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80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내 친구가 초록색 여권이 ㄹㅇ 찐이래
250
30일 전
l
조회
100210
인스티즈앱
개간지고 부자느낌 이래 ㅋㅌㅋㅋㅋㅋ 개욱김
10
1
2
익인143
나이가 많을 뿐인데 부자가 되었다...
감사합니다ㅠ
2009년 초록여권은 사진 직접붙여서 오돌토돌하다 애기들앙
30일 전
익인144
초록여권 만료까지 5갤 남앗다 흑 ㅠ 초록이 나도 십간지라 느꼈는데..
30일 전
익인145
나는 작년에 만료 됐다...
30일 전
익인146
여권 색으로 급나누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30일 전
익인147
나도 그래서 초록이로 아득바득 막차탐
30일 전
익인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이 더 이쁨
30일 전
익인150
나 신여권 바뀐지 얼마 안됐을 때 초록색이 더 싸길래 초록색으로 바꿨는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63
나도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51
곧 만료임ㅠㅠ
30일 전
익인152
헐 초록여권 쓰는데 파란색이 더 이뻐보이는디...ㅠ
30일 전
익인153
아니 그냥 늙크크
30일 전
익인174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30일 전
익인193
zzz zzㅠㅠㅠ
30일 전
익인1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02
쌰 갈ㅠㅠ
30일 전
익인206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30일 전
익인208
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프다고
30일 전
익인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19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30일 전
익인229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꾸기 개ㅐㅐ귀찮은 늙크크일뿐
2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54
만료됐슨.. 연장해야된다 이번에 ㅠ
30일 전
익인155
왜 지폐 구권도 찐이라고 해주지
30일 전
익인171
이건 좀 탐나긴하네ㅇㅇ
30일 전
익인196
근데 지폐 구권 예쁘긴 해 ㅋㅋㅋㅋㅋ 길이도 다르고 문양 같은 것도 뭔가 정성(?)이 들어간 느낌임
30일 전
익인156
나이든 사람은 다 초록인데 ㅜ
30일 전
익인157
근데 나두 초록색에 정들어서 보내주기시름.. ㅋㅋㅋ 28년 만료 ㅠㅠ
30일 전
익인158
누구보다 빨리 신여권 받고싶어서 시청갓더니 기간 그대로 신여권으로 재발급 해준대서 남색여권으오 받앗는뎈ㅋㅋㅋㅋㅋ
이럼 내가 뭐가되...
30일 전
익인158
나 초록여권 많은데.. 파랑이가 훨 예쁘고 내부도 훨 이쁘고 눈에 더 잘 보여서 좋음 ㅋㅋㅋㅋ
글고 해외 나가면 초록들고잇는거 이슬람애들 아니면 우리라서... 파랑이 더 좋음ㅋㅋㅋ
30일 전
익인159
초록여권 3개짼데 이제 만료돼서 못쓴다.....ㅠㅠㅠㅠㅠㅠ
30일 전
익인160
난 파랑이 더 이뿜
30일 전
익인219
22난 초록 촌스럽다고 생각해서
선택권있을 때 만들었는데 파랭이로감
30일 전
익인161
나도 초록색 막차탐ㅋㅋ개인적으로 가운데 정렬이라 안정감있어서 좋음
30일 전
익인162
초록이 더 이쁘긴해 바꾸기 싫다 ㅠ
30일 전
익인164
너무 어릴때 해외여행 다니기 시작해서 만료되고 파란색 받은건데 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65
초록이 꽉꽉 차서 현 파랭이다
30일 전
익인166
헐 우린 친구들이랑 초록여권은 늘딱이라 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67
나도 초록인데 만료다ㅠ근데 당분간은 유류세가 쎄서 어디 가고싶은 생각도 별로 안들고,,
30일 전
익인168
별..
