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778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유 못받는사람들 특징 건보료 높아서 그럼
37
26일 전
l
조회
2063
인스티즈앱
1
익인1
달 20만원이면 걍 쳐다도안봐도더ㅣ겟네…
올려줘서고마워
26일 전
익인2
난 지역가입자인데 개어이없음 ㅋㅋㅋ 지역가입자는 집 차 부채 등등 내 재산까지 다 포함해서 책정하는건데 걍 지역가입자는 안준다고 이야기하는거라고 봐야됨
26일 전
익인3
그 기준으로 못받는 사람이 더많지....
26일 전
익인2
그니까 내말이 그거임 지역가입자는 1인가구부터 말이 안되는게 매출 개적자인 쪼끄만 카페나 음식점 한칸 하면서 오피스텔 하나만 있어도 못받는다는거임 부채도 자산이기때문에..
26일 전
익인3
예 오피스텔을 파세요. 소유하신게 있으면 부채여도 자산으로 잡히는게 맞습니다.
26일 전
익인2
ㅋㅋㅋㅋㅋ 정신병 있냐 오피스텔 팔고 그 돈으로 월세 내고 살라고? ㅋㅋㅋㅋ 무논리 시전 그만해라
26일 전
익인3
2에게
ㄹㅈㄷ 안준다는 징징이들 이런애들이였구나 개소름
26일 전
익인2
3에게
반박을 반박답게 해야 내가 좋게 대꾸해주지 징징이같은소리 하고있네 ㅋㅋㅋ 그리고 내가 언제 징징댔냐 지역가입자는 안준다고 봐야됨 이라고 한게 징징이면 눈이 어떻게 됐거나 머리가 어떻게 됐거나?
26일 전
익인3
2에게
지역가입지여도 저 기준 충족되는 사람 많다고요 ㅋㅋㅋㅋㅋㅋ 그니까 70퍼나 주는거지
니가 못받는다고 지역가입자 다 못받냐 얼마나 생각이 어린거임
26일 전
익인2
3에게
ㅋㅋㅋㅋ지역가입자 건보료 책정방법 모르면 가라 하위 70인거 자랑스러워하지 말고 ㅇㅋ?
26일 전
익인6
2에게
인정.. 댓글 보는데 정말 화난다 알지도 모르면서 말하는거 이해 안됨
26일 전
익인6
3에게
지역 가입자 건보료 측정 방법은 알고 말하는건가??? 금융소득도 직장은 2천만원까지 봐주고 지역은 1천만원부터 다 부과함
똑같이 월급 400벌어서 건보료 30만원 측정 되어도 직장가입자는 회사에서 15만원 부담해주는 구조임
지역가입자한테 불리한 기준은 맞음.. 그니깐 지역가입자들이 직장가입자 되려고 일 안하는 사람들 이름만 올려 놓고 그러는거
26일 전
익인12
나도 지역가입자임ㅋㅋㅋ 심지어 대학원생임 못받음^^ 지역가입자 기준 진짜 말도안됨. 회사랑 반반내는 사람들은 자기거 *2배해봐 ㅋㅋㅋ 그럼 지역가입자 기준으로 죄다탈락림
26일 전
익인4
와 아빠건보60내는데 못받네 미친작년매출 2억도 안됐는데 개오바다.. 순수익 얼마 되지도않는데 하
26일 전
익인2
ㄹㅇ 지역가입자는 매출 적자나더라도 집 차 건보료에 포함시켜서 높게 책정하면서 건보료 높다고 제외시키는 웃긴현상 ㅋㅋㅋㅋ
26일 전
익인4
차는 문재인때 빠졌어 그전까지는 중고차사도 살때마다 가점했던거 팩트긴하지 ㅋㅋㅋ 직장인들아 너네 뭐 세금 많이뗀다하는데 그냥 붙어있어라... 지역가입자가 ㄹㅇ 헬임^_^
26일 전
익인6
완전 이정도면 지역가입자 너 탈세해 너희 탈세하니깐 우리가 재산도 집도 다 측정할게 이 수준 아님..?
26일 전
익인2
응 그래서 계좌번호 써놓고 입금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 음료수 한병 무료서비스 이런게 있는거임...
