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제우스 ㅇㅈ이고
정글 캐니언도 그냥 ㅇㅈ이고
미드 제카 페이커도 쵸비 부상으로 안나간단 마당에 최선이고
원딜 구마유시도 현 시점 바텀 라인전 잘 치는 원딜에
서폿 케리아랑 시너지도 있고
탑 기인, 원딜 바이퍼가 아쉽긴 한데 아쉬운거지 납득이 안가진 않음 개인적으로 그나마 식스맨으로 탑에 기인 제우스가 가지 않을까 생각했었음
정글에는 오너..? 솔직히 애매하다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카나비 보낼듯
|
탑 제우스 ㅇㅈ이고 정글 캐니언도 그냥 ㅇㅈ이고 미드 제카 페이커도 쵸비 부상으로 안나간단 마당에 최선이고 원딜 구마유시도 현 시점 바텀 라인전 잘 치는 원딜에 서폿 케리아랑 시너지도 있고 탑 기인, 원딜 바이퍼가 아쉽긴 한데 아쉬운거지 납득이 안가진 않음 개인적으로 그나마 식스맨으로 탑에 기인 제우스가 가지 않을까 생각했었음 정글에는 오너..? 솔직히 애매하다고 생각하는데 차라리 카나비 보낼듯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