30일 전
익인169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70
ㅋㅋㅋㅋㄱㅋㄱㅋ 귀엽
30일 전
익인173
난 파랑이 더 부자같아보이던데
30일 전
익인175
31년까지 쓸수 있는데 나름 만족중 ㅋㅋ
30일 전
익인176
구여권 소지잔데 인천공항 자동심사 등록 앱 스캔 안돼서 진짜 개고생함 출입국 당일날도 시스템 여권 면 인식할 때도 구여권은 잘 안됨 헛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첨엔 나도 주민번호 다 나와있는 거 때문에 구여권을 더 선호했는데(신분증대신할 수 있어서) 한국 공항에서 편리한 건 신여권임 후...^ㅠ
30일 전
글쓴이
헉 마자 그렇다고 하긴하더러
30일 전
익인228
엥 진짜? 난 한번도 그런적 없는뎅
30일 전
익인176
ㅇㅇ 신여권은 스캔면 자체가 칩이라 딱딱한 종이임 하드보드 마냥 구여권은 종이잖아 내가 워낙 오래된 여권 + 잦은 사용 탓에 여권이 헌 탓도 있겠지만 출입국심사 스캔은 압도적으로 신여권이 수월함
29일 전
익인177
초록색이 부자느낌인 이유 10년짜리 여권 일찍 만들어서 매번 여행 가는 느낌이라 그런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구->신 바뀔 당시면 그럴 수 있는데 이젠 비행기 자주 타는 사람도 바꿨을 시기라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78
그저 늙크크
30일 전
익인179
구여권 기념으로 갖고있긴 함
30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81
여권 페이지 잔뜩 차있는사람이 찐이던데 젤부러움... 요즘은 도장찍어주는데도 별루없어서
30일 전
익인183
나보다 초록이 많이 남은사람? 나 21년에 재발급했더니 31년까지 써야됨ㅜㅜ
30일 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부자면 진작 신권으로 바꿨을 텐데
30일 전
익인185
늙크크 개웃기네 아ㅋㅋㅋ
30일 전
익인186
ㅠㅠ 여권 만료 3년남음 ㅠ
30일 전
익인187
초록색이더이쁨 (갱신한자)
30일 전
익인188
나 이미 신여권 나와있을때였는데 코로나 + 외국 거주라서 초록 여권 2030년 넘어서까지 들고다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89
난 신여권 받고싶은데 .. 아직도 한참남음..ㅜ
30일 전
익인190
난 둘 다 색깔 촌스러운거 같아.. ㅠㅠ
30일 전
익인191
작년에 갱신해서 파랑이됐는데 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92
초록여권 만료됐음 ㅠㅜ
30일 전
익인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 . . .난 ,,그냥 나이 많은 사람인데
30일 전
익인195
이젠 여권정병까지
30일 전
익인197
30년 만료인 내 초록 여권.. 뭔가 희귀템 느낌으로 갖고 있어
30일 전
익인198
난 미국 유학 중에 있을 때 연장해서 무조건 10년짜리 연장이었는데 파란 여권 쓰려면 29년까지 기다려야 돼ㅋㅋㅋㅋㅋㅠㅠㅠ
30일 전
익인200
색은 파란색이 더 이쁘고 디자인은 초록색이 더 이쁨 ㅡㅜㅜ
30일 전
익인203
만료되면 여행 안다닐건가봐
30일 전
익인204
난 초록색이 더 맘에드는데 처음만들때가 이미 파란샏으로 바뀐뒤라 아쉬웠음ㅜ
30일 전
익인205
나 초록색여권만 집에 3권있는데 ㅎㅎㅎㅎㅎ 내 첫여권발급일자 2001년 심지어 전자여권도 아니고 그냥 종이여권임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07
색깔을 떠나서 신여권 얼굴면은 약간 플라스틱느낌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좋긴하더라
구여권 초록이는 그냥 종이재질이라 오염이랑 찢어짐에 엄청 취약함.. ㅠㅠ
30일 전
익인209
엥? 그냥 늙은이인증 아님?
30일 전
익인209
물론 나포함
30일 전
익인211
아니 그냥 초록여권 마지막 발급땐 할인해서 초록색 했음...
