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0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2
내일 하이닉스 다시 떨어지려나 오늘도 최저 찍고 다시 올라왔던데,, 떨어지면 주워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 올랐으면 하락 아니기가 더어려울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정 올 시기긴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려주면 수익실현 해야할때지 이번주에 사면 안될것 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락이 어디까지 갈까낭..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주 문제가 아니라 고유가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국채금리도 높고 그냥 찐 하락장 나와도 안 이상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왜 코스닥은 자꾸 하락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보니 너무 잘버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환율도 내리고 일단 낼은 상승장이라 믿는중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정답은 낼봐야 아는거~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당연ㅋㅋㅋㅋ 떨어지면 주워야겠다,, 그리고 생각보다 빠르게 반등하긴 했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막 내말이 맞제 이런놈들 많아서 ㅋㅋㅋ말한것뿐이야 진짜 다 몇달걸린다 몇년걸린다 이소리하길랰ㅋㅋㅋ 회복해서 기쁘다 그래도 이정도도 어디냐 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국장 역대급이라 무당이 와도 못 맞힘^^,,, 내일까지만 세일해주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난 낼..오르길 기도중...내가 다시 팔고 고점들어온 죄인입니다!!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 나도 사실 160에 삿는데 190에 또사서 평단만 높아짐 쌰갈ㅋㅋㅋㅋ ㅠㅠ 전력주도 올라라 부탁이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하락 한번 주고 개미꼬시기로 한번 정도 더 살려줌.
내일 초장 살짝 반등하다가 하락할거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스닥은 진짜 눈물나네 코스피 상승일 땐 수급 몰려서 떨어져~ 코스피 하락일 땐 같이 하락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스닥도 붐 다시 와줘라주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제발... 에코프로비엠 좀 올라라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삼전은 파업하는거 과장급은 출근하기로 했다는데 (외국계 장비사 다님, 반도체 라인 들어가서 삼전 설비랑 같이 일함) 내일 오를거같아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56 06.13 23:5316095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127 06.13 20:1817219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01 06.13 19:25896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70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808 0
네일 뭐할까 11223344
9:50 l 조회 1
일본에서 면세 한 20000엔 받았는데 이거 따로 신고해야하는거 있어???
9:50 l 조회 1
연하 만나는 중인데 너무 귀여움
9:49 l 조회 2
여태까지 상대방이 더 좋아해줬어. 이런 익 있니??
9:49 l 조회 3
핫도그 사다먹을까2
9:49 l 조회 3
모쏠 고민 ㅈㅂ 지금 처음으로 썸남 생겼는데
9:48 l 조회 13
여우같은 여자들아 너네 남친한테 선물 받으면 리액션 어케함??
9:48 l 조회 4
짝사랑할 때마다 왤케 자존감이 낮아지지1
9:48 l 조회 6
첫출근인데 지각 각 ~4
9:48 l 조회 14
푸꾸옥 vs 나트랑 어디갈꺼3
9:47 l 조회 6
결혼식에서 뷔페 좋아해.아님 앉아서 서빙 받는거 좋아해??3
9:47 l 조회 8
친구가 자기가 잘생긴 애들만 만나는줄 아는데1
9:47 l 조회 12
뭔가 교복치마는 무릎을 조금이라도 덮으면 단정하지 못해 보임
9:47 l 조회 11
다이소 배게커버 어때?1
9:46 l 조회 5
병원 화장실에 비누 없으면 ㅈㅉ다른데 가고싶어짐
9:46 l 조회 7
이 강아지 키울 수 있어?3
9:45 l 조회 57
너네 길거리 걸으면 사람들 얼굴 쳐다봄?5
9:45 l 조회 22
윗집 진짜 부지런하다
9:45 l 조회 13
엔팁 남자 속마음 3
9:44 l 조회 9
익들아 이정도면 회복탄력성 ㄱㅊ은편임?3
9:4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