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6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원래 프리장 변동이 심해서 프리장에선 사는거 아니랬는데 요즘보면 또 그것도 아닌것같음...

프리장이 제일 쌀때가 있어서 이젠 뭔가 이떄는 사면 안되고 이때는 사야된다 이런게 많이 없어진 느낌....


겁나 고민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월요일 프장은 진짜 아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그렇겠지... 오늘 뭔가 많이 빠질것같은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스피 빠진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좀 빠지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빠져..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53 06.10 10:1555703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50 06.10 08:1999470 3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7 06.10 12:567818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962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13 06.10 09:2959799 2
취뽀햇당 ㅎㅎ
0:53 l 조회 2
나는 얼굴은 작은데 머리통이 커
0:53 l 조회 2
남친이 너네한테 많이 먹긴 한다 라고 하면 기분 나빠?
0:52 l 조회 4
시술하면 결국엔 티 나? 보톡스던 뭐든
0:52 l 조회 5
저녁 7시 10분에 시작~10시 30분 끝하면 대략 몇시간 한거임?2
0:52 l 조회 11
파리바게뜨 고구마찰떡파이
0:52 l 조회 6
이시간에 현관비번적어놨는데
0:51 l 조회 9
불면증 심했다가 극복한 사람들 있어?
0:51 l 조회 8
생리 ㅅㅍ
0:51 l 조회 7
게하 알바 해본사람
0:51 l 조회 6
슽체형 부러운점1
0:51 l 조회 11
마운자로 한달이상 맞아본익 있어??2
0:50 l 조회 7
트럼프 이란 공격선언했다 내일 주식창 되도록 켜지마1
0:50 l 조회 19
과일 시켜서 먹는데 벌레 나옴
0:50 l 조회 7
딱 지금 날씨가 젤 좋당1
0:50 l 조회 4
얘들아 제주도 1년정도 살아보는거 별로일까?5
0:50 l 조회 11
부산 쇼핑할 곳 추천해줘...3
0:50 l 조회 8
거절의 의미를 못(안)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있더라..
0:49 l 조회 16
근데 진짜 사회생활하면서 사람들이랑 잘 지내는게 중요하긴하더라
0:49 l 조회 12
파리바게트 12~5시 알바 어때?5
0: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