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172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난 왜케 언니들이 싫지.. 불편해
212
24일 전
l
조회
37832
인스티즈앱
그렇다고 내가 동생들한테 막대하는건 아니고.. 걍 언니둘이 너무 진ㄴ자 눈치보이고 별루임
5
1
2
익인146
오빠가 있어서 그른가 윗사람이 편함 ㅜ 동생은 걍 뭔가 챙겨줘야할것같고 몰겠네 ..
24일 전
익인147
나는 여동생 둘 장녀라 여자 동생들이 편하고 언니는 불편한거 까진 아닌데 걍 주변에 ㅂㄹ 없음 상성이 안 맞나봄 남자는 좀 어색하고 불편함 걍 형제관계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24일 전
익인149
난 언니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세상 듬직 언니들 콜렉터 언니짱!!!! 난 동생들이랑 잇음 내가 너무 꼰대가 돼서 걍 언니들 밑에서 엉덩이 가벼운애 하는거 너무 좋음 최고최고
24일 전
익인150
나도 주변에 언니들이없어서 그런가 내가 자매중에 장녀기두 하구 동생들 대하는게 더 편하드라고ㅠ
24일 전
익인151
ㄴㄷ..
오빠3 남동생1이렇게 있어서 그런가
언니가 불편함
여동생은 그나마 괜찮은데..
언니들은 진짜 뭔가 말도 가려서 해야할거같고 괜히 오빠들한테 하는것처럼 했다가 오해살거같고 왠지 좀 그럼
학창시절에 괜히 동아리 언니들한테 똥군기 잡힌적 있어서 그런가
24일 전
익인152
나는 동생들이 불편하던데ㅠㅠㅠ 잘챙겨줘야할것같은데 꼰대처럼 보이진않을까 싶기도하고.. 언니들은 언니언니하면서 친근하게 대할수있는데 동생들은 그게 안됨ㅜ
24일 전
익인153
아 ㅇㅈ 진짜 개불편 오빠있는디 언니들 불편함
24일 전
익인154
난 오빠 있는데 오히려 언니가 편함 ㅋㅋㅋㅋ 오빠랑 잘 안친해서 그런가...
24일 전
익인155
난 여동생 둘 있는 장녀인데도 밖에서는 동생들 불편함!!! 차라리 언니들이 편해..
24일 전
익인156
엥 나는 언니가 너무
조은데 짱 편함
24일 전
익인156
친언니 있음
24일 전
익인157
헐ㄴ ㅏ두임...ㅠㅠ 친오빠있고 사촌들도 죄다 오빠들이고 그래서 긍가 1살이라도 언니면 너무 불편함 ㅠ
24일 전
익인158
난 둘다 불편해.. 근데 동생이 좀더 불편한듯 같이 있음 뭐라도 사줘야해서 ㅋㅋㅋㅋ 그냥 동갑이 짱인듯
24일 전
익인159
언니조야
24일 전
익인160
난 언니 너무 좋아
24일 전
익인161
나도 언니 불편
근데 집에서는 자매 동생임
24일 전
익인162
난 언니들이 젤 좋고 젤 편해 ㅠㅠㅠㅠㅠㅠㅠ
24일 전
익인163
나도 사적으로는 여자가 편한데 공적으로 일할때는 거리감 있는게 좋아서 남자가 편함
24일 전
익인164
나도 윗사람이 더 편한데 ㅜㅜ 동생들이 조금 더 어려움..
24일 전
익인165
난 오빠랑 동생들이 불편하고 언니 너무 좋아!!!!! 거의 언미새임 언니랑 동갑만 사랑해 언니 친언니 있어서 그런듯 ㅠ
24일 전
익인166
나 친언니있는데 안친해서 언니들 불편함
내가 언니인게 편하고 좋음
24일 전
익인167
오 난 오히려 동생들이 불편하던데 내가 막내라 그런가....
