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인데 걍 달라하지말까? 화장품 줄때는 얼마냐고 물어봐서 3만원이다 햇는데 집가면 정산하기러 보내줄줄 알앗는데 안줌 뭐지 내가 선물로 사주는줄 알앗나..? 그렇다기엔 막 고맙다고도 안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