30일 전
익인212
근데 다들 왤케 화가남 ?? 친구끼리 저런얘기 장난으로 할수 있는거 아님..? 그리고 나두 초록이 좋아서 초록으로 발급받음 ㅎㅎ
30일 전
익인213
글킨해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15
아니 걍 초록색 좋아하나보다 싶은데 댓글들 뭐야 더워서그런가
30일 전
익인216
만료 1년 남음..
30일 전
익인217
나도 초록이 더 예뻐 ㅎㅎ
30일 전
익인218
나 초록 있는데 분실처리하고 파란색나올때 파란색으로 했슴 그때는 파랑이 더 이뻐보였어
30일 전
익인221
2029년까지 남았따!
30일 전
익인222
만료되다니.. 평민으로 강등당했다
30일 전
익인223
난 구여권 디자인이 더 맘에들어
30일 전
익인224
여권보단 그 안에 들은 걸 봐야 찐 ㅋㅋㅋㅋㅋ 요즘이야 도장 갯수 줄었지만 2000년대-2010년대쯤 여권들 까서 보면 재밌징
30일 전
익인225
아!!!!!! 여권 갱신해야 되는데 잊고 있었네
30일 전
익인226
아놔 나도 그래서 초록색으로 재발급함
30일 전
익인227
난 초록이인데 파랑이로 바뀌는 그날까지 기다리는중...2029년
30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부자들의 삶.jpg
이슈 · 5명 보는 중
취향 탄다는 원룸 통창 구조
이슈 · 3명 보는 중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남미새 친한 언니 진짜 미쳤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요즘 직장 숨긴다는 하이닉스 직원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얘들아 그럼 지금 극우들은
일상
수험생활하는데 엄마가 스트레스 줘서 문자로.jpg
이슈 · 4명 보는 중
스압) 심야괴담회 레전드 살목지 사연.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이란 멸망전 시작
이슈
AI 도입으로 오히 개판난 업계
이슈
(약후🔞) 현재 야화첩 실사보다 반응좋은 벨드..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터키 위구르 마을에 동양인이 들어가면 생기는 일
이슈 · 3명 보는 중
체인소맨 최종화(결말) 스포
이슈 · 1명 보는 중
지능이 높을수록 외로움을 덜 타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최근에 욕먹은 하이디라오 면은우 반전..JPG
이슈 · 3명 보는 중
알고보면 흔하다는 강박증 7가지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364
06.17 15:08
70058
2
일상
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
139
06.17 18:22
14311
0
일상
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
134
0:14
6475
0
KIA
/
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
19960
0
삼성
/
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
19430
0
롯데
🌺 260617 달글 // "GO HIGH!” 승리의 기운이 오늘도 이어지길 ϵ(๑ ᵕ🙏ᵕ ๑)϶ 🍀🥦🧂🫘🌺
2818
06.17 17:14
16328
0
한화
/
OnAir
🧡🍀🦅 260617 달글 🦅🍀🧡
2436
06.17 18:11
18809
0
이성 사랑방
애인 학벌 마지노선 골라보자
105
06.17 16:14
28499
0
SSG
/
OnAir
❤️ 수요일 웬즈데이 오늘은 왠지 이길 것 같아(제발요) | 06.17 달글 ❤️
1332
06.17 18:10
10322
0
LG
/
OnAir
👯♂️❤️ 오늘 장현식이 쓰줍했기를 ..🙏 최대한 버텨보자🔥 | 260617 달글 🖤👯♂️
1732
06.17 18:09
9277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
58
06.17 22:04
7291
0
두산
/
OnAir
💅260617 두산vsKT // 타카다 오이데 오이데 맛떼루요 ₍₍ ʕง ᵕᴗᵕʔว⁾⁾ ₍₍ ʕว ᵕᴗᵕʔง ⁾⁾ 💅
1292
06.17 17:47
6738
0
NC
/
OnAir
화요일 승리 귀하다 분위기 좋다 이어가자💃🏻🕺🏻| 260617 달글
1775
06.17 18:16
7574
0
키움
/
OnAir
🌹🍀0617 임시달글🍀🌹
2568
06.17 18:22
7010
0
주식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
36
06.17 17:51
3604
0
보톡스 조금 아래에 놨는지 쌍커풀 작아졌네
7:16
l
조회 7
아니 나만 유튜브 오류 심한가봄
7:15
l
조회 6
아침부터 강아지랑 눈마주쳐서 20분 놀아줌
7:14
l
조회 15
층간소음 미치겠다
2
7:13
l
조회 5
adhd 있는데 쿠팡 관리직 할수있을까..
