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824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공기밥 5개 먹는 남동생 정상이야?;;
284
25일 전
l
조회
71552
인스티즈앱
아무리 중학생이고 운동부라지만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
어떻게 이렇게 많이 먹을수있지
어제 얘 혼자 고기 1.6키로에 공기밥 5개 먹음…
1
1
1
2
3
익인209
와 싱기하다 … 난 반공기도 배부른데
동생 기초대사량이 큰가봥
24일 전
익인210
키 얼마나 클지 궁금하다
24일 전
익인211
가능 나는 중학교때 3~4공기 먹음
24일 전
익인212
운동부에 남자애에 중학생이면 삽가능
24일 전
익인212
내동생도 그냥 헬스에 주짓수만 하니까 양이 배로 늘던데
24일 전
익인213
운동하면 쌉가능인것 같더라 내 남자친구도 운동했을 때 저리 먹었다했음
24일 전
익인214
우리오빠도 학생때 7-8그릇 먹었음 근데 전혀 안 뚱뚱함...그만큼 싸돌아다니긴해
24일 전
익인215
가능함...내 동생도 그래
24일 전
익인216
저시절에는 쓰레기 음식만 아니면 배고픈만큼 먹어야해
24일 전
익인217
비만만 아니면 잘 먹으면 좋지 머
24일 전
익인218
남자애고 운동부면뭐
24일 전
익인219
성장기 남자애들은 진짜 잘 먹더라...
24일 전
익인220
중학생 운동부면 가능하지
24일 전
익인221
먹을수도 있지 쯔양봐봐
24일 전
익인222
아 중학생 운동부... 적당히 먹었네
24일 전
익인224
근데 한창 성장기 남자애들은 많이 먹지 않나..? 정상인거 같은데
24일 전
익인225
운동하는 애면 ㅆㄱㄴ 나 고딩때까지 수영했는데 밥 10공기 먹고 살았어
24일 전
익인226
운동부에서 바로 납득함
24일 전
익인227
중학생 운동부면 진짜 가능
24일 전
익인228
보기 좋은대 왴ㅋㅋ
24일 전
익인229
난 혼자 2그릇 먹는데 중딩+남자애고 운동부면 5그릇 쌉가넝
24일 전
익인230
쯔양도 있는데 뭐 어때
24일 전
익인231
나 고딩때 친오빠랑 고기 12인분 먹음
24일 전
익인231
살면서 과체중 한번도 넘어본적이 없는데
24일 전
익인232
저나이대 애들 엄청 먹음
24일 전
익인233
와 무한리필가면 뽕뽑고도 남겠다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34
와 부럽다 난 많이 못 먹어서 돈 아까워서 무한리필이나 뷔페 못 가는데...ㅜㅠ
24일 전
익인235
와...
24일 전
익인236
고딩때까지 장난 아님....
24일 전
익인237
우리오빠 키 185고 중고딩때 제일 잘먹을 때 감자탕집이나 고기집에서 컨디션 좋으면 밥 4공기씩 먹음
심지어 운동부 아님 그냥 공부하는 범생이야ㅋㅋ
너 동생은 운동부면 충분히 그럴수있어보영
24일 전
익인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나이대 남자애들 좀 잘먹는다싶으면 말도 안되게 잘먹긴해
24일 전
익인239
나 운동할땐 혼자 고기 4인분 먹긴했는데 운동하는 남자애면 그럴수도
24일 전
익인240
남자애들은 운동 안해도 클 때 엄청 먹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41
중학생 운동부면 ㄹㅇ 가능임 ㅋㅋㅋㅋㅋㅜㅜ
24일 전
익인243
운동부면 가능하지
24일 전
익인244
솔직히 저 밥공기 작은데다 슬슬 담아서 적음 집에서 먹는 밥의 1/2쯤일걸? 근데 집에서 밥 두그릇반 먹었다고 하면 뭐 그나이에 먹을만하지 생각하지
24일 전
익인245
정상이지ㅋㅋㅋ
24일 전
익인246
오늘 쯔양 영상 봤는데 초딩 애가 김밥 4줄씩 먹던데
24일 전
익인247
ㅋㅋㅋㅋㅋㅋㅋ잘묵넹
24일 전
익인248
잘먹을때다 많이 먹으라햐
24일 전
익인249
중딩이면 뭐 그럴 수 있지 나도 그땐 엄청 먹었어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50
나 여자고 운동브도 아니고 뭣도 아닌데 한창 잘 먹을때 공기밥 3공기씩 먹고 그랫음...삘받으면 5공기도 먹엇엇어...
