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02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

좋아질수도있는거고

여자들이 너무안하는듯 

사회적으로도 별로 안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사회적으로 뭐가 안좋을까나~~~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경제적으로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대로 이유를 못말하는군 ㅇ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도 화많아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맘에 안드는 애랑 사귀면 화가 많아지겠죠?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의외로 좋을수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니쪼대로생각해라 걍

30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외롭지도않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티 실명제 마렵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나 만났다가 성병이라도 옮으면...? 난 반대하는 입장임 ㅜ 엄청 사랑해도 막상 시작하면 힘든게 연애, 결혼이라고 생각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꼭 맘에 들진 않은데 왜 내 시간이랑 돈을 쓰면서까지 연애를 해야 돼,,, 그거 감안할정도로 나한테 뭐 이득되는 거 없이 죄다 리스크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게 사겼다가 데이트 폭행 당하거나 보복 당하면 어떡할거임 그게 더 사회적으로 문제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쩌라는거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좋은게 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개팅으로 만났고 꼭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상대방이 만나고 싶어해서 몇달 연애하고 헤어졌었는데 시간 아까웠어서 개후회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맘에 안드는데 그걸 왜 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애가 자원봉사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낰ㅋㅋ웃기다 연애하는거 좋다고 생각하는데 저 말이 너무 웃겨ㅋㅋㅋ사획적ㅇ느로 안좋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회 생각 되게 많이 하는구나...ㅎ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런 마음으로 지금까지 연애했는디
솔직히 동성 친구들이랑 노는게 훨 재밌음
어느정도냐면 겹약속 겹치면
남친이랑 안놀고 친구들이랑 놈
솔직히 말해서 남친은
성욕 풀이용으로 만나는 느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튼 나는 성욕이 많아서 남친 사귀는데
그런거 아니면 굳이 사귈 필요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연애 안하는 여자들은 대부분 안하는거고 남자들은 하고싶어도 못하는거니깐 사회적으로 가스라이팅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얘 주기적으로 오는 애인데 그냥 무시해 얘들아.. 먹금하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무시를 해라 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자들끼리 노는게 훨씬 재밌고 연애할때보다 더 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애들 많더라 근데 친구는 눈치보이고 오래못가니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잉...? 친군데 눈치가 왜보여 ㅋㅋㅋㅋ친구없냐...ㅠ 그리고 오래 못가는것도 연애가 더 오래 못가지. 결혼하는 거 아닌 이상 끝이 있는 사이인건데 친구는 아니잖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가 왜 눈치가 보임ㅋ 나 제일 친한친구 20년 넘었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건아닌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굳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 여자는 혼자 사는 여자가 제일 화 없어 통계보고와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때도 적적하자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 적적하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후회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 후회한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너무 단호하게 생각말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안 단호하다~ 충분히 생각 ^^~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하여튼 남자없음 나중에 클나니까 미리구해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어케 클나는데~??? 위에 내 댓글 봐봐 통계로 혼자 사는 여자가 제일 행복하다고
그게 5-60대 통계야 ㅋㅋㅋㅋ 언제 클나는데 그 클남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자들은 남자 없어도 잘 살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남자끼리 연애하면 되잖어~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527 06.17 08:0564372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43 06.17 15:0856603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73 06.17 10:4448931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861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253 0
공시익 행법 지금부터 타이핑 시작은 넘 늦음?ㅋ
1:18 l 조회 1
나도 아빠되고싶다
1:18 l 조회 3
40 나 몸무게 몇같아? 2
1:17 l 조회 14
익들아 개급함 스토리에 누가 댓글 달앗는데 이거 어케 답장해?1
1:17 l 조회 14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 걸 모른다...2
1:16 l 조회 19
회피성으로 죽고싶은건 우울증 아니지? 1
1:15 l 조회 14
당황하면 말 더듬게 되던데 왜지
1:15 l 조회 12
이정도가 걍 개말라로 보일수가 있어?
1:15 l 조회 13
한국에서 화 토 기운 쎈 지역 어디있을까
1:15 l 조회 9
나 중대발표함2
1:15 l 조회 32
그 사람 속에 들어갔다 나와봤으면3
1:14 l 조회 29
그릭요거트 막걸리 냄새 나는데3
1:13 l 조회 8
원룸 전세 1억후반-2억 비싼편이야? 서울임17
1:13 l 조회 32
잘생겨쩌
1:12 l 조회 24
오늘 잘 때 에어컨 틀어??2
1:12 l 조회 30
너네 한 40대 쯤엔 어떻게 살고 싶음? 5
1:12 l 조회 25
물방울 네일한 것처럼 물방울이 맺혀서 귀여워 1
1:11 l 조회 35
마운자로 맞고 언제부터 식욕 사라지니4
1:11 l 조회 13
집에 만화책 있는 덕후들 있어? 혹시 좀 숨겨야되는 만화책 보관 어케해? 4
1:11 l 조회 15
하닉 낼 떡상각1
1:11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