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한 건지 술 마셔서 텐션이 오른 건지 모르겠는데
술 마시고 남자들 대쉬 들어오면
얘 모태솔로에요ㅋㅋㅋㅋ~ 이러면서 하지말라고 해도 모태솔로인 거 계속 까발리는데 왜 이러는걸까
열등감이라기에는 내가 보기에 얘가 나보다 예쁨.....
|
술 취한 건지 술 마셔서 텐션이 오른 건지 모르겠는데 술 마시고 남자들 대쉬 들어오면 얘 모태솔로에요ㅋㅋㅋㅋ~ 이러면서 하지말라고 해도 모태솔로인 거 계속 까발리는데 왜 이러는걸까 열등감이라기에는 내가 보기에 얘가 나보다 예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