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2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35

난 아무리 기념일이든... 크게 싸워서 헤어지네 마네하고 풀든..... 장문 카톡 한 번도 못받아봤어....
아 딱 한 번 있다
본인 억울한고 반박하던거... ㅎ.....
1년 내내 서운하다했는데 안해줌....
대표 사진
둥이1
나두 받아본적 없어! 근데 난 데이트를 엄청 자주 해서 그런지 그렇게 아쉽지는 않더랑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 자주 보긴 하는데 난 그래도 이게 성의고 애정이라 생각되는데ㅠㅠㅜ
전남친들 다 똥차였어도 기본으로 해줫단말여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훔.. 근데 내생각엔 장문카톡도 카톡인데 다른 부분도 먼가 아쉬운게 있는거같아
나도 전남친은 장문카톡 종종 해줬지만 다른게 맘에 안들었어서 아쉬웠단말야
근데 지금 남친은 장문 카톡같은거 안해주는데도 다른 부분에서 너무 잘하고 스윗사랑꾼이라 아쉽단 생각이 안들오
그래도!! 여친이 몇번씩이나 해달라고까지 하는데 안해주는건 서운한거 맞음 -.-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6
신기하다. 똥차한테 다 받았으면 의미없는거 깨달을때 된것같은데. 맘없어도 걍 토독토독 하면 끝인 가성비 갑 내기준 무성의 끝판왕인데 왜 받고싶어하는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2
ㄹㅇ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5
진짜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8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잘패넼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그러지마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장문카톡을 꼭.. 받아야해? 전화나 데이트, 편지같은거로 커버할 수 있지않나? 나두 장문카톡 받아본적 한번도 없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 잘 안하고 데이트 할 땐 가벼운 대화 위주로 하니까 ... 편지도 늘 엽서? 받아서 와닿은 적 없음... 장문이란게 더보기 누를 정도까진 안바래도 5줄은 넘겼으면 좋겠는디 그게 어렵네잉 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씁 전화를 잘 안하는구나 ㅠ,, 근데 1년 내내 서운하다 하는데도 그거 한 번 안해주는게 참 그렇네 ^^ 별론거 같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내남친도 그러는데 전화를 엄청 잘해주고 가끔씩하는 깊은 대화로 충족이 돼서 장문카톡이나 편지 안써줘도 난 괜찮더라고 근데 쓰니같은 상황이었으면 나같아도 너무 서운할듯 말해봐도 저중에서 노력해주는게 하나도 없어? 만난지는 어느정도 된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장문 카톡 진짜 너무 싫어해서 서로 안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장문 카톡은 싸우거나 헤어질때만 받아본듯..? 보통 전화하고 카톡해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싸울때나 서운한거 말할때 빼고는 장문카톡 한적듀 받아본적도 없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장문카톡을 꼭 받아야하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신기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33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7
44 굳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8
55 피곤하게 사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0
6666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2
77 생각안해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3
888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8
999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8
10… 나도 장문 안해서 부담스러움 글고 굳이 생각해본 적도 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1
11.. 신기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7
12 편지면 이해가는데 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5
13 난 받는게 오히려 더 싫은데.. 편지도 아니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7
14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0
15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9
16……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0
17 받으면 나도 해줘야하잖아.. 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3
18.. 장문카톡 뭐 편지나 카드처럼 실물로 남는것도 아니고 스크롤만 잡아먹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1
19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5
20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5
21 생각만해도 끔찍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8
22 긍까 생각도 못한 발상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0
23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2
24,,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7
25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오바떠는 거 같아
받는 것도 싫은데 쓰는 것도 별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헤어질때만 장문카톡 받아봐서ㅎㅎ 전화로 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는 장문톡 안받아도 될만큼 사랑받는 느낌이라 괜찮은데
전화를 2시간씩 하고 자니까..
