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만 해도 아무나라도 만나봐야하나 나는 왜 이렇게 됐을까 아쉬운 순간들도 너무 많고 자존감도 낮아지고 했는데
일하느라 바쁘고 이젠 나 하나 챙기면서 살기에 바쁜 현실을 깨닫게 되니 이게 너무 익숙해져서 슬프지도 않음..
진심으로 혼자 살아도 괜찮을거같음 어영부영 한명 만나는게 아니라 이럴거면 애초에 평생 혼자인것도 나쁘지 않을수도..ㅋㅋㅋㅋ
|
작년까지만 해도 아무나라도 만나봐야하나 나는 왜 이렇게 됐을까 아쉬운 순간들도 너무 많고 자존감도 낮아지고 했는데 일하느라 바쁘고 이젠 나 하나 챙기면서 살기에 바쁜 현실을 깨닫게 되니 이게 너무 익숙해져서 슬프지도 않음.. 진심으로 혼자 살아도 괜찮을거같음 어영부영 한명 만나는게 아니라 이럴거면 애초에 평생 혼자인것도 나쁘지 않을수도..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