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06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교수님한테 이 시간에 문자 왓는데 이거 답장해야되지?
25
20일 전
l
조회
1202
인스티즈앱
뭐라거 해야댐… 그냥 감사합니다 교수님! 이러면 되나
익인1
과제 피드백은 읽씹 괜찮지 않나?
20일 전
글쓴이
그래?? 그럼 안해야겟다
20일 전
익인2
단체문자 돌린것같은데 답장X
20일 전
글쓴이
ㅇㅋ 할려햇는데 멈춤 땡큐
2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0일 전
글쓴이
엉 이름 맞아!
20일 전
익인4
피드백이면 답장하는게 나음
20일 전
익인5
감사합니다 정도 보내 늦은거같으면 내일 9:30-10시쯤 보내
20일 전
익인6
답장해서 안좋을건없으니 답장 ㄱㄱㄱ
20일 전
익인7
ㅇ 걍 감사합니다해 지금해도 ㄱㅊ아 교수가 먼저 연락한거니까
20일 전
익인8
답장보내는 게 좋음! 간단하게라도 보내!
20일 전
익인9
메일이면 씹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문자면 난 답장 보낼듯
20일 전
익인10
명작이지
20일 전
익인11
답장해
20일 전
익인12
나라면 답장함
20일 전
익인13
피드백이면 답장 ㄱㄱ
20일 전
익인14
개인 피드백은 하자!
20일 전
익인15
**군이라 하면 단체문자도 아닌 개인문자인데 뭔 답장을 안해도 된다, 피드백은 답장 안해도 된다 하지
단체문자라도 답장은 해야함
피드백은 더 답장해야함
개인문자는 더 더 답장해야함
20일 전
익인18
22
20일 전
익인15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 왤케 많을까 싶네
20일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답장 안해도 된다는 댓글보고 경악함…이래서 윗사람들한테 예쁨 못받는 사람들이 많은가버ㅏ
20일 전
익인16
답장해야지
20일 전
익인17
감사 인사는 해야지
20일 전
익인19
감사 인사는 무조건 해야하는거 같아~
20일 전
익인21
따로 개인메세지 보내주신거면 고마워서 답장할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술김에 엄마한테 입금 잘못한 아빠.jpg
이슈 · 8명 보는 중
작가가 사망하며 미완으로 남은 작품들
이슈 · 4명 보는 중
AD
머리 단발한 환승연애4 민경
이슈 · 6명 보는 중
AD
살아보니 진짜 의미 없던 11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AD
"삼전 바닥일 때부터 모았다"…92년생 女, 26억 자산 인증
이슈
근력 운동 '상식' 무너졌다...계단 오르기 보다 내려가기 효과가 2배?
이슈 · 4명 보는 중
압구정서 80대女 운전 차량 식당 돌진…4명 부상
이슈
AD
최근 5년간 집값 하락률이 큰 지역.jpg
이슈 · 2명 보는 중
차 뽑힌 지 한 달차... 거하게 휠 긁어먹음...
일상 · 1명 보는 중
주식 너네라면 탈출 할래 말래?
일상 · 1명 보는 중
AD
아빠차 살짝 긇었는데 어떡하냐
이슈 · 2명 보는 중
나 손만보면 70kg아닌것같지않아?
일상 · 1명 보는 중
AD
[단독] 태그 안하고 지하철 하차, 하루 평균 2800명
이슈 · 4명 보는 중
AD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 3명 보는 중
해외여행 갈 때 은근 설레는 순간들
이슈 · 2명 보는 중
AD
불닭볶음면 즐기는 외국인들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
436
06.06 22:15
53174
51
일상
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
270
06.06 23:51
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
225
06.06 21:56
26778
11
야구
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
75
06.06 20:49
14110
0
KIA
/
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
61
0:07
511
0
삼성
/
정리글
본인표출
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7
06.06 20:44
1903
6
이성 사랑방
스킨십 진도 이게 빠른거야..? ;;
36
06.06 22:07
22293
0
한화
/
정리글
🌺🐻060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34
06.06 23:57
264
0
두산
🗳️🐻0607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7
06.06 23:41
110
0
주식
지금 빨간불인 종목 하나씩 말하고 가자
23
06.06 21:02
2608
0
LG
/
정리글
❤️🖤 6월 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3
06.06 23:20
110
0
간호사
서울에서 대병 다니는 익인데. . 돈이 안모여
22
2:18
4999
0
롯데
🌺🦅👯♀️ 0607 올스타 갈맥 - 보리 - 둥둥이 연합 인증 달글 👯♀️🦅🌺
13
06.06 23:46
44
0
해외거주
우리나라 진짜 심각한게 투표에서 저 정도 문제가 생겼는데
18
06.06 21:31
423
1
NC
헐 도구리 유니폼 뭐야... 짱귀여움
8
11:42
352
0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
14:31
l
조회 1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3
여름에 일본가면 ㄹㅇㄹㅇ 온몸 땀 샤워야?
14:30
l
조회 5
온라인 쇼핑 하다가 질려서 안사는익 있어?
1
14:30
l
조회 5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
14:30
l
조회 5
얘네들 왜이러냐
1
14:30
l
조회 19
근데 환율은 어떻게 잡아야 하는거야..?