24일 전
익인251
운동부면 가능
24일 전
익인252
남편 20대초반땡4공기 먹었음 키가175인데 몸무게가 62나갈때
결혼후에는 한공기먹는데 살찜ㅋㅋ70키로
24일 전
익인253
나도 수영하고 양 마니늘음 ㅋㅋ
24일 전
익인254
중학생때가 확실히 많이 잘먹더라.
운동까지함 저정도는 완전가능하지
24일 전
익인255
쓰니 친구없지
24일 전
익인257
캬
24일 전
익인258
성장기 남자앤데 운동부면 그럴 수 있지…
24일 전
익인259
정상임.나 중학생때 7그릇 먹고 김치부침개 5장 먹음.
참고로 여자고 그때 160에 51이었음
24일 전
익인260
너무 가능.. 남자애들 밥 진짜 많이 먹어 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61
남자애들 밥 『진짜』… 많이먹더라
24일 전
익인262
근데 저 한 공기에 얼마 없어서 나도 평소에 생리할 때 되면 두 그릇 먹긴 해
24일 전
익인263
와 우리 1.6키로면 우리 가족 식사량 3배다 잘먹긴 하네
24일 전
익인264
아 맛있겠다 다섯공기나 먹을 정도면
24일 전
익인265
나 소화능력떨어지는 50키로초반대 30대여성인데 두공기가능함.. 성장기 운동부중딩이면 다섯공기가 부족할수도
24일 전
익인266
중딩에 운동부...ㅋㅋㅋ 이건 네가 이해 해야 함
24일 전
익인267
내동생도 고딩때 저렇게먹음ㅋㅋ
그리고 가게마다 밥양달라서 …
고기집이면 밥 양작을텐데 5개 ㅇㅈ함
24일 전
익인268
우리 오빠도 중학생때부터 운동선수에 키작앗는데도 지 혼자 치킨 3마리에 라면 3개 먹더만 키가 183을 넘어가더라 그냥 냅둬...ㅎ
24일 전
익인269
그럴 만도...
24일 전
익인270
운동부면 원래 그래.. 내동생도 그랬어
24일 전
익인271
ㅋㅋㅋ우리삼촌 7그릇먹고 바가지 엄청 긁히던디 ㅋㅋㅋㅋ뚱뚱하시지도 않음 키는 큰편이지만
24일 전
익인272
그 나이는 원래 그럼 근데 그거보고 놀랜티 내면 뭔가 자부심 느끼고 더 많이 먹어서 무심하게 대해야함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73
아 존 웃기다
24일 전
익인273
지린다
24일 전
익인274
가능 혈육 전성기 때 대패삼겹 20만원치 먹음
근데 다 키로 가고 몸무게는 60 넘은 적 없었음
나만 살찜
24일 전
익인275
나도 어릴땐 저거보다 더 많이 먹었어
여잔데
24일 전
익인276
무한리필간거지? 일반 식당이면 식비 감당 안될듯
24일 전
익인277
나도 여잔데 중딩때 밥 3그릇은 기본이었음ㅋㅋㅋ 학생때 학교 가서도 2교시만 되면 꼬르륵 소리 장난 아니게 나서 쪽팔린 기억이 너무 많아서 그뒤로 아침에도 무조건 고기반찬(삼겹살,돈가스 같은)에 3그릇 먹고감 시험기간에 숨소리도 안 들릴 정도로 조용한데 3시간 동안 꼬르륵 소리 울려퍼질 때 그 기분은.. 그래도 기초대사량도 높아서 그런가 살도 안 찌고 오히려 저체중이었음
24일 전
익인278
운동부면 쌉가능
24일 전
익인279
의문의 쯔앙 비정상행
23일 전
익인282
나도 중딩땐 매일 대접에 밥먹었어.. 남자애에 운동부면 가능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15일 전
익인283
나도 10대땐 최소 두공기는 먹었어 운동하는 남자애는 저 정도 먹을듯
9일 전
익인284
중학생에 운동부면...이해되네
7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대구는 보수가 되는게 낫긴함
일상 · 1명 보는 중
AD
요즘 드라이기 싼거 쓰는거보면 답답하지않아?
