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0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53

탑 제우스 ㅇㅈ이고

정글 캐니언도 그냥 ㅇㅈ이고

미드 제카 페이커도 쵸비 부상으로 안나간단 마당에 최선이고

원딜 구마유시도 현 시점 바텀 라인전 잘 치는 원딜에

서폿 케리아랑 시너지도 있고

탑 기인, 원딜 바이퍼가 아쉽긴 한데 아쉬운거지 납득이 안가진 않음 개인적으로 그나마 식스맨으로 탑에 기인 제우스가 가지 않을까 생각했었음

정글에는 오너..? 솔직히 애매하다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카나비 보낼듯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따 오너팬 많네 ㅋㅋㅋㅋㅋㅋ
앵무새처럼 쓰리핏 무새 해서 한꺼번에 쓰먄 2년 대회성적 봐도 월즈, MSI, 정규, 퍼텐, 사우디컵 다 포함되는데 월즈만 대회성적 아니고요 대회 성적으로 치면 캐니언이 밀리지도 않거든요
선수 합이나 현폼으로 말할 것 같으면 탑미드랑 같은 팀인 카나비 있고요
뭔 오너야 자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캐니언 지금 폼이 ㅇㅈ인가..? 이번 주 젠티전도 캐니언이 못해서 졌던 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티전 내가 봤을 때는 캐니언이 아니라 바텀듀오 문제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캐니언 인정인데 오너가 애매면 올해 리그를 안 본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쵸가 멱살잡고 순위 올려놨는데도 인정이고 오너는 애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기준에는 오너 애매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즈 쓰리핏이 애매하면 걍 롤 선수들 다 은퇴시키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즈 쓰리핏은 이미 지나간 일이고 가장 최근 국제전이나 현 폼이나 둘 다 애매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너 pom 3회 캐니언 pom 1회 아 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퍼텐....도 아니고 홍콩도 못가셨거든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퍼텐 기준이면 바이퍼가 뽑히셨어야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바이퍼는 본문에 써놨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말귀를 못알아먹네? 퍼텐은 안들어간다는 얘기야 꼬아서 말하면 알아듣기 힘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뭐가 문제?
오너 캐니언 중에 이전 성적이랑 현폼 봐서 캐니언이 더 잘한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캐니언 잘하는 거 알겠는데 오너는 왜 애매해? 그냥 궁금해서.. 성적이나 폼으로 보면 오너가 맞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적이나 폼이나 오너가 좋은지 모르겠던데
퍼텐 간 것도 아니잖아 지금 압도적으로 폼이 좋은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리핏한 정글러 누가 있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리핏이 지금까지 밥 먹여 주진 않거든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준이 최근 대회 2년 기준인데? 냉정하게 폼 캐니언이 좋다고 쳐도 정글 상체 합도 중요한데 합으로 보나 성적으로보나 오넌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2년동안 대회가 월즈만 있던 것도 아니고 정규며 므시며 사우디컵 다 포함하면 성적으로 캐니언이 밀리지도 않는데? 오히려 더 많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쓰리핏도 못해본 선수들 바보 만드네 ㅋㅋㅋㅋㅋㅋ 월즈 후려치면서 선수를 평가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정확히 말하자 월즈 빼고 다 떨어졌잖아 월즈만 대회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정확히 말하자 지금 기쵸가 심폐소생술 해서 서부에 남아있는거잖아 눈은 폼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 눈이 폼이 아니면 오너가 그만큼 못하는 것도 보이겠네
