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629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S&P500도 원금손실이 클까? 결혼자금인데 ㅜ
35
27일 전
l
조회
18097
인스티즈앱
결혼자금 모으는 걸 S&P500 으로 하려고하는데
원금손실이 크려나? 달에 200정도 넣을려고하는디 ㅜ
1
3
1
개미1
엥 아니
이건 완전 안정적인거야
27일 전
개미31
주식이 안정적 어디있어 ㅋㅋㅋㅋ 코로나,미중 무역 분쟁떄 슨피도 박았는데 ㅋㅋㅋㅋㅋ
27일 전
개미2
S&P500 최근 몇년 기준 적립식 투자로 괜찮은데,
투자는 언제 어떻게 될지는 몰라
투자성향이 극 안정형이면 일부는 s&p 일부는 적금할것 같아
27일 전
개미4
snp500 타이거 삼성말고 미국직투도 있어? 단기로하면 미국직투가나아?
27일 전
개미3
얼마전 횡보장이었으면 몰라두 지금은 금액을 줄여서 할거같아 나는
27일 전
개미5
200은 좀 많은듯.. 개미3말처럼 좀 쭐여서 넣어 5-6월 변동이많대
27일 전
개미6
난 결혼자금을 예금넣고 노후자금을 적립해 노후는 20년후까지보지만 결혼자금은 보통 5년 내 뺄거잖아
27일 전
개미7
슨피는 보통 진짜 최소 5년 이상 보고 넣는 건데 결혼자금이면 몇 년 내에 뺄 거 아님? 비추
27일 전
개미8
아무것도 모를 때 6년전부터 30만원씩 s&p500 투자했고 지금 수익률 50퍼야 한번도 마이너스 된 적은 없어 난 추천 안 되면 5퍼라도 먹고 나와도 예적금보단 이득임
27일 전
개미9
결혼자금이면 3년이내 인출할 자금 아냐? 그럼 에센피는 아니지
27일 전
개미9
기회비용이 아깝긴 해 다른 주식 알아봐
27일 전
개미20
tqqq같은 레버리지 추천 해
27일 전
개미10
결혼자금으로는 투자 비추해. 아무리 안정적이여도 꼭 써야할때 -10퍼 손실정도는 가능성 있어
27일 전
개미11
안 뺄 생각으로 넣는거임
27일 전
개미16
22
27일 전
개미12
모든 투자는 시간 정해진 돈으로 하는거 아님
뭐 아직 20살이고 결혼 언제 할 지 모르는데 그떄를 위한 투자면 가능
27일 전
개미13
반 정도만 적립식으로 넣고 하락장 오면 대비할듯
27일 전
개미14
굳이 지금 주식을? 예적금이 나아
27일 전
개미15
연준의장 새로취임하고 역사적으로는 6개월 정도 횡보하거나 하락했음 5월 15일에 새로 취임했고
27일 전
개미17
결혼자금으로할거면 ㄴㄴ 손해보고 팔아야할수도있음 그냥 여유자금으로 잃어도 냅둘자금으로 해야됨
27일 전
개미18
안 뺄 생각으로 넣는거라 윗댓들 말대로 5년은 봐야함 200까진 말고 달마다 50씩 넣다가 하락하면 100넣고 반복할듯 나머지는 적금 넣고
27일 전
개미19
장기로 가지고갈생각해야해
27일 전
개미20
그냥 적금이나 해
27일 전
개미21
상대적으로 다른 주식들처럼 크게 오르지도 않고 크게 떨어지지도 않지만 꾸준히 우상향이기에 안정적임 하나로 몇년 단위로 보고 넣는 거야 결혼 자금으로 금방 뺄거면 걍 적금해,, 근데 결혼까지 오래 남았다면 상관없을듯,,
27일 전
개미22
S&p 진짜 장기투자용이야 3년 묵혀고 얼마 안오름
27일 전
개미23
결혼자금이면 비추
27일 전
개미24
그렇다고해서 S&P가 하락안하는것두아니라 ㅇㅅㅇ
27일 전
개미25
기간이나 목적있는 돈은 주식에 넣지마
27일 전
개미26
ㄴㄴㄴ 에센피는 최소 오년이야.. 하반기 미장빠진다는 전망 많아
27일 전
개미27
슨피는 노후자금이요 결혼할때 하락장이면 어쩌려고;
27일 전
개미28
결혼자금이면 ㄴㄴ
27일 전
개미29
돈 언제 빼려고? 재수없으면 하락장에서 빼야될수도 있긴해 장기적으론 우상향하지만
27일 전
개미30
사용시기정해진거면 채권을 해야지
27일 전
개미32
나한테 적금 같은 주식임 그거
27일 전
개미33
아무리 안정성 좋아도 결혼 자금은 말 그대로 뻬서 쓰려는 현금 목적이니까 어느 정도 예적금으로도 빼놓는 게 맞다고 봐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30대 저스펙자의 SK 입사비결
이슈 · 1명 보는 중
이건희: 가난한 사람한테 돈주면 안 된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164가 작은 키라고..? 황당하네 큰 키 아닌가
일상 · 2명 보는 중
모네 화풍으로 Ai그림 만들었는데 이게 모네 그림보다 열등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이슈 · 5명 보는 중
AD
명성황후 찌른 칼 보관중인 일본 신사.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넷플릭스 흑백가수전 촬영 시작
이슈 · 1명 보는 중
MBC PD입니다. 소송 네 개 걸렸습니다 보배펌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이젠 국가가 나서야할 수준이라는 K-비만율...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진빨 잘 안 받는 사람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라인업 화려하다는 스벅 수호단..JPG
이슈
AD
맘스터치 당근빵🥕
일상 · 1명 보는 중
근데 나만 가슴모양 이래?
