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살기싫다
살고싶지않다 
이 상태가 거의 4년째야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그러고 6070까지 사는거 아닌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슬프네
인간이라는게 이런건가
윤회 .. 태어나지 않는 것 이 최고의 복 이다. 생명을 낳지말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깨달았다는 붓다께서도 인생은 '고'라고 했어 ㅋㅋㅋㅋ 받아들여야지 어쩌겠어 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 다들 그렇게 살지 않아 상담치료라도 받아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할거다했지 ..
치료도 운동도 취업도 쉬어보기도 원인해결도 다 ~ 했는데 이모양이야 ㅋㅋㅋㅋㅋ
속에서 부터 썩은듯

한번 일탈이나 갈겨볼까 그러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에서 한달동안 머문다던지 !!!!!!!! 후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 한달살이 괜찮은 거 같애 나는 쓰니 정도는 아니지만 좀 번아웃이랑 약하게 공황이 왔는데 혼자 2주 정도 여행 다녀와서 되게 괜찮아졌어
19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일 시작하면 일중독이고
연애하면 연애중독이야 완전 외골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은 이직준비하고있고 연애도 안함 ㅜㅜㅠ

다이어트 중독자 해볼까
외모가 아주 뚱녀가됨 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공시하고 저 생각 끊임없이 하는중ㅋ
심지어 들어가서 더 심해졌음
면직하고 재시하는데 저 생각이 끊이질 않는다
거의 10년? 된거 같음...
학생때도 우울증 심했었고 장기전 시험 준비하며
더 악화됨 근데 현직돼서 끝을 찍을뻔함
인간이 너무 괴롭혀서ㅜ
하 인생 진심 괴로워... 불안감 높은 나에겐
최악이었음 일이나 사람이나 예측이 안됨
비혼주의 생각은 더 강해지는데 그냥 넌지시
던진말인데 팀장은 그걸 굳이 과 사람들한테
떠들고있고ㅋㅋㅋ어휴 어른같지 않은 인간들
투성이더라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면직 후 다른 계열로 준비하는거야?
대체 어떻게 했길래 면직했니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 직렬 준비중ㅠㅠ또 공무원이지 뭐..
제일 큰게 팀장이 괴롭히는거?
거의 일년간 괴롭힘 당함
은근히 괴롭히는데 죽을뻔..
근데 생각해보면 조직문제가 거의
80프로라고 생각함
일을 하나도 모르고 알수도 없는데
담당자만 성과 안난다고 혼내는
분위기라ㅠ 결재 안 올라오면
노는줄 아는데 뭔.. 일 알아보느라
고군분투 하는데 논다고 그러고
은근 시비걸고 술 억지로 먹이려고
하고.. 진심 최악이던데?
그만둔지 꽤 됐는데 아직도 악몽 꿔
잘못 들어가면 최악의 직장 됨
너무 폐쇄적이라 옥죄는 느낌이 강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지금 사기업다니는데 직장문화가 힘들어서 퇴사 후 공무원 준비해볼까하는데.. 거기도 혹시 많이 힘드니?? 내 친구도 공무원하다가 때려치고 다시 공무원 준비한다는데.. 그래도 사기업보단 낫다 생각해서 그러는걸까..??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무원 철밥통이지만
조직문화 진짜 폐쇄적이야
앵간하면 .. 다른거 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사바사야..
잘 다니면 괜찮고 아니면
지옥이야
사기업도 마찬가지로 인간관계는 정말 운이잖아
어디에서 악마같은 것들이
나올지 모르고..
근데 여기는 안 잘리는게
최대 단점이라 사겹이었음
벌써 잘렸을것들이
절대 안 나가거든?
그래서 피해자들이 면직하거나 목숨 끊는거임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나도 준공무원이었거든 ?
나도 직괴당하고 자살하고싶어..

