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65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3개월차라 이제 익힐것도 없고... 하던거 끝나서 진짜 모니터보면서 하루종일 멍때려... 월루못하는 구조라 딴짓도 못함...

사수님께 슬쩍 얘기했더니 그냥 일없는걸 즐기라고함... 하지만 놀면서 즐겨야 재밌지 진짜 멍때리니깐 시간이안감 ㅜ

대표 사진
익인1
좋은거야… 즐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멍때리니깐 너무졸리고... 근데 졸지도못하고 미칠노릇임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일 없다고 일하면 엄청난 일이 쏟아지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야근 절대 없는 회사라 차라리 일하고싶어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 그걸 견디는걸 배우는 것도 사회생활이야 참아야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ㅠ 어렵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어느직무야 너무부러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대 사무직이야... 근데 직무는 상관없이 그냥 지금 내가 하던게 끝나서 노는거야 ㅜ 다른분들은 열심히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대 사무직인데 야근이없어? 뭐지 무슨 직무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회사가 야근 웬만하면 안하게 하는게 방침이라 그래 ㅋㅋ 같직무 타회사들은 있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 럽 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즐겨 진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개부럽다 나도 신입인데 내 상사는 일 다 끝나기도 전에 일 계속계속 던져주는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겠다 즐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랬어서 진짜 하도 할게 없으니 양심 찔려가지고 뭐엿더라 약간 마케팅이나 이런쪽 업계 현황 다뤄주는 매거진 매일 찾아서 읽고있으니까 나중에 팀에서 나 쉴때도 뉴스본다고 기특한 막내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ㅠㅠ 쓰니도 정 할거 없으면... 쓰니 업계 쪽 매거진 찾아보는거 추천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나는 1년동안 해야할 사업 리스트가 딱 정해져 있어서 시간 남아돌때 다음 사업 미리 준비해두고 있음ㅋㅋㅋㅋ 그냥 즐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그거 진짜 나도 신입 때 일 없어서 은근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지나고보니 즐겨라 라는 말이 맞더라 ㅋㅋㅋㅋ 일 없다고 눈치 보이고 불안해하지말고 지금을 그냥 즐기시길 ㅜㅜ 인터넷으로 관련 직종 검색해보고 그랭!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5 9:1136973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87 14:0922219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40 10:4912068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01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819 0
궁금한게 아빠는 엄마의 우유를 먹어본 적이 있을까
21:09 l 조회 3
오늘먹은거
21:09 l 조회 1
너네 면티 다려입어?
21:09 l 조회 2
내 친구 채팅으로 알게된 남자한테 2천만원 받음
21:09 l 조회 8
나 홍대 살아
21:08 l 조회 5
남친 만나기 귀찮아서 거짓말햇는데1
21:08 l 조회 10
엄마가 길거리에서 엄청 소리지르면서 화냈는데 내가 그렇게 잘못한건가?
21:08 l 조회 11
일본에 해방이후 미국의 지배를 3년정도 받았다는 사실
21:08 l 조회 4
여름 국내 여행지 추천해조라1
21:07 l 조회 7
대기업이긴 한데 단순 알바 수준 계약직이라도 넣어보는 게 낫나...
21:07 l 조회 2
남자친구 있는 익들아 키차이 얼마나 나? 4
21:07 l 조회 12
아니 사귄지 이틀차 밤에 얼굴 보고 싶다는데 1
21:07 l 조회 11
진짜 단기 알바 의류쪽 하다보면 사람이 싫어져 인류애가 뚝떨어짐
21:07 l 조회 3
택배 안전봉투 or 박스 뭐가 더 받았을 때 나아?1
21:07 l 조회 4
작년까지만 해도 피부색 새하얀게 추구미였는데
21:06 l 조회 15
뭔가 친구만나고나서 아 오늘 별로였다.. 라고 느껴지게 되는 친구는 별로 안만나게되는것같음..4
21:06 l 조회 25
난 쩝쩝 아니고 씹는소리도 싫은 병 있음..1
21:06 l 조회 5
딸 이름 지을때 이 이름으로 짓는거 괜찮아 보여?9
21:06 l 조회 38
마운자로 하는 사람들 1
21:06 l 조회 15
취준/취직한 익들아 이력서용이나 대외용 메일 주소 말이야1
21:0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