7:12
l
조회 10
나 인턴인데 일을 달라고 해야해?
7:11
l
조회 24
감기걸렸는데 컨디션 오라가락하다보니 얼굴이 창백해짐
7:10
l
조회 3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 난리났잖아 티빙은
1
7:10
l
조회 49
미국은 음식 쉐어 안하고 인당 시켜서 자기꺼만.먹나봐
2
7:09
l
조회 56
회식 다음날 오전반차 오바?
5
7:09
l
조회 81
2026년 ㄹㅇ 스펙타클하게 빠르네 벌써 7월 코앞
2
7:05
l
조회 64
크아 점검중인데 이제까지 상점템 다 풀린대
2
7:05
l
조회 210
몇살정도 되면 이제.엄마랑 안싸울까
4
7:04
l
조회 44
백수여도 결혼 할 수 있구나
6
7:01
l
조회 111
BL통합
추가하기
더보기
덕질에 벨까지 있으니까 좋다
BL만화책 오프라인에서 살때마다 부끄럽네..
수가 공 극혐하는거 없냐?
7
만화) 이거 제목 알고 싶어
2
소설) 조선게이 소설 추천 좀
소설) 구작bl소설 찾아줄래??
4
엄마랑 사귀는건 뭔 꿈이냐..
1
7:01
l
조회 24
학벌 안 좋은 애들
9
7:00
l
조회 109
아니 개는 쉬만 잘싸도 칭찬받는데... 부럽다
7:00
l
조회 11
아나 회식하고 속이 너무 안좋은데ㅠㅠ
2
6:59
l
조회 39
이런 셀카 사지는 어떻게 치는거임
2
6:59
l
조회 202
친척가족이랑 엄청 끈끈한 집 있어??
6:58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8
1
크아 점검중인데 이제까지 상점템 다 풀린대
2
2
회식 다음날 오전반차 오바?
5
3
이런 셀카 사지는 어떻게 치는거임
2
4
학벌 안 좋은 애들
9
5
미국은 음식 쉐어 안하고 인당 시켜서 자기꺼만.먹나봐
2
6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 난리났잖아 티빙은
1
7
몇살정도 되면 이제.엄마랑 안싸울까
3
8
2026년 ㄹㅇ 스펙타클하게 빠르네 벌써 7월 코앞
2
9
아침부터 강아지랑 눈마주쳐서 20분 놀아줌
10
보톡스 조금 아래에 놨는지 쌍커풀 작아졌네
11
나 인턴인데 일을 달라고 해야해?
12
adhd 있는데 쿠팡 관리직 할수있을까..
13
아니 나만 유튜브 오류 심한가봄
1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24
2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39
3
이혼할때 재산분할 월급이 비공개인 직업
19
4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2
5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45
6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18
7
옆자리 대리한테 뭐 빌려달라고 하면 꼭 이상하게 줌
36
8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13
9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59
10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77
11
딸기 사러 왔는데 스파이 발견
4
12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13
13
전주 한옥마을 근황
1
14
살아보니 돈이 정말 최고던가요?
36
15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1
16
충격적인 뿌링클 누적 판매량
55
17
인테리어 공사중 훅 들어온 민원
18
단골들이 멋대로 가게를 지었다
19
늑대의 후손 개
20
동생이 보내준 생일 케이크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2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3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2
4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5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