26일 전
익인2
그래? 차에대한 부채도 포함되는거 아니야? 난 지금 출퇴근때문에 차 있는데 그럼 난 뭐때문에 건보료가 이렇게 많이 나오지? 고작 오피스텔때문이라고???? .....
26일 전
익인6
차는 빠졌어 건보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면 영역별 점수 나오니깐 확인해봐
26일 전
익인4
웅 차 빠진건 확실히 맞아 쓰니는 부동산 가점이 오른거아닐까 공시오르면 가점도 올라서.. 진짜 차 살때마다 누적으로+ 되는건 말이 안되는 정책이었음 팔때는 까주는것도 아니고 .. 이게 최근에 바꼈다는게 개 얼탱이 없음...회사다니는애들은 차 10번 바꿔도 점수 그대로였지.. 지역가입자가 ㄹㅇ 봉임
26일 전
익인2
4에게
그런가보네 ㅜ 왜냐면 최근에 우리 오피스텔 상권이 좋아져서 내가 분양받던 당시 매매가보다 공시지가로 2천정도 오르긴 했어
하 근데 빚도 자산이라지만 억울하긴 해 ㅋㅋ 저런 책정방법도 뭣도 모르는 머리나쁜 애들한테 생각이 어리단 소리나 듣고있으니 ㅎ
자기 이름으로 방 한칸이나 있나몰라
근데 차량가액이 빠지면 그만큼 똔똔 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난 문재인때랑 매출도 비슷한데 왜 세금이 더 올랐지? ㅜ
26일 전
익인6
난 지역가입자들이 가만히 있는게 신기함… 최소함 이런 지원금 할때는 소득만 따져야하는거 아닌가
26일 전
익인4
우리는 지ㄹ하면 세금 더뗄테니까 하고 있는 수밖에 없지 ㅋㅋㅋㅋㅋㅋㅋ 방패가 없잖아 개개인이라..
26일 전
익인6
진짜 불공평함 최소한 이런 지원금 줄때라도 소득만 따지던가.. 직장가입자가 더 기준이 높은게 코미디임..ㅋㅋ
26일 전
익인11
순수익 얼마 안되면 조정신청해 순수익 많이 잡힘 = 높게 책정된 보험료를 냄 = 근데 그걸 지금까지도 내고 있다는거라서 지원금 이번에 못 받더라도 조정은 꼭 받아야 함
만약 조정 신청했는데 안된다? 그럼 걍 순수익 많은거임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5
그니까 저 기준으로는 나는 10명도 먹여살릴수 있다가 되는건가
26일 전
익인7
지역가입자 기준 개빡세긴 하네
26일 전
익인8
작년 소득 기준이야 아니면 3개월치 소득 기준이야?
26일 전
익인9
난 저거 안 넘는데 왜 못 받는지 모르겠음...
26일 전
익인15
22
16일 전
익인10
아니 지역가입자는 직장에서 반 내주는 것도 없는데 기준 두배는 올려야되는거 아님?
26일 전
익인13
하 우리도 자영업 그냥 한 300버는 직장인인데 매출잡혀서 건보료만 많이나와서 못받을듯 재산 1도없고 월센데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익인14
나는 아슬아슬하게 받는 직장가입자인데도 지역가입자 좀 불공평하다고 느낄수도 있겠다는 생각들음...