24일 전
익인168
난 외동인데 동생들보다 언니들이 더 편하드라ㅜㅜ내가 아직 미성숙하다고 생각들어서 동생들 챙기는게 어렵고 불편햌ㅋㅋ ㅋㅋ
24일 전
익인169
헐 난 동생들이랑 못놀아 ㅋㅋㅋㅋ 내가 어딜가든 막내가 편함
24일 전
익인170
언니든 동생이든 나이 상관없이 나랑 성향이 잘 맞아야 함
24일 전
익인172
난 동생들이 불편해..외동임 ㅋㅋ
24일 전
익인173
오 나도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74
난 언니가 둘이라 언니가 편함
24일 전
익인175
헐 나는 완전 반대 언니동생 있는데 동생들 불편하고 언니들 좋아
24일 전
익인176
난 동생들이 불편해 언니들좋아
24일 전
익인177
오 나는 동갑아니면 다 불편하던뎈ㅋㅋ
24일 전
익인178
난 동갑이나 동생들.. 차라리 언니들이 편함 나이 많아도 편함
24일 전
익인179
난 언니라고 부를수 있는 나이대면 편함 나이차이 나면 불편해
24일 전
익인181
난 동생
24일 전
익인182
난 장녀인데도 언니들이 좋음
24일 전
익인183
나듀 장녀인데 연상이 좋아 오히려 동생들이 어렵
24일 전
익인185
난 세자매에 내가 막둥이인데도 불구하고 여자 동생들이 진짜 편해 너무 좋음
24일 전
익인186
나도 내가 남동생 있는 장녀라 그런지 남동생만 편하고 오빠 언니 여동생 불편함 ㅋㅋㅋㅠ
24일 전
익인187
난 남동생만 있는 장녀지만 어렸을 때부터 가족끼리 정말 친한 가족같은 언니 있어서 언니 좋음 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87
여행 갈때마다 의지되고 좋은데 그걸 한번 퐝!!! 터트려 준게 언니가 운전면허 따서부터 더 의지되고 어른 스러워져서 더 좋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88
나도 친언니 둘 있어서 언니들이 훨씬 편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기 친구들도 다 언니들임... 그래서인지 오빠들이 불편하다해야되나 조심스러워 뭔가
동생들은 다 편하구~ 난 친동생도 있으
24일 전
익인189
24살이면 대학생 사이에선 완전 맏언니아냐? 사회인이면 막내일거고 ㅋㅋㅋ 그러면 언니가 아니라 선배 느낌일텐데 당연히 불편하겟지
24일 전
익인190
나 밑으로 동생있는데 언니처돌이임 언니 조와
24일 전
익인191
나는 반대로 동생들이 불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윗사람이니까 먼가 챙겨줘야할것같고 그런게 부담임...언니 오빠들이 훨편해 굳이 챙김을 원하는건 절대 아니지만 전자의 부담이 덜하다는게 좋음
24일 전
익인192
나도… 언니들은 내가 말실수 하면 버릇없고 예의없다고 생각할 거 같아.. 실제로 그런 적은 없긴 한데 고등학교 때 언니들한테 집합 당하고 그래서 그런가
24일 전
익인193
쓸데없고 내거 빨아먹기만 하는 동생들보단 언니들이 좋음
23일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오픈한 펫샵 김주애와 구경온 김정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입사 4일만에 짤린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지금 정부주도로 스벅 죽이기 하는게 어이가 없는 이유
일상 · 1명 보는 중
왕뚜껑 라볶이 나도 먹는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이와중에 대전 탈출 늑대 근황.jpg
이슈
AD
🚨속보🚨 HMM 유조선, 호르무즈 해협 통과
이슈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이슈 · 7명 보는 중
AD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5명 보는 중
삼성전자 노조가 들고 일어난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초보운전 의무 부착이 사라진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기생충 개봉전 레전드 성지글
이슈 · 2명 보는 중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청주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알바생 통수치는 수법
이슈 · 2명 보는 중
ai가 아닌 대리모 사진들...ㄷㄷ.JPG
이슈 · 11명 보는 중
하이닉스 생산직인데 인생이 달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
272
7:26
32409
0
일상
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
126
12:55
32376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
159
13:48
16381
0
야구
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9
14:22
4397
1
KIA
/
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
996
0
이성 사랑방
애인이 나 사친이랑 스킨십한거 오해하고
89
0:28
23628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40
13:46
484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2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으쌰으쌰 !!
