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2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3
주장 역할 잘 해주는거 너무 좋아
어린 선수들 외인들 소외 안 되게 잘 데리고 다니는 것도 좋고
도영이랑 재현이 데리고 다니면서 몸 키워준 것도 너무 좋고(물론 애들이 잘 받아먹은 거긴 함)
솔직히 욕도 많이 먹고 해서 경기 안 풀릴때 화도 나고 할텐데 절대 감정 표현 안 하는 것도 좋고
요새 주루도 열심히 하는 것 같아서 좋아
아저씨 요새 폼 조금씩 올라오는 거 같으니까 홈런 빵빵 더 쳐줘 !!!!!!!!!!
골글 받는 나성범 보고싶다

대표 사진
무지1
나성범 오고 웨이트같은 워크에식 기강 잘잡혀서 너무 좋음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
범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3
나저씨 혹시 재현이랑 골글 타와 줄 수 있어?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저씨 아들같은 재현이랑 같이 잘해서 행복 야구하자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5
ㅁㅈ 선수들 잘 챙겨주는 거 좋아 올해 골글받자!!!!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6
아저씨 화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7
ㅁㅈ 더 전으로가면 나성범이 주장되고 우리팀 문화 달라진게 많았어서.. 지금도 잘해주고 있지만 앞으로도 야구 잘하고 주장 오래오래해줘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8
나성범 파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9
ㄹㅇ 팬들한테 잘하는 것 포함 워크에식 쪽도 좋음 구단 내에 좋은 영향력 끼치는 것도 좋구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0
야구선수지만 야구를 잘못하는거 빼고 최고임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1
선수들 솔직히 운동 안 하는거 팬인 내가 봐도 티 났는데 나주장 오고나서 바뀐것도 진심 좋고... 싹 보이는 어린 애들(도영끼끼) 데리고 다니면서 몸 키워준것도 너무 좋아 제발 잘해서 주장 오래해주길 우리 진짜 주장할 사람 없단 말이여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2
워크에식이 진짜 최고임.. 순한데 단단하고 멋잇음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3
마자 나저씨 응원해..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4
팀에 너무 좋은 에너지야 주장다운 주장 나저씨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5
덕아웃에서도 기운 좋아 제발 주장답게.. 잘해주세요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6
나저씨 화이탱❤️💛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7
ㄹㅇ본인 안풀릴 때 감정표현 안하고
잘하는 얼라들 덕아웃에서 화이팅 해주는 것도 진짜 너무 좋음...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8
야구만 잘하면 완벽한 우리주장... 엉엉슨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19
야구적으로나 팀 분위기적으로나 많이 해주셨으니 이제 본인 성적으로도 잘 보여줍시다... 범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0
이름 왜 그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 엉 ?? 무슨말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1
나저씨 화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2
범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3
아저씨 파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무지24
나저씨 화이팅 재현이랑 같이 외야 골글 받자
22일 전
대표 사진
무지25
개인적으로는 카리스마가 좀 더 있었으면 싶긴하지만 나도 나성범 너무너무 조아
22일 전
대표 사진
무지26
딴말이긴한데 나성범 덩치 진짜 크더라 깜짝놀랏다
22일 전
대표 사진
무지27
나스타 진짜 내가 퇴근길에 유일하게 싸인받은 선수야..그 사람많은데도 싸인 다 해주고 버스타더라구..인성이.. 홈런만 더쳐져
22일 전
대표 사진
무지28
나끼리가 젤 좋음 먼가 단단한 느낌 아저씨 홈런 좀 빵빵 쳐주세요 제발
22일 전
대표 사진
무지29
ㄹㅇ 이제 야구만 잘하면 완벽하다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8253 0
장터🍔오늘 시라카와 승리+김도영 홈런+변우혁 안타+박재현 안타+김민규 안타+무실책 시 햄버거🍔79 06.10 17:121759 0
알림/결과 🌙260611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최고의 투표독려는 바로 승리랍니다? 오늘은 꼭 이겨줘 타.. 48 0:00215 0
알림/결과❤️2026 KBO 올스타전 호랑이 줄세우기 - 6월 11일💛36 0:0153 0
오늘 박재현 홈런 시 햄버거🍔🍔🍔 32 06.10 18:44164 0
의리만 간 거야?3
12:27 l 조회 181
나 레드 유니폼 세개인데 써드 살 말? 4
12:14 l 조회 84
장터 18일 목요일 2연석 필요한 사람? 1
12:02 l 조회 20
장터 18일 응특 2연석 갈 무지 1
12:00 l 조회 34
아데를린이랑 정식계약하려면 1
11:55 l 조회 107
무지들아 시간 너무 안간다1
11:52 l 조회 73
난 맛초킹이 좋아2
11:40 l 조회 124
오늘은 제발 선발 공략 좀 해줘3
11:32 l 조회 82
나만 2도영 1도영 포기못했니ㅠㅠㅠ 6
11:20 l 조회 140
메디힐 1열은 시야 어때?6
11:20 l 조회 75
장터 18일 챔석 1자리 갈 무지 있어?
11:18 l 조회 20
범업2
11:13 l 조회 152
장터 6/13 토요일 3루 2연석 구해요 🙌
11:04 l 조회 19
전상현 내려간지 두 달이 훌쩍 지났다8
10:37 l 조회 224
주장이 야구 못하면 팀 분위기에 악영향인데 6
10:13 l 조회 345
아 점수 많이 내는 기아타이거즈 보고 싶다4
10:09 l 조회 97
작년 6월에 이렇게 잘했나13
9:54 l 조회 782
ㅋㅋㅋㅋㅋㅋㅋㅋ
9:47 l 조회 120
상준이 10일 뒤에 검사라했는데1
9:38 l 조회 120
오늘 풀 주전으로 나올려나
9:37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2:56