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42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성규동우우현성열명수성종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하 동생이 타투한다는데 이런 도안 진짜 개별로 아님?
197
28일 전
l
조회
42359
인스티즈앱
전완근에 하고 싶으시대 진짜 미쳤냐고
3
1
2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선 본문 도안 안 하고 손가락 두개 크기 정도의 레터링으로 합의 봤고 내일 헤나 배송 시킨 거 오면 해볼 거래...
2주정도 간다고 하니까 해보고 ㄱㅊ다 싶으면 할 거라는데 우선 두 달은 더 고민해보라고 했음
그리고 알바 같이 하는 여자애한테도 물어봄다고 하길래 사장님한테도 물어보라고 함 이런 타투 있는 사람 알바로 뽑을 거냐고 ㅋㅋㅋㅋ...
한 40분간 전화로 계속 말리고 말려서 저정도 됐다
27일 전
익인126
철없는 남자애들 저런 타투하고 연초빨면 자기 섹시하다고 생각함 그냥 지나가는 흡연ㅊ돼지OR멸치 그 이상 이하도 아닌데
27일 전
익인127
하..................벌써 안타깝다ㅠㅠ 선택도 후회도 자신의몫~ 걍 하고 후회하라해 ㅋ
27일 전
익인128
타투지우는 영수쌤 유튜버 추천ㄱㄱ
27일 전
익인130
진짜 구라안치고 군대만 갔다와도 후회함 제발 진짜 말려라
27일 전
익인132
저거 너무 올드한 스타일인데 제발 말려
27일 전
익인133
레터링 개후회되던데.. 나 레터링 지우는 중임ㅠㅠ 그나마 작은 그림이 오히려 낫고 레터링 샤갈.. 더 있는데 거지라 못지우는 중
27일 전
익인131
이거 아이패드병이랑 똑같애ㅋㅋ 막상 사면 유튜브만 보는데 쓸거지만 일단 사야 끝나는 병이듯이 문신도 뭔짓을 해서 말려도 결국 해야 문신병이 고쳐진다ㅋㅋ
27일 전
익인134
문신있는 사진 싹 모아서 그리고 커뮤 문신글 댓글 싹 캡처해서 보여줘 ㅎㅎ
27일 전
익인135
크기 작은거로 하라고 해 ㅋㅋㅋ 지우기라도 쉽게
ㅋㅋㅋ
27일 전
익인138
막짤 같은 나침반 타투 있는 지인 괜찮던데 의미도 본인이 어캐 잡고 가냐에 따라 완전 달라지는데 냅다 멋있다고 박는 건 별로일듯
27일 전
익인142
저 레터링이 개밤티임
27일 전
익인143
진짜 구려서 벌떡 일어남
27일 전
익인144
너무 구려 미친
27일 전
익인145
좀 2007년 감성
27일 전
익인146
아 제발..
27일 전
익인147
아…
27일 전
익인148
1000퍼 후회각
27일 전
익인150
해도되는데 디자인 개구림 ㄹㅇ
27일 전
익인151
저거 하면 미감 엄청 없는 사람처럼 보일듯
27일 전
익인152
오타쿠같아,...
27일 전
익인153
나중에 후회하겠다
27일 전
익인154
오… 타투 지우는 수술비용 가격 알려줘
27일 전
익인155
아 후회할 것 같은데
27일 전
익인156
어차피 지우게 되어 잇음.. 헛돈 쓰지 말라고 해
27일 전
익인157
그래도 헤나 먼저 해본다니까 다행이네
근데 정말 말리고 싶은게 나 새끼손가락 길이정도 레터링들도 다 지금 지우는 중이거든 이게 사바사겠지만 나이 먹으면 점점 의미 생각을 잘 안 함
27일 전
익인157
내가 과연 안 질리고 평생 갈 수 있느냐도 고민 많이 해야함 ㅠㅠ 난 그림 레터링 작은 미니 타투들 해본 결과 레터링은 아니었음
27일 전
익인159
문신 지우는 영수쌤? 그 분 채널 영상 정독하고도 하고 싶으면 하라그래
꼭 댓글도 다 읽고
27일 전
익인159
나이 들면 쪽팔리고 촌스러워 보일 거고 지우고 싶어도 최소 몇백에서 몇천 깨지고 깔끔하게 지워지지도 않음
문신을 할 거면 괜찮은 디자인으로 해야지 저렇게 구린 디자인은 후회만 남을 듯
27일 전
익인160
은근 흔해 나침판
그 무슨 2주동안 지속되는 타투 판박이?가
있어! 그걸로 츄라이해보라구해 진짜 같더라
영수샘영상에 리뷰있음
27일 전
익인161
나중에 나이먹고 지운다고 또 돈 몇 배로 들 듯 나도 예전에 20대 초반에 타투받고싶어서 도안 막 즐찾해놓고 그랬는데 지금 보면 개촌스러움.. 그때의 나는 이걸 예쁘다고 저장해놨을텐데ㅋㅋㅋㅋㅋ안 한 게 내 인생에서 젤 잘한 일..
