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2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2
큰방에서 한팀팬한테 엄청 뭐라하는걸 당연하게 여기는거 같은데 왜 그러는거임? 이게 맞는거임?
작년 사건때 거기 이상한 사람들 많았던건 맞는데 올해는 뭐가 그렇게 화나서 몰아가고 싸잡아 패는거지
보통 글 한두개에서 댓으로 싸움난거 가지고 패는글 한 열개쯤올라옴 
그냥 지켜보던 입장에서는 그렇게 모는쪽도 티나고 무시하고 독방에 있으면 되는데 계속 반박하는것도 피곤하네 싶고 
큰방 활기찬건 좋은데 이런건 원하지 않았다구..
대표 사진
익인1
팬들 모여있는곳 음침하게 염탐하면서 저격질 진짜 환장한다 큰방에서 왜그럼... 아니꼬우면 독방 찾아가서 직접 말하던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독방에서 화내고있음 그냥 두면 되는거지
암튼 피곤하게들 산다 가서 말해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 방 교무실 된 지 오래 .. 가서 싸워라 여기서 이러지 말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염탐 참 좋아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병력 졸라 발싸하면서 본인들은 모르는게 ㄹㅇ 미치는포인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 달인가 몇 주전에 큰방 촑글 댓글 보니까 정병은 그대로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주하는 애들아니고 일있으면 몰려오는 애들임.. 롤방 화력 그정도 아니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 본문에서 큰방에서 한팀팬 뭐라함 에서 한팀팬ㅇㅣ 어딘지 주어를 몰게뜸..... 알려줄수잇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그냥 어디든 정병어그로라 생각함 그걸팬이라고 쳐줘야 하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문가진 롤붕이들 그럴 수 있음. 근데 화까지 내면 팬은 맞겠지ㅋㅋㅋㅋㅋ 근데 우리가 독방 사정까지 알필요가 있을까요? 안궁금한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독방에서 타선수 욕하다 몇번 걸려서 그런가...? 몰라 암튼 알고 싶지않고 들어가고 싶지도 않음.... 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화내도 본인들끼리 화내는거면 냅둬 타팀 타선수만 건드리는거 아니면 큰방이 알필요가 없음
그리거 독방에서 화내는거 아니면 어디가서 얘기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저러는 애들 보면 본인이 정상인 줄 앎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싫긴 함 특히 팬덤 관련 글 뜨면 질림 이번 아겜은 논외로 쳐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짝 팬덤이 옛날부터 패악질한건 많아서 나도 불호인데 그걸 떠나서 큰방을 교무실처럼 쓰는건 뭐지 싶음 어쩌라고요.. 독방에서 있는 일들을 우리가 알아야할까요 타선수나 구단 까질하는거면 모를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독방에서 타팀선수 내려치는것도 까는거 맞지? 건토가 아니라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방에서 대놓고 내려치는거면 애초에 거기서도 뭐라할거같은데 타팀팬이 그런걸 안다는거 자체가 염탐 아니야? 그런일이 일어나는지 보통 큰방사람이 알겠냐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모르면 까도되는거임? 오늘 큰방난리길래 설마해서 갔더니 음침하게 내려치고있던데ㅋㅋㅋ 염탐하는건 잘못한거고 느그들끼리 내선수 까는건 건토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서 그랬는지는 모르겠고.. 내말은 보통 그런거 독방 내에서도 하지마라고 안하나?? 그런거도 없으면 차라리 대놓고 뭐라하지 사람들 다 구경하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야구방까지 원정와서 템버린 치던 애들 지금도 그대로 있는것같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무실 싫긴한데 지금 아겜 소식 듣고 오자마자 누가봐도 쟤네들 같은 애들 득실 거리는 것도 딱보여서 뭐ㅋㅋㅋㅋ 자기 선수 안 뽑혀서 속상이 아니라 특정 선수가 뽑힌 걸 못마땅해 죽으려하는 애들은 주기적으로 맞아도 되는거 아닌가 지들도 이제 자기들이랑 상관없는 선수 계속 붙잡고 늘어져서 음침하게 구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해만 따져도 매번 특정 팀팬이 특정 팀팬 저격하더라 교무실로 쓰는 팀팬들 정해져있어
여기서 그러지말고 그냥 가서 들이박으면 안되겠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몰라 여길 교무실처럼 쓰는 애들 있음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3 21:44447 0
퍼펙트 진짜 미쳤다5 20:47230 0
5꽉 보고싶다7 19:2284 0
설마 5꽉이니.,..?3 19:36141 0
we는 코인없어?5 19:57163 0
인터뷰를8
22:31 l 조회 17
KT는 이름 한번 참 잘지었네 ㄹㅇ KT롤스터2
21:47 l 조회 186
킅도 한방이 있어 팀이 참..ㅋㅋㅋㅋㅋ5
21:46 l 조회 407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3
21:44 l 조회 501
순수재미
21:43 l 조회 9
와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21:43 l 조회 15
만골클럽, 장로스틸, 패패승승승 ㅋㅋㅋㅋㅋㅋ1
21:42 l 조회 49
미친ㅋㅋㅋ
21:42 l 조회 14
와 이게 뭐애 장로스틸ㅋㅋㅋㅋ2
21:41 l 조회 27
아 경기 너무 어지럽다ㅋㄱㅋㄱㄱ ㄱㄱ4
21:36 l 조회 24
와우 개존잼ㅋㅋㄱㅋ
21:22 l 조회 6
ㅋㅋ재밌다
21:21 l 조회 6
5꽉 이야???1
21:15 l 조회 13
5꽉나오니 아지르가 드디어
21:06 l 조회 9
5꽉 피어리스 재밌다
21:04 l 조회 6
퍼펙트 진짜 미쳤다5
20:47 l 조회 230
만골클럽ㅋㅌㅌㅌ
20:46 l 조회 21
와 이걸져
20:45 l 조회 10
와 인원수차이와 장로의힘ㅋㅋㅋ
20:45 l 조회 8
와 두팀다 ㅋㅋㄱㄱ ㅋㄱ3
20:45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