26일 전
익인12
지역가입자가 진짜..ㅎ
26일 전
익인16
그래서 2차 지원금이랑 고유가 지원금 둘 다 못 받음... 지급 기준 좀 바꿔야 한다고 봄
9일 전
익인17
나 초봉 칠천인데 주던데
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7명 보는 중
AD
로또 당첨되면 N빵하기로 했는데 친구가 당첨됨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제시카가 제일 이해가 안 가는 mbti 특징
이슈 · 2명 보는 중
동탄 성범죄 무고 피해자 근황
이슈
AD
귤에 미쳐버린 사나이.jpg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 지하철역 냄새에 감탄하는 프랑스인.jpg
이슈
AD
담임 배정 망했다는 디씨인
이슈 · 2명 보는 중
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이슈 · 1명 보는 중
솔로지옥 출연 거절한 유명인들
이슈 · 3명 보는 중
오늘자 잠실구장 사고.gif
이슈
AD
요즘 디올에서 각잡고 밀고있는 모자...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스벅 ㅈ된 이유 이거라던데
일상 · 1명 보는 중
2022년 역사에 남을 주식 하락장.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조주빈보다 더하다는 목사방 성범죄자 김녹완 검거장면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내일... 5월 4일 출근하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치아교정 몰라서 안하는 사람들 많은 듯
일상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
394
06.13 09:11
67981
5
일상
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
284
06.13 14:09
50418
0
일상
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
263
06.13 10:49
41132
2
삼성
/
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
17267
0
KIA
/
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
12680
0
한화
/
OnAir
🧡🍀🦅 260613 달글 🦅🍀🧡
2465
06.13 16:46
12506
0
롯데
🌺 260613 달글 // "GO HIGH!” 어제만큼 해줄 거지? 분위기 살리자🔥🍀🥦🧂🫘🌺
1294
06.13 15:42
9328
0
SSG
/
OnAir
❤️ 담장 넘길 사람 구해요 | 06.13 달글 ❤️
1241
06.13 16:51
9731
0
야구
넥센히어로즈 뭔지 아는 누나들 들어와봐
73
06.13 14:46
5736
0
두산
/
OnAir
🔥260613 두산vs기아 // 투수를 돕는 빠따가 되자! 출루율 높히고 장타 치고 득점권에서는 반 드..
1248
06.13 16:25
6465
0
LG
/
OnAir
👯♂️❤️ 자 다같이 하나둘셋 이긴수 총각 파이팅🔥 | 260613 달글 🖤👯♂️
1264
06.13 16:48
8889
0
NC
/
OnAir
오케이 "그 루틴" 발동 | 260613 달글
1620
06.13 16:45
6352
0
키움
/
OnAir
0613 임시달글
1072
06.13 17:00
3469
0
메이플스토리
🍁쇼케 달글🍄
765
06.13 15:55
4449
0
KT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원석아 너는 이제 국대다. 26.06.13 달글🔮
1792
06.13 16:30
5512
0
뭐 이런 사람이 다 있지...?
2
3:09
l
조회 25
모바일 포트리스 나왔네
1
3:09
l
조회 5
와 마트에서 파는 윌?같은 음료 잇지 그거 맛있다고 3개 먹었더니
2
3:08
l
조회 14
내일 30분거리 카페가서 카공할까 집에있을까
3:08
l
조회 5
남편이 직장에서 직원들한테 말을 너무 심하게 하는데 말려야 될까?
5
3:08
l
조회 34
나 하이닉스에 완전 물렸는데 담주 월에 어케될까
3
3:07
l
조회 19
남초회사에서 생리 휴가 (보건 휴가) 쓸거면 미리 얘기하라고 하는데
4
3:07
l
조회 25
구미 원룸보는데 개쩐다
5
3:06
l
조회 93
리셀하는거 재밌다..
3:06
l
조회 3
요즘 가슴수술도 많이 자연스러워졌네
3:06
l
조회 12
그냥 돈 못모아도 서울가서 살까
3
3:06
l
조회 16
9n년생들 팩트
8
3:05
l
조회 55
내가 이상함??
4
3:05
l
조회 21
살려줘 이사한 집에 창문 열어놨는데 미치겠어 살려줘
4
3:05
l
조회 5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2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35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만만한거 외모야?
14
3:04
l
조회 54
서울은 동성애 자만추 쉬워?
5
3:04
l
조회 44
오사마빈라덴 알아?
6
3:04
l
조회 26
캔디크러쉬 소다 하는사람 있어??
3:04
l
조회 3
강아지 잠꼬대 너무 귀여워
1
3:03
l
조회 36
시험결과 안 알리고 싶으면 뭐라고 해야해?ㅜㅜ
1
3:03
l
조회 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
1
사람이 진짜 힘들면 티가 나는 구나
9
2
구미 원룸보는데 개쩐다
2
3
난 자만추만이 진짜 아름다운 사랑이라고 생각함
12
4
요즘에 이과 입시 top은
9
5
만만한거 외모야?
14
6
남편이 직장에서 직원들한테 말을 너무 심하게 하는데 말려야 될까?
1
7
9n년생들 팩트
4
8
나 빼박 다낭성이네..
9
냉면 면 어케해야 개시원하게 만들수잇음?