27일 전
익인162
걍 하고싶음 하라해 본인 몸이고 성인인데 책임도 본인 몫인 것
27일 전
익인163
후회만 안 한다면 괜찮긴 한데
27일 전
익인164
ㅠㅠ 제발제발 끝까지 말려줘
27일 전
익인165
다른건 몰라도 레터링 있는건 진심 개밤티
27일 전
익인166
정말로 후회해.. 타투자체를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멋있어보여서하는거면 본인이 나이들었을때 지금보다 살찌거나 살빠졌을때 어떻게 보이는지 그런것도 고려해보고..
27일 전
익인167
저거 막했을때나 이쁘지 나중에 잉크 초록색으로 변하고 흐려지고 번지면 진짜 안예뻐ㅠㅠ
27일 전
익인168
첫 번째 건 도안 자체는 예쁜 것 같긴 한데 그래도 타투는... 헤나로 한번 트라이해본다니까 그래도 좀 낫네 그냥 헤나로만 쭉 하고 다니면 안 되나?ㅠ
27일 전
익인170
와우
27일 전
익인171
제발 말려라 나 학생때 저런거 딱 유행이어서 20살 되자마자했ㄴ데
지금 개개개개개개후회중이야..
27일 전
익인173
타투도 타투지만 미감 개구리네 20대 초반에 저런 디자인을...?
27일 전
익인173
근데 말려도 할 애들은 어차피 하긴 하지 하라하고 알아서 후회하라고 해 후회하다가 지울 때 본인 돈으로 지우라고 하고
27일 전
익인174
솔직히 디자인 개 밤티
27일 전
익인175
십자가 귀걸이에 검은색 셔츠에 스키니진 입고 검은 구두 신고 다닐 것 같음…….
27일 전
익인176
이뿌긴한데 약간 중2병감성?
27일 전
익인178
밤티
27일 전
익인179
나 중학생때 흑집사 이런 애니메이션 좋아했는데 그때 딱 저런 타투 하고싶었었음 미성년자 타투 불가능해서 어찌나 다행인지 몰라 정말
27일 전
익인180
옛날 갬성 타투같음...
27일 전
익인181
소개팅하는데 타투한 남자가 나왔다? 호감도 마이너스 찍고 시작임 타투 없는게 백배나음
사촌오빠가 팔 하나에 다 타투했는데 가족모임하면 어른들 앞에서 반팔 못 입고 타투 가리고 온다
어른들도 타투한거 다 아는데 뭐라고 한것도 아님 혼자 눈치보고 시선 안좋은거 아니까 그런거임
27일 전
익인182
나 타투 열개이상 있고 지금 지우는중인데 진심 뜯어말리고싶다ㅠㅠㅠㅠㅠ 다들 할거면 제발 등에해 안하는게 최고지만 하고싶다면 등에해 제발제바류ㅠㅠㅠㅠㅠ
27일 전
익인185
아니면 발바닥 ㅋㅋ
27일 전
익인183
인생 2회차 하고싶대??
27일 전
익인184
일단 디자인이 구려
27일 전
익인185
2빼고 쏘쏘
27일 전
익인189
어우 밤티..
11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늑구가 9일동안 버틸 수 있었던 이유
이슈
AD
김혜윤도 30cm 키 차이였는데…변우석·아이유는 왜 안 설렐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일본인들한테 인기라는 의외의 관광지. jpg
이슈 · 3명 보는 중
노들섬 재개발 진짜 별로야?