32
0:04
478
0
주식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6
10:07
2885
0
한화
/
정리글
🌺🐻0612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1
06.11 23:57
90
0
두산
🗳️🐻0612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26
06.11 23:09
86
0
키움
이용규 음주운전...
19
9:54
7989
0
LG
/
정리글
❤️🖤 6월 12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21
06.11 23:39
101
0
롯데
12간지 누루 떴다
18
11:10
1437
0
동성(女) 사랑
너무 보고싶을때는
11
06.11 23:30
1506
0
와 티빙 털린 거 실감남
16:51
l
조회 5
장난으로라도 비교발언 들으면 기분나빠? 1122
1
16:50
l
조회 8
부모 성격이 정서에 영향 큰 것 같긴 해
16:50
l
조회 4
엄마가 이해 안됨 임출육이란게 애기 유년시절만 잠깐 좋고 끝나는거 아니야?
16:50
l
조회 17
아트박스에 빨간색연필 채점용 낱개로 팔까? 돌돌 돌려서ㅜ나오는거
16:50
l
조회 5
오늘자로 전기산업기사 최종 합격했다
2
16:50
l
조회 12
다이어트 처음인데 40키로 빼야합니다.. 식단 어케 해야함
16:50
l
조회 5
아니 독서실 맘에 드는 사람 있었는데 여친 있는 거 같음
16:50
l
조회 7
미국에서 케이팝듣는애들 아싸야?
16:50
l
조회 3
나 모쏠인데 첫키스 궁금해
2
16:49
l
조회 11
빙수 땡긴다
16:49
l
조회 2
얘들아 표 뭐가 더 깔끔함?
3
16:49
l
조회 11
탕수육세트먹을까 중자 시켜먹을까
2
16:49
l
조회 9
얼굴큰거 스트레스야
2
16:49
l
조회 11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42500원
티빙팟 프리미엄 연간이용권 2명 남음
티빙팟 1년짜리 2명 구해요오래 해왔고 인증 1분만에 가능합니다 (새벽에도 무조건 가능)댓글 주심 오픈..
1000원
12일 양도!
갈맥아 여기얌!!
127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3개월 단기 같이 보실 분 구해요!
3개월 한번에 받아요! 12750원 입니다!티비 시청은 어려우시고 다른 기기는 전부 가능합니다!..
15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3500원
웨이브 4인팟 구해요
웨이브 4인팟 한분 구합니다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32000원
기아 엘지
무지야
신입 수습중인데 해고협박?하는데 어떡함
3
16:49
l
조회 23
1차면접 2주뒤에 결과 알려주는거 흔해?
16:49
l
조회 7
전한길 증거 투표 용지함 찾았다네
16:48
l
조회 10
BL 웹소 읽는 익들아 추천 좀 부탁해
2
16:48
l
조회 15
축구에서 골키퍼는 왜있을까
5
16:48
l
조회 43
취업합격 소식 들으면 되게 막 심장 뛸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 않더라
2
16:48
l
조회 1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
1
신입인데 1년차분이 나한테 혼밥이 편하세요? 이래서
13
2
내가 낳은 아기인데 진짜 한대 패고싶은거 비정상이지?
23
3
티빙 땜에 카톡 24시간 동안 못하게 됐어
7
4
오빠 연애하는데 너무 호구잡힌거같음
5
5
돈까스 양옆 남기는 이유가 뭐야..?!
10
6
축구에서 골키퍼는 왜있을까
2
7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ㄹㅇ 존재할까
7
8
혹시 헝가리 의대 도전해보는거 어떻게 생각해?