어차피 본체 케리아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너가 애매...? 당장 정규에서 피오엠 꽤 받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즈 우승 정글이 애매요? 이럴거면 2년치 성적 왜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젠지도 월즈빼고는 성적 좋아서 한명이라도 넣으려했나..쵸비는 애초에 못나가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캐니언이 ㅇㅈ인데 오너가 애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마유시랑 2년 동안 같은 팀에서 같은 성적 냈는데 오너는 애매?
니가 말한 현폼으로 따지면 구마보다 바이퍼가 우위인데 2년 성적 보고 구마 뽑은 건데 오너는 그럼 왜 안 뽑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논리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선수 후려치는 글을 당당하게 쓰다니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너 내려치기는 또 첨보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너가 애매?..... 희한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리핏을 후려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너 내려치기는 생각도 못한 보법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얜 또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인티 포인트 달달하게 벌어가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걍 오너가 싫다고 해라 꾸역꾸역 다 받아치는거 보니까 그냥 오너 싫어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ㅌㅌㅋ별 ㅋㅋ
식스맨 탑은 니혼자 예상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라인 중에 제일 식스맨 납득 가능한 라인이 탑일걸?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직히 말해서 탑에 기인없고 정글 캐니언인거 좀 의문이고 미드에 페이커있는게 제일 의문임 원딜 바이퍼는 아쉬울따름이고 걍 선정방식도 이해안됨 msi 퍼탠은 왜 제외인데 ㅋㅋ 걍 다얼탱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페이커가 의문인 이유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걸 말해야 알아? 걍 상징성 때문에 낀거잖아 실력만보고 데려가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징성 이러고있다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월드만 대회임? 그니까 기준에서 같은 국제전인 ewc msi 퍼텐은 왜 빼고 월즈만 포함이냐고 ㅋㅋ 월즈만 대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지금 후보들중에서 젤 좋은 경력이 페이컨데 이걸 월즈만 본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좋아하는 선수들 우승컵 합쳐봤자 페이커만도 못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9에게
모든 경력 다보는것도아니고 24 25년 2년보는데 2년동안 월즈빼고 국제전 ewc 1회인데? 모든 우승컵을 왜 합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에게
그럼 너가 생각하는 그미드들은 우승컵 몇갠데? 2년동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에게
므시 퍼텐 ewc 제외래 기준보고 말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27에게
그니가 같은 국제전인데 므시 퍼텐 ewc를 왜뺴냐는거지 걍 선정기준이 개 이해안된다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에게
케스파에 따지자 ㄱㄱ 제페케 고정 박고 시작했대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페이커 이미 박아두고 나머지 고민했는데 뭔 소리야... ㅋㅋㅋㅋㅋㅋ 롤알못 페까는 여기도 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국제전에서 페이커보다 잘하고나 입털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페이커는 월즈빼고 다른 국제전 다 우승하셨겠죠 실력좋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20에게
페이커
ewc 1
퍼탠 0
msi 0
월즈 2