일상
AD
모태솔로 중 의외로 많다는 케이스.jpg
이슈
무한도전에 나온 건물주 할머니
이슈 · 3명 보는 중
성동일이 자식들을 비싼 좌석에 태우는 이유.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유튜버 썸머썸머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내 딸 감자튀김을 뺏어 먹어?"…공원서 갈매기 목 꺾어 죽인 아빠 '징역'
이슈 · 3명 보는 중
하루에 1억 번다는 에그타르트 가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우리 엄마가 사장인데 직원들 이게 맞아??
일상
AD
'이 선크림 있으면 버리세요'…효과없고 안전문제 있는 美 시판 제품 80%
이슈 · 1명 보는 중
평생 술담배 한번도 안 한걸로 알려진 유일한 대통령.jpg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난리났다는 하이닉스 응급구조사 채용 공고
이슈 · 5명 보는 중
AD
우울증 걸린 사람 97%가 쓰는 말
이슈 · 4명 보는 중
상담원들 퇴사 주요 원인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57
06.14 12:37
80789
0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220
06.14 12:04
51602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207
06.14 11:17
2789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286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7618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896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156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187
0
야구
파니들 유니폼 마킹 투수랑 타자 몇개씩 있어?
75
06.14 09:51
2333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787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091
0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5
06.14 11:56
35912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472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819
0
한화
ㄹㅇㅇ
28
06.14 12:23
3223
0
이젠 슬슬 연애 생각이 드는거같긴해 상대는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
l
조회 1
손절하고 싶은 친구 생일선물 줘야할까
1:10
l
조회 1
취하진 않는데 속이 안좋은것도 알쓰야?
1:09
l
조회 1
너넨 직감 믿어?
1:09
l
조회 1
사람은 왜 밤엔 자기 싫고 아침엔 일어나기 싫을까?
1:09
l
조회 2
보통 카페 직원이 스몰톡 거는 순간 발길 끊지?
1:09
l
조회 9
밥을 늦게 먹었더니 소화가 안됐나봐
1:09
l
조회 2
월세 보증금 8천-1억도 전세만큼 좀 위험할까?
1:08
l
조회 6
확실히 여자들 모솔 늘어나는거같아
1
1:08
l
조회 10
아까 알바 끝나고 이동하는 길에 불꽃을 봣는데 꽤나 좋앗슨
1
1:08
l
조회 3
지하철에서 꼭 내 옆에 붙어앉는 남자들 뭐야
1
1:08
l
조회 5
20대 초중반 때 개못생겼다 진짜
1
1:08
l
조회 11
학생인데 adhd로 약 먹으면 부모님이 알게 될까?
1:08
l
조회 6
술먹고 지하철역에서 토하면 벌금 안 내? 냈으면 좋겠다
1:08
l
조회 8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또 시작된 절미언니네 방충망 상황...jpg
37
오전11시는 애매한 시간이 아닌듯
24
미역국 4인분을 처음 끓여본 사람
5
초록글 체벌 보고 생각낫는데 학교에서 이자세로 벌서본 익 없나?
31
광화문 직장인들 다 나와서 점심에 보다 감 ㅋㅋㅋㅋ
30
선풍기 끄니깐 또 덥네
1:07
l
조회 3
비율 좋은건 걍 타고난거임?
4
1:07
l
조회 10
선크림 뭐 써?
1:07
l
조회 5
현살에서 9살차이 커플보면
4
1:07
l
조회 16
재수강 11개면 계절학기 안 하고는 4학년에 졸업 못 하겠지...?
2
1:07
l
조회 8
모기가 왤케 많아
1:06
l
조회 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
1
오피스텔 하나 사서 평생사는거 어때?
13
2
웨딩밴드 이터니티 밴드로 하면 불편할까
25
3
내 이름 하나라서 맨날 이꼴이야
11
4
연애만큼 쉬운게 없는거 같아 진짜로
12
5
26살에 임신해서 애낳으면 그때부터 힘들어?
14
6
부모한테 독립은 빠를수록 좋다고 생각해
3
7
하아 이번생은 외로이 죽겠구나
13
8
나 27살 여잔데 내가 그렇게 신기해?
12
9
지방 집값 보통 4억정도지?
11
10
모쏠이라 그런데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라 스킨쉽하면 뭔 느낌임
11
11
편의점 알바생분 할저씨한테 잡혀서 강제 무료 토킹바 오픈했는데 저거 구출해드려도 될까?