일상 · 4명 보는 중
애플 첫 폴더블 '아이폰 폴드' 케이스 유출사진
이슈
AD
의외로 50:50으로 갈린다는 선택
이슈 · 2명 보는 중
헬스장 뚱녀가 자꾸 생각남
이슈 · 23명 보는 중
AD
현재 대참사 났다는 경기도 현수막ࠅ ヲ ㅋ꙼̈ 𐨛 𐌅 ࠅ ヲ ㅋ꙼̈ 𐨛 𐌅 ࠅ ヲㅋㅋ꙼̈ 𐨛 𐌅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내일 최소 200 먹겠네 ㅅㅅ
9
10:12
3591
0
하이닉스 207만원에 샀다
11
16:20
1517
0
아니 진짜 내일 종전서명하겠네ㅋㅋㅋㅋ
5
06.13 23:07
1338
0
여기저기서 설마 트남자 생일에 종전할 것 같다는 말 개많앗는데
4
0:48
1369
0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노후 대비 못해서 죽는거지 모 ㅎㅎ 하면 주식해도 되냐
5
3:14
710
0
주식진작할걸
4
16:07
657
0
주식 원래 관점 항상 양극적이야?
3
1:36
156
0
스엑 존버타고 3개월-6개월 구간에서 저점매수해라
4
13:15
541
0
내일 우주테크 개떡락하겟네 샹 .....
3
13:51
1717
0
종전 하는겨 마는겨
4
17:17
1170
0
낼 종전 예상합니다
2
06.13 23:43
1079
0
하이닉스 230~240 펜트하우스 개미들아
2
11:56
876
0
도박장 열어줘
1
06.13 22:56
145
0
역시 14일 종전이겠군
2
9:36
1771
0
삼전 1주 시작
19:41
9
0
삼전 1주 시작
19:41
l
조회 12
종전 하는겨 마는겨
5
17:17
l
조회 1176
하이닉스 207만원에 샀다
11
16:20
l
조회 1546
주식진작할걸
4
16:07
l
조회 659
미주 반도체 10년묵히기 모으기하는거면
4
15:07
l
조회 107
내일 우주테크 개떡락하겟네 샹 .....
3
13:51
l
조회 1720
스엑 존버타고 3개월-6개월 구간에서 저점매수해라
4
13:15
l
조회 544
하이닉스 230~240 펜트하우스 개미들아
2
11:56
l
조회 878
내일 최소 200 먹겠네 ㅅㅅ
9
10:12
l
조회 3620
역시 14일 종전이겠군
2
9:36
l
조회 1771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노후 대비 못해서 죽는거지 모 ㅎㅎ 하면 주식해도 되냐
5
3:14
l
조회 711
주식 원래 관점 항상 양극적이야?
3
1:36
l
조회 156
여기저기서 설마 트남자 생일에 종전할 것 같다는 말 개많앗는데
4
0:48
l
조회 1371
낼 종전 예상합니다
2
06.13 23:43
l
조회 1079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3000원
Skt 데이터 일괄 2기가 3000원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5000원
무지야 여기!!!
19000원
유니클로 캡내장나시 에어리즘 코튼브라탱크탑 블랙
유니클로 에어리즘 코튼브라탱크탑 블랙 M사이즈 2만원에 팔아요 한 번 입었어요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아니 진짜 내일 종전서명하겠네ㅋㅋㅋㅋ
5
06.13 23:07
l
조회 1339
도박장 열어줘
1
06.13 22:56
l
조회 145
미래에셋 오를 것 같아 내릴 것 같아?
9
06.13 19:03
l
조회 1176
국내주식
하닉 200 안오나
3
06.13 17:55
l
조회 534
isa계좌 다들 어디거로 만들었어?
