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무리 기념일이든... 크게 싸워서 헤어지네 마네하고 풀든..... 장문 카톡 한 번도 못받아봤어....아 딱 한 번 있다본인 억울한고 반박하던거... ㅎ.....1년 내내 서운하다했는데 안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