5
9
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6
10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다는 말 들었음ㅋㅋㅋㅋ
2
11
혹시 내가 신카 결제일전에 미리 결제했는데
1
12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
3
13
BL 웹소 읽는 익들아 추천 좀 부탁해
14
흰티안에 검은브라 비치는거 ㄱㅊ아?
20
15
행정복지센터 복지팀분들이 날 딸처럼 대해줌..
4
16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5
17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
2
18
신입 수습중인데 해고협박?하는데 어떡함
19
썸남?이라 해야되나 알아가는중인 남자가 벌써부터 집착끼
1
20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
3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0
2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1
3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5
4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13
5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6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5
7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8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9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10
일본 동네 안과의 휴진 이유
6
11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5
12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2
13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14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5
어느집 아기 뜬머리
16
아이들에게 회를 맥이면 안되는 이유.jpg
3
17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안하는 사람
18
세계의 특이한 맥도날드
19
일본 여행중 볼 수 있는 광경
2
20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1
1
와 어캄..? 동생 면접 떨어졌는데 할아버지가 화나서 왜 손녀 면접 떨궜냐고 회사에 전화해서 화냄..
22
2
아 제발 흑꿈치면 반팔좀 입지마
74
3
우와 대구 너무 무서워
2
4
테일러 스위프트 3일동안 사진 뜬 거
7
5
아이돌들 코성형 안 무섭나??
4
6
정보/소식
월드컵에 대해 부정적 뉴스를 전하고 있는 mbc
10
7
아니 오늘 뷔 미쳣나 염색하니까 10년전같음 구라 아님
14
8
헉 리사가 이강인 유니폼 입고 인증샷 샤라웃 했네
3
9
아이돌들 바디메이크업 안답답한가
6
10
미디어
오늘자 경기장을 지배한 이강인의 패스맵
11
목포대 출신 '전남 최연소 후보' 오신행, 아이돌 데뷔
8
12
스엠 뮤지컬 시키면 보통 몇년차에 시켜?
5
13
근데 보통 곡이 뜨면 그룹도 뜨지않아?
18
14
근데 우리나라 국대 축구는 화제성 넘사이긴하다
7
15
여드름 짰는데 개큰거라 피가 줄줄 남
4
16
어 근데 이강인 등번호 원래 18번 아녔어???
1
17
와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어 왜 예전에 비해 요즘 아이돌 덕질이 더 심심한지
18
정국이 앞머리 좀 자란 느낌
7
19
따바라가 뭔지 이제 알았어 난 또 동남아권 음료? 땡모반..? 이런건줄
2
20
화물청사 무료셔틀은 걍 기다렸다 타면 되는 거 맞지?
2
1
참교육 국회의원아들 인스타 20만 늘었대
5
2
김무열 윤승아는 ㄹㅇ 신혼처럼 사는듯
6
3
김무열 계속 드라마 기사에 김남길 언급 되는거 죄송스럽다 함 ㅠㅠ
12
4
2020년대 기준 신드롬 캐릭터는 거의 없는것 같음
19
5
김지원 이쁜건 둘째치고 분위기가 대박이다
24
6
동궁 대본이 잘 나왔다는 말 있던데
2
7
오늘 한소희 잡지화보 뜬거 W
4
8
참교육 고구마 없엉 ?
6
9
김혜수가 김무열 잘된거 너무 기쁘다고 하는거랑
3
10
김무열 윤승아 부부 러브스토리.jpg
1
11
와... 쌍둥인줄....
37
12
김무열이 윤승아 반응 말해줬네
2
13
옥씨 임지연 원탑드임?
14
14
근데 사내맞선 해외에서 인기 많았음?
14
15
참교육 팀은 핑계고 안나오나ㅠㅠ
4
16
참교육 국내반응도 올해 드라마중에 제일 큰거같아
3
17
강회장 잼씀?
5
18
박은빈은 우영우때 신드롬 맞지?
7
19
축구 이겼엉?
3
20
닥섬 편동도즈 좋음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