쓰니도 장문톡말고 다른 거에서도 많이 사랑을 느껴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장문카톡 중요해? 난 나도 안하고 상대방이 하는 것도 싫은데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도 2년 연애하는데 안 받아봄 성격 아니까 서운하지도 않아ㅋㅋㅋㅋ 다들 사랑의 표현방식이 다를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거 꼭 받아야혀...? 연애극초반(사귄첫날이나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쯤)에 한두번 받아보고 1000일넘게 안받는데 암생각없는데...나도 화나서 할말 개많을때말고는 안함 심지어 화날때도 거의 장문으로 안하고 한문장씩 우다다 보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안 받아도 별 생각이 안들어서 괜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ㅂㄹ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받기도 싫고 보내기도 싫음..ㅎ.. 한 번 보내면 답장도 장문으로 올거고 또 해달라 할거니까 시작도 안 할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장문 카톡이 왜 좋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 뭔가 대화가 충족이 안 되는구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0
5줄도 장문 카톡잉가….? 기념일이나 생일 같은 때에 ㅎ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장문으로 카톡 써져있으면 오히려 숨막힐때도 있던데ㅋㅋㅋㅋ 그냥 그 스크롤압박이..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다른걸로 충족 안되어서 그러는거 아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2
헐 한번도 안 받아봄 ㅋㅋㅋㅋㅋ 서운하지도않아 ㅋㅋㅋㅋㅋ 말고는 진짜 최고다정하고 내기준유니콘인데 굳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런걸 왜 받고싶어하지…? 나는 그런걸 받고싶어하는 사람이 있다는 생각조차 못해봐쓰 손편지 같은거 써달라한적은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감성인걸까? 잘모르지만 해달라하면 좀 해주지 그건 좀 서운할듯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4
장문카톡은 안 받아보고 편지받아봤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5
장문카톡 너무 에겐스러운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6
장문 카톡 꼭 안 받아도 되는거 같음...ㅠ 그냥 전화 한 번을 더 하자구해 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29
장문 카톡을 왜 받아야 돼? 걍 전화하면 되지 장문 카톡 피곤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1
장문 카톡 난 오히려 싫긴 해.. 전화를 하면 모를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난 장문 카톡오면 무서울거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두 없움
자주 만나고 싸우더라도 전화로 싸우고 다 풀어서 그런가? 전화나 만나서 풀고나면 얘기 아예 안꺼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장문카톡정병은 처음보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7
정답은 없는거 같고 여자친구가 저정도로 원하면..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어디서 봤는데 남자들 장문카톡 받으면 숨막히고 읽기싫어진대
그래서 보통 본인들도 부담스러울까봐 장문카톡 잘 안하는듯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0
장문카톡 안받고싶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장문카톡...? 개싫어 대신 난 편지를 자주 받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걸 왜 받고싶운거야?? 진짜 숨이 턱턱 막히고 존아 싫을것 같은데?? 특이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2
장문카톡 너무 싫다 한번도 받고싶다고 생각안했어
편지는 좋은데 장문카톡은 너무.. 오면 정떨어질것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3
장문톡 개시른데 .. 난 오히려 남자가 그러는거 정떨 포인트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4
그걸 왜 받고싶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5
받아야해...? 한번도 받고싶다 생각한적없음 오글거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2
222 토독토독 쓸거 생각하면 오글거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6
차라리 기념일이나 생일에 편지가 낫지 장문카톡은 받고 싶다고 생각해본적 없고 보내지도 않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7
장문카톡 숨막히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49
근데 성향인것 같은데 잘 안바뀌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런 사람이 있더라... 헤어질 때도 말 짧고 그냥 원래 사람이 그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2
힘들게 굳이 안쳐 저나하면 되지 장문이 더 싫을거 같음 숨막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는 장문카톡을 진짜 싫어하는 편인데 받아보고 싶은 사람도 있구나.. 신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장문 카톡 싫음..
마음 크지 않은 상태로 만나다가 장문카톡 받고 헤어진적도 있음 ㅋㅋ
부담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5
일주일에 두번정도는 4~5줄 받고 기념일은 편지정도?..장문 카톡 나두 전남친이 많이써줬는데 환승이별 당하고 나서 장문 필요없다를 느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6
통제형인애들이 장문카톡 주고받는거 좋아하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8
개부담스러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59
그게 어떤 가치가 있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0
장문카톡 너무 에겐같고 숨막혀서 읽기도 싫은데
참 신기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난 일주일에 몇번 받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그냥 만낫을때 진대를 가끔 좀 하면 되자나...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4
전화나 만나서 대화를 많이 해서 아쉽지는 않아! '-'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8
장문카톡을 왜 받고싶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69
장문카톡 좋을게 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1
진짜 싫어
내가 보내기 싫거든 흑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3
장문카톡은 읽다 지치고 피곤하던데 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난 장문카톡 와있으면 보자마자 한숨나올거같은데 좋은얘기여도 ㅠㅠㅋㅋㅋㅋ 길고 진지한 얘기는 대면해서 하는게 조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6
인생살면서 한번도 받아본적 없음 ㅋㅋㅋ 동성친구랑 싸울때 빼구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난 장문카톡 오히려 싫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78
장문카톡이란게 의미가 있는건지 첨알았디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1
징문카톡을 왜 받아야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2
받아야대 그걸...?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4
길게 할 말 있으면 얼귤보고 하거나 편지가 낫지 않음?