그 곳은 너무 폐쇄적이고
성과보다는 팀워크라
오래 일한 사람들이 갑이고

일잘하는 신입은 뭐 쳐주지도않고, ㄸㄲ 잘빠는 사람만 살아맘는 아주 폐쇄적인 ..ㅋ 하 진짜 ㅡ나올때 좀 난리피웠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폐쇄적이고 정말 보수적이어서 답답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니까...
난 그냥 조용히 나옴ㅠ
너무 답답해 진짜 정상들이
아닌거 같아 뭔가 약간은
이상해 다들...
거기서 10년차 정도 되면
다 그런가 젊은 상사도
세상에 그렇게 꼰대임ㅋㅋㅋ
나 괴롭힌 팀장도 어찌나
잘사는지 해외여행,외제차에
아주 호강이더라
동기가 말해줘서 알았는데
가해자들 잘사니까
피해자만 힘든거지 뭐
잊으려고 하는데 계속 생각나고 하..그들은 이미 나 생각도
안하겠지만 누구는 면직하고
또 취준을 하잖아
공부하는데 진심 화가 치밀지
ㅋㅋㅋ직괴 가해자들
망할때까지 어떻게든 성공
해야지 힘내자 여기서 그만두면 안돼 무조건 성공해서
잘 살아야됨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근데 내가 느낀건
우리도 그들이 속한 사회에서 같은 가해자가 되지않으면 영원히 계속 일 못함
ㅋㅋㅋ..

정의로운 척 해봐야
나만 이상한 ㄴ 만들고
그래서 그냥 하고
힘을키워야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회사 다녀서 그런가??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콩가루집안이라 절연하고
친구 가족 모두 없이
지금 타지와서 전공도 바꾸고 개명 번호변경하고 신분세탁하는 단계인데 ..

타지의 그 첫 직장에서 직괴당해서
무너진듯

원래 뭐하나 시작하면 완전 중독되서 하거든 일도 사랑도 다이어트도
근데 지금 다 동기를 잃음
아무것도 하기싫어 너무너무 힘들어
너무 열심히 했나봐 이젠 다 하기가싫다 익아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5 10:2572323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83 9:0228443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52 17:1113842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3542 16:0521869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3542 16:3918712 0
더로우 가방 그돈태우는게 맞나 싶어서 제미나이에게 물어봤는데
20:10 l 조회 1
올영 6일 딱 지나면 가격 비싸지지?
20:10 l 조회 2
말랏는데 마운자로 맞아본사람 후기좀
20:10 l 조회 4
난 진ㅋ자 눈작은 사람이 너무 싫어서 이민가고싶음1
20:09 l 조회 11
인스타 댓글수정기능 왜 내 기기만 안되는거야?
20:09 l 조회 4
아빠 신발 선물 스케처스 고워크vs르무통1
20:09 l 조회 5
한달 10키로 뺀사람 보니까5
20:08 l 조회 28
와 극우들 진짜 글 주작하는 수준ㅋㅋㅋ지가 강남3구 산다해놓고4
20:08 l 조회 55
이재명 경상도 사람이었음??4
20:08 l 조회 17
김지민 친친 스토리 다 보고픈데
20:08 l 조회 25
연애를 못하겠음
20:08 l 조회 19
뭐? 시위 인원들이 10만명이라고?1
20:08 l 조회 20
만화/애니 유유백서 쿠라마 90년대에 인기 많았는데 지금 나와도 인기많을까?? 2
20:07 l 조회 10
넷플릭스 세계의주인 어때?3
20:07 l 조회 8
무인아이스크림점에서 결제 영수증안나옴1
20:07 l 조회 11
그냥 아무이유없이 1종 대형 도전해보는거 넘 ㅇ손해인가 2
20:07 l 조회 8
노페 백팩 추천해주라!!!1
20:07 l 조회 5
나 담주에 윤곽조지러감
20:06 l 조회 11
저녁 뭐먹었어?4
20:06 l 조회 11
아저씨들이 아름답다고 미스코리아 한번 해보라는거4
20: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