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59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01

[정보/소식] 2026 아시안게임 LoL 국가대표 6인 발표…'제우스·캐니언·페이커·제카·구마유시·케리아' 선발 [공식]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쑥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일단 티원은 페이커 케리아 이렇게 2명 가네
30일 전
대표 사진
쑥1
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오너 도란 아쉽..ㅠㅠㅠ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쑥2
오너가 왜 안된거지.. 이해안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쑥3
ㅠㅠㅠ 도란 오너 못가는 거 아쉽지만 페케 화이팅...!
30일 전
대표 사진
쑥4
와 진짜 메모장을 켤수밖에 없네...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쑥5
근뎈ㅋㅋ 뽑은사람은 대격변패치 내용을 안보셨나?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5
?? 내가 뭔소릴함 아겜은 9월이고 당장 대격변패치내용을보던가 중국은 blg인데 피해망상걸림?
30일 전
대표 사진
쑥6
오너 ㅠㅠㅠ 아쉽당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나도 오너 ㄹㅇ 아쉬움.. 폼 지금 좋은데
30일 전
대표 사진
쑥7
오너 진짜 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8
란도는 최근에 폼이 올라와서…발표 빨리한다면 살짝 예상은 했는데.. 오너 도란 둘다 못가는게 아쉽넹… 페케는 가니까 페케 화이팅이다모!!!
30일 전
대표 사진
쑥10
예비도 아니고 벌써???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12
또 또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타팀 선수 이야기할거면 큰방가서 하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쑥15
아 지금 오너 들어가면 시너지랑 폼 다좋은데 너무 아쉽다 진짜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오너 들어갔으면 다시 전설의 ㅈㅇㅍㄱㅋ 등장..
30일 전
대표 사진
쑥16
현준이들 넘 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17
뭐 아쉬운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쑥18
아 쭈니 들어가길 바랬는데ㅠㅠ 그래두 민석이 상혁이 ㅎㅇㅌㅎㅇㅌ!!! 올해도 꼭 금메달 땄으면 좋겠다 우제랑 민형이도 잘했으면 좋겠구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이왕 가는거 다 잘해서 금메달 땃으면!!
30일 전
대표 사진
쑥20
현준이들이 없네ㅠ 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21
대장하고 민석이 화이티이이이이잉
30일 전
대표 사진
쑥23
아 오너 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24
흐앙 현준이 넘 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25
뽑힌 선수들ㅎㅇㅌㅎㅇㅌ!!! 딱 경기만 하고 이번 로스터 빌미로 가족로스터 염불외는 애들 나대진 않았으면 좋겠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나도 인정한다모!!
30일 전
대표 사진
쑥31
33
30일 전
대표 사진
쑥26
오너는 다음에 꼭 가자...꼭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쑥28
아무리 최근 폼이 중요하다지만 같은 올해 대회 lck컵이랑 퍼탠 결과 전혀 안 보고 최근 정규 결과를 더 메인으로 봤나보네..ㅋ
30일 전
대표 사진
쑥28
결과만 따지고 보면 작년 월즈,케스파컵 우승하고 현 정규 순위도 우리가 더 높은데..ㅋ
30일 전
대표 사진
쑥27
현준이들 아쉽지만 페케 ㅎㅇㅌㅎㅇㅌ
30일 전
대표 사진
쑥29
오너 너무 아쉽ㅠㅠㅠㅜ로스터 벌써 확정일 줄은 몰랐네...맘이 밍숭맹숭하긴한데 금메달 ㅎㅇㅌ!
30일 전
대표 사진
쑥30
예전 로스터에서 현준이만 빠졋네 ㅠ 너무 아쉽고 아쉽고.. 아쉽다 2년기준 성적이면 진짜 들어갈만 하지않나싶은데 ㅠ
30일 전
대표 사진
쑥32
벌써나오는구나 페케 화이팅
30일 전
대표 사진
쑥33
아쉽다잉 ㅠㅠ 그래도 페케 ㅎㅇㅌ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쑥35
오너가 너무아쉽다
30일 전
대표 사진
쑥36
페케 화이팅! 오너는 다음 기회에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쑥37
페케 ㅎㅇㅌ 금메달 가보자
30일 전
대표 사진
쑥38
오너야ㅠㅠㅠ 페케 ㅎㅇㅌㅎㅇㅌ
30일 전
대표 사진
쑥39
하 오너....
30일 전
대표 사진
쑥40
하 오너 도란
30일 전
대표 사진
쑥41
근데 진짜 오너는 왜 안 뽑힌 거임? 대체 기준이 뭐야
30일 전
대표 사진
쑥42
오너 안된거 내가 다 아쉽냐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 [6/17(수) 20:00] LCK 팟캐스트 "협곡엔터키 Ep.2 - T1 오너/페이즈" 달글 🍀 203 06.17 19:451782 0
쑥들아 아 혹시 대전에서31 06.17 10:14930 2
마린 화면 이제 보고 있는데 14 06.17 12:091370 0
므시 원딜메타일수도 있나 16 06.17 16:151034 0
'도란' 베트남 팬, MSI 진출 기념 거리 노숙인 식사 지원 8 06.17 16:40644 3
솬이 징동에서 생활이 되게 힘들었었나봐7
0:29 l 조회 629
공주님 꿈꿔야지..1
0:13 l 조회 59
아니 진짜 류민석ㅋㅋㅋ
0:11 l 조회 38
왕따봉이니 아님 설마 댕댕이소리낸건 아니겠지
0:01 l 조회 30
하...민석아..ㅋㅋㅋㅋ
0:01 l 조회 37
얼마나 강아지가 되고싶으먄
06.17 23:56 l 조회 29
류민석 이런 거 말하는거 첨봐서 개웃기다 2
06.17 23:51 l 조회 130
진짜 류민석 개웃기다
06.17 23:50 l 조회 24
투표권 어떻게 해야 많이 얻니7
06.17 23:39 l 조회 91
밍시 5천표 갑자기올랐네
06.17 23:39 l 조회 37
칼부 냠 ㅋㅋㅋㄱㅋ
06.17 23:36 l 조회 37
나도 수환아1
06.17 23:28 l 조회 62
진짜 류민석 내 덕친같네7
06.17 23:19 l 조회 191
민석이가 비스테이지 투표해달래..2
06.17 23:19 l 조회 87
동생 귀여워하고 형 잘 따르는게 잘보여서1
06.17 23:12 l 조회 102
ㄱㅇㅇ...2
06.17 23:09 l 조회 78
오늘 광고 찍은거 같지??1
06.17 23:08 l 조회 67
앞으로 별명
06.17 23:03 l 조회 16
수환이가 말하는 현준이형 1
06.17 22:49 l 조회 74
수환이 팝왔는데 오늘 피곤해서 필터링 안거치고 김수환처럼 했대1
06.17 22:44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