간'
18
아이오아이 데뷔 후 첫 음악중심 1위
19
어느 돈까스뷔페사장님의 부탁
20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54
1
이거 광주 선관위 시위래
33
2
올해 모든게 다 밝혀지는 해라고 하잖아
36
3
여기있던 애들 익잡 갔나봐
4
4
놀토 예고 성찬 원빈 얼굴합 좋네
3
5
올해 신인상 누가 유력함?
6
6
요즘 큰방에 사람 ㄹㅇ 없는듯
5
7
개인정보 처음 털렸을때는 진심 짜증났는데 지금은 ㄹㅇ 이럼
10
8
정보/소식
[전문] 버즈, 민경훈만 남고 모두 떠났다 "당분간 완전체 활동 불가”
9
아이돌들 진심 축고정 렌즈 어떻게 끼는거지
1
10
아니 영케이 이거 진짜 너무 송은이 아님?
5
11
그럼 겨드랑이 깜한데 나시는?
13
12
진짜 왜 인티에 밭갈려고 하는거지
49
13
나 오프때문에 친구네 집에서 잤는데 내가 대신
4
14
전과 4범이 대통령인 나라가 있다?
13
15
올공 시위만큼 모든걸 봐주는 시위를 못봤음
11
16
아이돌들 서로 쇼츠 찍어주자나?? 미리 안무 숙지해?? 아님 그 자리에서 배워???
3
17
2찍하고는 두마디 섞기가 싫음
5
18
얼마나 맞았다고 근성 없이 가냐..
19
리센느 7시간 15분 라이브 방송 있는거 광기다...
20
들깨 칼국수vs장칼국수vs바지락 칼국수
5
1
멋진신세계
배우들끼리 즉석으로 찍었는데 이 퀄리티인게 말안되
1
2
멋진신세계
나 서로 쌍방인 상태에서 싸우는 거 ㅈㅉ 개좋아해서
6
3
멋진신세계
(중요) 고구마를 먹여도 이게 온다는거잖아
6
4
멋진신세계
어제 차세계 개존잘이다
5
5
강회장
강재성 이거 욕 아님?ㅋㅋㅋㅋ
3
6
멋진신세계
고구마인데 청률오른게 신기하다
13
7
멋진신세계
엥 간호사
8
멋진신세계
근데 진지하게 둘이 정현이 만나러 가야하긴해
9
멋진신세계
이번주는 배우들이 순수체급으로 살린것도 많은듯
5
10
허남준 임지연 ㅈㅂ 다작해
4
11
강회장
짭준현 묘하게 손현주 느낌나서 신기함
2
12
27년 편성 거의 다 차가네
5
13
멋진신세계
12화 시청률
1
14
강회장
5회 시청률
5
15
참교육보고 소년심판보는데 배우들 엄청겹친다ㅋㅋ
16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씬 연기 좋더라
5
17
멋진신세계
전국 10.5 / 수도권 11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