이슈 · 4명 보는 중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AD
백덕수 작가 웹소설 괴담에 떨어져도 출근을 해야 하는구나 웹툰 티저
이슈 · 3명 보는 중
스페인 할머니들 뜨개질로 폭염 5도나 낮췄다
이슈
AD
도서관에 망가진 책이 반납됐다.jpg
이슈 · 3명 보는 중
이부진도 살아남기 힘든 K학부모모임…x
이슈 · 6명 보는 중
AD
장원영 얼굴 근황
이슈
AD
머리 어느쪽이 익들 취향이야??
일상 · 2명 보는 중
아이를 낳고 나서 알게 되는 점
이슈 · 1명 보는 중
AD
치킨 시킬때 은근 싫다는 사람 많다는것
이슈
나 구독자 10만대 유투번데 수익 정지 당했어,,
일상 · 2명 보는 중
AD
본인의 악뮤 지분이 50% 인줄 알았다는 수현.jpg
이슈 · 5명 보는 중
공연 후 악수 대신 '겨 냄새 맡기'…女아이돌 팬서비스 논란
이슈
공무원 죽으라고 고사지내는거 같다는 최근 법 개정
이슈
4인 가족 잇따라 간암 사망…원인은 '나무젓가락' 오랜 재사용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
180
06.11 18:38
29087
1
일상
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
144
06.11 19:20
14488
0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130
7:26
7142
0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
20786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
18166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3154
06.11 17:42
18223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5162
06.11 17:35
14891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1578
06.11 18:21
10812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708
06.11 18:27
11869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1 현재 팀 순위
51
06.11 22:26
1345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1827
06.11 18:15
3855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580
06.11 18:12
2236
0
롯데
이번 레드데이 배포물
24
06.11 18:11
1993
0
KT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제발 20점 내줬으면 하는.. 그게 딱 오늘이에요. 26.06.11 달글🔮
583
06.11 18:15
3509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36
0:28
6558
0
티빙 유출 보상받아려면 어떻게해돼??
11:30
l
조회 1
주식만 보다가 오랜만에 적금 보는데 기분이 이상해
11:29
l
조회 14
하 알바 경계선 지능 뽑은거같다
11:29
l
조회 7
가장 최근에 근무한 회사 기준으로 역순이면
11:29
l
조회 5
대장내시경은 주말에도 하나..?
3
11:28
l
조회 8
인터넷 결합 사은품 이정도면 괜찮나?
11:28
l
조회 7
취준생인데 친구 없어셔 회의감 든다
11:28
l
조회 8
유니폼 뭐임
11:27
l
조회 19
축구 방금 왜 광고 나온거야??????
20
11:27
l
조회 39
체코선수 뭐야? 왜 브라자 차고있어??????
3
11:27
l
조회 51
옷 찢어진거 개웃기네
1
11:27
l
조회 23
티빙 자동로그인 해놨던 상태라 개어이없다
11:27
l
조회 6
유니폼 찢어진거 ㄹㅇ 웃기네
2
11:27
l
조회 21
마운자로도 정체기가있어?ㅜㅜ
10
11:26
l
조회 28
HOT
더보기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31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13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30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5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42
회사에 할 일 없음 어캄
6
11:26
l
조회 32
나 어릴때 사회성 박살나서 왕따 당하는지도 몰랐음
3
11:26
l
조회 29
대익 한달 소비 30-70 어때
6
11:25
l
조회 28
뭔가 이번경기 이길것같다
1
11:25
l
조회 39
아 광고 뭐냐
11:25
l
조회 9
뭐야 원래 중간에 쉬는거임?
4
11:24
l
조회 7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
1
아 어떡해 망했다 진심.....
11
2
너네 왜 월드컵 안봐? 중계 안달려?
18
3
누가 내명의로 누가 휴대폰 개통 했나봐
7
4
나 콜센터 면접 봤는데 떨어져서 일부러 장난전화 거는데 이상한거임?