11
06.13 17:51
l
조회 330
니네다들주식잘하네 난 이것도 지금 엄청오른거다 내 전재산
6
06.13 16:47
l
조회 36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0
1
삼하 안사고 이상한거 자꾸 사는 사람이면 이번기회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봐
4
2
삼전 23~24층은 괜찮나?
7
3
스엑 소문난잔치에 먹을거없다
1
4
미국주식
나 이번달에 500들고 급등주 시작했다가 20됐거든
5
주식 대장 등쟝
5
1
너무 힘들면 퇴사해 ㅋㅋ진짜 제발ㅋㅋㅋㅋㅋㅋ
8
2
와 배민 한집배달 하려고 5100원 냈는데
4
3
마라탕이 덜쪄 김치찜이 덜쪄
10
4
다이어트 중이라 엽떡 소분했는데 1인분 양 봐
5
5
귀엽다는 말에 반응 뭐라해야해..
8
6
자꾸 알송달송한 사람한테 끌려....
7
7
ㅎㅇㅈㅇ 겨 레이저 2회차 봐줘 40 달라졌나? 젠틀맥스프로 플러스
4
8
직장동료가 하루종일 메신저로 말거는데 왜그런거임
2
9
4개월만에 9키로 쪘어 식단좀 봐줘
13
10
gs25인 사람???
11
엄마가 돈빌려준대 진짜 잘해야겠다
12
취집하고싶은사람있어?
6
13
갠적인 생각인데 90년대생+00년대생 초반이 학부모 되면
14
엄마아빠 손님 부르는 거 너무 좋아해서 개스트레스 받음..
1
15
98 남잔데 프차 매니저로 일하는데 홀서빙 알바 06~07 여자랑
13
16
나 내일 퇴사 말한다 응원 좀 해주라..
11
17
인프라 좋은 곳에서 사는 대신 출퇴근이 20분 늘어나
6
18
우리 언니 모성애 진짜 어떡해
3
19
내일 출근 할말..?
2
20
남사친 일본 유학갔는데 댕이쁜 8살 연하 일본인 만나네
1
현재 sns에서 난리난 영어못하는 엄마 꼽준 가이드..JPG
9
2
아빠 돌아가셨는데 현실 때문에 더 괴롭다
28
3
남편이 사온 접시가 너무 맘에드는 일본인
4
4
가짜라서 더 맛있는 해산물
3
5
도박으로 나락간 일본 톱스타 근황...jpg
12
6
애기가 화장실에 갇혔다고 119에 신고한 엄마
7
장모땜에 이혼하게 생겼다는 블라남
1
8
빅페이스의 모란시장 돼지부속 무한리필 리뷰
1
9
학교에서 맞고 돌아온 아들을 개뚜드려팼다는 부부
2
10
나 대학교 여신 됨
11
??? : 야 ISTP 아이돌들 고민상담 컨텐츠 못하게해라
43
12
동양인이 서양인처럼 먹으면 안되는 이유
13
초딩 때 돈가스가 맛있어서 성명서 만들어서 교장실 간 썰.jpg
14
여자들 가난한 티 내지마......
2
15
19년차에도 생일케이크로 싸우는 그룹ㅋㅋㅋㅋ.jpg
16
남친 자취방에서 여자속옷이 발견됨
17
치킨먹고싶다니깐 상대방이 배달시켜줬는데 정말 only 배달만 시켜줌
43
18
김가연이 차린 집밥
1
인스타 내용 복붙해서 6개월만에 버블 옴
21
2
근데 기싸움 안하고 바로 정면돌파하는거 호감임
11
3
이상원 우는거 ㄹㅇ 맘아프다..
4
정보/소식
'연예계 은퇴설' CIX 승훈, 틱톡 시작…아이돌 그룹 해체 한 달 만에 "아마..
5
김가람 여전히 이쁘다
3
6
이상원 우는 와중에 미안한데
4
7
나는 제일 부러운게 꽃집하는 플로어리스트분들...
7
8
조규성 붐 개웃기다 ㅋㅋㅋㅋ
3
9
리센느 원이 유튭 조회수 개쩐다
10
라이즈 모먹티비 봤는데
2
11
익들아 원래 노와이어 브라 벗을때 이러는 거지?
5
12
익들아 미적 감각 좋으면 더 화장 잘하고 그런 거 있어?
5
13
해찬 정우 이거 머임??????
14
근데 쿠팡 오늘도착
15
르세라핌 아일릿 캣츠아이 이렇게 보니까 그룹색 완전 확실한거 느껴진다
4
16
라이즈 하이스쿨 라이브 방송 하고 바로 울산으로 넘어가는건가?
7
17
정보/소식
"'상표를 가져갔다?' BTS 지민 부친 카페…메그네이트 주인은 누구인가”
18
라이즈 루엘이랑 어디서 만났지??
2
19
머리 크면 승무원 못하겠지?
4
20
아일릿 노래 추천좀!
1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