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10
개간지고 부자느낌 이래 ㅋㅌㅋㅋㅋㅋ 개욱김
12

대표 사진
익인143
나이가 많을 뿐인데 부자가 되었다...
감사합니다ㅠ
2009년 초록여권은 사진 직접붙여서 오돌토돌하다 애기들앙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초록여권 만료까지 5갤 남앗다 흑 ㅠ 초록이 나도 십간지라 느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는 작년에 만료 됐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여권 색으로 급나누는것도 ㅋㅋㅋㅋㅋㅋㅋ웃기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나도 그래서 초록이로 아득바득 막차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이 더 이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신여권 바뀐지 얼마 안됐을 때 초록색이 더 싸길래 초록색으로 바꿨는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나도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곧 만료임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헐 초록여권 쓰는데 파란색이 더 이뻐보이는디...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니 그냥 늙크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zzz zz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쌰 갈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야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프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팩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꾸기 개ㅐㅐ귀찮은 늙크크일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만료됐슨.. 연장해야된다 이번에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왜 지폐 구권도 찐이라고 해주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이건 좀 탐나긴하네ㅇㅇ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근데 지폐 구권 예쁘긴 해 ㅋㅋㅋㅋㅋ 길이도 다르고 문양 같은 것도 뭔가 정성(?)이 들어간 느낌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나이든 사람은 다 초록인데 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근데 나두 초록색에 정들어서 보내주기시름.. ㅋㅋㅋ 28년 만료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누구보다 빨리 신여권 받고싶어서 시청갓더니 기간 그대로 신여권으로 재발급 해준대서 남색여권으오 받앗는뎈ㅋㅋㅋㅋㅋ
이럼 내가 뭐가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초록여권 많은데.. 파랑이가 훨 예쁘고 내부도 훨 이쁘고 눈에 더 잘 보여서 좋음 ㅋㅋㅋㅋ
글고 해외 나가면 초록들고잇는거 이슬람애들 아니면 우리라서... 파랑이 더 좋음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초록여권 3개짼데 이제 만료돼서 못쓴다.....ㅠㅠㅠ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난 파랑이 더 이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22난 초록 촌스럽다고 생각해서
선택권있을 때 만들었는데 파랭이로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나도 초록색 막차탐ㅋㅋ개인적으로 가운데 정렬이라 안정감있어서 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초록이 더 이쁘긴해 바꾸기 싫다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너무 어릴때 해외여행 다니기 시작해서 만료되고 파란색 받은건데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초록이 꽉꽉 차서 현 파랭이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헐 우린 친구들이랑 초록여권은 늘딱이라 하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나도 초록인데 만료다ㅠ근데 당분간은 유류세가 쎄서 어디 가고싶은 생각도 별로 안들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ㅋㅋㅋㅋㄱㅋㄱㅋ 귀엽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난 파랑이 더 부자같아보이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31년까지 쓸수 있는데 나름 만족중 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구여권 소지잔데 인천공항 자동심사 등록 앱 스캔 안돼서 진짜 개고생함 출입국 당일날도 시스템 여권 면 인식할 때도 구여권은 잘 안됨 헛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첨엔 나도 주민번호 다 나와있는 거 때문에 구여권을 더 선호했는데(신분증대신할 수 있어서) 한국 공항에서 편리한 건 신여권임 후...^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마자 그렇다고 하긴하더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엥 진짜? 난 한번도 그런적 없는뎅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ㅇㅇ 신여권은 스캔면 자체가 칩이라 딱딱한 종이임 하드보드 마냥 구여권은 종이잖아 내가 워낙 오래된 여권 + 잦은 사용 탓에 여권이 헌 탓도 있겠지만 출입국심사 스캔은 압도적으로 신여권이 수월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초록색이 부자느낌인 이유 10년짜리 여권 일찍 만들어서 매번 여행 가는 느낌이라 그런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구->신 바뀔 당시면 그럴 수 있는데 이젠 비행기 자주 타는 사람도 바꿨을 시기라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그저 늙크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구여권 기념으로 갖고있긴 함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여권 페이지 잔뜩 차있는사람이 찐이던데 젤부러움... 요즘은 도장찍어주는데도 별루없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나보다 초록이 많이 남은사람? 