난 장문카톡 일할때 요구사항 적는거 외엔 안써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5
음? 장문카톡이 꼭 필요해?
어릴때 받아보긴 했지만 받을때마다 피곤해지던데.. 막 자기전에 장문카톡 보내고 이러니까 좀 식더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6
이런거 보면 결국 핵심은 장문카톡이 아님 그냥 너가 원하는 만큼 딥한 대화를 상대랑 못하고 있어서 문제인거임 그걸 해결해야하는데 장문카톡에 집착하니까 너도 답답하고 남한테 하소연해도 이해를 못받는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8
22 이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0
3.. 이 말이 정답인듯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2
44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0
5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5
66이거인거같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7
장문카톡 싸울때나 하는거 아님....? 이건 또 새롭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89
그거루받아야돼…? 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3
장문카톡 좋아하는사람 만난적있는데
조금이라도 본인 서운한일있거나 화나거나 그러면 무조건 장문으로옴.. 숨막히고 개피곤해
그리고 이런 타입은 생각도 엄청 많아서 정신도 안즇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4
장거리라 주말에 만나고 그날 저녁엔 엄청 장문은 아니더라도 4-5줄씩은 보내는디 서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6
굳이 왜 받아야하지...? 난 받는거 싫어해 차라리 말로 하던가 손으로 편지쓰는게 훨씬 나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7
헐 난 더보기 눌러야되는 장문 보내지도 않고 받기도 싫어ㅋㅋㅋ친구가 남친한테 서운한거 얘기하느라 주고받은거 보는데 숨막히던데..길고 중요한 얘기는 대화로 풀어야지 왜 카톡으로하는지 이해못함 누구한테든 받으면 정떨어질듯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99
장문 카톡을 안 보내서 서운한건 또 뭐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아..... 난 너무 싫을거같애... 그렇게 할 말 많으면 진정성있게 전화로 말해주지..... 다 큰 성인이카톡으러 장문의
편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아니 받고싶을수도있지 왤케 다들 자기 생각만 옳다생각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우리는 자주 만나서 그런지 장문 카톡은 다퉜고나 서운한 거 있을 때만 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애초에 연락을 자주 안해서 아쉬운 편인가? 우리는 연락 자주+데이트 자주하다보니 장문톡 갑자기 와있으면 내가 뭐 실수했너 싶어서 무서울 거 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3
SNS좀 그만해라 제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장문카톡은 원래 싸울때 말고 잘 안 보냄... 손편지는 줄 수 잇겟다 그나마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6
응 장문 받아본 적 없음... 그래도 잘 사귀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7
난 장문카톡은 항상 안좋은상황에서만 받아서 그런지 장문카톡보면 ptsd 옴....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9
매력적이지 않으면 장문카톡 못 받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1
장문 카톡보다 긴 통화가 좋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나도 크게는 이해안가긴한데 그래도 애인이 서운하다고 말했으면 한번은 해줄수있지않나 지 억울한거 반박할때만 장문인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3
장문 카톡 못받아도 편지 받으면 상관없는데 편지도 없어?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4
저걸 꼭 받아야되는거야..? 장문카톡 싫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장믄카턱 싸울때 함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7
장문카톡 받아보고 싶단 사람은 또 처음 보네 … 애인한테 말해봤어?? 말해도 안해주는거면 ㅇㅈ인데 그 정도로 원하는거 있음 말을 해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8