14:30
l
조회 3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
14:30
l
조회 8
부모님 맞벌이하시는데 노후 대비 안 된 집 있어?
14:30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빵집이고 핑크색 가게였는데 어글리어 뭐시기로 기억하는데 뭘까
14:29
l
조회 5
아메 갸루? 완전 세게 화장하는 갸루 있잖아
14:29
l
조회 6
야구장만 가도 데이터 안 터지는데
14:29
l
조회 7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
7
14:29
l
조회 26
얘들아 빨리 들어와바....
14:29
l
조회 6
HOT
더보기
한국인 공통 말버릇
18
남동생이 이렇게 도넛 먹었는데 어떻게 해야 되지
22
엄마가 두부 세모 사오라는데
33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50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36
아이폰 5c 직구했는데
2
14:29
l
조회 4
이제는 정치글 아니어도 시비터는 수위가 높은 애들이 많아졌네 ㅎㅎㅎㅎ
5
14:29
l
조회 11
l
추천 2
곤장 맞아보고 싶다고 하면 이상해?
3
14:28
l
조회 8
근데 젊은 세대는 여성들이 행동력이 더 좋은듯
2
14:28
l
조회 27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14:28
l
조회 15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
4
14:28
l
조회 2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
1
오세훈 5선 성공에 서울시 1급 간부들 일괄 사표 제출
6
2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59
3
현재 논란 중인 잠실 배급
24
4
짝남카톡봐 완전 인터뷰같앜ㅋㅋㅋ
16
5
정작 민주당 쪽은 선관위 성명서내고 있는데
9
6
극우들은 "좌우 떠나서" 이거 왜 말하는거임?
13
7
여기 왤케 이상해??
9
8
서울대생 대자보라는데 이제까지 본 글 중에 제일 마음에 와닿는다
1
9
계엄때는 시위안나갔으면서
14
10
지잡대 꾸역꾸역 다니는애들은 도대체 뭔 생각일까??
8
11
문재인 좋아하는 오빠가 나 극우냐고 묻는데...
7
12
와 초록글 야구빼고 싹 대체네
2
13
이재용보다 젠슨황이 돈 더 많은거 대박이다
14
지원요청합니다 제발
4
15
피부과 의사랑 실장이랑 많이 사귐?
16
갑자기 프리미엄 회원 얘기 나온 이유가 뭐야?
10
17
근데 일단 시위 안나가고 여기서 악다구니 쓰는 것만 봐도
18
전남대 전북대도 이번 선관위 사태 관련해서 성명문 냈네
1
19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20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
1
1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63
2
현재 파묘중인 제베원 박건욱 태도..JPG
6
3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10
4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6
5
미친 꽃 스프링클러
4
6
한국인 공통 말버릇
19
7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8
8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10
9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0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3
11
지하철 계단의 숨겨진 기능
12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1
13
82메이저 데이즈드 화보...jpg
14
진보당 "투표용지 부족은 윤석열 정권 무능 때문”
5
15
수족관에서 구입한 인형
1
정보/소식
솔로지옥 박희선 입장문
15
2
근데 우파 연예인들 왜이렇게 조용해?
13
3
어제자 로또 1등 실수령액
18
4
근데 이재명 진짜 환율은 걍 포기한거임?
3
5
ㅂㄱㅇ 만약 엠씨 하차하면 ㅇㅅㅇ이 들어갔음 좋겠다
9
6
아싸 정청래가 눈도 못 마주치는 둘 민주당 컴백이다
8
7
정보/소식
'조작 파문' 제베원 박건욱, 발차기가 취미? 생방송 태도 논란까지 파묘
20
8
올공 핸드볼경기장 실시간이라고 올린 사진 봄?
15
9
왜 엄마들이 주기적으로 집 가구들 옮기는지 알았음
10
다들 카톡 선물하기 연장 무제한 아닌 거 알아?
8
11
대통령이 대한민국 불법 업데이트한대!!!
12
아파트에 차사고 났나 봐
13
카뱅 비상금 대출 받아본 애들아
2
14
하트시그널 다음 시즌 할 수 있을까?
3
15
신라면 너무 맵다고 느껴지면 맵찔이인가?
4
16
ㅇㅇㅋㅇ은 고소공지 잘내주는 편?
4
17
민주당은 잘 말하고 있는데
3
18
윈터 왜 잘생겻냐
2
19
해리포터 론은 어떤 성격이야?
4
20
갑자기 그 연유튀김 꽂혀서 먹고 싶어갖고 1kg 샀는데
1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15
2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16
3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11
4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9
5
멋진신세계
이때 쌍으로 돌아있는 커플인 거 ㄹㅇ 증명함
2
6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8
7
ㅊㄱㅇ 송영규배우 유작이네
2
8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20
9
급상승
멋진신세계
솔직히 제일 반전인거
4
10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5
11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6
12
멋진신세계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4
13
참교육
하 참교육 재밌는데 넘 빡쳐
14
원더풀스
뽀뽀도 포옹도 했지만
2
15
허남준 유퀴즈 안나오려나?
4
16
멋진신세계
남산두컷짤 반응좋은이유가 ㄹㅇ실제 커플느낌이야ㅋㅋㅋㅋ
16
17
멋진신세계
어제 이 장면 나만 웃겼어?
11
18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5
19
참교육
아 5화 너무 스트레스 받아
2
20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
10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