11
12
세후 300인데 특히 목금토 너무너무 바빠서 화장실도 생각하면서 가야하면 튀어야할까..?
1
13
현살에서 9살차이 커플보면
4
14
썸탈때도 연락 그만하자고 하고 그만해야돼?
9
15
와 출근하기 진짜 개 싫 다
1
16
비율 좋은건 걍 타고난거임?
4
17
20대 초중반 개못생겼다 진짜
1
18
여기 대학원생 익인ㅇ이 있음?
14
19
웨이브 체형은 뼈말라 하면 안될득
6
20
보통 카페 직원이 스몰톡 거는 순간 발길 끊지?
1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14
2
무쌍 승무원의 헤메코 비포 애프터
3
3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7
4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3
5
혈당 스파이크 걱정 없는 과일 식단
6
[금쪽같은내새끼] 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7
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1
8
배고프다는 학생 부탁에 반찬 들고 찾아온 사람들
9
탈진한 까마귀에게 먹이를 한번 줬더니ㅋㅋㅋㅋㅋㅋㅋ
10
엄마한테 낙태하라고해서 뺨 맞았다 영영 연 끊을란다
11
안원잘 리센느 연습생편 비하인드 스토리
12
다들 미치다 못해 돌아버렸던 24년 전 사람들.jpg
13
[르망24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19번 차량 13위로 완주!
1
영케이 이거 송은이 분장임?
9
2
남돌노래 이거 뭐엿지ㅠㅠㅠㅠㅠ
3
3
ㄱ
근데 5세대 씨피명들은 다 무슨 외계어같음ㅋㅋㅋㅋ ㅠㅠ
4
월드컵 초반만 봐선 2022보다 화제성 더 좋은 거 같애
8
5
쯔위 인스타에 이거 뭐지? 했는데
1
6
ㄱ
리센느 얘네 씨피도 맛도리야 얘들아
5
7
미친ㅋㅋㅋㅋㅋ초동 이러네
8
탐라에서 어떤돌 강아지 강아지별갔다는 소식 보고슬퍼짐..
2
9
라이즈 팬들 약간 엠비티아이 I 많을것같애
5
10
ㄱ
하투하 지우는 멀로 먹힘?
8
11
ㄱ
연하연상 먹는 익들아 연하공 최애 1차 명대사 적고가라
1
12
내가 취미로 여러 가수들 콘서트 다니면서 궁금한 점이 있는데
1
13
와 러브어택 노래좋다
3
14
아 위아이 맏헝 인스스에 알디원(&위아이) 준서 올라왔는데 개처우는중
11
15
팝송 잘알들아 제발제발제발 들어와줘
12
16
ㄱ
갑자기 삘 받아서 모은 여돌페스 포타 명대사...
2
17
ㄱ
앋페스 준서씬롱 뭐라고 불러야 됨?
18
ㄱ
궁금한 게 있는데 여돌페스는 ab랑 ba랑 캐해 비슷해?
19
예나 하오랑 챌린지 했을 때 입었던 옷 정보 아는익..
2
20
나 잠이 안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
고래별 촬영현장 목격떴네
12
2
고래별 최우식 허남준 목격짤
3
3
변우석이랑 김지원 얼굴합 괜찮네!
17
4
박은빈 진짜 구라같다
8
5
영화 은교 보는데
3
6
급상승
허남준 싱글대디 역할 ㅅㅊ....
7
7
근데 진기주 전작에서도 소리치는씬 많았는데
2
8
추영우 왤케 오래쉬는 느낌이냐
20
9
원더풀스
은채니 정말 쪼꾸맣구나
3
10
20대 라이징 남배들이 이렇게야?
3
11
그럼 이준영 포핸즈
5
12
강회장
한정된 제작비에서 어케든 최선을 다한게 보여서
6
13
이준영 연기를 참 잘한다
4
14
이준영 지금 미리 메리크리스마스x2 해피뉴이어x2 인사를 했다고 ㅠㅠ
2
15
포핸즈 송강 이준영 자컨도 보고 싶었던거라 더 아쉽다...
3
16
근데 의외로 군백기 별 거 아니야...
4
17
멋진신세계
막방주...................
3
18
선업튀 다시봐도 존잼이다
19
이준영 사극 아직 없지?
5
20
이준영 입대 어디로 하는진 안떴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