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2

[잡담] 교수님한테 이 시간에 문자 왓는데 이거 답장해야되지? | 인스티즈

뭐라거 해야댐… 그냥 감사합니다 교수님! 이러면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과제 피드백은 읽씹 괜찮지 않나?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안해야겟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체문자 돌린것같은데 답장X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할려햇는데 멈춤 땡큐
2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름 맞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드백이면 답장하는게 나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사합니다 정도 보내 늦은거같으면 내일 9:30-10시쯤 보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답장해서 안좋을건없으니 답장 ㄱㄱㄱ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 걍 감사합니다해 지금해도 ㄱㅊ아 교수가 먼저 연락한거니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답장보내는 게 좋음! 간단하게라도 보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일이면 씹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문자면 난 답장 보낼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명작이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답장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라면 답장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드백이면 답장 ㄱㄱ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인 피드백은 하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군이라 하면 단체문자도 아닌 개인문자인데 뭔 답장을 안해도 된다, 피드백은 답장 안해도 된다 하지
단체문자라도 답장은 해야함
피드백은 더 답장해야함
개인문자는 더 더 답장해야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 왤케 많을까 싶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답장 안해도 된다는 댓글보고 경악함…이래서 윗사람들한테 예쁨 못받는 사람들이 많은가버ㅏ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답장해야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사 인사는 해야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사 인사는 무조건 해야하는거 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따로 개인메세지 보내주신거면 고마워서 답장할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36 06.06 22:1553174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70 06.06 23:5141948 24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25 06.06 21:5626778 11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5 06.06 20:4914110 0
KIA/알림/결과 🌙260607 올스타전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이제는 제목을 어떻게 적어야할지 고갈되었지만, 그래도 투표합시다💜61 0:07511 0
이와중에 이준석 페북 업뎃ㅋㅋㅋ 준카콜라 ㅋㅋㅋㅋㅋ
14:31 l 조회 1
신분당선 몇 번 보내야 할 정도로 사람 많아?
14:30 l 조회 3
여름에 일본가면 ㄹㅇㄹㅇ 온몸 땀 샤워야?
14:30 l 조회 5
온라인 쇼핑 하다가 질려서 안사는익 있어?1
14:30 l 조회 5
투표용지 부족한건 진짜 심각한 사안 아니야?
14:30 l 조회 5
얘네들 왜이러냐1
14:30 l 조회 19
근데 환율은 어떻게 잡아야 하는거야..?
14:30 l 조회 3
ktx 내릴때 방향 어떻게 찾는 거야?
14:30 l 조회 8
부모님 맞벌이하시는데 노후 대비 안 된 집 있어?
14:30 l 조회 4
서울에 있는 빵집이고 핑크색 가게였는데 어글리어 뭐시기로 기억하는데 뭘까
14:29 l 조회 5
아메 갸루? 완전 세게 화장하는 갸루 있잖아
14:29 l 조회 6
야구장만 가도 데이터 안 터지는데
14:29 l 조회 7
나 여야 아무정치성향 없는데 재선거는 해야하는거아닌가..7
14:29 l 조회 26
얘들아 빨리 들어와바....
14:29 l 조회 6
아이폰 5c 직구했는데2
14:29 l 조회 4
이제는 정치글 아니어도 시비터는 수위가 높은 애들이 많아졌네 ㅎㅎㅎㅎ5
14:29 l 조회 11 l 추천 2
곤장 맞아보고 싶다고 하면 이상해?3
14:28 l 조회 8
근데 젊은 세대는 여성들이 행동력이 더 좋은듯2
14:28 l 조회 27
좌우를 떠나서 우리집에 치킨 지원요청부탁드립니다
14:28 l 조회 15
정치플 ㄹㅇ 언제까지 감?4
14:2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