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5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359

[잡담] 하 동생이 타투한다는데 이런 도안 진짜 개별로 아님? | 인스티즈

[잡담] 하 동생이 타투한다는데 이런 도안 진짜 개별로 아님? | 인스티즈

[잡담] 하 동생이 타투한다는데 이런 도안 진짜 개별로 아님? | 인스티즈

전완근에 하고 싶으시대 진짜 미쳤냐고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우선 본문 도안 안 하고 손가락 두개 크기 정도의 레터링으로 합의 봤고 내일 헤나 배송 시킨 거 오면 해볼 거래...

2주정도 간다고 하니까 해보고 ㄱㅊ다 싶으면 할 거라는데 우선 두 달은 더 고민해보라고 했음

그리고 알바 같이 하는 여자애한테도 물어봄다고 하길래 사장님한테도 물어보라고 함 이런 타투 있는 사람 알바로 뽑을 거냐고 ㅋㅋㅋㅋ...

한 40분간 전화로 계속 말리고 말려서 저정도 됐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철없는 남자애들 저런 타투하고 연초빨면 자기 섹시하다고 생각함 그냥 지나가는 흡연ㅊ돼지OR멸치 그 이상 이하도 아닌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하..................벌써 안타깝다ㅠㅠ 선택도 후회도 자신의몫~ 걍 하고 후회하라해 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타투지우는 영수쌤 유튜버 추천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짜 구라안치고 군대만 갔다와도 후회함 제발 진짜 말려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저거 너무 올드한 스타일인데 제발 말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레터링 개후회되던데.. 나 레터링 지우는 중임ㅠㅠ 그나마 작은 그림이 오히려 낫고 레터링 샤갈.. 더 있는데 거지라 못지우는 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거 아이패드병이랑 똑같애ㅋㅋ 막상 사면 유튜브만 보는데 쓸거지만 일단 사야 끝나는 병이듯이 문신도 뭔짓을 해서 말려도 결국 해야 문신병이 고쳐진다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문신있는 사진 싹 모아서 그리고 커뮤 문신글 댓글 싹 캡처해서 보여줘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크기 작은거로 하라고 해 ㅋㅋㅋ 지우기라도 쉽게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막짤 같은 나침반 타투 있는 지인 괜찮던데 의미도 본인이 어캐 잡고 가냐에 따라 완전 달라지는데 냅다 멋있다고 박는 건 별로일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 레터링이 개밤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진짜 구려서 벌떡 일어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너무 구려 미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좀 2007년 감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1000퍼 후회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해도되는데 디자인 개구림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저거 하면 미감 엄청 없는 사람처럼 보일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오타쿠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중에 후회하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오… 타투 지우는 수술비용 가격 알려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 후회할 것 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어차피 지우게 되어 잇음.. 헛돈 쓰지 말라고 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그래도 헤나 먼저 해본다니까 다행이네
근데 정말 말리고 싶은게 나 새끼손가락 길이정도 레터링들도 다 지금 지우는 중이거든 이게 사바사겠지만 나이 먹으면 점점 의미 생각을 잘 안 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내가 과연 안 질리고 평생 갈 수 있느냐도 고민 많이 해야함 ㅠㅠ 난 그림 레터링 작은 미니 타투들 해본 결과 레터링은 아니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문신 지우는 영수쌤? 그 분 채널 영상 정독하고도 하고 싶으면 하라그래
꼭 댓글도 다 읽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나이 들면 쪽팔리고 촌스러워 보일 거고 지우고 싶어도 최소 몇백에서 몇천 깨지고 깔끔하게 지워지지도 않음
문신을 할 거면 괜찮은 디자인으로 해야지 저렇게 구린 디자인은 후회만 남을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은근 흔해 나침판
그 무슨 2주동안 지속되는 타투 판박이?가
있어! 그걸로 츄라이해보라구해 진짜 같더라
