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3

[잡담] 고유 못받는사람들 특징 건보료 높아서 그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달 20만원이면 걍 쳐다도안봐도더ㅣ겟네…
올려줘서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지역가입자인데 개어이없음 ㅋㅋㅋ 지역가입자는 집 차 부채 등등 내 재산까지 다 포함해서 책정하는건데 걍 지역가입자는 안준다고 이야기하는거라고 봐야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기준으로 못받는 사람이 더많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내말이 그거임 지역가입자는 1인가구부터 말이 안되는게 매출 개적자인 쪼끄만 카페나 음식점 한칸 하면서 오피스텔 하나만 있어도 못받는다는거임 부채도 자산이기때문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 오피스텔을 파세요. 소유하신게 있으면 부채여도 자산으로 잡히는게 맞습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정신병 있냐 오피스텔 팔고 그 돈으로 월세 내고 살라고? ㅋㅋㅋㅋ 무논리 시전 그만해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ㄹㅈㄷ 안준다는 징징이들 이런애들이였구나 개소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반박을 반박답게 해야 내가 좋게 대꾸해주지 징징이같은소리 하고있네 ㅋㅋㅋ 그리고 내가 언제 징징댔냐 지역가입자는 안준다고 봐야됨 이라고 한게 징징이면 눈이 어떻게 됐거나 머리가 어떻게 됐거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지역가입지여도 저 기준 충족되는 사람 많다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70퍼나 주는거지
니가 못받는다고 지역가입자 다 못받냐 얼마나 생각이 어린거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ㅋㅋㅋㅋ지역가입자 건보료 책정방법 모르면 가라 하위 70인거 자랑스러워하지 말고 ㅇ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인정.. 댓글 보는데 정말 화난다 알지도 모르면서 말하는거 이해 안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3에게
지역 가입자 건보료 측정 방법은 알고 말하는건가??? 금융소득도 직장은 2천만원까지 봐주고 지역은 1천만원부터 다 부과함
똑같이 월급 400벌어서 건보료 30만원 측정 되어도 직장가입자는 회사에서 15만원 부담해주는 구조임
지역가입자한테 불리한 기준은 맞음.. 그니깐 지역가입자들이 직장가입자 되려고 일 안하는 사람들 이름만 올려 놓고 그러는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지역가입자임ㅋㅋㅋ 심지어 대학원생임 못받음^^ 지역가입자 기준 진짜 말도안됨. 회사랑 반반내는 사람들은 자기거 *2배해봐 ㅋㅋㅋ 그럼 지역가입자 기준으로 죄다탈락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아빠건보60내는데 못받네 미친작년매출 2억도 안됐는데 개오바다.. 순수익 얼마 되지도않는데 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지역가입자는 매출 적자나더라도 집 차 건보료에 포함시켜서 높게 책정하면서 건보료 높다고 제외시키는 웃긴현상 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차는 문재인때 빠졌어 그전까지는 중고차사도 살때마다 가점했던거 팩트긴하지 ㅋㅋㅋ 직장인들아 너네 뭐 세금 많이뗀다하는데 그냥 붙어있어라... 지역가입자가 ㄹㅇ 헬임^_^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이정도면 지역가입자 너 탈세해 너희 탈세하니깐 우리가 재산도 집도 다 측정할게 이 수준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래서 계좌번호 써놓고 입금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음료수 한병 무료서비스 이런게 있는거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차에대한 부채도 포함되는거 아니야? 난 지금 출퇴근때문에 차 있는데 그럼 난 뭐때문에 건보료가 이렇게 많이 나오지? 고작 오피스텔때문이라고????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는 빠졌어 건보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면 영역별 점수 나오니깐 확인해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차 빠진건 확실히 맞아 쓰니는 부동산 가점이 오른거아닐까 공시오르면 가점도 올라서.. 진짜 차 살때마다 누적으로+ 되는건 말이 안되는 정책이었음 팔때는 까주는것도 아니고 .. 이게 최근에 바꼈다는게 개 얼탱이 없음...회사다니는애들은 차 10번 바꿔도 점수 그대로였지.. 지역가입자가 ㄹㅇ 봉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그런가보네 ㅜ 왜냐면 최근에 우리 오피스텔 상권이 좋아져서 내가 분양받던 당시 매매가보다 공시지가로 2천정도 오르긴 했어