고딩 때 이후로 그런 연애한적 없는디.... ㅋㅋ
생각만 해도 스트레스받음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9
자주 보지도 않는데 카톡 답장 ㅇ ㅇ ㅇㅇ dd d zzzz ㅋㅋ 이재롱나서 헤어짐 답장 저따위로 보내면서 내가 답 없으면 씹는다고 또 재롱함 ㅋㅋㅋㅋ 헤어지자고 하니까 그때 처음 장문톡 받아봐서 정 다 떨어짐..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1
똥차들이 장문 카톡한 이유도 그냥 딸깍딸깍 몇번 하면 니 마음 풀리니까 해준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에 의미부여 되게 많이 하네;;; 똥물만 먹다 보니까 똥물맛에 길들여진거야 그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니도 못받아봤어.. 든데 밀로 히는 타입이긴 해서..그러려니함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4
그걸 왜 받아야 됨..? 안 받고 안 하고 5년 넘게 연애하고 결혼도 했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6
나도안해서 받으면 부담시러울듯..넘 귀찮아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8
장문카톡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도 있음(받는입장에서도) 그래도 해달랬는데 안해주면 좀 서운하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9
난 쓰니 마음 이해 감ㅠ 근데 그건 진짜 사람 성격마다 다 다른것 같어.. 감성적인 남자친구 만나니까 한번도 부탁한적 없어도 자기가 좋아서 하루에 카톡으로 편지 두개씩 써줘. 근데 아무리 이게 성격마다 다르고 큰 의미 없고 귀찮아만 보인다 해도 솔직히 사랑하면 한번은 써줄수있다고 생각함. 여친이 일년 내내 부탁하는데 한번도 안써주는건 좀 .. 헤어지고 맞는 사람 만나면 훨씬 행복할거야 진심..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장문카톡..? 숨막히는데 차라리 통화를 길게하는 타입이라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1
나두없엉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2
서로 장문카톡 안보내는딩,,, 장문카톡이 왜 필요해,,?ㅠ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진짜 개피곤한 성격이네..난 장문카톡 받으면 오히려 부담스럽던데 나도 길게 보내야 될 거 같아서
27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아니 ㅋㅋㅋ 댓글들 왜이래? 누가 너네 취향 물어봄? 그냥 쓰니는 장문을 좋아하는 사람인거고 한번쯤 받아보고 싶다는거잖아 거기에 대고 뭔 자기 취향 발표회 함.. 꽃 좋아한다는 사람한테 실용성도 없는데 왜 좋아하냐 이런식으로 초 치는거랑 뭐가 다름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55 06.14 11:5636235 0
나이 들수록 연상녀가 최고임을 느낀다 ㅋㅋ42 06.14 13:5714952 0
03 남잔데 이런 여자가 내 이상형인데 어느 환경에 가장 많을 확률이 높아?60 06.14 16:1911743 0
헤어지고 한번쯤은 연락 온다 vs 완전 끝이다29 06.14 10:278354 0
애인이 동료랑 사적인 카톡해서 물어봤는데 호감 없이 그냥 한 거래 믿어야 함? 31 06.14 12:555617 0
초록글보니까 에겐남은 몸만드는거 필수네 ㅋㅋㅋ
1:23 l 조회 6
헤어진 지 2주 됐는데 제일 힘든 건
1:22 l 조회 8
연애중 애인 있는데 전애인 만나러 가는 거 뭐야?3
1:21 l 조회 15
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6
1:20 l 조회 23
본인표출 어제 전애인한테 연락했어7
1:17 l 조회 51
이별 전애인한테 이렇게 보냈었는데 2
1:17 l 조회 25
소개팅하고 애매하면 한번더 만나봐?
1:09 l 조회 11
연애중 애인 메모장에 이런 글 있으면 이해 가능? 10
1:07 l 조회 111
사친 인스타에 좋아요 누르는거 신경 쓰이면 좀 그렇지..? 2
1:04 l 조회 20
연애중 ><자랑글!! 그냥 어디다 얘기할 데도 없어서 2
1:02 l 조회 54
연애중 사귄지 6개월이면 남자가 한창 무리할때지?1
1:00 l 조회 43
연애중 너네 생일선물로 뭐 받고싶어?
1:00 l 조회 11
생리 안해서 불안하다니까 짜증난대4
0:59 l 조회 39
이거는 호감이야 호의야?1
0:58 l 조회 27
헤어지고 받을거있는데 말 못한적있어?1
0:58 l 조회 18
이 행동 별로지않아?
0:57 l 조회 14
애인이랑 생선 금액
0:56 l 조회 7
20대 남자 애들이 오히려 요즘 30대 여자를 좋아해?5
0:52 l 조회 38
첫사랑과의 장기연애 어케생각함?1
0:52 l 조회 37
연락 다시 해본다 만다4
0:5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