8
10
9살 차이면 둘다 학생이 아닌이상 늙딱이 좀 다 긁어라 시벌
8
11
살려줘 이사한 집에 창문 열어놨는데 미치겠어 살려줘
3
12
서울은 동성애 자만추 쉬워?
5
13
찐사라는게 있긴해. 진짜 조건 안보고 안중요하고 다상관없고
8
14
우리엄마는 서울대 법대가 개쉬운줄 아나봐
20
15
나 하이닉스에 완전 물렸는데 담주 월에 어케될까
16
AI 보다 내가 더 정확한듯
12
17
동국대 졸업한사람이 자기 4년제 나왔다고 농담반으로 부심부리면
9
18
남초회사에서 생리 휴가 (보건 휴가) 쓸거면 미리 얘기하라고 하는데
19
그냥 돈 못모아도 서울가서 살까
1
20
시험결과 안 알리고 싶으면 뭐라고 해야해?ㅜㅜ
1
1
눈 나빠질까 봐 후레시나 무드등 켜놓고 폰 봄.x
2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진상 없기로 소문난 손님 유형
3
아트박스 서포터즈 떨어짐
6
4
초코칩을 너무 많이 넣었다.jpg
3
5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47
6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8
7
비만 브이로그에는 꼭 등장하는 음식들
64
8
의외로 반반이라는 로또 1등 파이어족 가능성.jpg
1
9
다들 챗GPT 프롬프트에 이거써봐 나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줌
33
10
10시간동안 가마타고 등산했다는 130kg 중국재벌
11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78
12
근육통엔 약이 없대
13
의외로 북한에서도 안먹는다는 채소
55
14
연쇄 살인마 특징
15
대식가와 소식가 관점 차이
16
서양 혼혈만 좋게 봐서 슬픈 동남아 혼혈
106
17
별점테러 당하는 인조무덤
1
나 거울치료 됐어
2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6
3
아미친 송은석 흑발한거????
11
4
아 담주 핑계고 예고만 봐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5
학교에서 체벌 부활시킬꺼면 옛날처럼 직장에서 상사 말 안들으면 쌍욕이나 머리 쥐어박기쯤은 허용해줘라
2
6
중단발? 중간머리 레퍼런스 사진으로 가져가면 좋은 연옌이나 사진 없나
6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은석 지금 저 달콤달콤 흑발로
7
8
현실적으로 학교에서 체벌 부활할 가능성 있어?
6
9
ㄴ
5세대 남돌 판은 보통 얼마야?
10
와 핌릿캣 새영상 앙나 좋네
11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2
12
나처럼 아이돌끼리 찍은 챌린지 못보는사람 잇음?
2
13
ㅈㅅㅋ 코막은ㅋㅋ영상보고 최근 봤는데
14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3
15
코르티스 엄앤안 어제 레드불행사서
7
16
하...모기 미
1
17
원빈아 한지라뇨
8
1
멋진신세계
나 아직 안봤는데 12화 담주에 13화보기직전에 볼까 지금볼까
1
2
급상승
멋진신세계
아니 이게 진짜 같은 셔츠라고?
7
3
멋진신세계
나는 강아지 죽었을때
5
4
멋진신세계
근데 그 서리친구 엑스트라는 굳이 왜 넣은걸까?
6
5
급상승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1
6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7
최영도는 진짜 매력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8
멋진신세계
무당이 본 점찍은 단심이 찐단심 맞는거 같은데
2
9
멋진신세계
그럼 안종한테 승은 입고 후궁 됐을 때는 강단심이었나?
9
10
상견니 본사람
6
11
멋진신세계
그냥 손잡는게 아니라 소매 끝에 손 넣어서 개야함
2
12
멋진신세계
차탕아 저 세계관 이미지 인거 우짤
1
13
멋진 신세계
모르지 현대말투로 난 강단심이야 한게
1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상태래 ㅋㅋㅋ
9
15
멋진신세계
하 응급수술 드간거 차세계같은데
16
16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17
멋진신세계
대군 유품 영국박물관에 있는것도 현실적이다ㅋ
4
18
멋진신세계
너무 어렵다 그럼 사고나고 서리 (ㅅㅍㅈㅇ
7
19
멋진신세계
와 나 지금 상견니보다 어려움
9
20
멋진신세계
강제철거면 경찰 부르면 해결돼?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