하 근데 빚도 자산이라지만 억울하긴 해 ㅋㅋ 저런 책정방법도 뭣도 모르는 머리나쁜 애들한테 생각이 어리단 소리나 듣고있으니 ㅎ
자기 이름으로 방 한칸이나 있나몰라
근데 차량가액이 빠지면 그만큼 똔똔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난 문재인때랑 매출도 비슷한데 왜 세금이 더 올랐지? 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지역가입자들이 가만히 있는게 신기함… 최소함 이런 지원금 할때는 소득만 따져야하는거 아닌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는 지ㄹ하면 세금 더뗄테니까 하고 있는 수밖에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방패가 없잖아 개개인이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불공평함 최소한 이런 지원금 줄때라도 소득만 따지던가.. 직장가입자가 더 기준이 높은게 코미디임..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순수익 얼마 안되면 조정신청해 순수익 많이 잡힘 = 높게 책정된 보험료를 냄 = 근데 그걸 지금까지도 내고 있다는거라서 지원금 이번에 못 받더라도 조정은 꼭 받아야 함
만약 조정 신청했는데 안된다? 그럼 걍 순수익 많은거임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저 기준으로는 나는 10명도 먹여살릴수 있다가 되는건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역가입자 기준 개빡세긴 하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 소득 기준이야 아니면 3개월치 소득 기준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저거 안 넘는데 왜 못 받는지 모르겠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지역가입자는 직장에서 반 내주는 것도 없는데 기준 두배는 올려야되는거 아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우리도 자영업 그냥 한 300버는 직장인인데 매출잡혀서 건보료만 많이나와서 못받을듯 재산 1도없고 월센데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아슬아슬하게 받는 직장가입자인데도 지역가입자 좀 불공평하다고 느낄수도 있겠다는 생각들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역가입자가 진짜..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2차 지원금이랑 고유가 지원금 둘 다 못 받음... 지급 기준 좀 바꿔야 한다고 봄
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초봉 칠천인데 주던데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94 06.13 09:1167981 5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84 06.13 14:0950418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3 06.13 10:4941132 2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267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80 0
뭐 이런 사람이 다 있지...? 2
3:09 l 조회 25
모바일 포트리스 나왔네1
3:09 l 조회 5
와 마트에서 파는 윌?같은 음료 잇지 그거 맛있다고 3개 먹었더니2
3:08 l 조회 14
내일 30분거리 카페가서 카공할까 집에있을까
3:08 l 조회 5
남편이 직장에서 직원들한테 말을 너무 심하게 하는데 말려야 될까?5
3:08 l 조회 34
나 하이닉스에 완전 물렸는데 담주 월에 어케될까3
3:07 l 조회 19
남초회사에서 생리 휴가 (보건 휴가) 쓸거면 미리 얘기하라고 하는데4
3:07 l 조회 25
구미 원룸보는데 개쩐다5
3:06 l 조회 93
리셀하는거 재밌다..
3:06 l 조회 3
요즘 가슴수술도 많이 자연스러워졌네
3:06 l 조회 12
그냥 돈 못모아도 서울가서 살까3
3:06 l 조회 16
9n년생들 팩트8
3:05 l 조회 55
내가 이상함??4
3:05 l 조회 21
살려줘 이사한 집에 창문 열어놨는데 미치겠어 살려줘4
3:05 l 조회 59
만만한거 외모야?14
3:04 l 조회 54
서울은 동성애 자만추 쉬워?5
3:04 l 조회 44
오사마빈라덴 알아? 6
3:04 l 조회 26
캔디크러쉬 소다 하는사람 있어??
3:04 l 조회 3
강아지 잠꼬대 너무 귀여워1
3:03 l 조회 36
시험결과 안 알리고 싶으면 뭐라고 해야해?ㅜㅜ 1
3:0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