나 21년에 재발급했더니 31년까지 써야됨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부자면 진작 신권으로 바꿨을 텐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늙크크 개웃기네 아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ㅠㅠ 여권 만료 3년남음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초록색이더이쁨 (갱신한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나 이미 신여권 나와있을때였는데 코로나 + 외국 거주라서 초록 여권 2030년 넘어서까지 들고다녀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난 신여권 받고싶은데 .. 아직도 한참남음..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난 둘 다 색깔 촌스러운거 같아..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작년에 갱신해서 파랑이됐는데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초록여권 만료됐음 ㅠ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 . . .난 ,,그냥 나이 많은 사람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이젠 여권정병까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30년 만료인 내 초록 여권.. 뭔가 희귀템 느낌으로 갖고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난 미국 유학 중에 있을 때 연장해서 무조건 10년짜리 연장이었는데 파란 여권 쓰려면 29년까지 기다려야 돼ㅋㅋㅋㅋㅋ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색은 파란색이 더 이쁘고 디자인은 초록색이 더 이쁨 ㅡ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만료되면 여행 안다닐건가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난 초록색이 더 맘에드는데 처음만들때가 이미 파란샏으로 바뀐뒤라 아쉬웠음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나 초록색여권만 집에 3권있는데 ㅎㅎㅎㅎㅎ 내 첫여권발급일자 2001년 심지어 전자여권도 아니고 그냥 종이여권임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색깔을 떠나서 신여권 얼굴면은 약간 플라스틱느낌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좋긴하더라
구여권 초록이는 그냥 종이재질이라 오염이랑 찢어짐에 엄청 취약함..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엥? 그냥 늙은이인증 아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물론 나포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아니 그냥 초록여권 마지막 발급땐 할인해서 초록색 했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근데 다들 왤케 화가남 ?? 친구끼리 저런얘기 장난으로 할수 있는거 아님..? 그리고 나두 초록이 좋아서 초록으로 발급받음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글킨해 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아니 걍 초록색 좋아하나보다 싶은데 댓글들 뭐야 더워서그런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만료 1년 남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나도 초록이 더 예뻐 ㅎ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나 초록 있는데 분실처리하고 파란색나올때 파란색으로 했슴 그때는 파랑이 더 이뻐보였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1
2029년까지 남았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만료되다니.. 평민으로 강등당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난 구여권 디자인이 더 맘에들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여권보단 그 안에 들은 걸 봐야 찐 ㅋㅋㅋㅋㅋ 요즘이야 도장 갯수 줄었지만 2000년대-2010년대쯤 여권들 까서 보면 재밌징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아!!!!!! 여권 갱신해야 되는데 잊고 있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아놔 나도 그래서 초록색으로 재발급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난 초록이인데 파랑이로 바뀌는 그날까지 기다리는중...2029년
30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4 06.17 15:0870058 2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39 06.17 18:2214311 0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34 0:146475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960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430 0
보톡스 조금 아래에 놨는지 쌍커풀 작아졌네
7:16 l 조회 7
아니 나만 유튜브 오류 심한가봄
7:15 l 조회 6
아침부터 강아지랑 눈마주쳐서 20분 놀아줌
7:14 l 조회 15
층간소음 미치겠다2
7:13 l 조회 5
adhd 있는데 쿠팡 관리직 할수있을까..
7:12 l 조회 10
나 인턴인데 일을 달라고 해야해?
7:11 l 조회 24
감기걸렸는데 컨디션 오라가락하다보니 얼굴이 창백해짐
7:10 l 조회 3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 난리났잖아 티빙은 1
7:10 l 조회 49
미국은 음식 쉐어 안하고 인당 시켜서 자기꺼만.먹나봐2
7:09 l 조회 56
회식 다음날 오전반차 오바?5
7:09 l 조회 81
2026년 ㄹㅇ 스펙타클하게 빠르네 벌써 7월 코앞2
7:05 l 조회 64
크아 점검중인데 이제까지 상점템 다 풀린대2
7:05 l 조회 210
몇살정도 되면 이제.엄마랑 안싸울까4
7:04 l 조회 44
백수여도 결혼 할 수 있구나 6
7:01 l 조회 111
엄마랑 사귀는건 뭔 꿈이냐..1
7:01 l 조회 24
학벌 안 좋은 애들9
7:00 l 조회 109
아니 개는 쉬만 잘싸도 칭찬받는데... 부럽다
7:00 l 조회 11
아나 회식하고 속이 너무 안좋은데ㅠㅠ2
6:59 l 조회 39
이런 셀카 사지는 어떻게 치는거임2
6:59 l 조회 202
친척가족이랑 엄청 끈끈한 집 있어??
6:5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