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2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4
뽑힌선수들 내려치기좀 적당히하면좋겠다 초록글 댓글보는데 ㄹㅇ어지럽네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뽑힌 선수 팬인데 기분나쁨ㅋㅋㅋ누구는 뽑혔는데 왜 안뽑혔냐 이소리
본인 선수 안뽑혀서 아쉬운건 알겟는데 내려치기 적당히 해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문이 들수는있지 당연히 근데 왜 뽑힌선수들 데려와서 아득바득 그선수들 실력이랑 커리어까지 내려치기하려는지를 모르겠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본적으로 선발은 선수끼리 비교라 쩔수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정당한 비교면 ㅇㅈ을하겠는데 후려치기를 하니까 문제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교라는 게 그럼 누구보다 낫나는 게 메인이라 누구는 내려가는 거긴 해 어차피 명단 고정이라 최종 승리자라 즐기셈 뭐라해봐야 아겜 가는 건 정해죠있다는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폼 비교같은 상대적이고 눈에 잘 안보이는 것들은 ㅇㅈ하겠는데 객관적인 커리어까지 내려치기하려는거보니까 어지러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팬이 아쉬운거까진 당연히 이해됨 기준 지적하는 것도 나올 소리같고 근데 선수들 대놓고 후려치는건 진짜 왜 저러는건지 모를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글 댓글이 진짜 개어지러움 뽑힌 선수들 팬들은 마냥 좋아하지도못하고 이게뭐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뽑힌 선수 팬인데 기분 나빠 뽑히지도 못했는데 처까내리기나ㅜ당하고 팬들 다 정병으로 몰아가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가나 정병들이문제다진짜 정상적인팬들은 계속 상처만받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뽑힌 선수 팬인데 우린 걍 금메달 기원하면 됨 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기 선수 안뽑혀서 아쉬운게 아니라 기준이 이상해 물론 그렇다고 내가 다른 선수 내려치기 하는건 절대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상하다 느낄수있지 근데 내가 이야기하는건 이상하다에서 그치는게아니고 선수들 이름 거론하면서 내려치기하는 집단들말하는거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려치는애들은 본인들이 내려치는지도 모름 ㅋㅋㅋ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ㄹㅇ팩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 본인은 내려친다고 생각안할걸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뽑힌 같은 소속팀 선수 얘기도 막 하는거보면 후려치기인줄 모르는 것 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눈이멀었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팀만 개이득이라는 댓글도봣다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생이 케스파 후원해서 세명 국대된거라는 댓글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음모론펼치는실력이그냥예사롭지가않으심.............많이해보셨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 초반에 아예 글로잇더라 ㅋㅋㅋㅋ 한생후원이라는거 적고 ㅋㅋㅋㅋ 이스포츠전체후원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안 뽑인 선수 팬인데 본인선수 안 뽑힌거 속상할 수 있음 ㅇㅇ 근데 뽑힌 선수들 후려치면서 이해안된다고 하는 게 이해안됨 ㅋㅋㅋㅋ 누가 봐도 뽑힐 거라고 계속 얘기 나왔던 선수들 중에 다 뽑혔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애초에 예상범위내에서 다뽑힌거아님? 다들 뭐 이선수는 절대뽑히면 안된다는 식으로 말하길래 단체로 뭐잘못먹은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봐도 그럴만한 선수로 다 뽑힌건 아님 그럼 이렇게까지 말이 안나왔지ㅋㅋ 누가봐도 뽑힐거=서폿선수 절대 말 안나오잖아 지금 계속해서 말나오는 라인은 국대 기준표가 나온 이상 이해 안가는 사람도 많은거 당연함; 그걸로 뽑힌선수 후려치는게 문제인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마다 기준이 이상하다 느낄수는있지 당연히ㅇㅇ 내가 웃기게 느끼는 포인트는 본인 같은팀 선수들까지 까내려가면서 악쓰는게ㅋㅋㅋㅋ제정신이면 주최측을패야지 선수를패고있어 눈이멀어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준표 나온 거 아는데 그거 후보군 결정하는데만 쓰인거고 결국에 시너지 같은 것도 포함해서 최종 결정은 감독이 하는 거니까 말나올수있다고는 생각함 ㅇㅇ 그치만 국대 얘기 나올 때마다 언급됐던 선수들 중에서 뽑힌 건 맞잖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솔직히 서폿이 천외천 거지 지금 말 나오는 선수들 다 국대 언급됐던 선수들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만보면 뭐 2군선수가 국대로 뽑힌줄알겠음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본 글 댓글마다 두세명있는 거 같은데 진짜 정신병원에 좀 가봐라.. 