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울해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넌 몇개월 듀ㅐㅆ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3개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ㅠㅠ무섭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힝 언제쯤 일 잘할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속 욕먹는게 직장생활임
자리 바뀌면 또 신규되고 그냥 다녀
돈만 보고 다니면됨 난 오늘도 얼마 벌었다
이거 기억하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3개월짼데.. 스트레스 받아서 죽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3개월차가 원래 가르침 다받은듯한데 물어보기엔 스스로 위축되고 혼은 나는 애매한 연차이긴해 나도 그랬고 주변도 다 그렇더라 수습 끝나가는 시점이기도 하고 정말 아니다싶으면 이직해야하지만 그 산을 넘겨야 6개월 1년 2년 견딜 수 있더라 진짜 과거의 나같아서 맘아프당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3개월 땐 나도 그랬어… 6개월-1년까지도 그랬음
난 이제 2년 다 되어 가는데 지금은 무념무상 자를테면 잘라라 이런 마인드야
시간이 약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그런데 걍 배째라식으로 다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열심히 할려고 하는 모습만 보인다면 갠차너 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다 누구보다 잘하게 됨 화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반엔 무섭지 ... ㅠㅠ 좀만 버텨라 그 맘 안다ㅜ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41 10:1552000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32 8:1993673 32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2 12:567184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17:3226552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07 9:2955830 2
직장인 3년차 이상 익들 무슨 낙으로 살아?
23:59 l 조회 1
동영상 인코딩이 뭐야?? 검색해도 뭐하라는 건지 모르겠어 ㅠㅠ
23:59 l 조회 1
알바 한곳에서 2년 반 일한거면 쌉고인물인건가?
23:59 l 조회 1
타지사는 사촌동생한테 갑자기 연락해서 밥먹자 하면 불편하려나
23:59 l 조회 1
가슴없고 어좁이인데 이 옷 살 말
23:59 l 조회 1
아 ㄹㅇ 요즘 인티 조롱 도가 넘은 사람들 많아서 머리아픔
23:59 l 조회 1
퇴사자들 있어? 퇴사해 본 사람이나 현재 퇴사 후 백수인 사람
23:59 l 조회 3
진짜 잠실 민주화운동 이말 너무 역겨움
23:58 l 조회 4
안마의자 사이즈 이게 맞아???
23:58 l 조회 3
아이폰 요즘도 1초만에 전화 끄면 부재중 떠?????
23:58 l 조회 5
2분뒤에 잘거임... 1
23:58 l 조회 6
전체적으로 군살 생긴 것 같고
23:57 l 조회 8
기혼익들이나 30대이상 있어?4
23:57 l 조회 18
근데 진짜 요즘은 애낳는 사람들 ㄹㅇ 중간이없는듯1
23:57 l 조회 21
왜 난 주식 할때마다 망할까3
23:56 l 조회 21
초보운전 붙여도 무시 안 당하려면1
23:56 l 조회 14
몸 좋은 사람 보니까1
23:56 l 조회 14
알바에서 나보고 언제까지 할꺼냐고 물어보는거 왜그러는거임 7
23:56 l 조회 25
초등학생때 공부만 관심있고 마지막 친구들에게 할 말에도
23:56 l 조회 11
주휴수당 폐지 해야함
23:5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