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6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97

결혼자금 모으는 걸 S&P500 으로 하려고하는데

원금손실이 크려나? 달에 200정도 넣을려고하는디 ㅜ

대표 사진
개미1
엥 아니
이건 완전 안정적인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1
주식이 안정적 어디있어 ㅋㅋㅋㅋ 코로나,미중 무역 분쟁떄 슨피도 박았는데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S&P500 최근 몇년 기준 적립식 투자로 괜찮은데,
투자는 언제 어떻게 될지는 몰라
투자성향이 극 안정형이면 일부는 s&p 일부는 적금할것 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snp500 타이거 삼성말고 미국직투도 있어? 단기로하면 미국직투가나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얼마전 횡보장이었으면 몰라두 지금은 금액을 줄여서 할거같아 나는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200은 좀 많은듯.. 개미3말처럼 좀 쭐여서 넣어 5-6월 변동이많대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난 결혼자금을 예금넣고 노후자금을 적립해 노후는 20년후까지보지만 결혼자금은 보통 5년 내 뺄거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슨피는 보통 진짜 최소 5년 이상 보고 넣는 건데 결혼자금이면 몇 년 내에 뺄 거 아님? 비추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아무것도 모를 때 6년전부터 30만원씩 s&p500 투자했고 지금 수익률 50퍼야 한번도 마이너스 된 적은 없어 난 추천 안 되면 5퍼라도 먹고 나와도 예적금보단 이득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결혼자금이면 3년이내 인출할 자금 아냐? 그럼 에센피는 아니지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기회비용이 아깝긴 해 다른 주식 알아봐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0
tqqq같은 레버리지 추천 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결혼자금으로는 투자 비추해. 아무리 안정적이여도 꼭 써야할때 -10퍼 손실정도는 가능성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안 뺄 생각으로 넣는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6
22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모든 투자는 시간 정해진 돈으로 하는거 아님
뭐 아직 20살이고 결혼 언제 할 지 모르는데 그떄를 위한 투자면 가능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3
반 정도만 적립식으로 넣고 하락장 오면 대비할듯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4
굳이 지금 주식을? 예적금이 나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5
연준의장 새로취임하고 역사적으로는 6개월 정도 횡보하거나 하락했음 5월 15일에 새로 취임했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결혼자금으로할거면 ㄴㄴ 손해보고 팔아야할수도있음 그냥 여유자금으로 잃어도 냅둘자금으로 해야됨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안 뺄 생각으로 넣는거라 윗댓들 말대로 5년은 봐야함 200까진 말고 달마다 50씩 넣다가 하락하면 100넣고 반복할듯 나머지는 적금 넣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장기로 가지고갈생각해야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0
그냥 적금이나 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1
상대적으로 다른 주식들처럼 크게 오르지도 않고 크게 떨어지지도 않지만 꾸준히 우상향이기에 안정적임 하나로 몇년 단위로 보고 넣는 거야 결혼 자금으로 금방 뺄거면 걍 적금해,, 근데 결혼까지 오래 남았다면 상관없을듯,,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2
S&p 진짜 장기투자용이야 3년 묵혀고 얼마 안오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3
결혼자금이면 비추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4
그렇다고해서 S&P가 하락안하는것두아니라 ㅇㅅㅇ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5
기간이나 목적있는 돈은 주식에 넣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6
ㄴㄴㄴ 에센피는 최소 오년이야.. 하반기 미장빠진다는 전망 많아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7
슨피는 노후자금이요 결혼할때 하락장이면 어쩌려고;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8
결혼자금이면 ㄴㄴ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9
돈 언제 빼려고? 재수없으면 하락장에서 빼야될수도 있긴해 장기적으론 우상향하지만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0
사용시기정해진거면 채권을 해야지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2
나한테 적금 같은 주식임 그거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33
아무리 안정성 좋아도 결혼 자금은 말 그대로 뻬서 쓰려는 현금 목적이니까 어느 정도 예적금으로도 빼놓는 게 맞다고 봐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일 최소 200 먹겠네 ㅅㅅ9 10:123591 0
하이닉스 207만원에 샀다11 16:201517 0
아니 진짜 내일 종전서명하겠네ㅋㅋㅋㅋ5 06.13 23:071338 0
여기저기서 설마 트남자 생일에 종전할 것 같다는 말 개많앗는데4 0:481369 0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노후 대비 못해서 죽는거지 모 ㅎㅎ 하면 주식해도 되냐5 3:14710 0
삼전 1주 시작
19:41 l 조회 12
종전 하는겨 마는겨5
17:17 l 조회 1176
하이닉스 207만원에 샀다11
16:20 l 조회 1546
주식진작할걸4
16:07 l 조회 659
미주 반도체 10년묵히기 모으기하는거면4
15:07 l 조회 107
내일 우주테크 개떡락하겟네 샹 .....3
13:51 l 조회 1720
스엑 존버타고 3개월-6개월 구간에서 저점매수해라4
13:15 l 조회 544
하이닉스 230~240 펜트하우스 개미들아 2
11:56 l 조회 878
내일 최소 200 먹겠네 ㅅㅅ9
10:12 l 조회 3620
역시 14일 종전이겠군2
9:36 l 조회 1771
주식 떨어지면 떨어지는대로 노후 대비 못해서 죽는거지 모 ㅎㅎ 하면 주식해도 되냐5
3:14 l 조회 711
주식 원래 관점 항상 양극적이야?3
1:36 l 조회 156
여기저기서 설마 트남자 생일에 종전할 것 같다는 말 개많앗는데4
0:48 l 조회 1371
낼 종전 예상합니다2
06.13 23:43 l 조회 1079
아니 진짜 내일 종전서명하겠네ㅋㅋㅋㅋ5
06.13 23:07 l 조회 1339
도박장 열어줘1
06.13 22:56 l 조회 145
미래에셋 오를 것 같아 내릴 것 같아? 9
06.13 19:03 l 조회 1176
국내주식 하닉 200 안오나3
06.13 17:55 l 조회 534
isa계좌 다들 어디거로 만들었어? 11
06.13 17:51 l 조회 330
니네다들주식잘하네 난 이것도 지금 엄청오른거다 내 전재산6
06.13 16:47 l 조회 36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