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팀 대린데 커뮤나 단톡에 올릴 글을 사내 메신저에 써버림 아마 실수한 것 같아 근데 내용이 그 팀 과장님 험담하는 내용 ㅋㅋ 과장이 못생겼는데 이쁜척해서 짜증난다 어쩐다 였는데 실제로는 정 반대야 지금 당사자 둘이 밖으로 나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