아니 나도 못가서 아쉬운 선수들 있는데 뽑힌 선수들을 후려치는 거 보면 이야기하려다 뒷걸음질 치게됨 정신 좀 차려라 진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못 뽑혀서 아쉬운거나 기준이상한거 이야기하면서 주최측 패는건 인정하겠는데 롤방에서 선수들 내려치기는 ㅂ 뭘 잘못먹었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생 머리채 겁나 잡던데 관계자 눈에 괜찮아보인걸 어쩌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 잘하는 선수들이고 다 뽑힐만한 선수들이니까 서로 까내리고 내려치기 좀 안했으면 좋겠어...안 뽑힌 것도 슬픈데 내려치는 미친ㄴ들 때문에 개빡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저 선수들이 선발 권한있는 사람 마음에 든거임 실력적이든 플레이스타일이든.... 어디든 똑같음... 안된건 걍 아쉬운거지 뭐 기준이 뭐가 어떻고 저떻고 누구보다 얘가 더 잘하고ㅜ 다 잘하는 선수라서 아쉽다 하고 말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준 이상하다 하는거 까지는 이해가됨 근데 그러면 주최측을패야지 뽑힌선수들 패고있는 이 상황이 진짜 기괴함 우리나라 국대들 응원하자는 글 댓글만봐도 창났고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걍 감독이랑 주최가 생각하는 최상의 로스터 뽑겠다는걸 권한도 없는 시청자가 후려쳐봤자 뭐가 바뀜... 우린 이의제기 권한도 없어요 님들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지금 뽑힌선수 후려치기하는 사람들 아겜국대는 커뮤여론보고 뽑을꺼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랑 다를바가 없어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주최도 감독도 금메달 못따면 ㅈ된다는 생각일텐데 커뮤보고 뽑겠냐고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못 뽑힐 선수가 뽑힌 것도 아니고 ㅋㅋ
아쉽다 정도면 이해하겠는데 후려치기는 왜 하노? 미쳤나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쉽다에서 멈추던가 아니면 주최를 패던가 둘중하나를 해야지 뽑힌 선수들이랑 선수들 커리어를 내려치기를 하면 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왜 내 선수 뽑혔냐는 글도 봤다...ㅋㅋ 말도 안되는 헛소리하면서.. (탑정 아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생이 군면제를 위해 후원을 하겠냐고 ㅋㅋㅋ 막말로 도련님 애완돌맹이란 소리도 듣는 와중에… 애완돌맹이 군면제땜에 리스크를 지겠냐고 찐아들들도 군대가는 기업인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터뷰를20 06.07 22:312175 0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2 06.07 21:44919 0
예전처럼 6 06.11 15:12284 0
ㅈ증바람 바뀐거 해본사람4 06.11 12:5060 0
설마 5꽉이니.,..?3 06.07 19:36217 0
팬석에서 상대팀 유니폼입고 응원하는거 제지 안되나?
16:56 l 조회 7
ㅋㅇㅌ 팬들아 궁금함거 있는디 4
15:37 l 조회 30
누가이길까2
14:54 l 조회 46
혹시 아겜 롤 일정이나 티켓 관련해서 뜬 거 있어..?1
06.11 15:15 l 조회 157
예전처럼 6
06.11 15:12 l 조회 284
ㅈ증바람 바뀐거 해본사람4
06.11 12:50 l 조회 60
피넛 오늘 마지막 방송인듯1
06.10 15:45 l 조회 80
그냥 유튜브에 떠서 보는데3
06.09 21:55 l 조회 175
AL은 운영이 참…아쉽다
06.08 20:05 l 조회 51
Al vs blg 경기중ㅋㄱㅋ2
06.08 19:07 l 조회 111
오늘 클쓴지 밤 10시에하네ㅋㄱㄱㅋ
06.08 17:15 l 조회 105
딮기 공지 떴네1
06.08 16:47 l 조회 374
어제 경기 결과 알고 보는데도 5세트 내내
06.08 03:13 l 조회 104
와 지금 결과 봤는데
06.08 02:14 l 조회 72
연관 메뉴 🔗
레드포스 DRX T1 케리아 한진 브리온 Dplus KIA 오너(Oner) 도란 리그오브레전드 T1 (+SKT) Gen.G kt 롤스터 HLE DNS
인터뷰를20
06.07 22:31 l 조회 2175
KT는 이름 한번 참 잘지었네 ㄹㅇ KT롤스터2
06.07 21:47 l 조회 372
킅도 한방이 있어 팀이 참..ㅋㅋㅋㅋㅋ5
06.07 21:46 l 조회 507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2
06.07 21:44 l 조회 919
순수재미
06.07 21:43 l 조회 9
와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06.07 21: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