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1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61
병실에 있는거 아님
본인이 제일 아프고 제일 약하다고 호소함
내가 좀 아프면 비꼼ㅋㅋㅋ 그거 아픈것도 아닌데 이런식으로 
본인이 제일 잘났음.. 진짜 짐덩어리… 쓰레기통에 버리고 싶음 너무 걍 힘듦
초기면 완치가능성도 있는데 주변사람 눈치주고 
엄마 일 관두고 나한테도 퇴사권유함
진짜 짜증난다 ..
12

대표 사진
익인126
나도 5년 전에 초기 암환자 였는데 수술하고 휴직 하는 동안 집안살림 내가 다 맡아서 했음 가족케어도 수술 후 입원기간 제외하고는 아예 없었고
항암 중인거 아니면 가족이 퇴사 해야 할 만큼 케어가 필요하진 않을거 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일을 그만두라고 하는 건 좀 그렇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포용력을 길러보렴.. 너가 암인데 주변인이 너처럼 굴면 어떻겠어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본인이 이겨낼 마음은 있는 건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아무리 그래도 퇴사권유는 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일을 왜 그만둬야하는데? 초기면 그렇게 보호자가 옆에 붙어서 해줄것도 없을텐데 그리고 둘다 퇴사하면 생활비는 본인이 벌거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22 돈이 어디서 솟아나는것도 아니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암환자 간병 상상 이상으로 스트레스임 그리고 글에 다 적었겠음…? 나도 혼자 암환자 케어해야 하는 입장이라 이해 돼 혼자만 세상 아플 거 다 아프다는 식으로 말하는 느낌도 뭔지 앎 ㅋㅋ… 형제가 아프다고 쓰니까지 퇴사할 이유 없어 ㅠㅠ 다 퇴사하면 돈은 누가 벌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글구 병기 높은 것도 아니면 처음부터 여러 사람 힘 뺄 필요 없으니 주 보호자 이외에는 경제활동 하면서 생활 이어가는 게 훨씬 좋아.. 쓰니 파이팅했음 좋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둘 다 그만두면 병원비는 조상님이 내주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다들 엄청 뭐라그러네 익명에서 이렇게 말도 못 함? 아픈 언니는 아프니까 다 봐주고? 암 걸렸다고 상대방을 깍아내리고 자기연민빠져서 못할 말 하고 그런걸 봐줄 이유는 없지. 그냥 무시해 언니한테 감정 이입한 사람 엄청 많네 ㅋㅋㅋ 그 부정적인 감정으로 내가 힘들정도면 조금 거리를 두는 게 맞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아니 애초에 동생이 왜 퇴사까지 하면서 간병을 해야되냐고 월급은 누가 주고 내 생활비는 누가 주는데 현실 상황파악 못 하고 이기적인건 언니지
29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589 06.16 21:5245349 1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308 06.16 21:4337172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48 8:0521090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62 3:0521226 0
야구/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41 06.16 22:135488 1
예적금 쫄보충입니다
15:26 l 조회 6
주식 포모보다 다들 재산 늘면서 물가 오르는게 무서워
15:26 l 조회 4
나 애교살 많은 편인데 중딩때 갑자기 어떤애가 늙으면 그거 다 주름된다고 머라햇던 기억남
15:26 l 조회 2
아 미친 러브버그 진짜 있네1
15:26 l 조회 5
너네 만약 너네한테 엄청 잘해주던 친구가
15:25 l 조회 7
가슴성형 할말 고민
15:25 l 조회 4
편알들아 너네 일 쉴 때 태블릿 해?
15:25 l 조회 4
소개팅 쫑내면 예의없나....1
15:25 l 조회 8
20후반익들아 부모님 생신때 선물 금액 얼마 정도 해?5
15:25 l 조회 8
간호 신규가 np가는거 좀 오바임?
15:25 l 조회 5
하이닉스 300만 간다는데 진짜야? 5
15:24 l 조회 46
난 왜 타이레놀이 잘 안 들지 7
15:24 l 조회 18
퇴사하고 싶다..
15:24 l 조회 8
고층으로 이사왔는데 뷰가 너무 좋다...
15:23 l 조회 9
도란 현준아 화이팅 난 마지막까지 응원한다
15:23 l 조회 9
대학생 개강 9월달에 하나 보통?2
15:23 l 조회 4
삼성 합격 vs 행시 합격1
15:23 l 조회 9
생리주기 아이폰 건강앱이 젤 정확한것같아
15:23 l 조회 5
3년전에 레제 10번했는데 오늘보니깐2
15:23 l 조회 17
뭔가 핫플 베이커리카페에서 알바해보고 싶음 로망 있음2
15:2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