쵸비
ewc 1
퍼탠 0
msi 2
월즈 0

제카
퍼탠 제외 0

위에 써줬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36에게
이건 이악물고 무시중이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20에게
페이커 실력으로 까는 사람은 롤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국제전에서 페이커보다 잘한 미드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꺼지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랄하네 첨부터 박고 나머지 뽑은 거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따 오너팬 많네 ㅋㅋㅋㅋㅋㅋ
앵무새처럼 쓰리핏 무새 해서 한꺼번에 쓰먄 2년 대회성적 봐도 월즈, MSI, 정규, 퍼텐, 사우디컵 다 포함되는데 월즈만 대회성적 아니고요 대회 성적으로 치면 캐니언이 밀리지도 않거든요
선수 합이나 현폼으로 말할 것 같으면 탑미드랑 같은 팀인 카나비 있고요
뭔 오너야 자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솔직히 오너는 아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국제성적 월즈만 포함일껄..? 기준이 월즈 케스파컵 정규래 그래서 쓰리핏 이야기하는듯 개인적으로 나도 캐니언or카나비라고 생각하긴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검거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너팬 검거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예 오너팬 많아요 근데 그게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선발 기준 봤냐? 므시 퍼텐 ewc 제외라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선발기준이랑 페케 먼저 뽑아두고 시너지 좋을거 같은 선수로 골랐다는 오피셜이나 쳐보고 씨부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므시 퍼텐 ewc 제외라도 정규 압살한 캐니언을 더 좋게 보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선발기준을 저런 식으로 발표했으면 안됨 그러면 이렇게 말 안나옴 선발기준이 라인마다 다르니까 말이 길어지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너 주장하는게 막 틀렸다 에바다 이건 아닌데 그렇다고 납득 안될정도로 왜 오너가 아님? 이럴것도 아닌듯...걍 아쉽네 하고 마는거지 뭘 자꾸 이미 정해진거에 오너가 가야했네 마네 쓰리핏 타령인지 몰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준이 라인따라 달라지는게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너 팬들 속상한건 인정하는데 다른 선수들 내려치지 좀 말았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닌척하면서 내려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티원팬들이 또 티원팬하는중;; ㅋㅋㅋㅋ 본인들말이 정의지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장점: 팬이 많음, 단점: 팬이 많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누가먼저 내려쳤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구마 다음엔 오너구나 구마 시작이 딱 이랬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루트가 참 비슷하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식스맨을 탑이나 정글 데려갔음 되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기인도 진짜 이해안됨 식스맨이 미드인 것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캐니언 페이커 이해 안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원딜이 더 이해 안되는데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쓰리핏 파엠 현재 정규시즌 1위팀원딜 이게 어떻게 납득이 안가는지가 ㄹㅇ궁금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같은 쓰리핏파엠 탑 미드도 이해 안간단 소리 듣는데 원딜을 꼭 납득해야 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타까운거지 뭐...우리가 납득 못한다고 뭐가바뀌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너 애매인게 진심 이해가 안 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좀 납득가는데 걍 요즘 좀 잘해주지 싶긴함 커리어가 워낙 좋아서... 올해 들어서 부침이 있던거는 맞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월즈쓰리핏이 밥맥여주냐는건 ㄹㅇ 무슨논리임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그럼뭐가밥먹여주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미 조건 바탕으로 결정된거 어차피 바뀔일도 없음 걍 지금 국대가 금메달 따고 오길 바라면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뭐 그냥 자기 맘에들면 인정이라네 앞뒤 안맞으면서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올해 못해서 솔직히 ㅇㅈ인데 갑분 구마 끌고 오는 거 뭐임 구마는 현재 1등 팀 아닌가 팀 나가도 저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너 뭐 되? 같잖아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 전문가 또 납셨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솔직히 난 기인이 제일 의문임
쵸비는 뭐 부상이라니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캐니언 잘하는거 알겠는데 그럼 오너 카나비는...? 이렇게되는거임
제우스 잘하는거 너무 알겠어 근데 기인은?? 이거라고!!!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25 06.16 10:512064 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17 06.16 15:141765 0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13 06.16 22:59888 0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7 06.17 00:00371 0
아시안게임 LOL 중국 불참 확정ㅇㅇ8 06.17 18:06335 0
뭔가 나만 생각하는거일수도있는데
0:11 l 조회 36
enc명단(아겜이랑 동일)3
06.18 22:46 l 조회 51
자낳대 보러와라4
06.18 18:17 l 조회 169
티원젠지경기 피오엠멘트 자만추했는데 6
06.18 07:27 l 조회 223
박재혁(룰러) 선수 징계에 대한 한국이스포츠협회 스포츠공정위원회 입장문
06.17 18:39 l 조회 184
아시안게임 LOL 중국 불참 확정ㅇㅇ8
06.17 18:06 l 조회 335
팬들하이파이브 거부 3400만원 vs 조세회피 봉사40시간+2000만원 1
06.17 17:41 l 조회 585 l 추천 1
정보/소식 '룰러' 박재혁, 사회봉사 40시간 및 징계부가금 2000만원(케스파 공식)6
06.17 17:29 l 조회 708 l 추천 1
음 징계 받는군..2
06.17 17:28 l 조회 174 l 추천 1
RTE있을때가 좋았다..1
06.17 16:35 l 조회 47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7
06.17 00:00 l 조회 371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1
06.16 23:34 l 조회 149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13
06.16 22:59 l 조회 888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5
06.16 22:30 l 조회 265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4
06.16 21:28 l 조회 313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5
06.16 18:21 l 조회 347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17
06.16 15:14 l 조회 1765
대회에 아크샨 나옴 좋겠다1
06.16 13:11 l 조회 54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25
06.16 10:51 l 조회 2064
우리팀 주장 현실 바위게 카정했는데 2
06.16 10:14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