영수샘영상에 리뷰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중에 나이먹고 지운다고 또 돈 몇 배로 들 듯 나도 예전에 20대 초반에 타투받고싶어서 도안 막 즐찾해놓고 그랬는데 지금 보면 개촌스러움.. 그때의 나는 이걸 예쁘다고 저장해놨을텐데ㅋㅋㅋㅋㅋ안 한 게 내 인생에서 젤 잘한 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걍 하고싶음 하라해 본인 몸이고 성인인데 책임도 본인 몫인 것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후회만 안 한다면 괜찮긴 한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ㅠㅠ 제발제발 끝까지 말려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다른건 몰라도 레터링 있는건 진심 개밤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정말로 후회해.. 타투자체를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멋있어보여서하는거면 본인이 나이들었을때 지금보다 살찌거나 살빠졌을때 어떻게 보이는지 그런것도 고려해보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저거 막했을때나 이쁘지 나중에 잉크 초록색으로 변하고 흐려지고 번지면 진짜 안예뻐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첫 번째 건 도안 자체는 예쁜 것 같긴 한데 그래도 타투는... 헤나로 한번 트라이해본다니까 그래도 좀 낫네 그냥 헤나로만 쭉 하고 다니면 안 되나?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와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제발 말려라 나 학생때 저런거 딱 유행이어서 20살 되자마자했ㄴ데
지금 개개개개개개후회중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타투도 타투지만 미감 개구리네 20대 초반에 저런 디자인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근데 말려도 할 애들은 어차피 하긴 하지 하라하고 알아서 후회하라고 해 후회하다가 지울 때 본인 돈으로 지우라고 하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솔직히 디자인 개 밤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십자가 귀걸이에 검은색 셔츠에 스키니진 입고 검은 구두 신고 다닐 것 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이뿌긴한데 약간 중2병감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밤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나 중학생때 흑집사 이런 애니메이션 좋아했는데 그때 딱 저런 타투 하고싶었었음 미성년자 타투 불가능해서 어찌나 다행인지 몰라 정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옛날 갬성 타투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소개팅하는데 타투한 남자가 나왔다? 호감도 마이너스 찍고 시작임 타투 없는게 백배나음
사촌오빠가 팔 하나에 다 타투했는데 가족모임하면 어른들 앞에서 반팔 못 입고 타투 가리고 온다
어른들도 타투한거 다 아는데 뭐라고 한것도 아님 혼자 눈치보고 시선 안좋은거 아니까 그런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나 타투 열개이상 있고 지금 지우는중인데 진심 뜯어말리고싶다ㅠㅠㅠㅠㅠ 다들 할거면 제발 등에해 안하는게 최고지만 하고싶다면 등에해 제발제바류ㅠㅠ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아니면 발바닥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인생 2회차 하고싶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일단 디자인이 구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2빼고 쏘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어우 밤티..
11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57 06.14 12:3780789 0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20 06.14 12:0451602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07 06.14 11:172789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286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618 0
이젠 슬슬 연애 생각이 드는거같긴해 상대는 없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0 l 조회 1
손절하고 싶은 친구 생일선물 줘야할까
1:10 l 조회 1
취하진 않는데 속이 안좋은것도 알쓰야?
1:09 l 조회 1
너넨 직감 믿어?
1:09 l 조회 1
사람은 왜 밤엔 자기 싫고 아침엔 일어나기 싫을까?
1:09 l 조회 2
보통 카페 직원이 스몰톡 거는 순간 발길 끊지?
1:09 l 조회 9
밥을 늦게 먹었더니 소화가 안됐나봐
1:09 l 조회 2
월세 보증금 8천-1억도 전세만큼 좀 위험할까?
1:08 l 조회 6
확실히 여자들 모솔 늘어나는거같아1
1:08 l 조회 10
아까 알바 끝나고 이동하는 길에 불꽃을 봣는데 꽤나 좋앗슨1
1:08 l 조회 3
지하철에서 꼭 내 옆에 붙어앉는 남자들 뭐야1
1:08 l 조회 5
20대 초중반 때 개못생겼다 진짜1
1:08 l 조회 11
학생인데 adhd로 약 먹으면 부모님이 알게 될까?
1:08 l 조회 6
술먹고 지하철역에서 토하면 벌금 안 내? 냈으면 좋겠다
1:08 l 조회 8
선풍기 끄니깐 또 덥네
1:07 l 조회 3
비율 좋은건 걍 타고난거임?4
1:07 l 조회 10
선크림 뭐 써?
1:07 l 조회 5
현살에서 9살차이 커플보면4
1:07 l 조회 16
재수강 11개면 계절학기 안 하고는 4학년에 졸업 못 하겠지...?2
1:07 l 조회 8
모기가 왤케 많아
1:0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