11
5
체코는 김민재가 무슨 11명 있는 거 같네
1
6
사귄지 8-9일만에 이마뽀뽀
5
7
체코가 생각보다 더 못함
3
8
축구 방금 왜 광고 나온거야??????
19
9
체코선수 뭐야? 왜 브라자 차고있어??????
2
10
너넨 축구안좋아해? 왜 월드컵을 안보는거지?
16
11
뭐야 원래 중간에 쉬는거임?
4
12
직장인 익들아 축구 봐?
11
13
주식 왜 올라 아직 못 탔는데
5
14
아..합겯한 회사 우리팀에 나뿐이래
15
옷 찢어진거 개웃기네
1
16
유니폼 뭐임
17
회사에 할 일 없음 어캄
6
18
대익 한달 소비 30-70 어때
6
19
뭔가 이번경기 이길것같다
1
20
나 어릴때 사회성 박살나서 왕따 당하는지도 몰랐음
3
1
매달 아프리카에 1~2천씩 쓰신 아빠
1
2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32
3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6
4
재료가 의심스러운 일본의 아쿠아리움 아이스크림
1
5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14
6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15
7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11
8
피자 배달기사 혼내는 사장
9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4
10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1
11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3
12
은행에 대출 받으러 갔다가 거절당한 썰
13
한 달간 개사료만 먹은 CEO
14
배려심 넘치는 선생님
15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
16
세배하고 분위기 곱창난 친척 모임
17
단백질보충제 도둑
18
일본의 풍선 공예 장인
1
치지직 시청자수 이거 진짜야?
20
2
그러고보니까 황희찬이 없네??
4
3
플레이브 치지직에서 월드컵 생중계 중이넼ㅋㅋㅋㅋㅋ
5
4
축구 대진운 역대급 좋다는게
7
5
정보/소식
브라질 비니시우스 선수의 이번 월드컵 플레이리스트 공개
10
6
체코선수 뭐야? 왜 브라자 차고있어??????
5
7
뷔 방금 코카콜라 광고 봤는데 뷔는 왜 안갔지
6
8
우리나라 ㄹㅇ2위로 진출해서 la에서 경기하는거 보고싶다
5
9
리센느 소속사 작년 적자만 56억 이였구만..
1
10
티빙 이용자 1천여명 '개인정보 유출' 손해배상소송…인당 30만원
9
11
정보/소식
티빙, CU에서 CI 털린 익들이 해야 하는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
25
12
황희찬은 안나왔어?
1
13
2002 월드컵 못본 사람들 두고 두고 놀릴만함
9
14
다들 월드컵 어디서 봐?
1
15
김민재 실물 본 적 있는데
2
16
너네 왜 월드컵 안봐? 중계 안달려?
15
17
근데 저렇게 중간에 브레이크타임 가지면
18
카페 오지마!! 축구 봐 집에서
4
19
이번 월드컵부터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도입됨
20
체코는 고지대 적응아예 포기해서 지쳐보이긴하네ㅋㅌㅋㅋㅋ
1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12
2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보고 우는중🥹
3
3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1
4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4
5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8
6
수지 셀린느 데이즈드 7월호 커버 공개
2
7
멋진신세계
6월 드라마 브랜드 평판 1위 했대 🎉🎉🎉
10
8
원더풀스
이운정 환골탈태 수준
2
9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9
10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10
11
허남준 유퀴즈 영상뜸
4
12
멋진신세계
습스에서 안주니깐 유퀴즈에서 주네 ㅋㅋㅋㅋㅋㅋ커플이 또 시간차로 오네
4
13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14
멋진신세계
4화 보는 중,, 신서리 차세계 왤케 귀엽지
5
15
멋진신세계
원래 8시반쯤 스틸컷이랑 기사 뜨는데 그것도 안떴네
3
16
멋진신세계
오늘 빡빡한 회차라 안주는거임?
1
17
멋진신세계
안주는 이유가 뭐얌....?
6
18
멋진신세계
선공개 궁예를 그렇게 했는데 ㅋㅋㅋㅋㅋ
1
19
하렘 드라마 넷플로 바뀐거야?
6
20
원더풀스
채니 버킷리스트 흐뭇하게 보다가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