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7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33
옆팀 대린데 커뮤나 단톡에 올릴 글을 사내 메신저에 써버림 아마 실수한 것 같아 근데 내용이 그 팀 과장님 험담하는 내용 ㅋㅋ 과장이 못생겼는데 이쁜척해서 짜증난다 어쩐다 였는데 실제로는 정 반대야 지금 당사자 둘이 밖으로 나갔음
대표 사진
익인1
헐 혼나나보ㅓ..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 과장님 그렇게 빡친 표정 짓는거 처음봤어 원래 엄청 사근사근하게 말하시는데 반말로 불러내서 나갔다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신저는 삭제안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우리가 쓰는거 삭제안됨 내 화면은 지워져도 내용은 남아 완전 구닥다리라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아찔하다... 우리도예전에 카톡방에 상사가 회사전체톡방에 잘못보내서 대표욕하는거 대표가봐서 불려갓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반말은 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xx씨 이것도 아니고 김땡땡 나와 이랬다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좀 일진같음 욕한거 온회사가 이미 다 아는거아니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온 회사는 아님 ㅋㅋ 우리 부서 팀메신저라 부서 내 팀들은 다 봤을거야 거기서 더 퍼졌는지는 모르겠음

근데 저럴만 했어 험담수위가 진짜 너무 많이 간 수준이였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6에게
이게 왜 일진 같음...? 저 상황에 쌍욕을 한 것도 아니고 이름 석자 부르고 나오라고 한 거면 양반이지;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6에게
험담한인간이 일진인거지 뭘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회사 어케 다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 험담하는 것들은 망신 좀 당해봐야 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윽....... 상상하기도 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눈앞에서 일어날줄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험담을 왜하냐 동료들끼리 애초에; 친구들한테 하던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사내메신저랑 햇갈릴 정도면 지능 문제인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망신 좀 당해봐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과장님 에이스라 찍히면 회사생활 진짜 힘들어질텐데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장님은 그냥 이쁘고 성격도 좋으심 대리는 평소에는 엄~청 조용해 사담 거의 안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카냐 아찔하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과장님만 들어오시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제로는 정 반대야
라는게 무슨말이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히려 그렇게 뒷담 깐 사람이 공주병이고,
까인 과장은 이쁘고 일 잘하는 에이스라는 소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ㅎ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욕 안한걸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했어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그럼 000씨 나오세요 이래야함? 얼마나 내 거짓소문 퍼트렷을지 뻔한데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쁜척하는 남미샌데 못생겼다
그런데 정신 못차리고 여기저기 비비고 다녀서 남자들도 싫어한다
저렇게 살면 자기 스스로한테 혐오감 생기지 않나? 비위도 좋다

나였다면 욕했을거야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렇게 보낸겨??이야 워딩 쎄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ㅇㅇ 저기에 비속어+욕설 섞어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미쳤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우 직괴로 바로 신고하고 고소 갈겨야 정신차리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 정신병잔가 취소함 워딩 왜저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나라면 퇴사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 정도면 회시 못 다닝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게왜뒷담을할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대리는 얼굴 어떰? 평소에 사이 좋았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평범~~해 평소에는 워낙 조용해서 사이 어떤지는 모르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우...열등감 대박인갑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미새는 본인일것 같은데 험담을 해도 수준이 있지.... ㅉㅉ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신 나갔다 진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입 험하게 놀리고 다니는 사람들은 임자 좀 만나봐야 됨 팀장보고 일진 감성이니 뭐니하는데 오히려 일진 감성은 대리보고 하는 게 맞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어떡하냐ㅋㅋㅋ 과장님이 그 그글 보자마자 따로부른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회사 메신저로 뒷담을ㅋㅋㅋ 몽총하고 깡도 좋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메신저가 워낙 구닥다리고 파일첨부도 용량 낮아서 카톡이랑 병행해서 쓰는 사람이 많아 계속 섞어쓰다가 실수한 것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하...헷갈리긴 하겠다
근데 그런 상황이면 아예 회사에선 뒷담을 안할듯ㅋㅋㅋ 굳이 해야겠으면 메신저 두번세번 확인하거나...하여튼 업무 관련 푸념도 아니고 인신공격을 공개적으로 해버렸으니 그 대리는 앞으로 회사 다니기 힘들겠다...고소 당하는 거 아냐?ㄷ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그 대리는 계속 안들어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ㅋㅋㅋ 나같으면 퇴사한다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명예훼손 소송감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조용한 애들중에 폭탄이 많은 것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탄내남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될거 없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개음침 레전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리도 여자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여자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뒷담보단 반말이 낫지않나? 반말햇다고 뭐라하는애들 진심으로 이해안가고 놀랍다........ 진짜뭘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사내메신저 갸에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대리는 몇년차야? 30은 넘었으려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 일끝나고 후기 쓸 수 있으면 쓸게~ 일해야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월요일 아침부터 회사 분위기 장난아니겟다. 힘내구 후기 알려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커뮤나 단톡에 올릴걸 왜 사내메신저에 쓰지 일부러 보낸거아니고서야 ㅋㅋㄷ 참 사람이 볼품없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우 후기 궁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리 결국 들어왔는지 궁금하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후기 궁금하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6 9:1137903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92 14:092322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46 10:4912840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09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855 0
나도 회사다니면서 스몰토크 안 되면 좀 싫음...ㅠ
21:21 l 조회 1
이거 내가 쪼잔한건가?
21:21 l 조회 1
다들 내년까지 이루고 싶은 목표 있심?
21:21 l 조회 2
자연미인이랑 성형미인 비교도 맨날천날하네
21:21 l 조회 2
나 20초에도 앳되보여서 양아치한테 걸림
21:21 l 조회 3
다이어트 쉐이크 괜찮은거 뭐있오!???
21:20 l 조회 4
본인표출내 친구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예쁜 여자한테 번호 따였음 1
21:20 l 조회 20
이 티셔츠 살 말 해주는 익 복 받을 거야 ,,,❤️‍🔥
21:20 l 조회 9
나 진짜 뭐만 하면 번아웃 옴4
21:19 l 조회 17
익들아 이런 상황 플러팅이야?6
21:19 l 조회 8
큰 규모의 콘서트알바는 안하는게 맞다...
21:19 l 조회 12
옛날에 레즈들 다 숏컷인가했는데 긴머리 단발등
21:18 l 조회 16
맨날 을의연애하던 사람 둘이 사귀면 어케돼?3
21:18 l 조회 10
얘들아 개미친 Ai 채팅앱 처음써본 후기5
21:18 l 조회 29
가슴골도 없는 주제에 가슴골에 모기 물렸네1
21:18 l 조회 7
친해지고 싶어서 오바 떨었더니 선 넘은 거 같아서 후회중
21:18 l 조회 15
서울 급행 넘 헷갈림
21:18 l 조회 11
너네는 친구 어디까지 눈감아줄 수 있음?9
21:17 l 조회 43
왜 난 복권 당첨이 안될까2
21:17 l 조회 6
27살 나이에 10년째 조울+우울증 환자임 3
21:1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